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48

토마토 못 먹는 사람들 특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는 오히려 반대 토마토는 좋아하는데 케찹 싫어하고 토마토소스 들어간 음식 거의 다 불호에요.. 파스타 피자 등등.. 익힌 토마토도 별로 안좋아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케찹 절대 안 먹음 계란말이 스팸 등등 안 뿌려먹음 파스타도 오일이나 크림만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저두 그냥 토마토는 자주 사먹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케찹에서 좀 이상한 냄새 나는것같음 ㅜㅜ 스파게티나 피자도 안먹음
계란말이 스팸 감튀도 그냥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싫어요 근데 케챱은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국 토마토가 아니라 설탕을 먹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토마토의 감칠맛은 조아해요 토마토탕 최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토마토 그 껍질이 치아랑 미끄러지면서 부딪히는 그.. 느낌이 싫어서 으아악!!!!!!!!글적는데 소름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튼 토마토 스파게티이런건 다 잘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으아악 상상만 했는데도 끔찍하다,,,씹어서 톡 터지는 식감과 맛도 극혐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 토마토 자체를 좋아하는 건 아닌데 선호도를 따지자면 생이 더 좋아요
케첩이랑 소스는 신맛 강해서 싫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토마토 씨 맛이 싫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다조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이 들고 다 잘먹게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랑 생오이는 못먹는데 오이피클 잘먹는 사람도 많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토마토 씹을 때마다 소름끼쳐서 안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 안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토 첨먹었을때 씹으면 입에서 터지면서 나는 맛이랑 향이 너무 싫어서 쭉 안먹고 토마토스파게티도 내돈주고 먹지는 않고 누가 먹어봐 하면 한입 맛만 보는정도?? 피자랑 케챱은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익은 토마토 극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정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원래 잘먹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비린맛?나서 못먹겠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난 반대로 토마토는 좋아하는데 케첩을 싫어해사 머스타드 찍어먹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생토마토는 속쓰려서 못 먹는데 다른 사람들 저렇게 생각할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알바아니긴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생토마토 좋아해서 마리네이드 이런거나 살사 소스 잘 만들어 먹는데 케챱 토마토 소스 안좋아함 ㅜㅜ 특히 케찹은 이유는 모르겠는데 보면 비위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토마토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기때부터 싫어하는데 들어간거도 토마토맛 나면 안 먹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방울토마토는 잘만 먹고 그냥 토마토는 슬라이스라도 싫어하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많이 익은 토마토에 알러지 있어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키스 타임_ 잔인한 방송국 놈들4
06.21 10:56 l 조회 16084
윤슬을 아는 리센느 미나미3
06.21 10:55 l 조회 11086
미야오 안나 실물 느낌7
06.21 10:53 l 조회 17558
파라과이 퇴장 장면
06.21 10:50 l 조회 6586
메 vs 시
06.21 10:50 l 조회 352
헬스장 천국의 계단 25분 얼굴 전후 차이17
06.21 10:50 l 조회 30084
공대생이 체크무늬남방 자주입는이유
06.21 10:47 l 조회 2593
울산역 특징7
06.21 10:46 l 조회 5365
🚨7월 7일부터 인터넷에 글 올릴 때 조심해야하는 이유.jpg317
06.21 09:55 l 조회 127817 l 추천 4
냥깡패 등장으로 동네북 된 억울한 강아지들ㅋㅋ
06.21 09:21 l 조회 1196
독도 근처에서 도발하는 일본 해경3
06.21 09:15 l 조회 4816
한국에 온 탈북민이 잘 먹어서 일어난 일.JPG4
06.21 09:07 l 조회 12944
공장에서 일하는 프랑스인이 말하는 화나는 댓글
06.21 09:06 l 조회 4369
진상손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2
06.21 09:05 l 조회 6482
남고에서 32년 간 변하지 않는 것1
06.21 09:04 l 조회 4754
업무강도가 좀 빡센 회사
06.21 09:02 l 조회 3466
술 먹고 들어온 언니.jpg
06.21 08:58 l 조회 5157
돈으로 행복을 살 수 없는 진짜 이유
06.21 08:58 l 조회 2447
고모의 목이 아픈걸 정확히 맞춘 무당4
06.21 08:55 l 조회 14992 l 추천 4
선배 때문에 다 망했어요.jpg
06.21 08:54 l 조회 3401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