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08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현정, 50년 만에 돼지고기 먹었다 "10세 전에 먹고 처음..모르는 게 많아"
136
1개월 전
l
조회
75965
인스티즈앱
4
7
4
익인1
컨셉
1개월 전
익인2
그럴수도 있죠
인생은 기브엔 테이크니까 이제는 좀 놓고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1개월 전
익인3
나도 생선회가 저랬음 ㅋㅋ 첫 기억이 너무 비려서 항상 피하다가 25년만에 다시먹고 놀람
1개월 전
익인4
어떡해~ 까지 하는건 진짜 컨셉같다ㅋㅋ
1개월 전
익인85
222 컨셉이 중심 돼지고기를 곁들인
1개월 전
익인5
우현이 대학교가서 처음 돼지고기 먹었다는거 생각남
1개월 전
익인15
우연히…
1개월 전
익인17
우현 배우님 이야기야!!
1개월 전
익인15
앗 미안ㅜ
1개월 전
익인5
ㅋㅋㅋ 어른인데 내가 우현이라고 쓴게 잘못이긴하지ㅋㅋ
1개월 전
익인30
악 개웃겨
1개월 전
익인94
아 미치겟가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1개월 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이 잘살아서 소고기만 먹다가 대학가서 처음으로 돼지고기 먹었다는 이야기지
1개월 전
익인61
아 가난하셔서 삼겹살을 대학때 처음ㅠㅠ 했는데 소고기만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5
헐ㅋㅋ 진짜 잘살았네
1개월 전
익인77
10살 전에 돼지고기를 먹어본후에 기함했다는데 무슨 말을 저렇게 꼬아듣냐 ㅎ 걍 문장 그대로 받아들이면 될 걸
1개월 전
익인80
그게 아니라 잘살아서 소고기만 먹다가 대학가서 처음으로 돼지고기 먹어본건 우현이라는 배우의 썰이야
1개월 전
익인94
미치겟다 여기 대댓글들 너무 혼란의 장임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9
9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109
109에게
우현 (배우) 이 낳은 혼란의 장
26일 전
익인6
급식세대가 아니라서 그런가,,?
1개월 전
익인7
56년만에? 66살임??
1개월 전
익인109
55세랭 그냥 과장한 듯ㅋㅋ
26일 전
익인8
뭘 컨셉이야 댓글 개웃기네 ㅋㅋㅋ 영상 다 보지도 않고선 컨셉이러네
1개월 전
익인13
ㄹㅇ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
아니 돼지고기 그거 좀 안 먹을 수도 있지 컨셉 이러네... 예전 여돌 일도 그렇고 왜케 음식 안 먹거나 안 먹어본걸 이상한 사람 취급 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57
우리나라에서 돼지고기를 50이 넘도록 안먹어보긴 진짜 쉽지않아
백반부터 중식 일식 한식 양식에 안들어간거 찾기가 힘들정도인데
1개월 전
익인5
쉽진않은건 사실인데 생활이 수더분하게 서민들과 함께한 생활이 아니었잖아 일찍 미스코리아로 데뷔해서 24살에 재벌집에 시집가고 연기에 복귀한것도 거의 중년다되서 복귀하고 어른의 강요에 의해 먹게되는 일반적인 과정이 아니었음 데뷔부터 탑스타여서 온전한 후배였던적이 없던 사람이라 충분히 납득되는데다 전남편이 미식가였어서 돼지고기 뺀 나머지 음식도 무궁무진하게 먹어봐서 굳이 돼지고기 안먹어도 되는 삶이었음
1개월 전
익인57
너 말대로 미식가에 재벌가인데 누린내 오지는 돼지만 나오겠냐고.....
