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84




나이 들면 살 찐다 : 당신이 60대가 아니라면 해당 안됨 | 인스티즈




여시들 그냥 많이 먹어서 찐거임

대표 사진
익인1
하... 역시 많이먹어서 찐게 맞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직 트레이너인데 솔직히 게을러서 찐거죠 뭐.. 삼십대에 나이 먹어서 살 안빠진다고 중얼거리는 분들 중에 각 잡고 열심히 하려는 분들을 못봤습니다. 하기는 귀찮고 핑계는 대고 싶을때 어머 내 나이대 다른 사람도 그래요~하면서 나이를 팔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이래서 팩트가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20대 때는 살 잘 빠졌는데 30대부터 다르다고 말하는 사람들 다 20대때보다 살 뺄이유가 덜하니까 살짝 타협하려고 그런멘트 쓰는듯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 ㄹㅇ 30대 중반인데 이게 맞음 ㅋㅋㅋㅋ 20후반에 여유되서 각잡고 운동했더니 오히려 30넘어서가 관리가 더 잘 됨 체력 어쩌고.. 그냥 안 좋았던 사람이 계속 안 좋은거뿐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솔직히 나도 공감ㅋㅋㅋㅋㅋㅋ30대 때 다이어트 잘만 되더만 특히 서른 되자마자 그랬다면 더더욱임 외국 살았으면 28-29살부터 그렇다고 말했을까?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0대후반만 되도 나이 먹어서 힘들다는거 보면 어이 없음 그정도면 40살 넘으면 기어다닐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너지가 줄어드니 활동량 떨어지고 살찌는 거 맞음. 그리고 일하다보면 끼니가 늘 건강할 수 없음. 술도 먹고. 그러니 나이들면 살찌는게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사합니다 희망이 생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앗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다고요 알고 있다고요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육빠진다는게 기초대사량 떨어진다는거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행이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럴줄 알았어 내가 많이먹은걸 나도 알기때문에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ㅅ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는 건 60대 이후라도 모든 체력과 에너지는 20대 후반부터 떨어짐. 똑같이 먹어도 에너지가 부족하면 더 먹거나 덜 움직이게 되는 게 당연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ㄴ.....20 중후반일 땐 12키로 그래도 1년 걸려서 뺐는데 30 초반인 지금은 2키로도 빠질까 말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영하면 활동량 오르는거맞나 살안찌는체질되려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맙다 희망적이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ㅏ..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도망친 곳에 낙원이 있는 사람38
05.13 23:47 l 조회 48417 l 추천 14
심심이의 일침
05.13 23:47 l 조회 681
알파메일처럼 말하는 법2
05.13 23:44 l 조회 4105
여소 받기 위한 사투2
05.13 23:43 l 조회 4919
3대가 덕을 쌓아야 만나는 아내 특징 10가지110
05.13 23:41 l 조회 87762
이 중 하나만 고른다면?2
05.13 23:40 l 조회 609
평생 못 먹는 음식 정한다면?3
05.13 23:39 l 조회 872
5월에 나올 수 밖에 없었던 노래
05.13 23:22 l 조회 665
기다리다 지친 충청도 6살 아이의 한마디7
05.13 22:51 l 조회 13746
이상한 신입사원 등장1
05.13 22:49 l 조회 4831
술 취하면 깨어나는 내 두번째 자아
05.13 22:47 l 조회 1231
"워라밸 극악, 한국 떠날래”… 간호사, 美 면허 응시 4년새 6배로9
05.13 22:44 l 조회 14780
한국사 공부를 하는데
05.13 22:41 l 조회 1184
너네 공중화장실에서 소리들리게 ㅅㅅ한적 있어?91
05.13 22:41 l 조회 87769
딸가진 엄마들이 어디가서 스스로를 "딸맘입니다"라고 정체성삼는걸 난 본적이 없음 항상 아들맘만60
05.13 22:41 l 조회 31278 l 추천 3
인간은 45도 이상의 언덕을 걸을 수 없다?1
05.13 22:35 l 조회 3279
'故휘성 걸그룹' 하트오브우먼, 28일 정식 데뷔
05.13 22:23 l 조회 837
트위터에 자동번역이 생긴 이후.jpg
05.13 22:22 l 조회 1355
직접 야채호빵을 만든 임신한 아내5
05.13 22:16 l 조회 30404
대한민국 영유아 사교육 열풍1
05.13 22:07 l 조회 8756


처음이전8118128138148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