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4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단독] 양상국 "유재석 무례 논란? 실제는 아냐...의욕 지나쳤다" 사과 (직격인터뷰)
113
1개월 전
l
조회
84392
인스티즈앱
전문
https://naver.me/GcAnedmw
6
익인1
놀토에서는 더 심하던데요
1개월 전
익인2
놀면뭐하니나 하하유튜브에선 그래도 되지 거긴 꽁트 상황극 형식으로 이어가는거니까 근데 핑계고는 토크쇼같은거잖아 가끔 보면 토크쇼에도 캐릭터 속 인물을 가지고와서 긴시간내내 오버하는 경우가 많던데 상황과 장소에 맞게 해야지
1개월 전
익인3
놀토에서의 행동 보면 별로 보고 싶지 않아요
1개월 전
익인4
걍 여기저기에서 하는거 보면 다 별로에요. 어디든 다 나오지 마세요. 원래 있던 위치로 돌아가세요
1개월 전
익인61
원래있던위치로 돌아가세요라니.ㅋㅋ 웃기다 심판자네 아주
1개월 전
익인5
실제가 아니라고 하니시 컨셉을 좀 바꾸셔야 할 것 같아요. 과한느낌..
1개월 전
익인6
본인도 인지 했으니 앞으로 그러지마세요...... 특히 놀토에선 진짜 아니었음....
1개월 전
익인7
경상도 남자 캐릭터로 관심받으면서 좀더 과장되게 컨셉잡는 느낌이 심하긴했음ㅋ 비판도 정당했고 이런 비판을 잘 수용해서 조심하시길
1개월 전
익인8
요즘 그런 캐릭터 안 먹힙니다~~ 세상을 읽고 감을 좀 익히세용
1개월 전
익인24
22222 세상바뀐걸 좀 보세요…
1개월 전
익인96
333
1개월 전
익인9
경상도 사투리로 좀 뜨니까 계속 무리하게 밀고나가시는거같은데... 그냥 그건 놀뭐에서만 하세요
놀토에서는 진짜 꼴보기 싫었어요 ㅜ ㅋㅋㅋ
1개월 전
익인9
경상도 사투리가 처음으로 짜증났어요 ... 신경질적인 고음 피치 ..
1개월 전
익인10
경상도 사람이 제일 기분나빠요.
님은 그걸로 돈 버시겠지만
애먼 경상도 사람은 당신 때문에 억세고 예의없고 말 함부로 하는 이미지 생겼네요. 참 감사합니다^^
다시 본래의 위치로 가시길 항상 바라고 있어요..
1개월 전
익인11
다른건 몰라도 발차기 하는건 정말... 충격받았음 어릴때부터 개콘에서 좋게봤는데...
1개월 전
익인12
사과해야하는분이 한두분이 아닌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2
그리고 본인 때문에 경상도 이미지 더 안좋아지고 있다는걸 자각하셨으면
1개월 전
익인13
놀토도 사과해라 너무 심하던데
1개월 전
익인14
글쎄요..
1개월 전
익인15
다른 얘기들 싹 빼고 유재석한테 무례했던 얘기만 하는 게 ㅋㅋ... 부산경상사람이라 더 기분 나쁨 사투리 희화화하고 사상 일반화시켜서 또 지역편견 부추기고.. 남 불쾌하게만 만드는 게 개근가
1개월 전
익인16
재미도없고 짜증만 내는데 보고싶겟나요 시청자가.. ㅠ
1개월 전
익인17
기본적인 생각 자체가 대중과는 많이 다른 것 같은데... 의욕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례해
1개월 전
익인18
음........
1개월 전
익인19
보기 너무 불편했는데 아무리 방송이여도..
1개월 전
익인20
놀토에서 실제 분위기가 좋았다고요? 편집으로만 나오는 험악함이 아닌데 자연스럽게 손올라가는거나 위험하게 돌려차기 하는거나.. 콩트 짤때 촬영분까지 다 송출된거면 제작진도 당근흔든거던데 뭐가 좋았다는건지... 어떤 분위기 좋은 현장에서 얼굴 벌게지고 이마 핏대가 다 서도록 소리지르고 손찌검 하는듯한 동작을 하나요??
