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79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아들맘 공중화장실 요구..JPG
319
1개월 전
l
조회
129664
인스티즈앱
1
8
1
1
2
익인145
제발 화장실이든 목욕탕이든 남자애 데리고 들어오지마세요 서서 쌀정도면 남자화장실가든가...집에서 가르치세요
1개월 전
익인146
뭔 모든 공공화장실에 도입을 원해ㅋㅋㅋㅋㅋ하 진짜 아들맘 감성 어렵다
1개월 전
익인147
걍 남아는 아빠가 케어하면 될일이지 아빠랑 같이 남자화장실 가는게 어려움?
1개월 전
익인158
아빠 없을 때가 종종 있을테니까..
1개월 전
익인161
집밖을 아빠랑만 나가나욤... ㅋㅋ
1개월 전
익인147
저런거 만들어두면 4-5세만이라고 적어놔도 자기들 바쁘고 어쩔수 없다는 이유로 7-6세도 들어오니깐 어쩔수 없음 애초부터 막아야지 가족 화장실 있는곳에만 가던가 엄마랑 둘이 다니지 말고 항상 아빠도 같이 다니거나 아들은 아빠가 주보호자가 되면됨
1개월 전
익인164
그럼 미혼모나 돌싱은 우째
1개월 전
익인147
가족 화장실 있는대 가면됨 요즘 어플로 그런거 알려주더라 이미 설치된대도 많던디 뭐 더설치할 필요는없는듯?? 이미 있는걸 없애자는거 아니고 없는곳에 추가설치를 하지말자는 입장임 진상 애 엄마만 아니였어도 별생각 없었을듯
1개월 전
익인183
ㅋㅋ 가족 화장실잇는데만 가라고?진짜 이기적이네 가족화장실이 많으면 얼마나 많다고
1개월 전
익인147
7-8살 심지어 9살 10살 짜리도 대리고 오는 이기적인 엄마들 너무 많이봐서 먼저 안지켜서 싫은걸 어떡함? 뭐 내가 말한다고 이루어지는것도 아니고 개인적인 생각일뿐인데 니혼자 긁힐필요가 없는듯 요즘 엄마들이 일반적인 개남을 가지고 있었다면 나도 이렇게 까진 생각 안했을듯내가 158인데 내 허리까지 오는 애들도 대리고 들어오더라 뭐큰애라서 싫은것도 있는데 저런 변기는 냄세나서 싫음 차라리 조그만 애기 변기를 놓던가 여자애기 들도 싸야하는데 왜 남자소변기만 들임?? 걍 애기 변기 하나놓는게 차라리 나은듯 진짜 굳이임 앉아서 소변 못보는거 아니잖아?
1개월 전
익인201
147에게
어쩔수없는 상황을 말 해도
내 경험으로 난 싫은데 어떡함 내 사정 아님 빼액~~
1개월 전
익인183
147에게
내가 긁힐필요가 뭐가 잇음?ㅋㅋㅋㅋㅋㅋㅋ걍 너나 8~9살짜리 큰애 데리고 오는 사람이나 수준 비슷한듯 싫으면 니가 집에 쳐박혀잇던지 애보단 성인인 니가 똥오줌 잘 참아서 공중화장실 안가면 될듯ㅎㅎ
1개월 전
익인147
183에게
그니까 너랑 다른 의견에 꾸역꾸역 댓글이 달고 싶어? 이해안바란다니까 내한태 수준따지기엔 수준도 썩 멀쩡하지 않은데 수준따지면 얘기하는게 신기함 ㅋㅋㅋ 니가 쓴댓글 차분히 읽어봐 ㅋㅋㅋ 내가쓴 댓글이랑 개똑같아 대상만달라진거지 ㅋㅋ 너도 니맘대로 씨부리니까 나도 내맘대로 말할게! ㅋㅋ넘 긁히지마 애잔하다야 ㅜㅠ
1개월 전
익인223
147에게
? 댓알람 떠서왔더니 똑같은댓 다른사람한테 다시 달았나보네? 사람 구별도 제대로 못하는거보니 왜 아득바득 우기고 있는지 이해가 갈 것 같기도...
