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70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189
4시간 전
l
조회
42617
인스티즈앱
1
8
1
1
익인1
실기 공부 열심히 해서 잘 치지...
4시간 전
익인3
그저 할 수 있는 말이 그거밖에 없나
당장 현장에서 일할 수 있는 인력이 없다는 건데 핀트 못잡고 ㅋㅋㅋㅋ
4시간 전
익인13
왜 말할 수 없는 거임? 난 진짜 이해가 안됨 이번시험으로 여경에대해 이러쿵 저러쿵할게 아니라 오히려 통합채용에서 남성 지원자가 여성 지원자를 분배채용때에비해 압도하지 못한것에 의문을 가져야하지 않나?
실제로 남초에선 여경 20퍼 분배채용을 성할당제로 깜 이게 여론이기도 했고 근데 통합채용으로 돌려버리니 오히려 여경 합격률이 늘어나버림 저들 논리대로면 이 현상이 말이 안되는게 맞지 않음?
여경이 못미더울수야 있지 그 점도 이해 못하는 건 아니다만 100m 달리기,1,000m 달리기,윗몸일으키기,팔굽혀펴기,악력같은 기존 시험에서 4.2kg의 조끼를 착용하고 장애물 코스 달리기,장대 허들 넘기,밀기·당기기(32kg 저항기구),72kg 구조용 더미를 약 10.7m 끌고 이동하기,방아쇠 당기기로 바뀌었음에도 체력시험 난이도 운운하면서 어떻게든 시험 결과를 문제 삼으려드는게 이해가 안됨
실제로 4키로 조끼 입고 72kg 더미 끄는 부분이 팔굽혀펴기,악력보다 더 실전과 밀접한 것같고 여기서 많은 여성 지원자가 탈락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합격률이 40퍼에 육박하면 이게 단순히 여경이 많아진것만 문제냐는거임
체력 시험 난이도가 낮아지든 어려워지든 신체적으로 여자보다 우월한 남자가 이기는게 걍 정배인데 난이도가 낮은걸 뭐라하길래 난이도를 높여서 통합으로 바꿨음에도 불구하고 이기지 못한 남성 지원자 풀이 문제인 것도 있음
4시간 전
익인44
엥 체력시험 충분한데
4시간 전
익인13
순환식 체력시험이 종목별 점수제에비해 쉬워졌다면서 여성에게 유리하다고 말하는 분위기가 있음 근데 웬만한 여성 지원자는 애초에 72kg 더미에서 탈락함 실제로 체력시험 여성 과락자 많고 남성 합격률 높음 그런데도 충분치 않다고 하니까 이해를 할 수가 없음
2시간 전
익인13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분 전
익인44
130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익인65
22 예전부터 나온 말임 여경채용을 할당해서 오히려 덜 뽑힌거라고
3시간 전
익인89
이거 맞음~~ 할당제로 오히려 여성이 피해보는게 경찰, 교사
2시간 전
익인28
이런 논리면 현장 범죄자 비율이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은데 남자들 전원 정신교육 시키는 걸로 일반화해도됨?
4시간 전
익인14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익인11
이 댓글은 꼭 있네ㅋㅋㅋㅋ
어쩜 시야가 이렇게 좁냐
4시간 전
익인1
이대로 쭈우욱 가는게 시야가 좁은거겠지
여경이 위험한 포지션 피하면 그에 대한 규칙이나 제도를 만들어서 똑같이 일하게 하면 그걸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만 지원하고 그렇게 가야 뭐가 바뀌지
이런 과도기 없이 예전처럼하면 무슨 발전이 있는데?
4시간 전
익인13
결과가 마음에 안 들면 체력시험만 문제 삼는데 필기시험에서 남성 지원자가 여성보다 덜 합격한 부분은 전혀 이야기하지 않는 게 더 시야가 좁은거 아닐까? 그렇다고 남성들을 위해 필기를 없앨수도 없는거잖음
4시간 전
익인29
파이 자체를 고정해서 뽑는다는데 시험이 무슨의미야
4시간 전
익인13
그건 분배채용때의 얘기고 통합채용으로 남녀가 동일한 시험을 치루는건데 어떻게 그게 파이가 고정된거임 딱 익29 논리로 분배채용을 성할당제라 깠었음 그걸 개선해서 체력시험 난이도 올리고 통합채용으로 바꾼건데 여성 합격률이 올라가니 통합채용인게 문제가 되어버린 경우임 결과에따라 문제삼는게 달라짐
4시간 전
익인85
ㄹㅇ 걍 여자가 뽑히는게 불만인거면서 이유 만드는게 웃김
체력시험기준이 너무 낮다면 그 이야길 해야지 갑자기 여경이 문제다~~~ 이러면 걍 성차별하고 싶은거고
2시간 전
익인2
제2의 인천 칼부림 경찰 도망사건 생기는거 아닌가몰라
4시간 전
익인8
그 사건은 남경도 같이 도망갔는데 말이쥐~ 🤣🤣🤣
4시간 전
익인4
범죄현장에서 여경은 거의 무력할텐데 좀 그렇긴 하네 그렇다고 여경을 다 내근직으로 돌리면 남경이 차별받는거고..