1개월 전
익인21
그냥 보기 시름
1개월 전
익인21
재미 하나도 없고 얼굴 시뻘개질만큼 핏대세우고 화내는꼴 보기싫음 예능보다가 불쾌해짐
어른들?팬층이 있는것같은데 뭘 보고 응원해줘야 하는지 진짜 이해가 안갔음... 라디오스타 나와서도 예능이라 동료한테 막말하나요? 그건 본인 인성같던데
1개월 전
익인22
그냥 앞으로 안 보고 싶은데...
1개월 전
익인23
이휘재랑 똑같아요 보면서 불쾌하고 재미도 없으면 이제 의미가 없는 거임.... 사고를 친 것도 아닌데 그냥 불쾌한 게 크면 청자들은 싫은 거
1개월 전
익인25
그냥 안보고싶음
1개월 전
익인26
가세요 그냥
1개월 전
익인27
그것만이 문제가 아닌데ㅋㅋㅋ
1개월 전
익인28
안보여도 상관없는데 ㅌㅂ에서
1개월 전
익인29
그동안 안보였던 이유를 알겠음 본인은 아직인것같지만
1개월 전
익인30
그냥 안보고싶음
1개월 전
익인31
걍 그런사람같던데
1개월 전
익인32
평소에 몇 명 조용한 예능인도 방송에서는 끌어올려서 하는데 나오는 예능마다 말이 나오니 문제지
1개월 전
익인33
이걸로 나락가는 건 오바고 앞으로 조심하면됨
1개월 전
익인35
'경상도 남자' 라는 캐릭터라는 것도 좀 어이없음 경상도 남자는 무조건 세게 말해야하고 데려다주지 않는 게 디폴트인 건가? 그건 아닐 텐데... 경상도 사는 사람은 아니지만 너무 경솔했음
1개월 전
익인36
그냥 너무 과하심...
1개월 전
익인37
뭐랭 그냥 나오지마세요
1개월 전
익인38
연예인들 개불쌍함… 일반 대중들은 솔직히 별 생각도 없는데 요즘 세상은 예민한 사람들이 제일 많이 댓글 달고 제일 많이 목소리 내니까 걍 사회가 거기에 맞춰짐…
1개월 전
익인40
캐릭터 수위를 조절할 필요는 있어보임 다른 동료들 얘기 들어보면 엄청 잘 챙겨주고 좋은 사람이라고 하던데
1개월 전
익인41
걍...감없
1개월 전
익인42
혼자 되게 업된느낌이던데 그정도 아니세요.....
1개월 전
익인43
놀토보고 진짜 놀램..
1개월 전
익인44
피디나 다른 출연자도 아니고 본인 스스로가 좋았다니..
1개월 전
익인45
듣는 경상도인 기분 나쁨
1개월 전
익인46
ㄴㄴ 안 나와도 됨 진짜로 ㄱㅊ음 안 봐도 안 죽음 방송 안 나오셔도 되고 그냥 원래 하시던 거 하세요 진심 방송에 안 나와도 시청자들 그냥 잼게 보니까 안 나오셔도 됨
1개월 전
익인46
경상도 사람들 드세고 소리지르고 예의없는 프레임 벗자고 유쾌하게 풀어내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50대 가부장남 컨셉 잡아서 버럭버럭하는 거 진짜 같은 경상도 인우로서 공감도 안 되고 보고 싶지도 않음
1개월 전
익인47
진짜 강한 경상도 남자들 불쾌하겠다 그런 이미지로 자리잡아서...그리고 유재석 언급 그만해 유재석한테만 무례했던게 아니잖아 놀뭐 이후에 나온 여러 방송에서 선을 지키지도 못하고 옆에서 커트해주려고 해도 본인이 발로 찼잖아 매번 허경환 무시하고 내려치고 라스에서 장도연한테도 무례하고 놀토에서 후배들 컨셉 망치고 사과할 사람이 한둘이 아닌데?