1개월 전
익인147
223에게
실수해서 달수도있지 똑같은말하길래.같은 사람이 두번단줄,,, 근대 계속 댓글 다는이유 뭐임 긁힌적 없다며? 걍 니랑 다른 의견말했다고 수준따지면서 아득바득 댓글 달아? 수준찾는 니수준이 정말 잘난거 같음?? ㅋㅋㅋ 너도 남의견 존중안하고 걍 니말만 맞다 그러길래 알겠다 알아서각자갈길가자니까..;; 부득뷰듯 진짜 별꼬라지 다부리면서 어떻게든 비꼬려는 모습이 너무 애잔함 ㅜ.ㅜ 의견다르면 지나가라니까?? 니의견 별로 안궁금하다는데 왜자꾸 댓을달아?? 진짜 궁금함 니가 나한태 뭔말을 듣고 싶길래 자꾸 댓글다는지 감도안옴;;
1개월 전
익인223
147에게
......? 니가 뻘소리하니까 달았고, 지금은 댓알림이 왔으니까 달았는데? 왜? 사람도 제대로 구분못하면서 구분하나 했더니 또 내가 안쓴거로 저러고있네....... 진짜 진지하게 조현병같아서 걱정되니까 병원가보자..... 오픈된 커뮤니까 피드백이 오는거지, 피드백 없이 자글방 쳐 할거면 니 혼자보는 일기장에나 쓰시던가 자글방 오져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7
223에게
니가하는것도 자글방인데?? 나도네의견내는거 잖아?왜 내로남불 안되고 할줄아는게 비난 밖에없름 ㅋㅋㅋ 논리도없이 감정에만 호소해서 왜 오또캐?? 애기들은 오또캐?이러면서 뭔 조현병 드립임 ㅋㅋㅋ 뭔 의견도 없이 애들불쌍해 나빠 이러고 있음?? ㅋㅋㅋ고작 댓글 잘못단게 조현병의 근거가 된다고 생각하면 그건 진짜 지능 문제임 ㅠㅠ 조현병이 뭔지도 모르면서 걍 아는단어 막 가져다쓰네 ,ㅜㅜ 정말 애잔함 ㅜ 니말에 의도가 그거짆아 이기적이게살지말라고 ㅋㅋ 근대 그말하는 본인 인성도 썩.. 좋지않은데 남한태 인성 논하면서 가르치려드니까 우습다고 ㅜㅠ 쟤나 너나 뭐 똑같디 남아변기통 만들고 남자애기들 여자화장실에 들어오게해라 이거말하잖아 ㅇㅇ 난 별로임 남자애기가 옆칸에들어와서 밑으로 보는거 본적있어서 싫음! 굳이?? 나도불편함! 교육된 엄마들만 애낳는거 아니라 별로임 저모양 변기는 더굳이임 ㅋㅋㅋ 그냥 여아용 변기에 앉아서 싸면 되는데 왜 꼭 저모양 변기가 필요한거? ㅇㅇ 넌 나랑 다른 의견을 낸게 아니고 걍 니랑 의견 나르다고 씩씩대는거 빼고 니가하는게 뭐임?? 의견 전달 하나 못하면서 조현병어루논함 고작 댓글 잘못단걸로 ㅋㅋ;; 닉네임도아니고 번호로 되있음 했갈릴수도있는거지 그게 그정도로 큰일임 너한탠??
1개월 전
익인223
? 본문처럼 여자화장실에 남자변기까지 따로 새로 설치하느니, 아예 가족화장실을 만드는게 낫지 않겠냐고
이게 이해가 안됨? 어떻게든 가족화장실은 절대 늘리지 말고 꼭 여자화장실만 써야되나봐?
1개월 전
익인147
223에게
남자변기자체가 -진짜개별로
가족화장실 -지금있는걸로 충분 가족화장실 많이 없는게 문제면 세금써서 증설하지말고 가족회장실 찾기 어플을 사용
but 기업이 가족 회장실 만드는건 기업맘인거고 세금쓰는게 별로인거임 스벅에서 자기들 업장에 만들겠다하면 말리진 않음
꼭 엄마랑 둘이만 나와야될 상황이 있다 (앉혀서 소변보기차라리 유아변기 (양변기) 를 더 설치)
앵간하면 남자애기들 화장실 들어오게 하지 않게 하는 사회 기조가 되었음 좋겠다 장난친다고 칸막이 아래 틈로 화장실 안 보는 남자 애기들 여럿봐서 싫다 4-5살 이상 남자애기 들어오게 하는것도 싫다 (그정도면 대소변 훈련될 나이니까 뭍거나하면 대변교육 못한 부모 문제니까 집가서 바지 잘 빨아줘라)
보통은 아빠랑 나와도 엄마랑만 화장실 가는경우도 많이 봐서 남자애 캐어는아빠가하자
정부에 부탁하지 말아라 지금도 충분히 배려받고 있다 염치가 있으면 더원하지 말아라
이런의견임
니 의견 이해가 안가는게 아님 ㅇㅇ 니가낸 의견도 틀린건 아니라고 생각함 넌 너맘대로 생각하고 난내맘대로 내의견 낸거..ㅇㅇ 어차피 내가 말한다고 해서 내말대로 해주는것도 아니니 의견은 자유롭게 낼 수 있지
1개월 전
익인148
저런 엄마들이 목욕탕에 남자애기데꼬오는 거구나;
1개월 전
익인149
싫어 변기 뚜껑 닫고 내리는거 다 무용지물 되는건데
좌변기 뚜껑을 닫지 않는 사람도 많긴 하겠지만 그래도 싫어
1개월 전
익인151
하나씩 있는것도 괜찮은것 같은데... 어린이집 교사인데 나들이 갔을때 4살 남자애기들 들어올리기도 힘들기도하고ㅎ 애기엄마들도 같이 들어가면 안심되지않을까
근데 나이제한 걸어놔도 큰애들 들어올까봐 글킨 하겠다
1개월 전
익인152
성중립화장실이 이런 이유로도 필요한거임
1개월 전
익인153
저번에 공중화장실 갔다가 옆 칸에서 초등학교 3-4학년으로 보이는 남학생이랑 애엄마랑 나와서 개놀랐거든요
미취학 아동만 데려온다는 법이 없잖아요ㅜ
1개월 전
익인253
3-4학년은 충분히 혼자 갔다올 수 있는 나이인데 왜 그랬지…?😮
7일 전
익인154
그렇군요..
