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980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엽떡은 ㅇㅈ이지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서브웨이 한개로 점심저녁을 버텼다니…ㅜㅜ 대단하다 활동량도 많을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힘들었겠다 하루동안 서브웨이 1개 먹은건데 쉽지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소식가라 삽가능이긴 한데 저렇게만 해도 빠지나?? 소스 랜치 넣으면 안되겟지…?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미나는 말라에서 뼈말라가서 더 극단적이게 한건데 걍 보통이나 통통이면 소스는 걍 암거나 넣어도 하루에 저것만 먹는 거면 백퍼 빠지긴 빠짐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점심은 헤사 사람들이랑 같이먹는거라 걍 적게 먹고 저녁은 저거 반으로 먹는거 가능해서 일단 그렇게 해보게..
점심먹고 일하면 너무 졸려서 카페라떼 마시는거만 어케 대체제를 찾아봐야겟다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점심을 일반식으로 적게먹는거면 저녁을 굳이 섭웨로 안먹어도 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녁 맨날 뭐먹을지 모르겟어서 라면먹고 햄버거먹고 소고기먹고 삼겹살먹고 그러는데(어느날 라면, 담날 햄버거, 담날 고기 이런식)다이어트는 하고싶어서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4에게
햄버거 라면 삼겹살이 자주 먹으면 몸에 안좋고 살찌니까 특별히 다이어트 한다는 생각말고 메뉴를 살짝 건강식으로 바꿔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랜치 한국자로 퍼서 꿀꺽꿀꺽 마실거 아니면 상관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브웨이 15cm 하나면 500칼로리도 안 될 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요 안오나??? 어떻게 유지하느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생 저렇게 먹으면서 살 생각으로 사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근데 연예인들은 인생 절반을 다이어트 해서 그런지 막 먹어도 그렇게 찌지 않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하나를 반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30센치를 절반으로 나눠먹기도 힘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리카락 어떻게 지켰지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애기살..?이었나 어떻게 운동 없이 저렇게 되지 개빡세게 식단운동 병행한 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육 잘 붙는 타입 몸 같았어서 근력량이 있었을 거 같음. 애초에 돌 출신이기도 하고?
식단만 하면 되는 케이스가 있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젖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브웨이 7.5cm...???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하루에 세개 먹어서 더디게 빠지나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30cm도 아니고 15cm를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샌드위치 밤까지 둬도되나..안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아니 냉장고만 들어가면 딱딱해지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한때는 서브웨이 식단으로 다이어트 했는데 지금은 넘 비싸서 못함.. 부럽다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랑 똑같네 ㅋㅋㅋㅋ 나도 서브웨이 다이어트해서 10키로 뺐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메뉴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리고에서 넘 이뻣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썹웨는 15cm도 부족한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히 15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게 가능하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원래 소식 안하면 저게 가능할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디서 햄버거가 식단으로 좋다한거같은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먹을땐 든든할꺼 같은데
군것질 안해서 빠지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단하네 살뺄라면 저정돈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15센치도 다 못먹겠던데 절반이면 딱 좋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간식도 안먹었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몇달을 저렇게 먹으면 진짜 배고팠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계속 유지하는게 힘들겠지 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15 반짜리는 금방 배고프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단하네 하나 다 먹어도 모자라는 나 반성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2일도 못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대단하네 근데 다욧에 썹웨이 만한게 없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대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15cm도 부족인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원래도 이뻤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불가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엽떡 최고 맛으로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나도 그래야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15를 또 반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매일 섭웨이를 (한개씩) 먹는 나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저렇게 하기 힘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다이어트 하니 보기 좋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연예인 힘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어케참냐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독하게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대단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적게 먹는게 답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의지가 대단하네 ㅋㅋㅋ 이뻐졌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독하네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대단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의지가 대단하다 ㅋㅋ 저래야 살을 뺄수가 있구나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몇달한걸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오늘부터 섭웨 다이어트 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걍 밥먹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갠적으로 강미나는 살빼기 전이 더 귀여운데ㅠㅠ 유이같이 셀링포인트 없어진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점심 15cm , 저녁 15cm 먹어도 빠질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밥이 안땡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대단하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먹는거땜에 참 속살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원래도 절반이 샌드위치를 또 반 잘라.... 모델지인도 같이 써브웨이 갔는데 난 원래 30먹는사람인데 나보고 15 반 나눠 먹자해서 에?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나눠머거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위 줄이면 그렇게 배고프진 않던데
근데 저렇게만 먹고사는건 극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15 하나 다 먹어도 그렇게 배 엄청 부르진 않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헐 나 섭웨 하나 다못먹는데 나도저렇게 빼볼까
평소먹는게 더 쓰레기라ㅜ저게 더 건강할듯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의외로 장르 소화력이 미쳤다는 그룹...gif1
10:21 l 조회 1443
먀약 참는 느낌 = 급똥 폭풍 설사 참기10
10:21 l 조회 20053 l 추천 1
남아공전서 '또' 옌스 안 쓴 홍명보⋯손흥민과 벤치 대기 [북중미 월드컵]7
10:16 l 조회 19376
intp 인팁 남자 회사사람이 특이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해서4
9:45 l 조회 3311 l 추천 1
국가유산청, 종묘 앞 세운4구역 개발 인가 취소 절차 착수12
9:43 l 조회 6716 l 추천 4
고양이 : 아 언니. 이 케익 안전한지 내가 맛본거라고!!! 화내지말라구3
9:42 l 조회 6215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대동여지도 족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3
9:41 l 조회 8029
월 1천만원 벌고 하루 3시간 자는 남편...오은영도 "이건 안 된다" 충격 ('결혼지옥')
9:34 l 조회 3024
대구요 3글자로 사람들 기절시킨 외국인.swf
9:27 l 조회 694
한문철도 눈튀어나오게 놀란 영상(한문철 또 레전드)2
9:17 l 조회 3251
3주 만에 몸무게 4배 '쑥'…에버랜드, 막내 판다 근황 공개6
9:12 l 조회 6326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
9:10 l 조회 1703
에어프라이어 처음 산 독일인5
9:08 l 조회 9618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46
9:07 l 조회 37613
'2030 남성' 보수로 확 쏠렸다...오세훈 시장에 몰표 준 이유
9:05 l 조회 662
개 상해비를 얼마를 물어줘야할지 조언 부탁드려요.blind6
9:02 l 조회 8184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32
9:00 l 조회 15815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영상]3
9:00 l 조회 1173
문신한 韓男, 태국서 음란물 올리더니⋯경찰 급습에 '수건 한 장' 걸친 채 검거3
9:00 l 조회 3344
모드리치 200번째 경기를 망치려는 파나마.jpg
9:00 l 조회 33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