1개월 전
익인48
요즘 흐름 파악 못하면 나오지를 마세요
1개월 전
익인49
아니 그니까 '경상도 남자'가 안 데려다주는 캐릭터가 아니라니까요..?ㅋㅋㅋㅋㅋ 맥락을 못 짚으시네 뭔 컨셉 핑계야 걍 본인 성격이지 그리고 무례한 게 한 두번이 아니니까 말이 계속 나오지
1개월 전
익인50
그냥 평소 행실 보면 한 두명이 아닐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51
유재석 때문에 욕 먹는줄 아는건가 설마......?? 너무 맥을 못 잡는데
1개월 전
익인52
컨셉이든 뭐든 선을 너무 못 지키는 것 같아요 과격하게 굴다보니 스스로 흥분해서 더 수위조절을 못 하는 것 같고...
지금은 방송을 쉬고 객관적으로 요즘 흐름을 파악한 후 다시 나오시든가 다른 일 하시든가 해야하지 않을까...
1개월 전
익인53
커뮤 여론만 이런 게 아니라 같이 놀토보던 가족들 다 당황했음요 매장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시류 좀 읽고 자기객관화는 하길 바람.... 어디까지가 컨셉인진 모르는 거지만 남 후려치고 까는 걸 컨셉으로 잡은 것부터 시대착오적임
물론 이렇게 말해서 들을진 모르겠음 나 또한 방송에서의 단편적인 모습만 보고 말하는 거니 틀렸을 수도 있고 틀렸으면 하지만... 가끔 컨셉이 아니라 찐으로 자격지심 느끼나 싶은 순간이 있던데 본인 스스로를 위해서라도 심한 악플 말고 객관적인 평가는 받아들이셨음 좋겠네
1개월 전
익인54
이해는 됨. 연예인들에게 캐릭터가 얼마나 중요한지. 그거 잃으면 밥줄 끊기는거도 아니까, 자기가 그거로 잘 나갔었기 때문에 못 잃고 오랜만에 기회가 와서 들뜬거도 알겠음.
하지만 그 캐릭터는 이제는 지금 시대상에는안 맞는다는거 알고 바꿨으면 좋겠음
순딩이가 되라는게 아님. 선 간당간당 유지하면서 재치 끌어내는 연예인 진짜 많음. 그 선을 좀 공부해야하는데 문제는 지금 아니면 다음에 기회가 또 올지 모르니 지금 당장 캐릭터 개선책을 마련해야한다.
이게 문제가 양상국이 그리는 캐릭터는 진짜 할머니 할아버지 시절 경상도인(그것도 거친)이라서 지금 양상국 보는 203040 세대는 그게 웃길 수가 없음. 경상도 캐릭터 얼마나 많은데, 지금 잘 하는 개그맨들 벤치 마킹 빨리 하고 물 들어올 때 제대로 노 젓길 바람
1개월 전
익인55
궁금하지 않고. 잘가세요
1개월 전
익인56
아뇨... 본모습 같으세요
1개월 전
익인57
쌍도사람인데 기분나빠서 못보겠더라 ㅋㅋ 뭔 우악스러운 이미지 걍 붙박아버릴라고 작정한거같더만
1개월 전
익인58
에효 실수 좀 할 수도 있지 앞으로 좋은 개그 보여주세요
1개월 전
익인59
그냥 유투브 하시면서 하고 싶은 캐릭터 하세요.
코드 맞고 원하는 사람만 보면 될것같은데..
1개월 전
익인60
놀토에서 왜요..? 어쨌길래...
1개월 전
익인62
설령 컨셉이었다해도 그런 컨셉이 웃길거라 생각하는것도 싫음
1개월 전
익인94
2
1개월 전
익인64
언제부터 남을 무시하고 공격하는게 컨셉이 됐나요.. 무시하는건 윗사람이 끌어줄때 이름 까먹은척 여러번 묻는것처럼 챙겨주면서 하는거지... 본인살려고 하는게 아님
그냥 진심으로 방송에서 나가주세요. 스폰있나 왜자꾸부르는데?? 유퀴즈에 뭔데나옴??? 유라인임?
1개월 전
익인65
놀토는 너무 심하던데.. 일방적으로 저렇게하는데 어떻게 받아줌ㅋ
1개월 전
익인66
다시 조용히 살아
아무리 컨샙질이라 해도 듣고보는사람 신경 좀
1개월 전
익인67
너무 컨셉에 잡혀먹지 않으셔도 됩니다............사람들이 무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고민해보심이.......