1개월 전
익인155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6
차피 칸 나눠져있어서 노상관인데..
1개월 전
익인157
난 저거 나쁘지는 않은 게 부모의 형태가 미혼모도 있을 거고 이혼 가정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젤 좋은 건 앉아서 소변 보는 거 가르쳐 주는 거고
1개월 전
익인159
뭐...싫을거까지 있나 남자애기들 여자화장실 들어와도 아무생각 없는데 목욕탕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160
저거 자체는 상관없는데 남자애를 들여올거면 간수 좀 똑바로하셈 남자애들 마주치면 진찌 다른 칸들 막 열어보고 다님 그래서 싫음
1개월 전
익인164
난 뭐 애 들어오는건 ㄱㅊ 좀 큰애를 델고 오는게 문지지
1개월 전
익인165
가족화장실 좋네
1개월 전
익인166
걍 진짜 가족화장실을 하나 만들어… 여자화장실은 여자가 들어가고 남자 화장실은 남자가 들어가면 되잖아 근데 뭔 트젠도 남자애도 여자화장실 들어오겠다는 건데? 누구나 입장 가능한 프렌들리 여자 화장실임? 장애인 화장실처럼 넓게 공간 빼서 변기 하나 소변기 하나 있는 걸 만들라고 여자 화장실에 꾸역꾸역 들어오려 하지 말고
1개월 전
익인168
222 자꾸 여자화장실을 공용으로 만들어서 여자들 안전권 위협하는거 역겨워
1개월 전
익인199
33
1개월 전
익인218
4
1개월 전
익인219
5 왜 항상 여자화장실만..ㅋ
1개월 전
익인221
666
1개월 전
익인228
777
1개월 전
익인234
888
1개월 전
익인243
999
1개월 전
익인245
101010101010
1개월 전
익인254
111111
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67
아니 왜? 굳이 여자화장실에 설치해야 해? 안그래도 출퇴근 시간에 여자화장실 사람 많아서 힘든데 공간만 차지하고 싫어...
1개월 전
익인169
요즘에 가족화장실? 같은거 만들던데 아이와 함께할 수 있게 넓고 아이 전용 변기도 있는거ㅇㅇ 아이 부모님도 아이랑 줄 길게 안기다려도 되고 편해보였음
1개월 전
익인170
아 너무 싫어 난 남자 애기라도 진짜 갓난애기 아닌 이상 여자 화장실에 데리고 오는거 짜증남 목욕탕은 걍 최악이고
1개월 전
익인171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거냐............
1개월 전
익인172
트젠도 여자화장실 쓰고 남아도 여자화장실 쓰고 안그래도 비좁아서 맨날 줄서서 쓰는데 ㅋㅋㅋ 여자화장실이 아니라 그냥 공용화장실 아님? 피치 못한 사정으로 남자아이를 데리고 들어와서 싸는 건 괜찮지 근데 아예 같이 쓰세요 공인 해버리는건 다르지않음?