1개월 전
익인5
10살때 트라우마로 그래서 안먹는다고 하면 피해서 조리하겠지 음식재료가 돼지고기만 있는것도 아니고 아무리 맛있게해줘도 안먹으면 그만인데 비슷한 또래인 배우 우현도 대학교가서야 동기들과 어울리면서 처음 먹어봤다잖아
1개월 전
익인9
안 먹어본게 아니라 어렸을때 먹고 싫어서 여태껏 안 먹은거라잖아... 아니 애초에 남들한테 먹지 말라고 강요하는 것도 아니고 본인이 안 먹는다는데 왜 이렇게 불만인거야? 진짜 궁금함 대체 왜??
1개월 전
익인10
그럴수이찌 나도 어렸을 때 한번 기겁한건 절대 안먹음
1개월 전
익인11
관리 열심히 하시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2
근데 그럴 수도 있겠다 싶은게 가아아아아끔 잡내? 누린내? 확 올라오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저 그래서 어릴때 우웁,,,,,, 하고 안 먹다가 좀 크고 다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괜찮았음......
1개월 전
익인26
ㅇㅈ 저도 돼지고기는 좀 가끔 잡내 나면 잘 못 먹음..
1개월 전
익인79
22..
1개월 전
익인54
잡내 나는 고기 가끔 있음 나는 그런거 잘 느끼는데 역해하진 않아서 잘 먹지만 그게 역하게 느껴지는 사람도 있을거라 생각
1개월 전
익인14
그동안 관리 엄청 빡세게 하셨나보다
1개월 전
익인16
전혀 놀랍지않은게 저도 11살때 돼지고기먹고 그게 체한후 20년동안 안먹다가 30살 넘어서 회식자리에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1개월 전
익인18
트라우마 있음 그럴 수 있지
1개월 전
익인19
관리 때문에X 어릴때 돼지고기 냄새 트라우마 생겨서 그뒤로 못먹음
1개월 전
익인19
고현정 나이때 10살이면 40몇년전인데 더 그럴수 있을거같음
지금도 관리 안된 음식점 가서 먹으면 냄새나는데
1개월 전
익인20
나도 짜장면 첨 먹고 너무 기름 냄새나서 15년은 안먹었는데 비싼 중식당가서 조금 먹어보고 그 다음부터 먹음
1개월 전
익인21
10살 전에 먹고 놀랐다는거 보면 어릴때 경험이 별로였고 쭉 자발적으로 안먹으면 그럴수도 있는것 같은데
고현정이 돼지고기를 안먹으면 메뉴 선택지가 좁을 정도로 경제적 사정이 어려울 사람도 아니고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
열살 이후로 오십년 만..? 그럼 거의 60 가까우신 나이라고요..? 난 이게 더 놀라운데....
1개월 전
익인24
나도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4
그 때 먹은게 뭔가 이상해서 그 후로 안드셨나보네
의외로 그런 사람 좀 있음
나도 회를 서른에 처음 먹었음
1개월 전
익인25
그럴 수 있음 나도 면 먹다가 토해서 13년 정도 안 먹음
1개월 전
익인27
우리 이모도 돼지고기 안먹음 어릴때 먹은 고기에서 누린내 맡은 뒤로는 돼지고기 아예 못 먹음
1개월 전
익인28
충분히 그럴수잇는데...돼지고기가 냄새 없는것도 아니고 왜 이걸 컨셉이라하지 신기하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9
그럴수있음 나도 김치 안먹은지 몇십년됨..
1개월 전
익인31
트라우마에 예민한 성향에 관리해야되는 직업 특징도 있고 최근엔 아프셨다던데 그러면 안드실만 한듯...
1개월 전
익인33
헐 우리엄마도 비슷해 옛날에는 요즘이랑 또다르니깐 잡내 한번 제대로 잘못맡으면 몇십년을 못먹는듯
1개월 전
익인34
우리 오빠 9살 때 회 잘못먹고 탈 나서
33살인데 아직도 회 안먹음 스시나 이런 것도 일절
1개월 전
익인35
나도 초딩 때 삶은계란 먹고 아픈 뒤로 대학 졸업할 때까지도 못 먹었음 지금은 먹긴 하는데 흰자는 가능하면 안 먹으려고 함
1개월 전
익인36
나도 다섯 살 때 바지락칼국수 먹고 체 단단히 해서 아직도 조개 들어간 탕 요리 다 안 먹음 충분히 안 먹을 수 있음..
