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52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예비군갤에 올라온 예비군 사망 원인 추정
68
30일 전
l
조회
74385
인스티즈앱
2
10
2
익인1
원래 지병있던 사람인데 예비군 끌고갔다는 말이 들리더라.. 에휴
30일 전
익인2
저게 사실이면 그냥 예비군도 막 굴렸단건데 사망하신분이 몸 상태 안좋다 말을 안하셨는데 무시 당한건가 보통 저러면 예비군들은 그냥 못하겟다 싸우는 경우도 있는데 어쨌든 현역 복무하고 국가가 불러서 갔다가 사망까지 했네 이거 누가 책임져주냐
30일 전
익인3
군입대전에 정신과 기록6개월
있으면 안가도된다고 개수작 부리는애들 많은데 이런쪽이나 잡지…
30일 전
익인4
지킬 가치가 없는 나라임. 군인에게 자부심을 심어주긴 커녕 천민 취급하는데 전쟁나면 볼만할 거야 아주.
30일 전
익인5
자기 진급에 욕심 멀어서 예비군 받으러 간 민간인을 사망시키게 하다니…
30일 전
익인7
지병 있거나 저혈당 당뇨 등 자기가 몸상태 안좋으면 여기저기서 나는 힘든 훈련하는데 쟨뭐냐 욕을 먹던교관이 안좋게 보던말던 무조건 어필하고 얘기해야함 남들 다 한다고 참는게 아니라 물에 빠져도 소리치는 사람 구해준다는 말 있듯이 차라리 눈에라도 한번 뛰어야함
30일 전
익인41
퇴소시키니까 죽을거같아도참는거지ㅋㅋ
먼 이상적인소리를하니
29일 전
익인8
어째 전역한지 17년이 지났는데도 대한민국 군대는 변하는게 없냐
30일 전
익인10
고생 하셨습니다. 충성 현역 21-5기입니다.
30일 전
익인15
엇? 디지털 신세대?!!
30일 전
익인8
? 아니 우리땐 비둘기 다리에 편지 묶어서 날렸음 디지털이 뭔지도 모름
30일 전
익인9
직장 잘 다니고 있어도 예비군 오라고 하면 가야되는게 개빡침 ^^ 심지어 안가면 빨간줄 생기고 범죄자 취급 ^^
30일 전
익인11
군대도 2년 굴렀는데 예비군에서 저렇게 된거면 진짜 억울해서 성불못함 국방부식으로 그냥 예비군 없애던가 줄이던가 해라 짜증나게 자꾸 부르지말고
30일 전
익인12
지병으로 쓰러진거지 저정도 훈련에 사람 죽어나가는 수준은 아님
30일 전
익인16
니가 안죽을 훈련 강도였는지 어떻게 아는데ㅋㅋ
30일 전
익인19
22
30일 전
익인38
22는 무슨 ㅋㅋ 2차가해하네
29일 전
익인2
그럼 지병 있는 사람은 안불러야지 니가 말하는 수준 훈련에도 사망할 정도면 첨부터 안부르는게 정상이지 이러니 나라 지킬 필요 없단 소리 하는거
30일 전
익인38
지병으로 쓰러질 사람은 왜 데리고 가고 왜 똑같은 강도의 훈련을 시킴????
29일 전
익인13
근데 저게 쌍룡훈련이라 원래 저런훈련이기는 함. 그래서 쌍룡때 예비군 걸리면 미루라는말있고
쌍룡자체가 높은간부 말고는 거기서 일하는 현역이랑 예비군 모두가 싫어함
30일 전
익인14
그리고 급 드는 생각이 시대가 지날수록 점점 애들이 운동량이 급격하게 줄어드는 세대인데 갑자기 군대 가서 많이 움직이고 훈련하려니 그걸 버티겠나 싶음
30일 전
익인21
ㅇㅈ집에서 컴퓨터하고 유튭보고 하는 세대라
30일 전
익인26
애초에 군대가면 안되는 애들까지 끌고가니까 저런 일이 벌어지는거지
30일 전
익인33
병력 수 부족으로 예전이라면 공익 면제 받을 사람들이 들어오니까 못 버티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임
30일 전
익인34
그런 경우도 있긴 하겠다 얼마 전에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학생이 부상 당한 건으로 학부모 민원이 심해서 최근 학교측에선 아예 운동장에서 운동을 못하게 막았다는 기사도 봤는데 점점 악순환인듯
30일 전
익인36
예전과 똑같은 기준을 적용하면 다 버틸거임 현역의 허들을 낮춰버리니 가면 안 될 사람들까지 가서 이렇게 된거지...