1개월 전
익인68
경상도 사는사람으로서 요즘 젊은 사람들은 쓰지도 않는 말투 쓰면서 가부장적인 모습으로 나오는게 진짜 싫고 재미도 없어요 그냥…
1개월 전
익인69
아재 시끄러워요
1개월 전
익인70
감다잃
1개월 전
익인71
N1이나 잘 타시길..
1개월 전
익인72
경상도 남자들도 안그래요...
1개월 전
익인73
이미 늦었음
행동을 그렇게 하는 데 누가 컨셉이라고 보겠음..?다시는 어디서 보일 일 없을 것 같으니 다시 조용히 사시길..
1개월 전
익인74
실제로 그런 사람이 아니다는 주변 사람이 말해야 설득력 있지 무례할거 다 해놓고 본인 입으로 사실 나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하면 누가 믿을까요…ㅋㅋ 한 방송 한 장면이 아니고 지금 한달 사이에 논란된 것만 몇개야 해명도 참 본인 이미지처럼 하신다ㅋㅋㅋ
1개월 전
익인75
도대체 그놈의 경상도남자 컨셉을 누가좋아함...??
1개월 전
익인76
진짜 요즘 왜 다시 나오는지 이유를 1도 모르겠는데 ,, 일단 논란보다 재미가 너무 없음 ㅠㅠ
1개월 전
익인77
진짠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진짜여도 그런 캐릭터는 버리는게 나을듯 경상도 분들도 불쾌해하던데
1개월 전
익인78
ㅎㅎㅎㅎㅎㅎ
1개월 전
익인79
원래 그런 사람이 아니라니 이미 다 보여주셨어요
1개월 전
익인80
소신발언 하자면 좀 과하게 까이긴 함..
방송 욕심 부린걸로 보이는데 필요이상으로 인격적으로 문제있는것처럼 까이는게 좀 안타까움
원래는 천이슬인지 그 여자랑 연애한것 정도로만 알고 잘 모르는 연예인인데 이번 영상들 보고 이렇게까지 욕먹을일인가 싶음
1개월 전
익인82
이번 논란 전부터 원래 그런 이미지 아니었나? 무엇보다 재밌기는커녕 선 넘어서 불쾌하다는 반응만 계속 나오는 사람이 여러 프로그램 나와서 논란 만들고 흐름 망치는 거 더 이상 안 보고 싶음
그리고 김해토박이인데 주변에서 다 불쾌해함.. 저 사람 개인의 생각이나 입장을 무슨 지역특인 것처럼 일반화해서 말 좀 안하면 좋겠음
1개월 전
익인83
경상도 남자에 대한 선입견을 주는 캐릭터라 불편해요
1개월 전
익인84
그것만이 아님
1개월 전
익인85
아니 근데 이렇게 까지 또 죽일듯이 까일일인가 싶네...사과 했고 실제로 전에 본적 있는데 엄청 착하셨었음..나는 그래서 컨셉을 잘못 잡은게 안타까움..이제는 감 잘잡고 다시 하시길
1개월 전
익인86
다른 경상도 연예인분들 보면 무례하지않아요. 안그래도 경상도하면 떠오르는 그런 이미지들 벗으려고 다른 좋은 면들 풀어주시는 연옌분들 얼마나 많은데.. 굳이 더 추가 안되도 괜찮아요. 좋은 의미로 풀어내는 것도 아니고 괜히 더 선입견만 생기게 할거같으면 하지마세요.. 소리만 버럭버럭 지른다고 다 좋아하나
1개월 전
익인87
왜 주어진 기회를 발로 차나
1개월 전
익인88
놀뭐에선 상황극이니까 인정 핑계고는 본체로 나간건데?