1개월 전
익인37
생각보다 음식에 트라우마? 같은 거 생겨서 못먹게 되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당장 저도 어릴 때 부모님이 족발 좋아하셔서 자주 먹었는데 가게에서 상한 족발 줘서 그 이후로 20년 가깝게 족발 못먹음...
1개월 전
익인38
어렸을때 안좋은기억의 음식은 유독 쭉 먹기가 힘든듯 내친구 체리못먹는다길래 물어보니 어렸을때 목에 걸린기억때문이래
1개월 전
익인39
울 할머니는 아예 안드셔
1개월 전
익인40
원래 어릴 때 한 번 불호로 인식 잡히면 영원히 그게 편식하게 됨
1개월 전
익인40
나도 회 처음 먹었을 때 연보라색 와사비가 뭔지도 모르고 색깔 예쁘다고 이거 뭐냐고 했더니
삼촌이 맛있는 거로 듬뿍 찍어서 먹으라고 해서 뻔한 이후로 회는 거들떠도 안 보는 인간됨
1개월 전
익인41
트라우마 있거나 하면 저럴수 있음 남동생 상한 두부 먹고 탈 난 이후로 지금까지 두부 못 먹어요
1개월 전
익인42
맞아 오이 가지 생선 등 어릴때 잘 못 먹어서 계속 남아갖구 거부감 들 수 있듯이 돼지고기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43
다들 어릴 때 잘못 먹은 음식이 트라우마로 남아서 다신 못 먹게 되는 음식 하나쯤은 있지 않나? 저걸 왜 컨셉이라고 하지...
1개월 전
익인44
생각보다 어릴 때 잘못 먹은 음식 트라우마 있는 사람들 많던데 나도 어릴 때 딸기 먹다가 애벌레 같은 거 나와서 이후로 쭉 생딸기 안 먹음 지금도 안 먹음
1개월 전
익인45
아니 저게 왜 컨셉이야; 영상에서 어떤 어머니도 못 드신다고 하는데 그럼 그분도 컨셉인가...ㅠㅋㅋㅋㅋ 나도 초딩때 생선 먹다 목에 가시 걸리고 피 나서 30대인 지금까지 생선 못 먹는데ㅋㅋㅋㅋ 사람이 어떻게 남들 먹는 거 싹 다 똑같이 먹냐고요;
참치캔 먹고 두드러기 개심하게 나서 20년 넘게 안 먹는 중
1개월 전
익인46
관리 컨셉이 아니라 트라우마자네 얘들아;;
1개월 전
익인46
나도 느타리버섯 어릴때먹고 토해서 서른인 지금까지 안먹음;;
1개월 전
익인47
심지어 고현정시절 돼지는 잡내 더 심했음
1개월 전
익인48
어릴때 그랬으면 크게 도전할 이유 못느끼고 그냥저냥 살아왔을 수도 있지
1개월 전
익인49
다들 어릴때 트라우마 생긴 음식 하나쯤 있잖아
1개월 전
익인50
나도 토마토 유치원에서 잔반 안남게 먹게 시켜서 토하고 난뒤로 32살 지금까지 입도 안댐... 그럴수도있즤
1개월 전
익인51
어릴때 먹고 토한 음식 평생 싫어하는거랑 같자너
1개월 전
익인52
진짜 가능함
우리 엄마 어릴때 살아잇는 닭 눈 앞에서 잡는거보고 성인되고 사회생활 할때까지 닭 못 먹엇다 그랫음 ㅜ
1개월 전
익인52
더군다나 아팟던거 땜에 무서워서 그렇게 좋아하는 김밥도 3-5알 먹고 못 먹는다는디 삼겹살 쯤이야 ㅋㅋㅋ
1개월 전
익인53
그 시절 돼지 누린내 진짜 심했다던데 빠싹 익혀먹지 않으면 기생충 감염되던 시절..