4시간 전
익인5
통합채용 진짜 누구머리에서 나왔냐ㅋㅋㅋㅋ
4시간 전
익인6
물리적인 힘이 중요한 특수성을 가진 직업군에서 무조건적인 쉴드가 존재할 수 있는것 부터 기이함 그냥 경찰이 필요한거래두요 ㅠㅠ
4시간 전
익인7
물리력 딸리는거 인정하고 남경쪽 많이 뽑아야함.. 당연한거아닌가 남자가 필요한직종이있고 여자가 필요한직종이있는건데... 남녀차별아니냐고 하지마 애초에 낼수있는 힘이 틀린데
4시간 전
익인78
22222차이랑 차별을 헷갈리는 사람이 많은듯
2시간 전
익인111
33333 시민 입장에선 여경 오면 걍 개불안함 에휴
1시간 전
익인112
33
1시간 전
익인1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익인13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익인1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익인9
내 친구들도 40키로대에 힘도 없는 뼈말라인데 여경임,, 범인을 잡을 수 있을지가 의문
여경 뽑을꺼면 체격 있고 진짜 사람 두들겨 팰 수 있는 사람을 뽑으면 좋을텐데;;
체력기준을 높히지 좀;;
4시간 전
익인10
여경은 신체조건 기준을 좀더 빡빡하게 적용해야한다고 생각함...
여자로 살다보면 여자 남자 신체적 차이 엄청 큰거 체감하게 되는 순간들 은근 많은데
4시간 전
익인14
근데 여경 너무 마르긴했더라. 체력좀 더 강화하면 안되나ㅠ퓨
4시간 전
익인15
누가됐던 범죄자들좀 잡아라
4시간 전
익인16
남녀보수 똑같은데 여자비율 많은 조직은 무조건 망함 쿠팡이랑 지방직공무원 보면 됨
4시간 전
익인8
직바직임
지금 내 직업 업계가 98%가 여자인 극여초 직장인데도 안 망하고 아직도 굳건함
4시간 전
익인16
아싸리 그렇게 많으면 괜찮음 7:3 8:2 이런 조직은 개판남
4시간 전
익인8
오호 그렇게 생각하게 된 어떤 자료나 기사 그런게 있을까?
3시간 전
익인82
무슨직업이야
2시간 전
익인8
옷 관련된 일이야
2시간 전
익인116
근데 저 원댓은 남녀 보수 똑같고 남자라고 일 더 시키는 직종을 말하는 거 같긴 함
거긴 그건 아닐 거잖아
1시간 전
익인62
지방직 공무원 뭐가 망한건지 알려주라
3시간 전
익인85
그거는 님 뇌피셜이고요ㅋㅋㅋ
2시간 전
익인103
가마니 있는 쿠팡 왜 팸…
1시간 전
익인17
경찰뽑으랬더니 여경남경 따로뽑는게문제지 범인제압하면 여경도상관없어 대부분이 아니라 문젠거지
4시간 전
익인31
22 ㄹㅇ
4시간 전
익인111
33333
1시간 전
익인114
4444
1시간 전
익인18
이런게 남녀평등이 아닙니다.......
임산부석 만든다고 똑같은 수만큼 군인석 만들자는거랑 뭐가 다름
4시간 전
익인19
나.. 이번시험 체력에서떨어진 여순시인디.. ㄹㅇ 만만하게 볼꺼아님 ㅋㅋ 나 운동구력 10년넘음...
4시간 전
익인19
민첩하든 순발력이 좋든 힘이좋든 그런 능력있어야 체력시험 통과하는거고 현직가서도 돌발상황에 대처하는거임 4분동안 숨가쁘게 뛰어다니면 ㄹㅇ 앞도 흐려지고 상황판단 제대러 하기 힘듬
체구가 작니 크니 이런거로 판단안했으면 좋겠음 경찰뽑는거지 여경뽑아놓은거아님 저기 저 합격인원들 모두 동일 기준 동일 조건에서 시험본거고 성별에따른 어떤 특례도 없었음
4시간 전
익인16
운동구력 10년인데 힘들었으면 운동 헛한거임 남자들은 바뀐게 개꿀이라 준비 1도 안하고 합격함
4시간 전
익인64
근데 그 개꿀인 시험을 왜 할당제할때보다 덜뽑힘?
3시간 전
익인74
근데 왜 통합일때 덜 뽑힌거야?(진짜모름)
3시간 전
익인89
와 그럼 체력준비할 시간 아껴서 공부하면 되는거 아니었나???
2시간 전
익인98
얼마나 빡통이면 ㅋㅋ 그 시간에 공부해도 여자한테 밀리누
1시간 전
익인119
남자들이 빡통이라는 방증밖에 더 되나
1시간 전
익인1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익인14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익인20
여경 여경 여경 이 말 좀 안 쓰면 안되나? 그냥 경찰은 경찰임
4시간 전
익인18
채용 기준도 다르고 현장투입 성별도 편파적인데 어떻게 똑같이 부름
4시간 전
익인55
채용기준 통합해서 이난리인거 아님? 근데 채용 기준이 다르단게 뭔소리여
3시간 전
익인89
기준 통합을 했는데 뭐가 다르다는거임
2시간 전
익인109
체력시험도 기준 다 똑같아졌어??
1시간 전
익인42
남경 여경은 할수있는 범위가 다른데 구분해야되는거 아닌가?
4시간 전
익인85
구분해서 뽑는거 성차별이라고 난리쳐서 통합채용 했다잖어
2시간 전
익인21
저런게 남녀 평등이 아님... 체력 기준 진짜 높여야됨...답답함 진짜
지켜줄 수 있는 경찰이 필요한거라고요
4시간 전
익인22
여경 필요없다고....
