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959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엽떡은 ㅇㅈ이지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서브웨이 한개로 점심저녁을 버텼다니…ㅜㅜ 대단하다 활동량도 많을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힘들었겠다 하루동안 서브웨이 1개 먹은건데 쉽지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소식가라 삽가능이긴 한데 저렇게만 해도 빠지나?? 소스 랜치 넣으면 안되겟지…?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미나는 말라에서 뼈말라가서 더 극단적이게 한건데 걍 보통이나 통통이면 소스는 걍 암거나 넣어도 하루에 저것만 먹는 거면 백퍼 빠지긴 빠짐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점심은 헤사 사람들이랑 같이먹는거라 걍 적게 먹고 저녁은 저거 반으로 먹는거 가능해서 일단 그렇게 해보게..
점심먹고 일하면 너무 졸려서 카페라떼 마시는거만 어케 대체제를 찾아봐야겟다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점심을 일반식으로 적게먹는거면 저녁을 굳이 섭웨로 안먹어도 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녁 맨날 뭐먹을지 모르겟어서 라면먹고 햄버거먹고 소고기먹고 삼겹살먹고 그러는데(어느날 라면, 담날 햄버거, 담날 고기 이런식)다이어트는 하고싶어서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4에게
햄버거 라면 삼겹살이 자주 먹으면 몸에 안좋고 살찌니까 특별히 다이어트 한다는 생각말고 메뉴를 살짝 건강식으로 바꿔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랜치 한국자로 퍼서 꿀꺽꿀꺽 마실거 아니면 상관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브웨이 15cm 하나면 500칼로리도 안 될 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요 안오나??? 어떻게 유지하느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생 저렇게 먹으면서 살 생각으로 사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근데 연예인들은 인생 절반을 다이어트 해서 그런지 막 먹어도 그렇게 찌지 않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하나를 반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30센치를 절반으로 나눠먹기도 힘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리카락 어떻게 지켰지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애기살..?이었나 어떻게 운동 없이 저렇게 되지 개빡세게 식단운동 병행한 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육 잘 붙는 타입 몸 같았어서 근력량이 있었을 거 같음. 애초에 돌 출신이기도 하고?
식단만 하면 되는 케이스가 있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젖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브웨이 7.5cm...???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하루에 세개 먹어서 더디게 빠지나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30cm도 아니고 15cm를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샌드위치 밤까지 둬도되나..안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아니 냉장고만 들어가면 딱딱해지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한때는 서브웨이 식단으로 다이어트 했는데 지금은 넘 비싸서 못함.. 부럽다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랑 똑같네 ㅋㅋㅋㅋ 나도 서브웨이 다이어트해서 10키로 뺐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메뉴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리고에서 넘 이뻣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썹웨는 15cm도 부족한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히 15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게 가능하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원래 소식 안하면 저게 가능할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디서 햄버거가 식단으로 좋다한거같은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먹을땐 든든할꺼 같은데
군것질 안해서 빠지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단하네 살뺄라면 저정돈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15센치도 다 못먹겠던데 절반이면 딱 좋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간식도 안먹었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몇달을 저렇게 먹으면 진짜 배고팠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계속 유지하는게 힘들겠지 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15 반짜리는 금방 배고프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단하네 하나 다 먹어도 모자라는 나 반성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2일도 못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대단하네 근데 다욧에 썹웨이 만한게 없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대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15cm도 부족인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원래도 이뻤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불가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엽떡 최고 맛으로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나도 그래야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15를 또 반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매일 섭웨이를 (한개씩) 먹는 나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저렇게 하기 힘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다이어트 하니 보기 좋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연예인 힘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어케참냐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독하게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대단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적게 먹는게 답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의지가 대단하네 ㅋㅋㅋ 이뻐졌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독하네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대단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의지가 대단하다 ㅋㅋ 저래야 살을 뺄수가 있구나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몇달한걸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오늘부터 섭웨 다이어트 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걍 밥먹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갠적으로 강미나는 살빼기 전이 더 귀여운데ㅠㅠ 유이같이 셀링포인트 없어진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점심 15cm , 저녁 15cm 먹어도 빠질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밥이 안땡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대단하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먹는거땜에 참 속살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원래도 절반이 샌드위치를 또 반 잘라.... 모델지인도 같이 써브웨이 갔는데 난 원래 30먹는사람인데 나보고 15 반 나눠 먹자해서 에?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나눠머거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위 줄이면 그렇게 배고프진 않던데
근데 저렇게만 먹고사는건 극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15 하나 다 먹어도 그렇게 배 엄청 부르진 않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헐 나 섭웨 하나 다못먹는데 나도저렇게 빼볼까
평소먹는게 더 쓰레기라ㅜ저게 더 건강할듯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후배랑 보라카이가서 마사지 받은 후기
06.15 23:09 l 조회 10500
물범과 물개 차이.gif1
06.15 23:06 l 조회 1134
아이는 어차피 어릴때 기억도 못하는데 여행 데려갈 필요가 있을까7
06.15 23:03 l 조회 9962 l 추천 2
의외로 선동 많이 된 빨래건조대 뇌사사건429
06.15 23:01 l 조회 142060 l 추천 4
할머니가 손주에게 떠준 담요
06.15 22:55 l 조회 2990
총알이 머리를 관통해도 안 죽는 이유6
06.15 22:53 l 조회 11913
저녁에 술을 먹으려고 한다면?1
06.15 22:52 l 조회 964
직지심체요절을 돌려받지 못하는 이유
06.15 22:51 l 조회 1866
흡연자들땜에 빡친 대학생
06.15 22:50 l 조회 1620
일본에 오신 목적은?
06.15 22:50 l 조회 714
(경악주의) 일본살면 𝓙𝓸𝓷𝓷𝓪 자주 본다는 조합..JPG217
06.15 22:48 l 조회 135160
한 디씨인의 장난 대참사2
06.15 22:46 l 조회 4289
중국집 리뷰
06.15 22:45 l 조회 640
수영장 고급반 사람들이 배가 나온 이유.jpg66
06.15 22:43 l 조회 92762 l 추천 2
나 ㄹㅇ 남미새 맞는 듯67
06.15 22:41 l 조회 94805
남이 알려달라는걸 죽어도 알려주지 않는 사람의 심리
06.15 22:40 l 조회 1794
와!!!피카츄다!!!1
06.15 22:39 l 조회 808 l 추천 1
자살 적령기.twt1
06.15 22:37 l 조회 2157
한번쯤 살아보고 싶은 로망의 복층인테리어4
06.15 22:30 l 조회 3522
평생 수전증이라곤 모를거같은 사람....gif3
06.15 22:26 l 조회 5912


처음이전2912922932942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