1개월 전
익인55
원래 애들은 성인보다 미각이 예민함ㅋ 그때 안좋은 기억이 각인되고 겁이 많으면 진짜 거의 평생 입에 안대는 사람도 있어
1개월 전
익인56
음식이 돼지고기만 있는것도 아닌데 안 먹을 수도 있지 컨셉 이러고 있넼ㅋㅋ
1개월 전
익인58
뭔지앎 어릴때 소라먹고 토한뒤로 지금까지 입에 안댐
1개월 전
익인59
일반인도 먹고 심하게 체하거나 안좋은 기억이 있는 경우 음식 가리는 사람 많아요
1개월 전
익인62
그럴수있지..
돼지고기 평생 못/안 먹었을 수 있고
이제와 먹어보니 맛있었을 수 있지
못먹을 맛이었던것보단 맛있었다니 다행이지뭐
내가 고현정 걱정하거나 맘 쓸 주제는 ㅈ도 못되지만
그냥 누구라도 좀 산다는게 조금이라도 나아지면 좋겠다
1개월 전
익인63
나도 어릴 때 마요네즈 잘못 먹고 탈나서 햄버거나 샌드위치에 마요네즈 다 빼달라고 함
1개월 전
익인66
아니 이건 10살 이전에 먹고 안 먹었다는 걸 주목해야하는 거 아님? 그때 먹은 돼지고기가 여러 의미로 충격 받고 그 후로 일부러 피한 거겠지.. 애기때 충격받고 안 먹게 되는 거 있잖아 나도 오이인 줄 알고 생대파 씹었다가 그 후로 파 아예 안 먹음 들어간 거 싹 다 안 먹음 씹자마자 반사적으로 토악질 나오거든.. 그런 경우라 걍 돼지고기 피한 거일 수도 있음 질이 안 좋아서 안 먹는다 이런 것보다
1개월 전
익인67
굴 못 먹는사람 많은것처럼 고기도 그럴수 있지
1개월 전
익인68
트라우마 있으면 안 먹을 수도 있지 이걸 컨셉 이라하는 애들은 뭐냐
1개월 전
익인69
옛날 돼지는 누린내 진짜 심했대요 지금이랑 비교도 안된다 하드라구요 저도 소고기 먹고 냄새때매 그냥 무시 하고 먹다가 얹혀서 지금도 소고기안먹움 ㅜ 이해됨
1개월 전
익인70
이해합니다 저도 중딩때 짜장면 먹었는데 거기에
있는 고기기 상한건지 너무 이상해서 토한후로 지금까지 짜장면만 생각해도ㅠ역해요 ...
1개월 전
익인71
음식 관련 트라우마는 진짜 어릴때 한번 잘못 잡히면 고치기 어려움.,
1개월 전
익인72
저도 고기 한 번 잘못 먹었다가 누린내 때문에 넘기지도 못하고 구역질하고 다 뱉어낸 뒤로는 그 고기 도전도 안해요.. 진짜 최악
흔한 고기가 아니었던지라 앞으로도 굳이 도전할 생각 없긴 한데 돼지고기는 엄청 흔해서 안 먹고 살아오는 게 더 힘들었을 거 같아서 그건 신기하네요
1개월 전
익인74
우리엄마도 닭 못 먹음
1개월 전
익인75
그럴 수 있죠 저도 어려서 족발 먹고 토하고 열난 뒤로는 20년간 냄새도 못 맡아요... 족발집 앞만 가면 숨 참고 지나가고
1개월 전
익인76
나도 이해가는게 어릴때 삽겹살먹고 체해서 한동안 기피했었음
1개월 전
익인78
음식은 첫 기억이 진짜 중요한듯
나도 족발을 이웃집에서 직접 만든걸로 처음 접했는데 막 돼지털도 그대로 있고 냄새도 걍 그 돼지 누린내 아예 그대로 나서 족발이라는걸 20살때까지 아예 손도 안대고 살았음... 대학가서 선입견 깨진경우라 그걸 깨는 경험, 도전? 이런게 있어야 먹을수 있게 되는듯
1개월 전
익인81
울엄마도 고기 안먹는디 컨셉 이러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82
이걸속냐
1개월 전
익인83
싫어하면 안먹고 살 수도 있죠 음식이 돼지고기만 있는것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84
콩국수 / 어패류 30년동안 나도 안먹음 이해감
1개월 전
익인87
이해됨...나도 초딩때 식판검사 한다고 찐감자 꾸역꾸역 억지로먹여서 토한뒤로 냄새도 못맡음...