1개월 전
익인174
나쁘지 않은데 저게 무조건 있어야 된다는건 비용적으로 너무 손실임.. 그냥 있으면 땡큐고 없으면 커버 올리고 싸게 하시면 돼요
1개월 전
익인175
아 난 여자 화장실에서 남자 소변기 별로 안 보고 싶음... 차라리 애들 소변기용 칸을 따로 만들면 되지 않나ㅠ 저렇게 있으니까 걍 공용 화장실 같애
1개월 전
익인176
가족화장실 좀 만들어라 "여자'화장실을 남녀공용으로 만들지 말고 진짜 토나와
1개월 전
익인177
아니 너네 화장실 문열고 싸? 문잠그고 털끝도 보이지 않겠구만 유아 정도 되는 애들인데 결벽증마냥 싫어하는 애들 꽤 있네 엄마들이 애기들 데리고 다닐때 더 많은데 어쩌라는거? 진짜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이기적으로 구네
1개월 전
익인178
저런거 생기면 이제 초딩도 데리고 들어올 듯 안 봐도 뻔함
1개월 전
익인179
이래서 스타필드 같은 대형 쇼핑몰이 사람 많은겨..
1개월 전
익인180
저 애기 소변기에 쉬하다가 옆 변기에 튀거나 묻으면 애엄마들이 다 닦고 가는거 맞지?
1개월 전
익인180
차라리 가족 화장실을 따로 만들어서 남녀 둘다 들어갈수있게 만들던가
1개월 전
익인182
남자 유치원애기는 엄마랑 여자화장실가야지 남자화장실 혼자보내?
1개월 전
익인182
어차피 칸으로 막혀있구만 부정적댓글 많은게신기
1개월 전
익인187
22 진짜 이기적이네.. 목욕탕이나 탈의실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183
그니깐 여초라지만 개 심하네
아무리 요즘 성범죄가 많고 애들 영악하다지만 목욕탕도 아니고 칸도 잇는데 애를 예비 범죄자마냥 ㅋㅋㅋㅋ
솔직히 저런거 잇는 화장실이 뭐 얼마나 많다고
작은 화장실이면 저런거 아예 없고 큰 화장실이면 저런거 한두개 냅둘만도 한데? 지네만 사람인가 아빠가 애 데리고 다닐 환경이 아직 대한민국에
안갖춰졋고 그래서 대부분 애엄마들이 데리고 다니는데 5~7살애한테 인정머리하나 없네 위에보면 초딩들도 델고 들어오겟다 뭐 어쩐다하는데 대부분 그정도 크면 부끄럽고 다컷다 생각해서 혼자 화장실감
그리고 소변기 보는것 조차 더럽고 역겹다 이런것들은 변기는 어떻게 보는거임..?
1개월 전
익인252
나도 신기함... 당시에 아빠가 없을 수도 있고 애가 여럿이라 아빠엄마가 나눠서 데려갈 수도 있는 건데 공중목욕탕도 아니고 개별칸막이 있는 화장실에 어린애들 오는 게 불편하다고? 난 미혼인데도 이해
안 감... 애들이잖아 보호자 없이 혼자 볼일보기 힘든 애들... 진짜 각박하네
12일 전
익인200
아빠랑 남자 화장실 가면 되는데? 남자 화장실에는 기저귀 가는데도 잘 없고 여아 소변기는 왜 안놔?
1개월 전
익인183
육아 비중이 엄마가 훨씬 더 높은데 아빠 없음 외출도 말란거임?
여아 소변기는 뭔 헛소리지 애기 변기면 모를까 ㅋㅋ기분 나쁘다고 우길생각말고 걍 여자가 육아비중 높아서 그런건데 애초에 남아소변기는 아이도 아이지만 엄마 편의 봐줄려고 그런건데 죄다 이기적으로 쳐 살려고 하네
1개월 전
익인184
ㅇ니 진짜 개싫어
1개월 전
익인184
대체 왜 여자화장실이 저런식으로 모두에게 열린공간이 되어야함?? 진지하게 이게 뭐가 이상한건지 뭐가 문제인지 이해가 안 가는건가...?
1개월 전
익인185
아니 그럼 유치원애기 혼자 남자 화장실 가라해? 정신병 어휴
1개월 전
익인188
신경쓰일만도 한데 이게 무슨 정신병이야... 갓난애기면 괜찮은데 초딩까지 데려올거같음
문 밑에 틈 들여다보거나 문 열라고 하는 애 봤는데 진심 노답임... 가족화장실이 많아져야한다고 생각해
1개월 전
익인189
아직 돌도안된애기라 의미없긴하지만 후에생각해보면 있으면 편하겠단 생각은하게된다 미혼모라서 애가 데리거다닐수밖에없어서 ㅠ
1개월 전
익인190
요즘 성범죄가 많아서 싫은 마음도 이해되긴하지만... 유난인 사람이 점점 많아지는거도 맞는거 같다
1개월 전
익인191
음 근데 아기변기 있는 곳은 많으니까 거기서 변기 올리고 싸면 되잖아 모든 여자 화장실에 굳이 남자소변기를 왜 도입해야 되징 그닥 쓸모있어 보이진 않아 그러면 더더욱 어느 정도 자라서도 여자화장실에 들어가는 걸 당연하게 생각하는 아이들도 생겨날 거고(교육을 제대로 안하면)
1개월 전
익인192
이거 완전필요한거맞어. 소변누고싶은데 뭔가족화장실일일히언제찾아봄 급한데
아이잃어버리는거순식간이라 그냥 엄마화장실갈때 애들 같은칸에 같이가는게 제일안전함
남자애들도 7~8살되면 좀위험한지역?에서 따로화장실가려다가 그낭 여자화장실 같이 가자해도 알아서남자화장실가더라 근데 남자화장실 가있는시간이 초조함. 애들 당황하면 아는길이더라도 딴길가서 길헤메고 혹시라도 유괴되거나 나쁜어른만나면 큰문제고
이건진짜안전관련문제임
큰 몰이나 백화점 같은데는 아기변기잘되어있는데 애데리고 매번 백화점만갈수도없고 지방이나 열악한지역은 애 화장실진짜 큰문제임
1개월 전
익인193
걍 혼자서 쌀 수 있게 최대한 조기 교육하면 되는 거 아님?