1개월 전
익인89
놀토보니까 무서웠음ㅋㅋ
1개월 전
익인90
한번만 봐줄 테니까 바뀐 모습 어떤지 보여주세요
1개월 전
익인91
뭐래 개 무례 하던데
1개월 전
익인92
ㅋㅋ
1개월 전
익인93
능력적으로 선 지키는 센스 부족한 건 드러난 거고 인성적으로는 본인 해명보다 남 얘기를 들어봐야 알 듯 ㅋㅋㅋ 박해준 그 분 진심 당황한 것 같아 보이던데
1개월 전
익인95
김해준 아니양?!?!ㅎㅎㅎㅎ
1개월 전
익인97
ㅅㅈㅎ핑계고는 억까라고 생각함 근데 놀토는…무례함을 넘어서 불쾌감까지 느껴지던데 오랜만에 여기저기 찾아주는 곳 많아지니까 자아가 비대해진 듯
1개월 전
익인98
저는 놀토에서 함께 촬영한 후배분들에게 먼저 사과하셨으면 좋겠네요. 직업이 연예인인데 당장 방송출연을 하지마라 보이지마라 라기보단 태도나 컨셉을 바꾸셨으면 좋겠어요.. 요새 트렌드나 사회적 분위기를 좀 더 읽으시고 감을 잡아가시는게 좋겠네요.
1개월 전
익인99
이걸 남이 말해야 신뢰도가 있지 본인이..?
1개월 전
익인100
저걸로 주목받으니까 들떠서 더 과하게 했다고 봄 질타가 오히려 자신을 되돌아보고 반성하는 계기가 되어 시대에 맞게 바뀌길
1개월 전
익인100
옛날 예능 인간의 조건에서 괜찮은 사람이라 생각해서 오랜만에 뜨는것같아 응원했는데 과해지는것같아 안타까웠음 딴건몰라도 놀토 낭만부부 그두분께는 꼭 개인적사과 하시길!
1개월 전
익인101
컨셉이 과했다는거 인지했고 고쳐나가겠다고 했으니 이제 지켜보면 될 일
뭐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니고 기회 한번 더 줄 수 있는거잖슴
1개월 전
익인102
본인의 컨셉은 중요하고 남의 컨셉은 안중요한가요?? 놀토 보고 진짜 충격이었어요 개그맨들 끼리의 꽁트는 그 컨셉을 지켜주는데 전혀 안지켜주고 혼자만 웃기려하는게 후배입장에서는 얼마나 답답했을까 싶네요
1개월 전
익인103
화 버럭버럭 내고 그런 캐릭터로 가려면 적절히 치고빠지고 선을 잘 지키는게 중요한데 놀토보니까 그거에 대한 센스가 좀 없으신것같음... 저분이 생각하시는 경상도 남자 컨셉도 시대랑 안맞고ㅜ 앞으로 방송 계속할거면 고민 많이 하셔야할듯
1개월 전
익인104
경상도사람이랑 연애 절대안할려구요
1개월 전
익인106
인성논란을 떠나 재미가 없어요..불쾌함은 덤이고
1개월 전
익인108
그냥 도태가 되셨으니 은퇴를 하시든 계발을 더 하시든 해주세요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ㄹㅇ 이성사랑방 애들 이런거 좀 보고 배웠으면
일상 · 2명 보는 중
AD
남돌 살찐거 봐
이슈 · 2명 보는 중
탈북 후 남한 라면을 처음 접하고 충격받았던 북한 과학자
이슈 · 1명 보는 중
지컨 얘 왜이래됨?
일상 · 3명 보는 중
AD
대전 오월드에서 탈출했던 퓨마가 탈출해서 숨어있던 곳
이슈 · 2명 보는 중
'뷰티 유튜버 인씨'가 10개씩 쟁였다는 다이소 레전드 화장품 7
이슈
AD
현재 스레드 댓글창 험한 선호하는 체형..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남잔데 양산 입문했다 ㅋㅋ
이슈
교도관들의 면직률이 높은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약🔞) 유명 한식당 네이버 공식 대문...JPG
이슈 · 5명 보는 중
스트레스 많은 사람 구분하는 꿀팁.jpg
이슈
AD
알고 맞자, 미용 주사의 원가
이슈 · 3명 보는 중
고양이한테 앉아 가르치기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버지 돌아가신걸 까먹은 베프의 카톡.jpg
이슈 · 5명 보는 중
나 가슴 개큰데 솔직히 스트레스임
이슈 · 1명 보는 중
AD
모델 정혁의 후회되는 말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47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56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59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9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127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23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136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93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104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88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67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74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72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103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56
레고 설명서를 안 읽은 딸
8
05.12 13:37
l
조회 12811
l
추천 2
무인도에 떨어졌는데 3개만 챙길 수 있다면?