1개월 전
익인88
돼지고기 잘못먹어서 온 몸에 수두처럼 알러지 올라온 친척 분 있는데 그러고서 20년 돼지고기 못드시다가 요새 드심
1개월 전
익인89
조개류 냄새 때문에 못 먹는다 하면 다들 ok하면서 돼지고기에만 난리 난리
1개월 전
익인90
어릴때 강제로 먹고 트라우마와서 못먹는 음식 하나씩은 있지 않아? 난 어릴때 잔반 남기지 말라고 해서 낙지머리 억지로 먹고 토한이후로 낙지 못먹음
1개월 전
익인91
그럴수있음 나한테 회가그럼 50되도 안먹을듯
1개월 전
익인92
그럴수도..나도 곱창,순대 대학와서 첨먹어봄..ㅋㅋㅋ 울 엄마가 고기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접할기회가 없었음
그래서 나도 내가 못먹을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내 인생음식됨ㅋㅋ
1개월 전
익인93
그냥 그렇구나~ 하면 되는건데 댓반응이 더 신기하다 걍
1개월 전
익인95
그럴 수 있죠.. 저도 9살때부터 게랑 순대 입에도 안대서.....
1개월 전
익인97
아니 댓 왜 저래?ㅋㅋㅋ 저분 연세를 봐 저분 어릴때면 돼지고기가 지금이랑 느낌도 다르고 고기 잡내도 많이 날때임 나도 어릴때 잘못 먹은 음식 보고 트라우마 있어서 평생 안 먹은 음식 있는데 아픈 사람 보고 아묻따 컨셉이라고 하는거 역겹네ㅋㅋㅋ 지들은 아무거나 처먹는 돼지라서 그럼 좋겠다야...
1개월 전
익인98
그럴수있음 다른것도 아니고 안좋은 기억으로 안먹었던 거니까.. 나도 어릴때 삼겹살 잡내나는거 먹은 이후로 중고딩 6년 입에도 안대다가 20살 넘어서 다시 삼겹살 먹기 시작했음 심지어 연예인이라 관리까지 하셨을테니 굳이 이걸 컨셉으로 봐서 뭐함 뭘 위한 컨셉인데
1개월 전
익인99
우리 할머니 졸지에 컨셉됐네ㅋㅋㅋㅋ한평생 돼지 안드심 냄새난다고…
1개월 전
익인100
먹고 기겁한 건 안 먹을 수 있는데 억까 심하네 나도 어릴 때 먹고 토해서 그 후로 안 먹는 음식 있음
남들은 흔하게 먹는 음식이어도 내 경험이 그러면 안 먹을 수 있고, 본인이 그렇다고 하면 그런가보다 하면 되지 컨셉이니 뭐니 비꼬기 뭐임
1개월 전
익인101
저도 조개류 15년 정도 안 먹었음
1개월 전
익인102
나도 떡볶이 먹고 체한 이후로 13년째 안 먹고 있음 앞으로도 못 먹을 듯
1개월 전
익인103
울엄마두 육회 날것 아예 안 드셔봄..
나도 어릴 때 설렁탕 트라우마로 그 뒤로 입도 안댐ㅋㅋㅋㅋㅋㅋㅋ이해 가능..