1개월 전
익인193
조선 때는 3-4살에 천자문을 다 뗐는데 왜 쉬는 혼자 못 싸는 거?
1개월 전
익인194
가족화장실 한국엔 많이 없나
1개월 전
익인195
초등학생까진 너무 유난이고 유딩까진 남자애가 여자화장실 들어와도 아무 생각 없음
1개월 전
익인196
어차피 칸 나뉘어 있는데 뭐..... 저거 쓸 정도면 어릴텐데 뭔 일 날 줄 알고 남자화장실 따로 보내... 당연히 아빠 있으면 남자화장실 가야하고 ㅇㅇ 급한 상황이면 어쩔 수 없는 거지 교육 잘 시켜서 초딩즈음부턴 따로 가라 해야지...
1개월 전
익인197
아드리맘들 왜케 많냐 인티에
1개월 전
익인198
왜 아기한테까지 혐오를 느끼는거야?
무슨 아빠보고 데려가라해 아빠가 없으면 어쩔거야
애기들 혼자만 둬도 난리치는 사람들이 무슨 서서 쌀때되면 혼자 보내래
보니까 칸안에 따로 있고만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98
현실적으로 가족화장실 따로 만들기 힘드니까 저리 해놨겠지
소변기든 기저귀갈이대든 남자화장실에 해놓으면 좋지! 하나씩 차근히 하겠지
1개월 전
익인216
남자화장실에도 기저귀갈이대 있어;; 여아 소변기는 일반 양변기와 같으니 필요없는거고... 어휴
1개월 전
익인220
남익인데 남자화장실에도 기저귀갈이대 있어 그 코알라그려진거 그리고 남자화장 실도 애아빠들 딸 데려들어옴
1개월 전
익인202
저거는 변기 칸막이 안이라 괜찮은 거 같은데, 가족 화장실 다 만드는 게 쉽나
1개월 전
익인203
그냥 가족화장실만드는게맞음 욕탕도 뭐 몇살까지는 허용 이런거보다 그냥 가족욕탕있는데가면됨
1개월 전
익인207
굳이 남아용 소변기를? 성별 상관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게 유아용 좌식 변기면 충분할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208
솔직히 글만 보면 문제없고 댓글이 너무한 거지만 요새 부모들 상태 보면... 걍 업보같기도 하고 ㅋㅋ 그리고 이게 왜 남자 아이 혐오인지는 하나도 모르겠음 이게 남자애한테 뭐라고 하는 것 같음? 다 부모 욕인데...
1개월 전
익인209
남미새들 미쳤다 ㄷㄷ
1개월 전
익인210
저럴바엔 변기 두개를 넣어야지…안그래도 여자화장실은 칸 부족한데
1개월 전
익인211
몇살까지라고 규정지어도 누가봐도 그나이 넘어간 아이데리고 빡빡우기면서 다큰아이 데리고 오는 엄마들 많을거 같음 그럴바에는 그냥 아예 가족 화장실 더 만들고 여자화장실은 못들어 오게하는게 날거같음
1개월 전
익인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걸다
1개월 전
익인215
ㅋㅋㅋㅋㅋ 멀 취학아동 미만 어린애 타령이야 지금도 여자화장실에 초등학교 3학년쯤 되보이는 남자애 데려오는 부모도 있다 예전에 중앙로 지하상가쪽 여자 화장실에서 애엄마가 초3은 되보이는 남자애 데리고 와서 화장실 한 칸에 들어가서 오줌누이더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6
이 세상의 혐오가 진짜 너무 심하다...