4시간 전
익인23
같은 여자라는 이유 하나로 무조건 쉴드 치는 애들 보면 얼마나 커뮤사세인지 감이 안 오네....
4시간 전
익인24
아니 원하는 시민들이 없는데 왜 자꾸 뽑는거임??? 아니 평등이라는 전제 자체가 잘못된걸 윗대갈들은 모르나
4시간 전
익인26
나 위험항순간에 여경오면 진짜 싫을거같은데
4시간 전
익인30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익인27
여경 많아지면 결국 범죄에 취약한 여자들이 더 손해인데
4시간 전
익인14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익인34
성폭행이나 위험한 상황에서 경찰에 신고하고 나서 마르고 작은 여경 분들 온다면 앞이 깜깜해질듯...ㅜ 솔직히 안심이 안 될 것 같아ㅜㅠ 여경 뽑더라도 운동 경력 있는 사람들이 뽑혀야 함 적어도 일반 남자만큼 힘이 있어야 신뢰하지
4시간 전
익인36
필기 체력 같이 봐라 걍.. 위급한 상황에서 160도 안되는 여경 오면 안든든할거같음
4시간 전
익인37
우리옆집에도 여자한명이사왔는데
나보다 키작고 한 160쯤? 되게말랐는데
경찰이라고 해서 넘 놀랏..
4시간 전
익인38
남녀평등 다 좋은데 성별 능력 차이가 극명하게 보이는 경찰, 군인, 소방관 등 이런 직업들은 특채 아닌 이상 남자를 많이 뽑았으면 좋겠음.. 외국 여자들은 다 하는데? 이러겠지만 그쪽은 체격부터가 우리나라랑 어나더잖아ㅜ
4시간 전
익인34
내 말이 덩치 차이가 얼마나 나는데
4시간 전
익인40
아...근데 나 위급할 때 작고 마른 여경 오면 개절망적일거같애ㅜㅋㅋㅋ 서로 의지해야할거같은? ㅜㅠㅠㅠ
4시간 전
익인41
아빠가 알코올중독자라서 엄마한테 칼부림하고 피까지 났어서 경찰에 신고했었는데
그때 바로 일반 경찰차가 아니라 되게 큰 승합차같은? 그런 차에 여경1분이랑 남자 여럿 오심
그리고 그 여경분이 ㄹㅇ 유도선수처럼 팔근육도 잘보이고 듬직하고 그랬어서 보자마자 안심하고 울면서 집에서 나왔었던 기억이 있음(후에 경찰분들 들어가서 아빠 제압)
근데 만약 나같은 현장 출동때, 인력이 부족해서 저 여경 같은분 말고 여리여리하고 듬직하지 못하면 신고자 입장에서 엄청 불안할거같음;
아빠같은 성인 남자를 제압할수있는 경찰이어야될텐데 일단 겉모습으로는 그게 안될거같으니깐.. 뭔가 이런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걱정부터 되긴함
4시간 전
익인121
멋있으시다 그런 분도 계실 텐데 인터넷이 무섭네
1시간 전
익인43
저런짓좀 하지마라 하...
결과는 무조건 남녀 갈라치기 분열임
해도 좀 융통성 있게 해야해는데 하.. 화난다
4시간 전
익인45
난 진짜 이해가 안간다 똑같은 시험을 쳤는데 여자가 많이 뽑혔어 그럼 여자보다 딸리는 남자가 떨어졌단건데 여자보다 딸리는 남자가 경찰이면 안전해지나 참...20퍼로 묶어놨더니 똑같이 시험보고 똑같이 해보자고 남자가 훨 많이 뽑힌다고 했는데 결과가 이게 뭐임? 양쪽 다 답답하다 답답해
4시간 전
익인92
222
2시간 전
익인104
33
1시간 전
익인46
통합채용으로 바꾸래서 바꿨더니 뭐 어쩌라는.. 걍 남자 지원자 풀이 안 좋았다는 것밖에 더 됨????
3시간 전
익인47
그냥 남자든 여자든 성인 남자를 혼자 제압할 수 있는 사람만 했으면 좋겠음... 내근직이나 현장출동 안하는 직렬은 나눠서 따로 뽑던가
3시간 전
익인48
근데 뭐... 뭔가 아닌거 같으면 뽑은 쪽에 항의를 해야지 합격한 쪽에 무능하다고 갈해봐야 뭐함 그 사람들은 내건 조건을 다 통과하고 시험에 합격 했을 뿐...
3시간 전
익인49
술집 많은곳에서 알바했을때 취객들 난동땜에 경찰 자주 불렀는데 실질적으로 제압하고 해결하는건 다 남경이었긴함...여경도 필요할때가 당연히 있겠지만 비율은 조절해야하지않나 싶음
3시간 전
익인50
여자 비율 정해놓고 뽑을땐 차별이라 ㅈ.ㄹ해서 통합채용으로 바꿨더니 여자가 많이 뽑혀서 또 문제다? 성적이 딸려서 떨어진 남자 지원자들이 문제지 성적도 체력시험도 동일하게 쳐서 뽑힌 여자가 왜 문제냐
3시간 전
익인92
22
2시간 전
익인106
33
1시간 전
익인119
44 남자가 저지능인걸 왜 엄한 여자들한테 화풀이신지
1시간 전
익인120
44
1시간 전
익인1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익인13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익인13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분 전
익인13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익인14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1
솔직히 남경을 어느 수준 이상으로 할당제 채용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아님 체력검사 보너스점수를 더 준다던지. 근데 저렇게 통합채용해서 합격못했다고 찡찡대는사람들은 솔직히 한심함...