1개월 전
익인104
애초에 아이린인가도 닭인가 못먹잖아요 그런거랑 비슷하죠 ㅋㅋㅋㅋㅋㅋ
저도 토스트 초딩떄 먹고 엄청 체한 후 트라우마 걸려서 현재 30살 넘을때까지 안먹어봤어요 ㅋㅋㅋ누가 사줘도 안먹었음
칼국수도 뭔가 거부감 들어서 30살 넘은 후에 처음 먹어봄
28일 전
익인105
그럴수도 있지..
우리 할머니도 소고기랑 오리고기 말곤 닭이랑 돼지는 입에 안대보심
27일 전
익인106
그럴수도 있제.. 나도 부모님이 분식 불량식품이라고 못먹게 해서 고딩때 첨먹어봄 … ㅋㅋㅋ
27일 전
익인107
나도 어렸을 때 날계란 먹어봤다가 비려서 기함한 이후로 반숙 계란 일절 안 먹고 다 익은 계란 노른자 먹으면서도 가끔 헛구역질 함
음식 트라우마는 오래 가
27일 전
익인108
나도 7살때 순대국밥 먹다 다 토해낸 뒤로 21년동안 국밥은 쳐다도 안봄…그래서 그럴 수 잇다 생각하는데…누가 억지로 먹이지 않는이상 ㄹㅇ 50년동안 안먹을거같음
26일 전
익인110
댓글 어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음식이 고기라니까 그럴리가 없다고 안 믿으면서 어떻게든 고기 음식 계속 먹으라고 하는 주변인들 같음....
가지, 오이, 생선 등등.... 싫어해서 10살 전에 먹고 평생 안 먹었다고 하면 당연하게 이해할거면 무슨 고기 싫어하면 큰일인 줄 알아....
23일 전
익인111
나도 미취학아동일때 새우먹고 토해서 31살인 지금까지 새우 못먹음 모르고 먹으면 식은땀 + 헛구역질 낫엇고.. 나중엔 먹을수 있겟지
23일 전
익인112
돼지고기 안먹는 사람 생각보다 많음 나도 살코기만 먹고 회도 안먹엇음 지금은 흰살 회는 먹긴함
23일 전
익인113
울 교수님도 돼지고기 대학 때 처음 먹어봤다했음. 교수님 어머니가 돼지고기 냄새 난다고 싫어하셨고, 그래서 어릴 때 고기는 소고기만 먹어봤대. 교수님이 해준 밥 몇 번 먹어봤는데 카레에 돼지고기 안넣고 소고기 넣고 짜장 소스도 소고기 넣어서 해주심. 그게 당연한 거라 생각하셔. 그래서 이해돼
23일 전
익인114
내친구도 치킨 절대 안먹더라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요즘 부쩍 많아진 레즈인척 하는 남미새들
이슈 · 3명 보는 중
♀️자궁에서 탈출한 자궁세포가 엉뚱한 부위에서 생리통 유발
이슈 · 4명 보는 중
AD
수술 없이 허리디스크 완치된 어이없는 사례
이슈 · 1명 보는 중
AD
실물 표 없으면 탑승 안된다는 버스기사 제보한 고1 남학생.jpg
이슈 · 3명 보는 중
통수맞은 잇섭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2억 입금돼서 오전 공부 개망했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요새 망삘느낌 강하게 오는 배민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셋로그 이거야?? 이거 뭔데 처음보는데 바이럴글임?
일상
AD
면접 노쇼 방지 인원으로 불렀어요
이슈
동물병원 카운터 너무 불친절함
이슈 · 4명 보는 중
고딩때 댄스부였던 내 친누나가 입다가 나한테 준 아디다스 스키니 츄리닝
일상
AD
목사가 직접 얘기하는 교회 내 XXX 성범죄.jpg
이슈 · 11명 보는 중
결벽증의 배달 요청사항
이슈 · 6명 보는 중
AD
희대의 컨셉병을 유발했던 그 시절 해외 드라마.jpg
이슈 · 9명 보는 중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이슈 · 64명 보는 중
AD
성남서 모르는 20대女 얼굴 면도칼로 그은 30대 체포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48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53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151
아내의 더러운 과거...