1개월 전
익인217
애가 엄마랑 여자 화장실에 올 순 있어 그런데 그게 당연하다는 듯이 당당하게 요구는 아니라고 봐
1개월 전
익인221
아 진짜 개싫음 여자화장실 좀 냅둬라
1개월 전
익인222
아니 진짜 싫어 여자 화장실 여자만 쓰면 안 되는거야?
1개월 전
익인224
남아혐오도 너무 심한거 아니니 얘들아...
1개월 전
익인225
해외여행 다니거나 코스트코 같은데 가면 이런 화장실 많이 보이던데 보편화 된 느낌..? 아들맘이니 뭐니 색안경 안 끼고 보면 인류애적으로 아동에게 좋은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227
확실히 없어야할건 소변기가 아니라 페미니즘이란건 알겠다
1개월 전
익인229
얘네 피해의식 굉장히 심하네 혐오 싫어하면서 정작 혐오는 숨 쉬듯 하는 애들 왜 이리 많아
1개월 전
익인228
왜 맨날 여자한테만 배려를 강요하는 거임? 나 진짜 너무 짜증나 죽겠음ㅋㅋㅋ 누구나 어린아이인 시절이 있고 어린아이들은 최우선으로 배려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저건 좀ㅋㅋ; 가족화장실을 따로 만드세요 ^^,,, 불법촬영 때문에 공중화장실 들어갈 때마다 홈이나 구멍 있으면 흠칫해서 볼일도 마음 편하게 못 보는데 왜 자꾸 배려하라고 쥐롤들이세요ㅋㅋㅋㅋㅋ 배려라는 것도 여유가 있을 때나 가능한 거랍니다 당장 어떤 공중화장실에 들어가도 마음 편히 볼일 볼 수 있는 여유도 없는 입장한테 배려 바라지 마세요
1개월 전
익인228
가족화장실을 만드세요
** 가 족 화 장 실 **
1개월 전
익인231
아니 난 진짜 개싫음 저런거 나이기준선 어디까지둘건데...? ㅜ몇살은 되고 몇살은 안되는거? 이런거저런거다따지면 결국 또 다큰애들 데리고들어올듯
1개월 전
익인235
222 지금도 다큰애들 데리고 들어오는 사람 있는데; 실제로 마주쳤고 경악스러웠음
1개월 전
익인232
진짜 여성의 영역은 언제까지 침범당하고 살아야 하는건지.. 목욕탕도 제발 어리고자시고 남자애는 걍 데리고 오지도 말았으면 좋겠음
1개월 전
익인235
그냥 이제부터 화장실 세개씩 지으세요 여자화장실 남자화장실 공용화장실
자꾸 여자화장실만 남녀공용으로 만들지말라고
1개월 전
익인237
싫어요 싫어 완전 싫어 진짜 싫어 제발 좀 지금까지 없었던 이유가 있어 싫음 싫어요 가족화장실을 만들던. 아이용 화장실을 만들던 남자화장실 여자화장실 끝 제발 여자화장실을 공용화장실 만들지 마요 진짜 싫음
1개월 전
익인240
좋다 생각하는데...
어차피 엄마랑 같이 들어가는 거잖아
1개월 전
익인242
여러분 저거 거의 여자화장실과 남자화장실 사이- 장애인 화장실 옆에 있답니다.
1개월 전
익인244
오 개싫은데
1개월 전
익인245
가족 화장실이면 문제될 거 하나도 없음. 어린 아이들 데리고 여자화장실 들어와야 하는 엄마들 이해함. 근데 일부 7세 이상 큰 애들까지 데려오면 그 때는 문제라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251
이게 왈가왈부한다는 자체가 신기하네.. 엄마랑 애기 돌아다니면 그럼 애기는 화장실 못 감? 뭐가 그렇게 불편한데;;
13일 전
익인255
우리 둘째딸도 7살까지 공중화장실 혼자 못감. 너무 좁은 곳은 혼자 들어가긴 해도 엄마가 밖에 서서 대답해줘야함. 첫째는 더 일찍 혼자 잘갔었는데.. 아이마다 성향이 다 다름
3일 전
익인256
엄마가 남자어른없이 외출했을때 있으면 좋을것같은데.. 모든 칸이 아니라 여자화장실 중 한칸을 그렇게 만드는건 괜찮지않나? 남자어린이들도 혐오할필요는 없잖어
3일 전
익인258
저 칸이 가족화장실 개념아냐?? 보통 애기소변기는 걍 밖에 떡하니 있잖아
목욕탕에 들어오는건 싫어도 저런건 괜찮은데.. 칸이 막혀있는데 뭐 어때
3일 전
익인259
배려가 나쁘진 않지만 애기좌변기 두면 남아들도 볼일 볼 수 있는데 굳이 남아변기를 둘 필요가 있나
2일 전
익인260
칸 나눠져있어서 별 상관은 없는데.. 근데 당연히 나이제한은 있겠지?? 있으면 노상관
어제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뇌출혈' 이진호, 중환자실 치료비 못 내…건보료 수천만원 체납 여파
이슈 · 1명 보는 중
AD
골격이 엄청 큰건 아닌데 실제로 보면 피지컬 좋아 보인다는 배우
이슈 · 7명 보는 중
AD
현재 심상치않다는 내부 분위기..JPG
이슈 · 3명 보는 중
(자랑글) 새 차 뽑았다
일상 · 2명 보는 중
AD
진짜 공포스러울 정도로 과학기술에 투자하는 중국.jpg
이슈 · 1명 보는 중
실시간 올림픽공원🇰🇷🇰🇷🇰🇷🇰🇷🇰🇷🇰🇷
일상 · 1명 보는 중
입석으로 기차 이용하는 어르신들
이슈 · 6명 보는 중
AD
광장시장 이번에는 "물 바가지 논란"
이슈 · 3명 보는 중
전라도에서 구조된 미국 독수리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사진빨 잘 안 받는 사람 특징
이슈 · 1명 보는 중
AD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이슈 · 5명 보는 중
요즘 미혼남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맞벌이녀'
이슈 · 4명 보는 중
얘드라 스탠리선물받았는디 뭔색할까
일상 · 2명 보는 중
