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9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 사촌동생 안볼 생각하고 말은 해야하지 않을까.. 사촌동생이 무슨결정을 하든 알고 선택하게 두는게 맞을듯.. 대신 이제 못보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글쓴이가 말을 하고 싶어한다면 남자쪽에서 말을 먼저 해야하지않나... 알고 만난것도 아니고 서로 불편해질텐데 당사자가 먼저 말을 하는게 맞고 과거는 과거일뿐인데. 말을 하든 안하든 못 볼거같다 느끼면 어차피 못 보는거임. 거짓말이라도 하지말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숨겼다가 알게되면 배신감이 더클텐데 차라리 남자답게 니가 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사는 지역 + 대학 때 만난거면 둘이 사귄거 알 사람들은 알텐데 살면서 겹지인 만날 일이 없을까? 나중에라도 알게된다면 너무 찝찝할거 같은데 걍 말하는게 낫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미리 말하는게 나을거같은데
남편이 말해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걸 말해야 하나...?? 결국 남남이구 동거까지 한 것도 아니잖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이면..긴데.. 게다가 아직도 20대 후반이면, 윗댓처럼 겹지인땜에 알게될 확률 높음. 사촌이 정말 속상해해도. 말하는쪽이 나을듯.
뭐 손잡고 뽀뽀만 한 사이면 넘어가겠는데 관계를 했다면...난 보기 힘들거같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06.19 07:35 l 조회 417
MZ세대 급훈
06.19 07:34 l 조회 416
이상하게 앉아있는 직원1
06.19 07:33 l 조회 816
코어가 좋구나1
06.19 07:32 l 조회 1192
마리 앙투아네트
06.19 07:31 l 조회 437
사람들은 잘 모르는 인삼수저의 비밀1
06.19 07:30 l 조회 1180
제리 실사
06.19 07:29 l 조회 399
키보드 좀 알려주세요
06.19 07:28 l 조회 478
따끈한 스팸에 흰 쌀밥 한 조각
06.19 07:28 l 조회 335
어느 초등학생의 자작시
06.19 07:27 l 조회 618
대답이 돌아왔다
06.19 07:26 l 조회 281
카페알바가 말하는 당황스러운 주문5
06.19 07:25 l 조회 3300
회사 건의함
06.19 07:24 l 조회 447
강아지가 안 짖어요1
06.19 07:24 l 조회 562
새벽 3시에 깨면 안됨
06.19 07:23 l 조회 1804
개도 하는 슬릭백 그까이꺼
06.19 07:22 l 조회 579
좀 당혹스러운 경고문
06.19 07:21 l 조회 684
수학 천재
06.19 07:21 l 조회 302
갓 태어난 알파카1
06.19 07:20 l 조회 566
신입이 생각하는 교육과 실제 교육
06.19 07:19 l 조회 479


처음이전2362372382392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