29일 전
익인39
22 우리 오빠 사고 후유증 때문에 몸 상태 안좋은데 신검 1급 나왔단 소리듣고 기준 진짜 낮구나 생각했음 결국 군생활중에 중환자실 입원했었음
29일 전
익인37
ㄹㅇ 한국사람들 체력 진짜 약해짐
2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7
사람 불러놓고 방한대책 알아서 준비하라는 것도 어이없네
30일 전
익인18
요즘 예비군 한테 저런다고..?
30일 전
익인20
예비군 원래 저런거해....? 저정도로 고강도 아니지않아.......?;ㅠㅠ 왜 저렇게 굴린거지
30일 전
익인26
병역자원 부족하니까 예비군 정예화한다는 헛소리하면서 저따위로 한거임
30일 전
익인22
사단장 미쳣나? 현역한테도 저렇겐 안할거같은데
30일 전
익인23
어떻게 하면 예비군 훈련을 하다가 사람이 죽냐...
30일 전
익인24
아니 무슨 예비군을 저렇게 굴려
30일 전
익인25
아니 근데 진짜 알못인데 예비군가면 저런거 함?? 친오빠는 약간 그냥 갔다온다 라는 식으로 말하던데(진짜 친오빠 있고 군필임) 진짜 개충격이다
30일 전
익인26
병역자원 부족하다며 예비군 정예화시킨답시고 저따위로 하다가 그런거지
30일 전
익인25
와 충격이다....안타까움
30일 전
익인26
예비군 2박 3일하는데 겨우 사흘 훈련으로 정예화한다는 것부터가 넌센스다 진짜
30일 전
익인29
4년차까지 하는 2박3일 동원예비군 훈련은 전방 부대에선 꽤 빡세게 하기도 해
근데 저 수준으로 빡세게 하는 건 나도 좀 생소하네.. 요즘 바뀌는 추세인가봐 병력이 없어서 그런 건가?
30일 전
익인13
저건 예비군 훈련중에서도 쌍룡훈련이라 그래
30일 전
익인27
저게 몇년에 한번씩 예비군 빡세게 돌릴 때가 있대 뭐 전역한 인원도 훈련 해야한다 같은 개념으로
돌아가신 분은 안타깝다...
30일 전
익인28
예비군 왜 이렇게 빡쎄졌어? 국방 의무로 군대 다 갔다온 사람들한테 제대하고 이제 일반인들 한테 뭐하냐 너무하네 .. 난 학교에서 예비군 하루씩 받고 졸업후에는 동사무소 에서 받았는데 동원 딱 2박3일 한번 걸렸는데 옛날에는 저렇게 안심했는데 뭐야 군인들보다 더 빡세게 시키면 어쩌자는거? 군인들이야 매일 활동량 많고 일상이 운동이니까 몸이 적응 해도 사회에 일반인으로 있다가 갑자기 저렇게 무리하게 저러면 사고나지 미친거 아닌가? 요즘 예비군 빡세게 바뀐건가? 사단장 연대장 대대장이 돌았네 다 징계받아라
30일 전
익인28
가족들은 어떻게 하냐.. 그냥 동원훈련 다녀온다고 갔을텐데.. 갑자기 자식 사망소식 들으면 .. 너무 안타깝다
30일 전
익인13
요즘 예비군이 빡세졌다기보다는 저게 쌍룡훈련이라 그래
사단마다 돌아가면서 쌍룡훈련을 하는데 그때 거기 걸리면 빡센훈련받는거 그래서 저때 걸리면 많이 미루려고함
그래서 높은분들말고 거기 동원훈련부대 현역들도 자기때 쌍룡하는거 엄청싫어해
본인들도 힘든데 예비군들도 받아줘야하니까
쌍룡자체를 건드릴지 신체검사나 이런걸 더 철저하게하는 방향으로 할지는 몰라도 이런 일이 좀 안일어나면좋겠다...
