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40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군부인 조롱수위가 심해진다고 글 썼는데 댓글 아무도 안 받아줌
95
1개월 전
l
조회
17391
인스티즈앱
ㅊㅊ - ㄷㅁㅌㄹ
매국을 안 했으면 될 일
7
3
7
익인1
사과를 안하면 이런거 그냥 무한 생성이기는 해…
1개월 전
익인2
ㄹㅇ 요즘 진심 커뮤마다 화짱조들 잠입해서 맞말하는 한국인더러 혐오주의자 타령하고 은근슬쩍 갈구면서 여론바꾸려고 발악하던데 진심 역겨움 니네나라로 ㄲㅈ라고
1개월 전
익인3
ㅇㅇ 1환지 2환지 경복궁 불 내는 것부터 개꼬롬해서 2화에서 하차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노림수 개역함 사과문 하나 달랑 진짜 ㅋㅋㅋㅋ 혼혈인가 감독.......
1개월 전
익인40
222222
1개월 전
익인4
21세기 대군부인 팬들 특
1. 일뽕 논란 있을 때 - 아닌데? 일본 정치 세습 아니었는데?
2. 스토리 개연성 없을 때 - 뇌 빼고 보라며 '뇌없드', '뇌빼드'란 단어 창조
3. 연기력 논란 있을 때 - 억까 심하네^^, 역시 아이유 변우석 잘나가니 정병러들 붙었네
4. 변우석 연기력 논란 - 아 일단 연출 탓임!
5. 동북공정 논란 생김 - 배우는 쪽대본 받아서 스토리 몰랐음 ㅠ, 배우가 뭔 죄?, 정리글도 마플 신고하기, 배우가 사과를 왜 해? 유난;
1개월 전
익인4
회차당 출연료 몇백 몇천 받아가면서 책임감은 안지우려고 하는 팬들과 배우들 덕에 저런 풍자 짤도 도는겁니다~
21세기 대군부인 싹다 폐기해야함
배우들 석고대죄해야함
한국 드라마계에 저런 큰 오점 남긴거
1개월 전
익인9
뇌를 빼고 보든 말든 내 자유의지인데 그 팬들이 넌 왜 뇌빼드를 진지하게 보냐고 호통치는 것까지가 완성인듯 하오 ㅋㅋ 지겹
1개월 전
익인4
대군부인 팬 등장
1개월 전
익인9
엉? 나 팬 아닌데. 대군부인팬들이 뇌빼드라고 보라고 호통친다고 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아 그래? 먄 오해했네
근데 문장이 대군부인 팬으로 오해할만해
넌 왜 뇌빼드를 진지하게 보냐고 호통친다에서
넌은 보통 동북공정드라마에 반감을 가진 사람들을 뜻할거라고 생각할 수 있거든
1개월 전
익인9
4에게
아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다아 글 오해하게 쓴 듯
1개월 전
익인13
더 욕먹이네
1개월 전
익인5
기본적인 고증부터 사극덕 동태눈 만듦 어떤 대군이 대비랑 임금한테 형수님 조카님 하지
1개월 전
익인6
여주 팬인데 욕먹어도 할말은 없다고 생각함.
카바 쳐주고 싶어도 쳐줄 수가 없는데
1개월 전
익인7
이건 뭐 방송분이든 블루레이든 대본집이든 전량 폐기하고 관계자들이 사과해야 끝나지, 저 풍자와 해학은 계속될 걸
1개월 전
익인8
아니 근데 포스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
아진짜 개싫다.. 동북공정 드라마가..
1개월 전
익인12
본인들을 위해서라도 작감배들이 걍 사과하는게 제일 빠른 길일것같음
1개월 전
익인14
뇌빼드 뇌빼드거리더니 진짜로 뇌 빼고 다니다가 뇌 잃어버린듯
1개월 전
익인15
ㅋㅋㅋㅋㅋㅋ진짜 잘만들었다ㅋㅋ 테무부인
1개월 전
익인16
뇌빼고 돈만보고 만들었으면 할말없지ㅋㅋㅋ 이런 취급받으면 안되는 이유가 있음?
