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90
??? : 동양인들은 초밥을 먹을 줄을 모른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먹을줄아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우우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밥 장인 표정 봐라 하인즈겠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우리 음식 아니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일본애들이 가만히 두나?
생각보다 이런거 되게 민감하고
장인분들도 자부심 엄청나시던데
나오면 3초안에 바로 먹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인터뷰하더만
이걸 젓가락으로 집어서 케찹까지 찍어먹고 있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지들이 원하는 방식대로 안먹는다고 쫓아내기도 하는뎈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약약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난 쩌네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딱히..?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케..찹..... 할말잃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왜 맛있을거같지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시 케챱 둘다 동양에서 왔는데 아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밥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아주 포크로 찍어먹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죽고 싶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맛잘알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 자기 마음이긴 한데 저럴거면 그냥 케찹만 먹는게 낫지않음? 말라고 초밥을 먹을까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정신 나간 챗지피티 ㅋㅋ
05.16 23:12 l 조회 3096
주식 단타 명언
05.16 23:09 l 조회 2925
콜센터 하청 회사 화장실에 있는 안내 문구...3
05.16 23:07 l 조회 10005
은근 맛있는 햄버거
05.16 23:01 l 조회 1846
남서울 미술관에서 허용하는 것.jpg6
05.16 22:50 l 조회 10164 l 추천 3
'마이클' 씨네21 한줄평·평점1
05.16 22:48 l 조회 2446
돈까스 뷔페 사장의 부탁말씀.jpg3
05.16 22:48 l 조회 11942
주식 5억치 굴리시는 가사도우미님.jpg2
05.16 22:44 l 조회 4008 l 추천 1
다이소 알바하다 경찰 뜸
05.16 22:43 l 조회 2629
자기 뜻대로 안 된다고 우는 1학년.jpg18
05.16 22:42 l 조회 19143 l 추천 1
우리회사 신입 패기 지리네.jpg3
05.16 22:40 l 조회 9156
냉동고 전원 끄고 퇴근한 베스킨라빈스 직원.jpg54
05.16 22:39 l 조회 47490
엄마 수달이 아기 자랑할 때 아빠 수달이 꺼내보인 것6
05.16 22:36 l 조회 17638 l 추천 8
신생아 중환자실 전문의이자 복싱 아시아 챔피언1
05.16 22:36 l 조회 2483 l 추천 1
대학 진학자들이 많이 낚이는 학과들32
05.16 22:35 l 조회 18545 l 추천 2
한국인 최애 초코 과자.jpg90
05.16 22:32 l 조회 28449 l 추천 3
아내한테 오나홀 들킨 남편124
05.16 22:30 l 조회 97964
??? : 23학번들 SS501 모름?
05.16 22:28 l 조회 641
이해가 안 되네
05.16 22:24 l 조회 277
냉부 김풍 최근 작품 근황1
05.16 22:15 l 조회 11650


처음이전7517527537547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