3시간 전
익인52
내가 신고하면 남경만 와줬으면 함ㅋㅋ
3시간 전
익인53
진짜 궁금한건데 이번에 시험기준이 동일했다고 알고 있는데 실기?기준은 남녀 달랐던거임? 기준이 같았는데 여자 합격비율이 높아진거면 남자들이 합격한 여자들보다 체력이 떨어진다는 얘기 아닌가?
3시간 전
익인59
체력은 패논패고 필기랑 면접이 가른거임
3시간 전
익인13
같았음 그니까 동일한 시험을 치뤘는데도 여성 합격률이 늘어나니까 갑자기 통합채용을 문제시 삼는거임 오히려 분배채용땐 분배채용을 성할당제라 깠음
내가 의문을 가지는게 딱 익53같은 포인트임 여경 많아져서 불안해하기 이전에 왜 같은 시험을 치루는데도 남성 합격률이 기대 이해인것에대해선 아무도 문제를 안삼는지 ㅇㅇ 결과 자체가 남성 지원자들의 준비가 미흡했다는 반증인데 여경만 까는거잖아
3시간 전
익인53
그니까 당연히 체력 중요한데 어쨌든 지금 합격한 사람들은 기준을 통과한거고 여성이 붙은만큼 떨어진 남자들은 체력이든, 인성이든, 성적이든 분명히 기준 이하였으니까 떨어진건데... 그럼 공부를 더 하시지 그러셨어요 싶음...
3시간 전
익인81
근데 경찰은 공부만 잘해서 할수 있는 직업이 아니잖아요.
대부분의 경찰은 현장에 가서 일하고 있는 상황인데...
통합으로 돌린 뒤 체력 컷을 확 낮춰버리면 제가 보기에는 그냥 여자 더 뽑겠다는 식으로밖에 안보여요.
지인이 경찰이라 아는데 현장에서 여자 피의자를 혼자 제압할 수 있는 여경 손에 꼽을 정도라 하더라구요. 내근직은 이미 육아로 인해 단축하는 분들로 다 차있는 상황이고.. 여경이 늘어날수록 결국 현장으로 여경들이 배치될 수밖에 없는건데...글쎄요 국민 입장으로 달갑지 않습니다.
여경 필요하긴 합니다. 하지만 그 필요는 소수죠.
똑똑해야 하는것도 맞습니다. 그런데 난동부리는 피의자 제압할수 있는지 여부가 우선입니다.
지금 시험은 이를 판별해내는 능력이 충족되지 못하고있는 상황입니다. 중요하게 봐야하는 체력을 어지간한 여자도 다 통과할수 있는 통합 패논패로 치면 그냥 체력 없앤거나 마찬가지 아닙니까?
이 상황은 모두가 분노해야하는 상황 아닙니까? 이 소리는 결국 경찰의 현장 대응력 약화라는 소리인데...?
뒤를 맡길 수도 없고, 오히려 본인이 보호해야하는 동료가 늘어난 경찰 내부 조직의 불만은... 굉장히 타당해 보입니다.
어찌보면 경찰들의 불만은 본인의 목숨과 연결되어 있는 불만인데 단순히 공부를 더하지 그랬냐는 조롱은 굉장히 무책임한 발언인것 같습니다.
2시간 전
익인11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익인54
여경은 약할거란 일반화ㅠ 내 동생 여경인데 벌크업해서 체력키우고 사람 제압하기 위해 복싱 꾸준히 하고 힘 개쎔 유도검도주짓수 다 함
약한 여경 당연 있지 하지만 반대로 남경도 그래ㅠ
남자여자 따지지말고 익 47말처럼 사람을 제압할 수 있는 체력과 간 큰 사람들로 뽑는게 맞다
3시간 전
익인56
무슨 말인지 알겠는데 그럼 제도를 고쳐야 된다는 말을 하는 게 맞는 거 아님?
통합채용으로 바꿔서 여자가 많이 뽑혔더니 이제 여자는 경찰을 하면 안 된다 못 믿음직스럽다 말까지 하고 있네 ... ㅋㅋ
그럼 체력시험이나 이런 것들 기준을 훨 올리자 이런 말로 이어져야 하는 거 아님?...
뭔... 나는 남자가 와줬음 좋겠다 네?
3시간 전
익인57
중딩한테 발릴 것 같은 경찰 vs 성범죄 저지르는 경찰
세계관 머농 ㅋㅋ
3시간 전
익인60
나 위급한 상황에 여경 오면 절망할듯 경찰같은 직업은 남자 더 뽑아야한다고 생각
3시간 전
익인55
다른 체력검정 기준으로 들어온 여자 합격자를 기존 경찰하고 같이 왜 묶어서 얘기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앞으로 그 체력 검정이 부적격했는지 안했는지 두고 봐야 알지.
남자한테 체력검정이 쉬운 거면 그만큼 체력 덜 준비하고 필기 공부할 기회가 있었다는건데 그렇게 더 유리한 시험에서조차 떨어지는 인적자원을 어떻게 불합격했다고 안타까워해줌?