1개월 전
익인15
22
1개월 전
익인17
아니심지어 이거 세금 지원 받은거라매ㅠ 아 개빡쳐 세금쓸거면 검토좀잘하자 이런 역사왜곡드에 쓰다니
1개월 전
익인25
중국자본 받아서 한국에서 동북공정 드라마 만든다 해도 개처맞아야 될 판에;;
중국자본도 아니고 국민세금으로 동북공정 드라마 만들고 홍보 빵빵하게 하면서 종영까지 방영한 게 젤 참담...ㅠ
그것도 둘 다 은행 광고모델 할 정도로 이미지 엄청 깨끗하고 좋았던 우리나라 대표 배우들로 한 게 ㄹㅇ 사악 그자체
1개월 전
익인29
저게 세금지원까지 받은거야? 오 수많은 출품작 중에 1등 누가 시켜준거지
1개월 전
익인42
??? 돌았네 진짜
1개월 전
익인18
윽 딤토 저긴 진짜 심연인데
1개월 전
익인19
근데 내 뇌를 왜 빼야함? 애초에 뺄 일 없게 만드는게 맞는거 아님? 장르가 코미디가 아니잖아
1개월 전
익인20
아니 와 요즘들어 커뮤 진짜 이상해지는 거 같음;; 그냥 막 다 선없이 조롱하고 그러게 누가 그런 짓 하래? 내가 선없이 조롱하는 건 다 니 업보임 이러네… 와 진짜 왜들 이러냐 아 역겨워
1개월 전
익인20
진짜 이제 그냥 커뮤 접을 때 된 것 같다 갈수록 이상한 애들만 남아서 목소리 커지네. 이런 애들이 이제 한국 여론 좌지우지 할거라는 게 깝깝하다 미래가
1개월 전
익인28
ㅇㅈ..
1개월 전
익인34
원래라면 너 말이 맞는데... 그럼 친일파나 범죄자한테도 인권이 있으니 지나친 조롱은 하지 말자고 할 거야? 너 생각보다 동북공정은 심각한 거야 저쪽에서 먼저 선 넘은 거 맞지
1개월 전
익인20
배우가 범죄 저지른 것도 아닌데 개인에 대한 이런 조롱은 너무 좀 인간적으로 눈쌀 찌푸려짐 이건 아닌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34
얼굴 까고 떼돈 버는 이상 무조건 좋은 말만 들을 수는 없다고 생각함 책임감 없이 행동하면 욕 먹을 각오도 해야 하지 않을까? 억대 출연료 입금될 때는 신났다가 책임 질 일 생기면 팬들 뒤로 쏙 숨는 거 욕먹을 행동이긴 함 그나마 배우라는 직업 덕에 실드 쳐주는 팬 많고 부둥부둥 받는 것도 팩트기도 함...
1개월 전
익인20
욕하지 말란 게 아니라 해도 선은 지키란 얘기임..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동북공정 드라마에 가담하고 동조한 것부터가 이미 선 넘은 거라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그럼 작가가 더 욕먹어야지 왜 배우한테 선넘는 조롱임… 배우가 한 행동에 비해 너무 과하다고. 배우야 진짜 모를 수도 있었지만 작가는 그냥 알고 한 거잖아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본인이 끼칠 영향력이나 드라마가 어떤 내용인지는 관심도 없고 이 드라마 찍으면 이득이겠지? 이런 꽃밭 마인드는 욕 먹어도 어쩔 수 없음... 배우가 뭔 아역배우도 아니고 서른 살 넘게 먹었으면 진짜 몰랐을 수도 있어!!라는 핑계는 좀...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배우도 사람이다 사람… 사람 개인한테 조롱하려면 좀 생각 좀 하고 하자. 욕하지 말란 것도 아니고 적당히 선 안 넘게 하라는 게 그렇게 어려운 건가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그렇게 치면 작가랑 감독도 사람이니까 욕하면 안 됨..? 나도 ai 이용한 딥페이크 성범죄 이런 거 진짜 예민하고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함 근데 동북공정 드라마 찍을 정도의 깜냥이면 저 정도 갖고 상처 안 받음... 연예인 멘탈은 일반인의 상식과 아득히 거리가 있어 ㅋㅋㅋㅋ 나라 팔아먹는 드라마 찍고 이득 취할 작정했으면 욕 먹을 각오도 같이 했어야지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그건 너무 위험한 생각인 것 같음.. 그럼 연예인들이 왜 자살해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너의 논리도 이해 안됨 배우도 사람이니까 조롱하지 말자며 그럼 작가랑 감독도 사람이니까 조롱하면 안 되겠네... 나라 팔아먹는 짓 동조할 정도의 개쎈 멘탈이면 저 정도 갖고 눈물 뚝뚝 흘리지는 않는단 거야 ㅋㅋㅋㅋ 그냥 아씨 잘못 걸렸네 저것들 더럽게 짜증나네 이러지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그래 맞다 작가랑 감독도 선넘게 조롱하면 안되지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엥 작가 감독이 먼저 우리나라를 중국의 속국이라고 깎아내리고 조롱했는데요?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그리고 유독 배우한테만 몰랐을 수 있다 감싸기 심해 ㅋㅋㅋㅋㅋㅋ 지성을 가진 다 같은 성인인데 작가 감독만 알고 배우는 몰랐다고? 아역배우세요?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진짜 넌 100년 전에 태어났으면 을사오적도 잘생겼으면 편들어줬을 것 같아서 할 말 잃음...ㅋㅋㅋㅋ 뭘 모르고 도장 찍었을 거야~ 하면서...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어우 진짜 왜이래…. 왜이렇게 흥분함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엥 이제 반박을 못하니까 메신저를 공격하네 할말 없음 지나가세용.... 