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12
점심메뉴로 김밥 나온 중소기업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맛잇겟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있겠다 나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게 잘 받아와놓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diy김밥이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아서 싸먹는거였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욕하는거치고 가지런히 예쁘게 받아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셀프김밥 ㅋㅋ 근데 누구는 이거 들어가서 싫고 저거 들어가서 싫고 이럴 바엔 셀프가 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좋은데 밥양조절도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데ㅋㅋㅋ먹기싫은 재료 뺄수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이 없어서 불만인거네 김밥에 오이 안 넣어주면 놀리는거 맞지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급식 때 저랬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고파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벼먹으면 개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일회용장갑만 주면 개꿀 넘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너무 잘 담았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맛잇을거 같긴한데 저렇게 주면 진짜 장갑으로 말아먹어야 되나?ㅠ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히려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내 꿈인데... 나도 저렇게 먹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놀리나해놓고 야무지게 세팅까지해서 받아오셨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셀프김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있을 것 같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교 다닐 때도 김밥 저렇게 나왔어요
싸서 배식하면 상할 수 있어서 저렇게 주는 게 맞습니다.. 학생도 아니고 직장인이ㅠ 영애화법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벼먹어도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개맛있겠다 지금 먹고싶음.밀키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조아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부러워 ㅠㅠ 김밥 넘 조아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충무김밥이 아니라
충무로에 있는 (주)식회사 김밥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빨리 먹고 쉬어야하는데 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22 저거 언제 싸서 먹냐
먹고 좀 쉬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칸막이보니 코로나 시절 같아여. 저땐 어쩔 수 없었을듯. 인력수급 문제부터 해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맛잇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젓가락으로 잘 싸서 먹으면 맛있을 듯 아니면 비벼먹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셀프 김밥ㅋㅋㅋㅌ맛있겠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난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재밌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냥좋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셀프김밥 급식으로 나온 적 있는데 제일 기억에 남고 좋았던 메뉴 중 하나임
만들어먹기 재미있고 하나 완성할때마다 은근 성취감 있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느세월에 하나하나 싸먹음 귀찮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완전 좋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굳이 안 싸먹고 따로 먹거나 비벼먹어도 괜찮은데 왜? 충분히 좋은 메뉴인데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카메라는 못찾아도 라이브는 갈긴다는 신인…jpg1
05.31 18:22 l 조회 2955
인도 제조업이 중국을 대체하지 못한 이유.txt8
05.31 18:19 l 조회 11006 l 추천 1
일부 일본여성들의 페티쉬를 발견해버린 외국인들2
05.31 18:02 l 조회 2882
신입사원 특기란에 섹스라고 적혀있는데48
05.31 18:02 l 조회 47941
오줌 싸고 사망한 이유106
05.31 18:02 l 조회 54778 l 추천 22
영화 와일드 씽 씨네21 별점11
05.31 18:02 l 조회 19519 l 추천 1
관상만으로 중고차 딜러를 골라야 함.....jpg13
05.31 18:02 l 조회 8227
퇴사한 조무사한테 한테 아직 생기지도않은 정떨어진 의사21
05.31 18:02 l 조회 23936
소비쿠폰 받았다고 이번달 월급 15만원 덜준대6
05.31 18:01 l 조회 20012
현재 서로 이해못하는 돼지파티 싸움원인..JPG156
05.31 17:27 l 조회 115305
니가. 감히. 나를 만져?!!!! 부들부들1
05.31 17:20 l 조회 2436
노래만 y2k가 아니라 소품까지 그때 그시절 찰떡1
05.31 17:08 l 조회 1317
중고등학생 때 연애 해 본 사람들은 겪어본 것.JPG4
05.31 17:01 l 조회 16312
커피 주문 시 영어 안 쓰면 공짜312
05.31 17:01 l 조회 115998 l 추천 1
대통령도 투표하기 위해 줄서서 기다린다31
05.31 17:01 l 조회 15143 l 추천 4
50일간 부모님을 칭찬해본 초등학생들
05.31 17:01 l 조회 4512 l 추천 2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153
05.31 17:00 l 조회 91668
李 "반만 찍혔는데” 기표소 나왔다 들어가…국힘 "무효표” 주장1
05.31 17:00 l 조회 5307
나이들면 얼굴 커지는 이유6
05.31 17:00 l 조회 18212
오늘 2찍 부정선거론자들에게 핵폭탄을 쏜 사람
05.31 17:00 l 조회 3099 l 추천 1


처음이전5465475485495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