30일 전
익인28
그런게 있었군 난 캠프 갔다온 것처럼 그냥 편하게 동원 한번갔다와서 다 그정도 인줄 알았지 쌍룡훈련이 힘들다고 해도 그래도 일반인들한테 뭐 저러냐.. 너무 심한듯 훈련강도를 줄이던가 해야겠는데 일반인들 데리고 죽을 수 있을 정도 훈련이라니.. 지병도 없었다는데 저건 너무 잘못됐지
30일 전
익인30
또 일 벌어져서 훈련 강도 낮추고 일자 축소 하겠구만
신체검사 제대로 할 생각은 죽어도 안해요ㅋㅋ
30일 전
익인31
내 동생 아직 예비군인데 이런거 보면 미치겠음....
30일 전
익인32
방위 출신이 국방부장관 하고 있으니
예비군 정예화 한답시고 훈련 강화하다가
사고 난거지
30일 전
익인40
나도 방위출신 국방부장관은 맘에 안들긴한데 예비군 정예화년 3~4년 전부터 계속 추진했던거긴함..그때도 예비군 피곤해지겠구나 싶었는데 결국 사달이 나긴 났네..
29일 전
익인35
저기 대대 대대장이 이상한거긴함
예비군 작년에 끝났는데 저렇게까지 하는곳은 진짜 손에꼽을정도일걸
29일 전
익인41
여기서 니들이 모르는거<< 퇴소
퇴소안당하려고 귀찮고욕나와도참고가는거임ㅋㅋ
다음에또와야되니까
시간을또할애해야되니까
29일 전
익인42
야산에서 예비군 훈련을 하는거야?
29일 전
익인43
이상한거 잡지말고 이런거 좀 잘잡고 대우해주면 안되나? 무슨 예비군을 저렇게 굴림 대체..
누구는 사복으로 가서 출근도 안하고 떵떵거리면서 나와 잘살고 성실히 군대다녀와서 예비군 저렇게 또 힘들게 하는 사람들은 뭐가됨 진짜..
군인대우를 이렇게 해주는데 진짜 누가 군대가고싶어함 나라도 진짜 가기싫겠다
29일 전
익인44
원래 심장 안 좋았나 뭔 예비군훈련에서 사람이 죽다니 충격이다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실시간 프로젝트 헤일메리 해외팬들 부러워서 울고있는 한국 굿즈 ㅅㅍ
이슈 · 2명 보는 중
얘들아 어제 11살 차이나는 분이랑 얘기했는데 만나말아?...
일상 · 5명 보는 중
💥💥공공기관 성과급 파티 🙅🏻♀️🙅🏻♀️
이슈 · 6명 보는 중
여름에 얼음대신 쓰기 좋다는 재료
이슈 · 5명 보는 중
AD
3월 경복궁 화재 용의자 국적 비공개한다고 함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내 피부가 지금 이런데 뭘 해야할까
일상 · 3명 보는 중
🚨현재 난리 난 신인남돌 논란 (+해명문)🚨
이슈 · 1명 보는 중
일론 머스크가 수명 연장 개발 안하는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AD
태국이 개발도상국인데 출산율이 0명대인 이유
이슈 · 7명 보는 중
AD
정청래, 7세 여아에 77년생 하정우 두고 "'오빠' 해봐” 거듭…野 "아동학대”
이슈
젠지 암환자가 너무 급격히 증가하는 한국......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매일 밤 고구마를 몰래 훔쳐 먹던 범인의 얼굴
이슈 · 4명 보는 중
도파민 터질 거 같다는 KBS 새 연애 프로그램.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AI 프롬프트 절대 공유 안하는 신입 어떡하죠??