배우들은 좋겠다 너네 같은 팬들이 아역배우 취급해줘서 ㅋㅋㅋㅋ 근데 오히려 그게 역으로 배우 욕먹이는 거 알지? 너네 배우가 그 정도 지능도 없다고 돌려까는 수준임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배우 팬 아니고 조롱이 선 넘었다 말하는 것도 요즘 세상엔 지능이 없는 거임? 너가 원하는 옳은 세상이 상대방이 무슨 잘못 하나 했으면 선넘게 조롱받아도 참고 견뎌야 하는 게 옳은 세상임? 그래?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엥 너가 오해한 듯? 너네 배우가 동북공정 몰랐을 수도 있다매... 근데 그 실드가 오히려 배우가 동북공정 알아챌 지능도 없다고 말하는 꼴이라구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ㅇㅇ 댓글 잘못 읽었네 아무튼 그게 너가 옳다고 생각하는 세상이냐고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너가 옳다고 생각하는 세상은 30대 배우를 세상 물정 모르는 아가 취급하면서 동북공정 몰랐을 수도 있지! 이런 거야? 그럼 작가도 몰랐을 수도 있다고 실드 쳐주삼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아니? 선넘게 조롱하지 않고 욕할 것만 욕하는 게 옳은 세상임. 그래서 니 생각이 무서움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너가 배우들은 몰랐을 수 있다고 아가 취급했잖어... 감싸고 싶어도 그게 맞아?ㅋㅋㅋ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배우가 할 수 있는 잘못은 ‘연기력 좀 아쉬운 정도’ 이거지 이거 갖고 딥페이크 조롱하면 안되지 ㅇㅇ 근데 동북공정은 그냥 친일파랑 똑같다니까? 잘못 하나 한 수준이 아니라니까? 너 진짜 끝까지 동북공정 심각성은 모르는 것 같아서 안타까움...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그래 진짜 꼭 그 애국심으로 나라에 도움되는 일만 하고 살아주라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오오 넌 애국심이 없나보다.... 반면 넌 나라에 도움 안되는 일만 하고 있네 동북공정 드라마 배우 실드치기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응 세금 열심히 내고 너처럼 홍위병 짓 하고 다니는 사람들 댓글로 지적하는 게 내 애국이야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ㅋㅋㅋ진짜 반박할 논리가 없으니까 애국심 갖고 열일하래 ㅋㅋㅋㅋㅋㅋ 응 동북공정 빨아주는 것보단 그게 낫겠다...응응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반박할 논리가 없는 게 아니라 너랑 나는 서로에게 외계인 같은 존재니까 더 말 섞을 필요가 없지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끝까지 동북공정 문제라는 말은 못하는 게 소름이네.... 너가 말하는 애국심이 중국에 대한 애국심이었구나? ㅋㅋㅋㅋ 요즘 중국인들 한국어도 잘하네...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하긴 국적이 다르면 외계인 같다고 느낄 수도 있지~ 수고해~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진짜 홍위병 같긴 하다 홍위병도 이렇게 자기들이 하는 게 다 애국이라고 생각했겠지ㅋㅋ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우와 진짜 끝까지 동북공정 문제라고는 말 못하네 ㅅㅈㅍ 욕해바 너 못하지?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시진핑 개돼지 개ㅂ신ㅋㅋㅋㅋ 욕 하나가 뭐라고 그걸로 중국인 판별하려고 하는 건 뭐지? 뭐 시진핑 욕하면 중국인이 아니게 되는 거임? 뭔 생각이지 이건
1개월 전
익인44
20에게
빠순이? 빠돌이?
27일 전
익인20
44에게
응 지들 의견 강요하는 저지능 공산당 지지자들 극혐하는 인간~
27일 전
익인34
20에게
너보고 지능이 없다고 한게 아녀 다시 읽어봐
1개월 전
익인43
배우팬 또 등장했네 저 정도면 그냥 풍자 맞지 작감이 더 잘못했지만 배우도 잘못 있지 저런거 멈추려면 폐기말곤 답이 없다
1개월 전
익인20
뭔 지들 광기에 동참 안하면 다 배우팬이래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극혐
1개월 전
익인43
광기라고 모는거까지 찐이다ㅋㅋㅋㅋㅋㅋ나라위 덕질 대단해
1개월 전
익인20
아 광기를 광기라 하지 뭐라 그럼? 광기 마음대로 부리시고 나한테 의견 강요 ㄴ
1개월 전
익인43
20에게
너나 저 사진이 뭐라고 굉기타령 하면서 배우 실드 ㄴ
1개월 전
익인20
43에게
예 마음껏 조롱하시라고요~~~ 조롱하는 인간이 조롱하지 말라는 인간보고 당당한 게 광기지 그냥 광기 인정하고 조롱하세요
1개월 전
익인43
20에게
ㅇㅇ 폐기할때까지 작감배 다 조롱할거임 나라위 덕질하느라 잘못된 것도 못보는 이 불쌍한 인간아
1개월 전
익인20
43에게
응 니 조롱이 선을 넘어서 광기라 하는 거임 진짜 본인이나 불쌍한 줄 알지 애초에 조롱을 시작도 안하는 내가 왜 불쌍함?
