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59

선재업고뛰어때 이거 올렸다가 생매장당함 | 인스티즈

개인적으론 밴쯔 더 닮은듯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6/5/24 9:47:1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백제 ㅌㅌ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밴쯔.... 진짜닮았네.....아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봐도 안티가 조롱하려고 쓴 글이고만.. 인티 왜이렇게 됐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밴쯔랑 진짜 닮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티에 변우석 정병만 있나 이게 정보에 올라오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김사랑 닮지않았어?????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사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사랑한테 실례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근데 ㄹㅇ 있다 뭔가 그 온화한 미소가 닮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좀 억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민수는 본인 얼굴 프사에 걸고 저런 글 쓰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매장 당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누가봐도 악의적인 글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역바이럴 심하게 돌리네 소속사 형사 고소중인데 피뎁따서 넘겨야지 이 글 쓰니 포함해서
그리고 신고 많이 돼서 인티에서 영구 강퇴당하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남희석 닮았다는게 뭔 고소가 됨?? 그럼 남희석을 뭘로 보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 기분상해죄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넌 남희석한테 고소당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게시글 수준… ㅉㅉ 쓰니가 저 계정주? 이슈 정보 머지 형사처벌 받아라 그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ㄷ 솔직히 별로라 생각했는데 최근에 실물 봣는데 키 개크고 개멋잇더라 현실에서 못 보는 st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안닮았다고는 생각하는데 저게 형사처벌 받을 정도의 글이야..? 그렇게 말하는건 오른쪽에 계신 분한테도 실례되는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밴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밴쯔랑 똑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진짜 뭔가 더 이목구비 주차잘되고 체격 다부진 밴쯔 같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뭔가 댓글마저 역바이럴 같음
헐 밴쯔랑 똑같네? 그냥 밴쯔 상위호환 같잔아! 이난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나 좋아하는데 먼가 상이 닮았다 별개로 누구 닮았다 못생겼다가 아님 변우석은 누굴닮아도 잘생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벤쯔야 그냥 벤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약간 있긴 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얼굴에 신봉선 살짝 있고 이수지 얼굴에 김고은 약간 있잖아 그런느낌 인듯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22 긍까 아이유 신봉선 닮은 꼴, 김고은 이수지 닮은 꼴, 유재석 외국인 닮은 꼴
연예인들 닮은 꼴 사진 자주 올라오는데 변우석은 형사고소 얘기까지 나오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뱀쯔 이름 오랜만에 둗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남희석은 모르겠고 저 사진상으론 밴쯔 좀 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구 닮았나 했더니 밴쯔였네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매장 당했는데도 살아나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그러네 ㅋㅋㅋ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희석님 닮았다는 글에 형사고소 운운하는 건 저 분한테도 실례 아니야?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일부러 악의적으로 웃기려고 글 올려놓고 기분 나빠하면 상대방한테 실례라는 소리 왜 하는 거지... ; 일부러 긁는 찐따같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금은 모르겠는데 나이들면 닮을것같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엥 다들 눈이 발에 달렸나 어딜봐서 벤쯔임ㅋㅋㅋㅋ오바도 적당히 좀 해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자 체지방률 37%면 어느 정도야?
05.16 01:43 l 조회 1012
아파트 인도에 지정석처럼 주차
05.16 01:40 l 조회 1179
남편의 실용적인 술주정
05.16 01:38 l 조회 2342
50대 여자 사장이 남자 알바 엄청 갈궈댐1
05.16 01:37 l 조회 1230
결혼식 하객 알바
05.16 01:36 l 조회 861
신세경이 박제해버린 유튜브 댓글71
05.16 01:35 l 조회 101772
내가 가르쳐야 하는 의사도 많더라7
05.16 01:33 l 조회 11062
딸 !!! 혹시 오늘 야구장 갔어...???4
05.16 01:32 l 조회 11718 l 추천 1
회사밥 4000원 호불호4
05.16 01:31 l 조회 1801
회사 사수에게 문자받은 신입사원
05.16 01:30 l 조회 1839
디즈니 12,000달러짜리 패키지
05.16 01:27 l 조회 1141
재능을 이상한데 쓰는 남편
05.16 01:26 l 조회 1155
커플이 되어야 하는 이유
05.16 01:25 l 조회 929
중국당면 넣어준다고 해놓고 안 넣어줌2
05.16 01:24 l 조회 4836
화 풀린다 vs 더 열받는다
05.16 01:21 l 조회 413
줄넘기 고인물
05.16 01:19 l 조회 573
오이 좋아하세요?1
05.16 01:18 l 조회 702
개그맨 김영철이 말하는 한국사회 문제점2
05.16 01:17 l 조회 5197
사촌오빠 버스기사인데 일하는 것 같지가 않대70
05.16 01:15 l 조회 61639 l 추천 15
얼룩 지우는 꿀팁
05.16 01:12 l 조회 1030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