3시간 전
익인61
통합채용으로 바꿔달라고 해서 바꿨다면서 이제는 또 비율 나눠서 뽑자? 진짜 뭐 어쩌자는건지 모르겠네 체력 기준 더 올리던지.....
3시간 전
익인61
근데 체력 기준 경찰대 기준이랑 동일해졌다고 들었는데 더 올릴 기준이 있음?? 그러면 경찰대 기준도 올려야 하지 않나... 걍 이번 남자지원자 풀이 안 좋다는 말밖에 안되는거 같구만
3시간 전
익인62
사실 현장 근무하는 경찰은 별로 없어서 내근직으로 다 돌리면 될듯
3시간 전
익인67
아 체력이 패논패구나 ..
그냥 개인적으로는 여성청소년과와 같은 특수 직군은 따로 뽑고 (체력 조건 완화해서)
경찰 자체는 체력도 점수화를 하든, 기준을 여성 남성 차별 없이 두면 좋을 것 같음 ..
3시간 전
익인67
솔직히 똑똑하고 법규 같은거 잘 알아야하는 것도 맞는데 실제 내가 범죄에 노출 되어서 경찰을 불렀다고 생각하면, 여자 남자를 떠나서 덩치 작고 근육 없는 사람이 오면 싫을 것 같음 .
그리고 괜히 남초사이트에서 여경이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조롱하는것도 꼴보기 싫음
3시간 전
익인68
솔직히 기존 남경들 너무 몽총함 그리고 도덕심도 없음 도덕심도 지능인데 힘만 쎄고 도덕심 지능 둘다 딸리는 사람들이 이제까지 너무 많이 뽑힘 시험이 쉬우니까 노력도 안하고 성실성도 부족하고.. .이런 사람들이 경찰해봤자 지금까지 사람들 화나게했던 무능경찰들만 양성할것 같은데 징징댈 시간에 공부 좀 했으면...
3시간 전
익인69
댓글 ㄹㅇ 궁금한 게 남자가 많이 뽑혀야 한다고 하는데 작년까지 계속 그러고 있지 않았음? 여성은 비율로 이때까지 정해서 따로 뽑았는데 그게 역차별이다 뭐다 계속 난리쳐서 결국 이번에 통합으로 뽑은 거잖아 남자들이 뭐라 해서 본인들 유리하게 통합했는데 여성이 많이 뽑혔다고 채용 비율 운운하며 커뮤에 소리치는 게 ㄹㅇ 이해 안 감 체력시험 수준이 문제면 포커스를 거기에 맞춰야지 왜 통합채용에 맞추는 거임? 그럴수록 남자들이 공부를 안 해서 떨어졌다는 거밖에 안 되는데
3시간 전
익인70
경찰인데 쓸데없는 공무원 시험 봐서 뭐함? ㅋㅋ 그거 잘한다고 범죄자 잘 잡는것도 아닌데
공무원 시험으로 지능 운운하는 사람이 있네
그냥 남녀 상관없이 범죄자 잘 잡는 경찰 뽑아라 강도 들면 바로 제압할수있게
3시간 전
익인71
성별혐오와 커뮤로 뇌가 절임이 되어버린 모지리들이 자꾸 그러면 남자가 공부못해서 떨어졌느니 통합채용이니 이렇게 그저 성별갈등으로만 몰아가는데 아무도 관심없는 성별경쟁은 니들끼리나 신경쓰시구요 주취자를 포함해서 경찰한테 무력 쓰는데 거리낌이 없는 이 나라에서 덩치 작고 체력 떨어지는 경찰은 그냥 필요가 없고 오히려 제대로 대응할 기회를 놓쳐서 치안에 더 위험하다고
3시간 전
익인72
근데 뭐 어느 장단에 맞춰야하는 거지 여성 할당제로 말 많아서 통합으로 바꿨더니 여자가 더 많이 뽑힌거면 여성 합격자들보다 부족한 남자들이 떨어진거잖음 당연히 덩치 큰 남자가 현장에서 유리하고 믿음직스럽지 근데 실기 필기 종합적인 결과로 평가내리는 건 단순히 신체능력 가지고만 할 수 있는 직업이 아니니까 그런거잖아 체력 기준을 똑같이 했는데도 여자가 많이 뽑힌거면 전체적인 기준을 더 높게 하든 다른 방안을 찾든 해야 하는 거 아님?? 여성 할당제 폐지하면 여자 거의 없을거라더니 결과가 이게 뭐임 나도 신체능력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 직업이라고 생각하는 입장인데 남여 기준이 똑같음에도 결과가 저러면 다른 방안을 찾아야지… 무작정 뽑지 말라는 건 그냥 지능이 부족해보임
3시간 전
익인92
22
2시간 전
익인73
통합으로 똑같이 시험 쳤다면 뭐 할말이 있는게 이상한데.
그럼 체력을 더 올려 여자가 붙기 힘들게 그럼 남자가 그리고 남자도 붙기 힘들게 필기도 더 어렵게 하고 그럼 되는거 아님? 더 어렵게 시험하면 되는거잖아
3시간 전
익인75
필기랑 체력 실기 다 똑같은 기준으로 본 거 아님? 떨어진 사람들 준비가 부족해서 떨어진거면서 여자가 더 많이 붙었다고 왜 난리지.