일상 · 5명 보는 중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이슈 · 4명 보는 중
친구 아내랑 친구 없이 밥 먹는 게 죄냐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205
0:53
107920
1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193
9:47
66492
0
이슈·소식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93
06.13 22:58
76302
5
정보·기타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74
06.13 23:42
48594
1
유머·감동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77
0:22
91299
1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150
7:39
59234
27
유머·감동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101
2:05
82913
9
정보·기타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
54
13:15
28037
0
정보·기타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85
06.13 22:49
76435
1
정보·기타
용산아이파크몰 가본 사람들만 공감하는 글...JPG
66
14:53
25266
2
이슈·소식
스페이스X 주식 청약 난리난 근황
82
12:59
40561
8
유머·감동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82
3:35
75944
19
이슈·소식
여동생이 서울대 학사, 석사졸인데 계속 떨어지고 있어
59
9:03
49320
1
정보·기타
여러 이유로 햄버거 먹는 사람 많음
49
06.13 23:29
48716
0
정보·기타
선크림 공지 안해준 학교
36
15:02
22486
0
27년도 공무원 임금인상 요구안
16:43
l
조회 244
요즘 대학 가는게 훨씬 더 쉬운 이유.jpg
16:43
l
조회 328
초등학생 남자아이 방에 낯선 여성 쳐들어온 사건
16:41
l
조회 379
데뷔 13년차 가수가 무명 시기를 견딘 방법…jpg
16:39
l
조회 729
싸이월드 최초 외국인 가입자의 정체
16:38
l
조회 489
시범 도입한다는 일반+우등 혼합형 버스
16:36
l
조회 1416
일부 청년 백수들이 무너지는 과정
16:35
l
조회 1123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
2
16:32
l
조회 1750
스페인에서 난리난 생후 6주 아기 성폭행 학대 사건
16:30
l
조회 954
착한 주유소
16:29
l
조회 277
밥먹고 환불시켰어.jpg
16:27
l
조회 1753
30대 아재 구별법
16:26
l
조회 977
외국의 딸기농장
16:25
l
조회 1213
호기심으로 유대교 기내식 먹어본 사람
16:23
l
조회 1682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초록글 체벌 보고 생각낫는데 학교에서 이자세로 벌서본 익 없나?
31
오전11시는 애매한 시간이 아닌듯
24
대한민국 승리해서 우는 윤두준
31
치지직 시청자수봨ㅋㅋㅋㅋㅋㅋㅋ
31
옷 찢어진 선수 개황당해보임
26
최근 서울역 고가도로 '서울로' 근황 ㄷㄷ (바퀴벌레 주의)
4
16:22
l
조회 1674
의외의 고지능자들의 특징.jpg
1
16:20
l
조회 4932
왕따 피해자가 할 수 있는 최고의 복수
16:18
l
조회 1617
일본어 실수 레전드
16:15
l
조회 1484
13살 때 불렀던 노래 불후의 명곡에서 찢어 준 남돌.jpg
16:15
l
조회 183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1위.jpg
16:13
l
조회 76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46
1
욕하라고 넣은 장면인데 다들 칭찬한 더 글로리 장면.jpg
31
2
의외의 고지능자들의 특징.jpg
1
3
터키 위구르 마을에 동양인이 들어가면 생기는 일
13
4
주한 호주대사관 인스타에 있는 쿼카 사진
19
5
너무 똑똑해서 어린이집 쫓겨난 아이
8
6
시범 도입한다는 일반+우등 혼합형 버스
7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
2
8
데뷔 13년차 가수가 무명 시기를 견딘 방법…jpg
9
배우 김지원이 말한 아이돌 데뷔를 한다면 맡을거같은 포지션.jpg
1
10
음식에서 바선생 나온 사장의 대처 ㅎㅇㅈㅇ
3
11
일본으로 시집간 누나.jpg
11
12
선크림 공지 안해준 학교
36
13
밥먹고 환불시켰어.jpg
14
27년도 공무원 임금인상 요구안
15
용산아이파크몰 가본 사람들만 공감하는 글...JPG
49
16
요즘 대학 가는게 훨씬 더 쉬운 이유.jpg
17
절대 안 쓰지만 한번쯤 말해보고 싶은 대사
5
18
일본어 실수 레전드
19
일부 청년 백수들이 무너지는 과정
1
난 절대 스카1인실은 쓰면 안되겠다
20
2
뿌링클 시켰는데 아래쪽엔 소스가 아예 안묻어있는데 클레임 가능할까?
9
3
불났어..ㅜㅠ
7
4
이렇게 지역마다 날씨가 크게 다른건 나라 망하는거 전조라고 하더라
18
5
후면카메라 실제얼굴 논쟁의 역설......
