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86
점심메뉴로 김밥 나온 중소기업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맛잇겟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있겠다 나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게 잘 받아와놓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diy김밥이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아서 싸먹는거였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욕하는거치고 가지런히 예쁘게 받아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셀프김밥 ㅋㅋ 근데 누구는 이거 들어가서 싫고 저거 들어가서 싫고 이럴 바엔 셀프가 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좋은데 밥양조절도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데ㅋㅋㅋ먹기싫은 재료 뺄수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이 없어서 불만인거네 김밥에 오이 안 넣어주면 놀리는거 맞지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급식 때 저랬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고파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벼먹으면 개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일회용장갑만 주면 개꿀 넘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너무 잘 담았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맛잇을거 같긴한데 저렇게 주면 진짜 장갑으로 말아먹어야 되나?ㅠ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히려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내 꿈인데... 나도 저렇게 먹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놀리나해놓고 야무지게 세팅까지해서 받아오셨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셀프김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있을 것 같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교 다닐 때도 김밥 저렇게 나왔어요
싸서 배식하면 상할 수 있어서 저렇게 주는 게 맞습니다.. 학생도 아니고 직장인이ㅠ 영애화법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벼먹어도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개맛있겠다 지금 먹고싶음.밀키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조아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부러워 ㅠㅠ 김밥 넘 조아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충무김밥이 아니라
충무로에 있는 (주)식회사 김밥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빨리 먹고 쉬어야하는데 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22 저거 언제 싸서 먹냐
먹고 좀 쉬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칸막이보니 코로나 시절 같아여. 저땐 어쩔 수 없었을듯. 인력수급 문제부터 해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맛잇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젓가락으로 잘 싸서 먹으면 맛있을 듯 아니면 비벼먹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셀프 김밥ㅋㅋㅋㅌ맛있겠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난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재밌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냥좋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셀프김밥 급식으로 나온 적 있는데 제일 기억에 남고 좋았던 메뉴 중 하나임
만들어먹기 재미있고 하나 완성할때마다 은근 성취감 있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느세월에 하나하나 싸먹음 귀찮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완전 좋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굳이 안 싸먹고 따로 먹거나 비벼먹어도 괜찮은데 왜? 충분히 좋은 메뉴인데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띠로리 있없 논쟁 사건 요약(미야오 멤버 피셜도)
06.17 10:33 l 조회 1752
혜리, 뜬금없는 뱃살 논란에 정면돌파 "꼭 날씬해야 프로인가"81
06.17 10:14 l 조회 105193
취사병 전설이 되다 본 사람들은 공감할, 드라마가 좋았던 이유1
06.17 09:52 l 조회 9241 l 추천 1
'취사병' 정재성, 웃음·눈물을 다 잡다
06.17 09:37 l 조회 3225
와이프의 감자볶음을 보고 개빡친 남편13
06.17 09:34 l 조회 27434 l 추천 4
격투기 선수들이 말하는 맞았을 때 가장 아픈 의외의 부위
06.17 09:31 l 조회 5685
전설의 러시아 도청장치1
06.17 09:30 l 조회 4586
한국남자를 평가하는 베트남여성3
06.17 09:27 l 조회 5613
김동현 여동생이 얼굴을 가린 이유7
06.17 09:25 l 조회 14762
BBC 선정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학자 TOP10
06.17 09:19 l 조회 1990
샴푸에 들어가는 기괴한 성분12
06.17 09:16 l 조회 22710
계란후라이밥 취향9
06.17 09:15 l 조회 5296
서울사람들은 모르는 경상도 국밥 특
06.17 09:14 l 조회 1312
일본 신사 부적
06.17 09:13 l 조회 1127
제주에서 소떼를 만났을때 대처법2
06.17 09:12 l 조회 2954 l 추천 3
질문할 때 말투의 중요성
06.17 09:11 l 조회 6088 l 추천 1
세상에서 가장 예민한 사람
06.17 09:11 l 조회 1630
빵을 산 와이프를 이해 못하는 블라인8
06.17 09:10 l 조회 10503
여동생 남친이 눈치줌
06.17 09:09 l 조회 2680
다이소 유리컵 코너 지나갈 때 든다는 생각23
06.17 09:08 l 조회 22214


처음이전2062072082092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