카톡 선물함 에서 꽁돈 찾는 방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소름돋는 일본의 일상 썰 manhwa
이슈 · 4명 보는 중
샐러드와 걷기만으로는 살을 못뺌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136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201
🚨현재 왜이리 조용한지 의문인 국민적 사태..🚨
137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128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88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94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
95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56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60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51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47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39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
59
카카오 팬티 조심해
40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47
아들이 제 남동생을 너무 닮았어요
9
05.13 17:25
l
조회 19022
ㅅㅈㅎ 중드 보는 사람 많이 늘었음 중드가 아시아 시장 씹어먹을거같음
15
05.13 17:00
l
조회 4134
본인만의 숙취해소법 뭔지 말해보는달글
05.13 17:00
l
조회 216
버스에서 5만 원 주은 사람.jpg
1
05.13 16:47
l
조회 6375
노무현재단, '비하 논란' 롯데 구단에 항의…롯데 "해당 직원 퇴사"
31
05.13 16:46
l
조회 11568
청송 주왕산 사망 초등생 부검 위해 국과수 이송…'추락에 의한 손상'
05.13 16:45
l
조회 15476
한 달 사귄 여친 '4300만원 통장' 노리고 살해…20대 남성 무기징역
1
05.13 16:42
l
조회 2088
💥마포 고교 체육 교사가 여제자와 성관계 맺고 영상 유출
191
05.13 16:22
l
조회 128888
드라마 <취사병 전설이 되다> 오바쌈바 연출법ㅋㅋㅋㅋㅋ
15
05.13 16:08
l
조회 14989
l
추천 3
본인 밈에 대해 소신발언 하는 태양…jpg
8
05.13 16:00
l
조회 13525
l
추천 2
현재) 논란중인 아기약 10배 제조 실수 ㄷㄷ.jpg
19
05.13 15:58
l
조회 7879
"어? 내 가방이 왜 저기에?" 프랑스 본사로 수선 보냈다던 한정판 디올백…정체모를 릴스에 등장? [PICK] / 연합..
4
05.13 15:52
l
조회 12969
"전학 와 친구 많지 않았어요"…주왕산 숨진 초등생 또래들의 기억
65
05.13 15:51
l
조회 60661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랄시작 취랄개크게시작 미역국천지창조 아제발
2
05.13 15:38
l
조회 3035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리노
추가하기
나의 별에게
추가하기
추영우
추가하기
롱샷
추가하기
첸백시
추가하기
'온몸 구더기' 아내 고통 속 숨지게 한 부사관 무기징역 구형…"수법 잔인"
173
05.13 15:34
l
조회 90206
l
추천 4
'나는솔로' 31기 정희, 영식·정숙에 질투·싸늘
05.13 15:32
l
조회 5842
모기향으로 발견한 아들의재능
31
05.13 15:13
l
조회 18313
l
추천 21
흑발하고 다시 미모 리즈 찍었다는 3세대 남돌.gif
2
05.13 15:02
l
조회 3791
정말 기분 나쁜 꿈 꿨다..jpg
05.13 14:55
l
조회 4784
마음의 소리 작가 조석이 해명하다가 포기한 루머 .jpg
40
05.13 14:55
l
조회 24198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751
752
753
754
75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00
1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
8
2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4
3
전 주인은 널 관상용으로 키웠겠지
1
4
18살 남동생이 만든 송편
6
5
나홀로집에 잘 몰랐던 사실
6
독서실 칸막이 구매 후기
1
7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8
동료가 나더러 거지 냐고 물어봄
9
감자탕집 철벽 알바
10
쌈 사먹는 예절
1
11
교사가 되어 좋은 점
1
1
토모토모 토모는 희귀한 경우지
13
2
최태성쌤은 뭘로 돈벌어…?