4
6
나는 가진게 얼굴 밖에 없어
20
7
진지하게 23이랑 30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
34
8
왜 남녀 둘 다 몸매 좋아도
3
9
근데 공무원되면 높은확률로 잘 살 수 있겠지?
8
10
이거 내가 철벽친건가?? ㅋㅋㅋ ㅠㅠㅜㅜ진짜 모르겠어서..
3
11
고기맛 많이 나는 버거 뭐야?? 프랜차이즈 ㅇㅇ
9
12
왜 다들 빅맥 싫어해?
8
13
친구가 도대체 뭔 말이 하고 싶은건지 알려줄사람
14
와 용인 방금 대박
3
15
와 밖에 천둥 왜케쳐
1
16
국수나무 뭐먹지 ? 최애메뉴 뭐야?? ㅋㅋㅋ
16
17
눈빛에서 착함과 쎄함이 공존하는건 뭐야?
1
18
얘들아 지방직 공시랑 공기업 병행이 가능해?
19
빠른년생의 단점은 솔직히
2
20
근데 간호 특인거야 이거? 교수부터 임상 나가고 마주쳤던 모든 사람들이 꼽 스킬이 미쳣엇음
1
이번에 하트시그널은 왤케 반응이없지
20
2
코르티스 엄앤안이 핫하다는거 뭔가 의외다
10
3
정보/소식
정일우, 4년 혼수상태 끝 사망 태국 공주 추모…무슨 인연?
4
위시도 내년쯤 도쿄돔 가려나?(순수궁금
5
5
와 너네 그거 알았어? 무도 별 정용화 화음 부른거
3
6
카페 직원한테 화장실 휴지 채워달라고 하는거 민폐야?ㅠㅠ
11
7
코르티스 건호 성현 못구분하긋다
15
8
건호랑 성현 저둘다 외모 그대로 그냥 일반인으로 살고 있으면 보통 어찌 돼?
2
9
이영지 인스스보는데
3
10
볶음밥 양추가해서 시켜서 두 끼 먹어야지 했는데
2
11
팬싸 안가봤는데 이 낙서포카 보고 팬싸 가고싶어짐
12
260614 제시카 웨이보 업뎃
1
13
뉴진스 제로 노래 너무 짜증나
2
14
성현 진짜 09처럼 안보인다
4
15
엥 나 지금까지 이즈나 컴백타이틀 RIP인줄 알았음...
16
롯데리아 버거 추천해줘
7
17
이거 벌레 애기바퀴야?(ㅎㅇㅈㅇ
9
18
이거 가사 켄지가 쓴건가?ㅋㅋㅋㅋㅋ
4
19
임지연 허남준 이 사진 개좋다
1
20
원희 경상도 사람이야?? 어디 출신이야??
3
1
멋진신세계
결국 대군자가는 ㄹㅇ 돌아가셨구나
12
2
윤승아 필모 봤는데
12
3
김혜윤 차기작 행보가 ㄹㅇ 좋은듯
9
4
와 왕사남 진짜 다시생각해봐도
3
5
근데 참교육 수위 안높지 않아...?
4
6
급상승
참교육 성비가 안맞는데 어케 싸우는거지
5
7
멋진신세계
단심이 물에 빠져 죽을라고 했다는거 그럼 걔가 찐단심인거네
1
8
멋진신세계
기억조작인가 서리 차사고 뒤로 사람이상해졌다고 그랬던거같은데
4
9
똑같은 초록 드레스 입은 김지원&문가영
34
10
근데 ㅊㅇㅇ는 어떤 작품으로 해외팬 많은 거임?
7
11
참교육
중학생 역할에 왜 성인배우들을 뽑은거야?
31
12
강회장
재벌집 막내아들 느낌이야 ㅋㅋㅋ
5
13
참교육 학생들 나이 나만 신경 안쓰였냐
4
14
김무열은 파과 특출이 ㄹㅇㄹㅇㄹㅇ 섹시했음
11
15
근 3년간 재밌었던 드라마 추천해주라
11
16
멋진신세계
진짜 둘이 노장 너무 잘말아서 노란장판드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을 정도임
7
17
이준영 수겸학생 출신인거 잊고 있었어ㅋㅋㅋ
10
18
정리글
30대 여배우 1롤 정리
87
19
강회장
스마일 인베스트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
밤에 피는 꽃 재밌어?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