117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106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00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86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10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54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52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11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61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43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35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56
자기나라 조상에게 빡친 여자
05.25 01:51
l
조회 856
키즈카페 알바에 도전하는 박성웅
05.25 01:50
l
조회 1245
말귀 못 알아먹는 윗집 응징
05.25 01:47
l
조회 1353
l
추천 1
냥이 수제 모자
05.25 01:45
l
조회 404
종이 장난감
05.25 01:42
l
조회 558
말 꼬인 여자 손님
05.25 01:40
l
조회 971
태국에서 실제 무에타이 이미지
05.25 01:40
l
조회 947
쳇바퀴 돌리는 햄스터
05.25 01:38
l
조회 422
9살에 실종된 소녀가 6년 만에 친가족을 찾은 사연.jpg
05.25 01:37
l
조회 2147
이경규가 인정하는 천상 연예인
05.25 01:36
l
조회 2368
이슬람식 아내의 고집 꺾는법
05.25 01:35
l
조회 4576
보이스피싱범을 당황하게 한 아빠
05.25 01:33
l
조회 922
눈빛 하나로 주인을 압도하며 상전 포스 제대로 풍겨대는 강아지
1
05.25 01:29
l
조회 2017
l
추천 1
빙글빙글
05.25 01:26
l
조회 336
에스쿱스
추가하기
더보기
웹툰 속 쌍둥이 왕자 실사화 캐스팅의 느낌
머리칼 터는 것도 사랑스러워
1
너무 예쁘다❤️쿱스
체리야🍒
승철이 노래 좋당...
ς(◜▿◝) 쿱스가 보고싶구만
중고 옷가게에 남자옷이 별로 없는 이유
05.25 01:25
l
조회 1970
사업하다 1억 사기당한 이창섭...jpg
5
05.25 01:24
l
조회 12121
조나단이 공개한 첫사랑 썰
05.25 01:24
l
조회 1491
불면증 걸린 강아지
05.25 01:23
l
조회 1038
중3 아들에게 정 떨어진 엄마
17
05.25 01:18
l
조회 14720
도대체 몇 살쯤 되면 진로고민을 안 하게 될까
05.25 01:11
l
조회 1544
더보기
처음
이전
641
642
643
644
64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8
1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24
2
사람들 얼굴 가리느라 한시간 걸린 한아름송이
15
3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40
4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26
5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15
6
일본 공무원이 마약한 이유
9
7
요즘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9
8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65
9
유럽 여행 갔는데 여시 애인이 유적지 앞에서 청혼하면 여시 반응 어떨거같아
4
10
할리우드 영화 보고 자연스럽게 프러포즈 생각했다는 남궁민
1
11
이게 말이 돼요..?
2
12
친구 팔려가는 결혼 말리는 중인데 말 안 듣는다
15
13
"살려고 사라졌지만”…'원정 성매매' 지나, 10년 만 가수 복귀
4
1
주식 납치가 뭐냐물으면 이거 보여주면됨
5
2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
14
3
삼성전자 전남 광주에 공장신설 기사뜨자 폭락ㅋㅋㅋㅋ
12
4
하닉 240 오겠네ㅋㅋㅋㅋㅋㅋ200 초반도 가능하겠다
1
5
남사친이 자기 친구들한테 내 사진 막 보여주나봐
16
6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3
7
반도체 끝났네ㅋㅋㅋ 재매이햄 어쩌노
2
8
한국인은 여쿨이 많낭
5
9
여기에 왜케 ㅇㅂ 같은 애들 많아진거임?
5
10
하닉 음전됐다
1
11
내가 학생한테 너무 기분 나쁘게 말했나?