3시간 전
익인77
나 잘 모르는데 기준이 같이 본거라고?? 필기는 그렇다쳐동 체력이랑 실기도 남녀 다같이 통합으로봐??????? 그럼 남자가 우등할거같은디
2시간 전
익인80
체력시험이 뉴스기자 여성분이 4번만에 연습하고 붙었다는데 변별력 있다고 생각하는거임? ㅋㅋㅋ진짜 세상에나 ㅠ 여경이고 남경이고 둘다 체력 비리비리하면 누가 시민 지켜주니 ㅠ
2시간 전
익인76
대체 윗선 누구 머리에서 이런 기준이 나온건지
2시간 전
익인79
근데.. 요즘 그냥 경찰 자체가 그리 듬직하지 않음
남자 경찰도...
여자랑 같이 체력시험쳤는데 여자가 더 많이 뽑힌거면 범죄자vs경찰 했을때 남경이 압도적으로 이길것도 아니어 보이는데 딱히 투덜거릴일은 아닌듯
2시간 전
익인79
남자 경찰은 성범죄나 데이트폭력에 시큰둥하거나 2차가해하는 이슈도 많아서 차라리 여자 입장에선 여경이 낫지않나? 싶기도함
2시간 전
익인109
통합되면서 체력시험이 의미없는 수준으로 바꼈다고함
1시간 전
익인8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익인80
난 남미새라 남경들이 좋아 여경들 대폭 줄여!!!! 근육빵빵 남경들이 나 지켜줬으면 좋겠오 같은 맥락으로 체력 약한 남경도 그렇구 ㅠㅠ 여경도 그렇구 그냥 체력 대폭 올리자 여경 줄이지 말자 남자들 공부 더 하라는 익인들한테는 여경 출동하고 나는 신고하면 남경만 와줬음 좋겟어!
2시간 전
익인83
아니 체력에서 여자 40몇프로 남자 88프론가 합격이던데 그러면 남자한테 절대적으로 유리한 시험아냐? 근데도 공부못해서 떨어지는 걸 어쩌라고 징징거려 경찰이 힘만쓰는 직업도 아니고 몽총한애들 뽑아줄 필요는 없지 그리고 체력도 저번보다 이번에 남성합격률 떨어졌던데 그럼 체력기준도 강화된거 아님?
2시간 전
익인83
지금까지 성별 비율 정해서 뽑았을땐 여성특혜라고 난리치더니 통합채용해보니깐 혜택은 남자가 받고있었네
2시간 전
익인83
남경이 제대로 대처 못하고 범죄나 저지를 때는 남경없애야된다 이런소리 안하고 개인의 문제로 보더니 여경한테만 난리지 아주
2시간 전
익인84
여경많아지면 여자한테 안좋지않음? 지금도 치안안좋다고 난리부르스를 떨면서
2시간 전
익인85
비율 정해져있을 때는 자격도 안되는 여자 뽑는다고 뭐라하더니 기준도 비율도 통합하니까 왜 여자가 많이 뽑혔냐 믿을 수 있냐ㅋㅋㅋㅋ
맨날 오또케오또케 하면서 끌고 나오는 여경사례는 정작 그때 남경도 같이 제대로 대처 못했는데 프레임 짜기에 갇혀서 여경만 문제삼는거 너무 어이없음
2시간 전
익인86
이 논제가 건강하려면 남자여자가 아니라 진압 가능한 능력 여부로 따져야 함. 남자 중에도 몸약한 사람이 있을 거고 여자중에도 있겠지. 그걸 기준을 강화하자는 거면 몰라도 냅다 성별로 그러는 건 차별임.
2시간 전
익인87
그럴거면 체력으로만 뽑지 왜 필기 봄?
2시간 전
익인89
맞긴해 힘센데 몽총하면 그게 조폭 건달이지 경찰이라 할수있나
2시간 전
익인88
그니까 채용인원에 남녀 분할해서 채용하던걸 통합했고
체력검정도 같은 기준으로 채용한다는 거잖아?? 그럼 할 말 없는 거 아닌가..
차라리 체력검정 기준을 더 올려 달라 하면 모르겠어
단순 여경 채용 비율이 늘어났다로 왈가왈부하는 건 너무 유치하잖아..
2시간 전
익인89
체력 기준 다르고 여성할당제 시행해서 여자가 더 유리하대 그래서 체력 기준도 올려서 통합했고 할당제도 없앴어 그랬더니 여자 합격률이 더 올라가네? 이게 무슨 뜻이겠음?
2시간 전
익인89
남자는 순시 통과 못하면 문제있다고 하는 댓글들 개많이 봤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ㅋㅋ
2시간 전
익인90
앞으로 치안공백이 발생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르지
2시간 전
익인91
ㄹㅇ 알못인데 통합에 동일조건인데 여자가 더 뽑혀서 문제라고하는건 이상한거 아닌가?
차라리 신체능력 조건을 상향시키자 면 이해가 되는데
2시간 전
익인92
기준이 같은데 떨어지는 남자면 붙은 여자보다 못하단건데 걔들을 남경이라고 뽑아주는게 의미가있음?기준이 같다며..기준을 더높이든지하자고해야지 무작정 뽑지마라징징거리는건 그냥 차별하고싶은거지..갑갑하다
2시간 전
익인93
경찰은 몸만 쓰는 무식한 직업이 아닙니다
2시간 전
익인94
언제는 할당제가 불만~ 인제는 지들 생각처럼 안되니까 비율이상하다고 불만~
대체 원하는 비율이 뭐였길래? ㅋㅋ
어쨌거나 바뀐 기준에 맞춰서 합격한게 마음에 안들면 기준을 뭐라하던가. 왜 정당하게 합격한 여자들을 비꼬는지?