30
3
일이 너무 없는 죳소도 가지마 애들아…
17
4
30살인데 난 이제 돈모으기 시작했음...ㅋ
6
5
아... 물놀이장에서 놀던 11세 9세 형제가 감전사했대
2
6
아ㅋㅋ ㄹㅈㄷ 길티 친구; 지 발가락 사진 찍고
1
7
친구랑 일본여행 갔다가 개싸우고 방 새로잡았는데 이게 화날일이야?
10
8
쿠팡프레시 내용물 안 꺼냈는데 회수해감...
5
9
돈이 돈을 부른다는게 맞는말임
3
10
진짜 사랑하면 상대방 돈=내돈이라 인식됨..
7
11
하이닉스를 언제 팔아야하는건지 감이 안와
12
쏠탑투.. 2주 있어서 그런지.. 별로 안 오른 기분..
1
13
버스 탔는데 기사님 인형 달아놓은 거 봐
2
14
다들 반팔티 샀는데 너무 길면 잘러???
4
15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
5
16
삼전보다는 삼전관련된 etf사는게 더 낫겟지
17
씨드300으로 100 벌었엉
3
18
행복주택 이건 뭐 당첨되는 애들이 잇긴함?
6
19
현차 평단 52인데 팔까 그냥
20
창문에 이거 매야?
4
1
아이돌 라방 보면서 제발 끄고 잤으면 좋겠다는 생각 처음해봄
9
2
난 걍 '아이돌을 인간으로 대해주는 엔터사' < 이거 자체가 허상이라고 봄
6
3
정보/소식
속보)JTBC, 최소한 인원 제외 멕시코에서 철수 지시
4
오늘 놀티켓 머 티켓팅 잇어?
1
5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
9
6
한국인피부색 표백어쩌는애들 진짜 한국좀와봤으면좋겠음ㅋㅋㅋㅋㅋ
5
7
동남아랑 남미 애들 진지하게 한국인들만 아는 미백 크림이랑 박피로 하얘진줄 알더라...
6
8
디즈니랑 공동창작하는 첫번째 아이돌
1
9
블락비는 앨범 낼일 없을까?
2
10
돌들 마카오 콘은 열 수 있는거야?
2
11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
18
12
놀티켓 자리 고르고 결제창으로 넘어 갔을 땐 빠르게 안 해도 되지?
4
13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14
놀 티켓팅 좌석창 들어가는 순간
10
15
익들아 알바천국에 일주일 전에 이력서 넣었는데 아직도 미열람이거든? 이런 경우는 대체 뭘까
6
16
ㄱ
요즘 현원 기세 좋아보여
3
17
위시 노래 너무 좋다 일본컴백곡인거야??
2
18
니콜라스 따로 입국해?
1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10
2
중증 에피형식으로 가나보네...
3
허남준 쌍둥이 동생 언급ㅋㅋㅋㅋㅋㅋ
19
4
멋진신세계
로맨스 재벌남주가 완전 대기업 재벌인 경우는 드문데
2
5
중증2 내년에 나오는거 가능해..?
5
6
강회장
강회장 이제 보는데 혹시 러브라인있어??
4
7
중증2에 김재원은 안 나오나
2
8
꾸준히 팬미팅 하는 배우 누가 있어?
3
9
중증외상센터 촬영 10월부터
2
10
와 안재현 이다희....
31
11
허남준 요즘 탄수 안 먹는건 고래별 해수 캐해가 그런가보네
9
12
중증외상센터
새 시즌은 백강혁이 지방에 있는 중증외상센터를 돌며 벌어지는 일을 녹여낸다
13
고윤정도 인스타 팔로워
3
14
중증2,3 에 신인들이 추가되려나?
2
15
중증외상
배우들 차기작 촬영 끝나는 시기가 비슷해서 올거 같다고 다들 예상했는데 찐으로 오네
16
근데 청률 높은데 언급 안되는 작품이 있을수가 있나
19
17
와 김민하 화보 봐바
3
18
나는 떴다 기준이 팬미팅임
9
19
미디어
강회장
[메이킹] 🔥개그욕심 MAX🔥 즉흥 애드리브 가득한 <신입사원 강회..
2
20
강회장
강회장 12부작이지?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