1
05.12 13:32
l
조회 785
진짜 버려지는 시간은….jpg
1
05.12 13:30
l
조회 7725
대학교 자취방 주인 아줌마 클라스
05.12 13:29
l
조회 5741
l
추천 1
2026년 새롭게 발견된 고고학 유적들
1
05.12 13:18
l
조회 3232
정부, 北 선수단 응원 국내 민간단체에 3억원 지급
2
05.12 13:13
l
조회 1178
18개월 어린이집 걱정돼요... 각종 질병에..JPG
331
05.12 13:13
l
조회 86244
l
추천 57
집마다 다르다는 에어컨 설치 유형
13
05.12 13:02
l
조회 6466
대치동 자녀 교육
4
05.12 13:01
l
조회 7068
남 도울 때 성욕이 올라온다는 남자
3
05.12 12:59
l
조회 6207
결벽증의 배달 요청사항
57
05.12 12:58
l
조회 27954
의외로 모르는 운전자들이 제법있는 고속도로 2차로 통행방법
1
05.12 12:57
l
조회 4579
집안일 못하는 금쪽이 남편 모음
363
05.12 12:56
l
조회 117141
타투 있는 애인 어떻게 생각하냐는 만화
9
05.12 12:52
l
조회 7991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7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37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16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정말로 실용적인 역조공만 해주는 데이식스 .jpg
10
05.12 12:51
l
조회 12854
결정사 500점 만점에 497점 받은 여자 스펙
11
05.12 12:39
l
조회 9081
mz들 연봉협상 근황
72
05.12 12:34
l
조회 66906
l
추천 2
양상국이 최근 화제된 계기가 하하유튜브 나와서였는데 그때도
9
05.12 12:34
l
조회 24131
황당한 이유로 법정에 서게 된 여자.jpg
05.12 11:57
l
조회 4249
현재 반응갈리는 야화첩 🔞숏드 캐릭터포스터..JPG
149
05.12 11:54
l
조회 84601
더보기
처음
이전
921
922
923
924
92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34
1
이혼한 사람끼리 진대토크하는 아옳이 X 임블리 X 기은세
2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42
3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
3
4
작년 축협 여론 최악일때 물갈이 실패한 이유
3
5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46
6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8
7
점주들에게 뷔 광고 동의하라고 압박준다는 컴포즈 본사
23
8
미니비숑 입양할 여시 없을까?
2
9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8
10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1
11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89
12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06
13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7
14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49
15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1
16
1년에 한번쯤은 맞는 말 한다는 홍고장난벽시계(호남 반도체)
2
17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59
1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
21
2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
8
3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
55
4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
2
5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6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7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
8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9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
10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
11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
2
12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13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
1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
5
2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3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
60
4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5
나 지민 성대모사 잘함
1
6
배가 개아프네
7
레몬탱 노래 개좋은데 계속 들으니까 귀먹을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와 김병현 발언 보고왔는데 가관이더라
4
9
히딩크는 잘 사시나.. 궁금
10
주르륵씨 동남아 어쩌구 북방계 어쩌구 몰려온 애들 다 강퇴시켜주세용
9
11
최애가 내 남자가 아니라는 게 너무 슬프다
12
플무인데 아랍상 이것도 인종차별이지?
2
1
스김부장
손나은 인스스
2
굿파2 장나라 김혜윤 적대관곈가? 티저에 장나라가 저만 믿으세요 이러니깐 김혜윤이 아니,저를 믿으세요..
8
3
최현욱은 최근 드라마에서 왜 나이많은 배우랑 키스신 있던거야?
5
4
소지섭 소간지는 언제때쯤 생긴 별명이야?
2
5
맨끝줄소년
맨끝 줄 소년 혹시 설명 좀 해주라 그냥 단순 내용
1
6
최현욱ㅋㅋㅋㅋㅋㅋㅋㅋ
4
7
맨끝줄소년
대중보다 업계가 좋아할 스타일인듯 ㅅㅍㅈㅇ
1
8
강회장
아니 감독님 크씬 조연출 출신이시래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