2시간 전
익인95
ㅋㅋ 공부를 더 잘하든가..... ㅋㅋㅋ 맞잖아?????
1시간 전
익인96
할당제가 문제여서 통합채용 한 거 아니야..? 대체 뭐 어떻게 하라는.. 시험을 잘 봤으면 되는 일..
1시간 전
익인99
아 어쩌란말이냐
1시간 전
익인100
애초에 성범죄나 위급한 상황에 여리여리한 여경?을 보내겠음?? 뭐 보내도 덩치 있는 남경 여경 같이 보내주겠지 뭘 일어나지도 않은 상황에 미리 걱정을 함..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나서 피해 본 경우가 많았던 것도 아니고
1시간 전
익인101
왜 안일어남 지금 구조만으로도 경찰들 난리임
1시간 전
익인98
공부도 못해 체력도 비슷해 하는 거라곤 징징대는
것 밖에 없구… ㅋ 돈 안 드는 짓은 제일 잘 하네
1시간 전
익인101
ㅋㅋ 남자 안뽑힌거야 내 알바 아니지만 치안 서비스 저하는 사회적 약자가 받을거임
1시간 전
익인102
어디까지 징징대는거야 도대체
1시간 전
익인102
걍 강력범죄 저지르는 사람들 싹 다 죽이자 그러다보면 괜찮아지겠지 뭐~
1시간 전
익인105
이 모든게 남경준비생들이 공부를 안해서 생긴일이라니ㅠ
1시간 전
익인105
체력적으로 우위에 있으니 필기 적당히만 하면 되는데 그걸 못해서 생긴일이라니
1시간 전
익인107
아니 그니까 똑같은 시험 봤는데 여자 비율이 40% 로 올랐다는거 아니야 뭐가 문제임 여자가 더 잘해서 문제? 아니 남자들 왜 못한건데 같은 시험인데 왜??
1시간 전
익인108
걍 실기를 더 중점으로 뒀으면 기준을 확 높여야 함
1시간 전
익인108
엥 할당제 없애고 신체기준 올렸는데 이렇게 된 거면 ㅋㅋㅋㅋ
1시간 전
익인110
기준 다 똑같이 해서 뽑아야한다고 할때는 언제고 기준 통합해서 뽑으니까 여자가 많이 뽑혔다고 난리~ ㅋㅋㅋㅋ 기준이 똑같은데 왜 남자가 못 뽑혔을까~? 그러게 잘 좀 준비하지ㅋㅋㅋㅋ
남자를 더 많이 뽑아야 한다️️ X
체력 기준을 더 빡세게 해야한다⭕️
1시간 전
익인113
같은시험으로 저래됐으면 할말없지않냐 ㅋㅋ 걍 필기없애고 야차룰로 뽑자고하던가 동네일진들 졸업하자마자 20대 푸릇한 몸으로 싹 다 경찰되면 그렇게 울부짖는 물리력은 최상이겠네
1시간 전
익인115
여경 다시 준비해볼까 개많이 합격하네
1시간 전
익인117
공부 못 해서 저래된거 아녀 ? 왤케 징징
1시간 전
익인118
엥 경찰이 현장직만 있는 것도 아니고 사무직 많음 사이버범죄나 사기관련 건들은 신체능력이 필요없잖음 그렇게 따지면 똑똑한 경찰이 뽑혀서 오히려 좋은데?
1시간 전
익인119
징징거려서 기준 바꿔줬더니 지들이 개빡통이라 합격못한걸 여자탓을하네 끝까지 남탓에 징징거리는 남경 우리도 필요없어용
1시간 전
익인1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익인12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분 전
익인12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분 전
익인13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익인1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익인13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익인1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익인13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익인14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익인14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익인14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티모시 샬라메에서 교체된 블루 드 샤넬 모델
이슈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
이슈 · 3명 보는 중
어제 업로드 된 경북대 컴퓨터학부 학생회 임원진 사퇴서
이슈 · 2명 보는 중
유튜브로 복귀한 서인영 발언 "가수니까 노래 잘해야 한다”
이슈
AD
사전투표 폐지해야 하는 이유
이슈
현재 스레드에서 논란인 카페사장 우유배달부 저격..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가습기에 락스 넣은 간호사 "뇌출혈 아버지, 폐렴"…병원 "실수일 뿐" 회피
이슈
AD
피부 망치는 잘못된 습관.jpg
이슈 · 4명 보는 중
<취사병 전설이 되다> 박지훈 비주얼
이슈 · 3명 보는 중
약대 가지 말라는 현직 약사.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친구가 이런식으로 과자를 사온다면?