14
12
하닉 계속 추매해서 평단 190인데
13
카톡할때 이러는애들 심리 궁금함
2
14
하닉 2주 추매 드감
2
15
하닉 280은 오겠지.?^^
2
16
새벽에 부재중 전화 온 사람한테 뭐라고 문자하지
17
근데 한국은 왜이렇게 정병이 심할까 이유가 궁금
7
18
혈압검사 해봤는데 이 정도면 정상 맞지?
2
19
엄마가 만들어준 떡볶이
4
20
취업 관련해서도 인티 말 너무 맹신하지 않는 게 좋음
3
1
정보/소식
찐 보호소랑 신종 사기 펫샵 가짜 보호소 구분 제일 쉬운 방법
7
2
이준영이 연애 잘 안 하는 스타일이라고 30인데 다섯 손가락안에 든다는데
11
3
헐 정청래 사퇴했네
3
4
지디 토이스토리 폰케 시리즈 실물 개이쁨ㅠㅠ
5
내본 고양이 키우는줄도 모르는 팬 많음ㅋㅋㅋ
6
도서관에서 방토 먹으면 민폐임?
11
7
미용실에서 졸린거 ㄹㅇ 참을수없음
4
8
요즘 입덕한 남돌 보는데 일남이네
8
9
보호소도 입양할 때 돈받아?
10
10
지하철 화장실 막혀서 휴지로 x표시 했는데 ㄱㅊ음??
12
11
10월에 오사카쪽에서 콘서트 있는 돌 있어?
12
갤럭시 소프트웨어 업뎃했는데 이거 어떻게 없애?
8
13
30살인데 연애 5번 미만이면 적은거 아님?
6
14
심괴 이번에 김윤아 거 무섭다....
5
15
오 오늘 ㅊㅊㅁ 방송 한로로 나오네??
16
근데 이번 기회에 저런 신종펫샵 수법도 있다고 알려지는거 좋은듯
1
17
난 믹스견이 귀여워
18
정보/소식
李대통령 국정지지율 데드크로스…긍정 47.7%·부정 48.2%
19
방탄 뱅기 착륙 영상 봄?
11
20
최애 잡을때 많이 보는 순서 말해줘
21
1
고민시 호감은 아닌데 반응 다른게 너무 웃기다..
16
2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4
3
양세종 이때 진짜 잘생김
2
4
와 고아라 근황
11
5
허얼... 공효진 정준원 8살이나 차이나네
6
주지훈 김남길 윤경호 핑계고 또 나온대ㅋㅋ
14
7
미디어
강회장
[스페셜 선공개] 진짜 손자처럼(!) 허옥순(변중희)과 추억을 쌓는 황준..
4
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이홍내 배우가 박지훈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고 싶었대ㅋㅋㅋ
2
9
급상승
변우석 인스타 이사진 천장에 구멍이 있는건줄 알았어 ㅋㅋ
22
10
정보/소식
'맨 끝줄 소년' 최민식 "최현욱을 내가 캐스팅? '이강' 役 오디션 참관한 것일..
2
11
한번 살 찌면
5
12
멋진신세계
진짜 조조조조ㅠㅠㅠㅠㅠㅠ
2
13
멋진신세계
ㅇㄴ 저 연진아 장면이 ㅋㅋㅋㅋ
3
14
추영우 허남준 인스타에 좋아요 누른거 옥씨부인전인연때문이지?ㅋㅋ
5
15
허남준 임지연 형사랑 경찰대 출신으로 만나도 재미있겠다
2
16
멋진신세계
헐 차세계 박물관에서 울때 서리가 그림 안에서 보는 구도래
13
17
멋진신세계
유퀴즈 머임 ㅋㅋㅋㅋㅋㅋ
16
18
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눈 뒤집은 거 보고 나도 조금 더 해볼걸 아쉬워했댘ㅋㅋ
13
19
박지훈 시장에서 옷 사고는 신났었다는 거 귀엽다 ㅎㅎㅎ
9
20
멋진신세계
차세계 데뷔는 안 해도 동상이몽 같은 프로 백퍼 나올 거 같음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