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2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 사촌동생 안볼 생각하고 말은 해야하지 않을까.. 사촌동생이 무슨결정을 하든 알고 선택하게 두는게 맞을듯.. 대신 이제 못보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글쓴이가 말을 하고 싶어한다면 남자쪽에서 말을 먼저 해야하지않나... 알고 만난것도 아니고 서로 불편해질텐데 당사자가 먼저 말을 하는게 맞고 과거는 과거일뿐인데. 말을 하든 안하든 못 볼거같다 느끼면 어차피 못 보는거임. 거짓말이라도 하지말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숨겼다가 알게되면 배신감이 더클텐데 차라리 남자답게 니가 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사는 지역 + 대학 때 만난거면 둘이 사귄거 알 사람들은 알텐데 살면서 겹지인 만날 일이 없을까? 나중에라도 알게된다면 너무 찝찝할거 같은데 걍 말하는게 낫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미리 말하는게 나을거같은데
남편이 말해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걸 말해야 하나...?? 결국 남남이구 동거까지 한 것도 아니잖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이면..긴데.. 게다가 아직도 20대 후반이면, 윗댓처럼 겹지인땜에 알게될 확률 높음. 사촌이 정말 속상해해도. 말하는쪽이 나을듯.
뭐 손잡고 뽀뽀만 한 사이면 넘어가겠는데 관계를 했다면...난 보기 힘들거같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만든 취지와 용도가 다른 것
05.10 15:00 l 조회 2166
통영 물 먹으면 다 이렇게 되나요?
05.10 14:57 l 조회 1352
아 옆집 뭔 집들이를 3일째
05.10 14:53 l 조회 4536
과장이랑 좀 어색해짐4
05.10 14:53 l 조회 8716
여전히 저평가 되있다는 한국 코스피 증시
05.10 14:52 l 조회 3325
도씨 성을 가진 사람이 피하면 좋은 영어 이름2
05.10 14:51 l 조회 15803 l 추천 1
화장실 갔는데 변기속에 약 15000원이 있다면?1
05.10 14:48 l 조회 1000
약사가 만난 귀여우신 어르신 손님들11
05.10 14:33 l 조회 11788 l 추천 6
짐종국 갔다가 영혼까지 털린거 같다는 이채연.jpg
05.10 14:30 l 조회 2726
생명의 은인을 해고함2
05.10 14:23 l 조회 5922
가게 사장: 손님들은 진짜 좋은 것들을 내어줘도 알진 못한다
05.10 14:21 l 조회 3784
애초에 입헌군주제 설정 자체에 모순이 생긴다는 <21세기 대군부인>3
05.10 14:20 l 조회 9285 l 추천 1
아빠 회사에 들어갔다가 빡친 후기1
05.10 14:18 l 조회 10028
지나가다 실수로 2억3천짜리 벤츠에 박았습니다23
05.10 14:13 l 조회 27005 l 추천 12
도시락 비용 먹튀 당하고 피해자를 고소함1
05.10 14:11 l 조회 1580
한국인 며느리가 저를 독살하려고 합니다5
05.10 14:10 l 조회 17337 l 추천 1
10억이 얼마나 큰돈이냐면22
05.10 14:09 l 조회 20112 l 추천 9
당근마켓 진상
05.10 14:08 l 조회 1345
서울 아파트가 너무 비싸서 파출소를 산 사람
05.10 14:07 l 조회 8253 l 추천 1
신부 대기실에 난입한 잘생긴 남자1
05.10 13:47 l 조회 4819


처음이전8168178188198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