이슈
한자어를 왜씀? 쓰면 유식해보이나? .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폼클 거의 다써봣는데 얘가 개좋음 진짜
일상
신입 나한테 이따구로 말함
이슈 · 3명 보는 중
나나한테 7cm 깊이로 찔렸다는 강도
이슈 · 2명 보는 중
담임한테 막말하는 초등6학년 남아 대처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186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136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150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134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148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10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82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102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67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58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66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44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48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60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
43
가만보면 세상은 생각보다 건전한것 같아요
20:22
l
조회 1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20:20
l
조회 112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20:20
l
조회 44
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
20:20
l
조회 67
5월 20일 하나증권 연구원 자료
20:19
l
조회 45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20:16
l
조회 402
영화) 구글, 처음으로 영화 제작사에 투자 처음 투자 한곳은 "A24"
20:14
l
조회 332
인종차별하는 외국인들 제발 일본 놀러오라는 일본인
1
20:12
l
조회 631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2
20:09
l
조회 813
에반 엠카첫방에서 타이틀+수록곡 무대했네
20:03
l
조회 262
한국인이 프로듀싱 했다는 일본 남자아이돌 그룹
1
19:54
l
조회 982
'나는 절로' 양양 낙산사 편 4225명 신청…역대 최다 경쟁률
19:52
l
조회 2106
요즘 4컷 커플 사진 찍는 법
11
19:40
l
조회 8838
참전자들이 말하는 6.25전쟁의 참상
1
19:32
l
조회 1703
HOT
더보기
요즘 4컷 커플 사진 찍는 법
10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94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37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
10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17
아이돌이 무대에서 짐볼 쓰는건 첨 본다
1
19:31
l
조회 2087
들어가기 망설여는 음식점
1
19:27
l
조회 2709
킬링보이스 조회수 근황
19:27
l
조회 1555
묘한 섹시미가 있는 아이브 레이.gif
19:25
l
조회 1582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
15
19:23
l
조회 15498
l
추천 1
코스피 -6%
19:23
l
조회 53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20
1
요즘 4컷 커플 사진 찍는 법
11
2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
15
3
오늘자 월드컵 국대 덕분에 소고기 먹는다는 사람ㅋㅋㅋㅋㅋ
4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
10
5
독일 맥주 축제 여직원 근무환경
10
6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
2
7
'나는 절로' 양양 낙산사 편 4225명 신청…역대 최다 경쟁률
8
北, '콩'으로 '초콜릿' 만드는 기술 개발해 특허등록
3
9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1
10
참전자들이 말하는 6.25전쟁의 참상
1
11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12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94
1
다들 누우면 허리라인 이래??
9
2
솔직히 무당들 그냥 손님오면 "그동안 어떻게 버텼어 너무 힘들었어” 이런식으로 말 한마디만 해도
5
3
하이닉스 무조건 8월까진 들고있어 애들아
2
4
아빠 대기업 퇴직하셨대서 헉 이제 아빠 뭐 하고 지내시려나 했더니
7
5
자궁경부암 너무 무섭다… 진짜로
1
6
아니 얘 사이즈 봐;;
4
7
우리나라 32강 못 올라가??
4
8
마운자로 맞고 운동 어케 함???
4
9
20대는 또래 만나야한다고 생각함
6
10
지방은 자차가 반강제로 필수다 진짜....
3
11
25살부터는 연애시작 소개팅밖에 답이 없나
1
12
친구랑 여행갔다왔는데 n빵해야됨? 제발읽어줘
13
13
베네수엘라 지진 오바다
1
14
연예인 되고싶단 생각 단 한번도 안해봤는데
15
나 연애 진짜 재밌게 잘한거같음
2
16
원래 썸 타면 연락 매일 매일 해???
5
17
티켓베이에서 표 사면 신분증 문제는 어케 해?
1
18
오늘 오후에 공공기관 계약직 면접보고 왔는데
1
쌰갈...우리나라 오늘 월드컵 경기 해외에서 고의패배 의혹 나왔대
15
2
르세라핌 아일릿은 이번에 캣츠아이 버스 탄거임
24
3
카리나 진짜 잘놀러 다니는듯
4
급상승
🔥보넥도 라이즈 핌릿캣 팬들아 팀플잘하자 개정병들🔥
7
5
라이즈 음중 1위 유력임
22
6
코르티스가 5세대 중에 성적이 제일 좋넹
13
7
리센느 이번에 광고 찍은거 비주얼 개야르임
3
8
빅뱅 콘서트 예매하다가 충격먹은건
4
9
라이즈 담주는 음방 1위 후보 ㄱㄴ?
9
10
예감 초코감자칩 나온다는데
4
11
다들 원희가 만든 행운부적 받아가~ 🍅🍀
4
12
코르티스는 잘 될 수 밖에 없기는 해
1
13
시온과 친해지는법
1
14
ㅇㅇㄹ 잇츠미 인가는 졸업 한거지?
2
15
오늘 축구에서 유일하게 웃었던 장면
1
1
허남준 유퀴즈 비하인드
9
2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
24
3
허남준 무쌍인데
3
4
근데 진짜 남주혁 학폭은 어떻게 된거임?
3
5
정보/소식
동궁
[단독] 남주혁X노윤서, 장도연 만난다…'살롱드립' 동반 출연
2
6
허남준 마리끌레르 착장 중에 이 옷 생각보다 짧았구나
3
7
허남준에게 헤어지자고 해봤다
13
8
배우 김재원 턱선이 어쩜 이렇냐
3
9
조롱글 신고한거 정지 먹었네
3
10
멋진 신세계랑 신입사원 강회장 중에 뭐볼까ㅎ
3
11
바자 허남준 감다살인게 덮머 깐머를 둘 다 주심
1
12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
21
13
변우석
미친 소나기 사탕 나옴??ㅌㅋㅋㅋㅋㅋ
1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