1개월 전
익인43
20에게
저 사진이 뭐가 선을 넘었다는건지 설명해봐ㅋㅋㅋㅋ 설명 못하겠지? 어리석은 짓을 하니까 불쌍하지
1개월 전
익인21
점점 막나가지네
1개월 전
익인22
“니가 명분을 줬으니 난 무슨 말이든 다 해도 돼”
1개월 전
익인23
많이 봐주세요 해놓고 막상 아무도 책임지지 않는 드라마
1개월 전
익인27
222
1개월 전
익인15
333
1개월 전
익인36
444 다같이 만들고 홍보하고 수익도 창출하는데 책임만 없다니???
1개월 전
익인24
에궁 동북공정 논란 안뜨게 잘했으면 욕먹을 일도 없었을텐데
1개월 전
익인26
역겹다 저렇게까지 하는거면 중국한테 좋은거밖에 없는데
1개월 전
익인29
볼수록 매국노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1개월 전
익인30
이건 도저히 쉴드가 안된다
더 악질인게 의도했든아니든간에
조선구마사때 첫부분부터 논란돼서 아예 방영취소된걸 학습하고 그런건지
마지막화에 다 때려넣어서 방영취소도 못하네
요즘 외국에서도 한국드라마 많이보고 심지어 주연배우들이 워낙 해외팬덤도있는 배우들이니 더 그럴텐데
저거보면 외국인들이 뭐라생각하겠음?
곧이곧대로 저게 한국문화구나하고 믿을거아냐
1개월 전
익인31
근데 배우들도 다 대본읽어보고 마음에 들어야 수락하는거 아닌가? 배우들은 왜 욕하지말래?? 그냥 자기가 팬이라서?? 잘못해도 입다물고 있어야하는건가
1개월 전
익인32
뇌빼드가 아니라 그냥 찐 뇌빼 상태였던 것이었다
1개월 전
익인33
비판은 비판에서 끝내야지..합성까지하네
1개월 전
익인37
여태 역사왜곡이랑 동북공정 물든 드라마들 보이콧 수준이었는데 저드라마가 막판에 논란이 터진거지
1개월 전
익인39
나도 억까싫어하지만 사안이사안인만큼 큰문제인데
억빠하는게 너무보여서 이드라마는거부감이 넘침
지금 k컨텐츠 영향력을 알고나 이렇게 억지감싸기 하는걸까 배우를 무자비적으로 욕하라는게 아니라,드라마의
메인간판인 배우들도 도의적책임이란게 있는건데 참..
중국에서 아이유가 나온다는이유로 이 드라마를
얼마나 많이 보는지 알긴 아나.
이렇다할 K드라마가 없는시기에 안그래도 최근 아시아권에서 중국고장극 반응터진게 하필이면 동북공정 드라마임..이런 시기에 오랜만에 스타 한국배우 나온드라마라고 이슈된게 이 드라마고..그냥 글로벌ott라도 삭제조치했으면 좋겠다 좀 감쌀걸 감싸시길.
1개월 전
익인41
좋은 반응은 다 받아먹고 악한 영향력 행사하는 거에 대해선 모르쇠 입도 뻥긋 안하는 태도 이제 지긋지긋함 저 둘한테도 심각하게 정떨어지고
1개월 전
익인45
욕먹어도 싸지
12일 전
익인46
욕먹어도 된다 생각하는데 배우 얼굴에 저런 합성은 좀..
12일 전
익인47
이렇게 흐지부지 된다고?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남편 길들이기 중이라는 아내
이슈 · 2명 보는 중
우리나라 마약 치료 90%를 혼자 감당하고 있는 병원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500만원으로 시작해 최근 한국에 아파트 산 한일부부
이슈 · 1명 보는 중
하닉 평단 89인데 인생여전임
일상
만우절 기념 ocn으로 프사 바꿨던 tvN 스레드 담당자 현재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가짜 늑구 사진 유포한...40대 회사원 검거
이슈 · 1명 보는 중
오늘 코첼라에서 깜짝 발표한 빅뱅…JPG
이슈
전쟁시 차출되는 자격증, 직업 모음
이슈
AD
의사가 말하는 당뇨의 진짜 증상.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품절된 다이소 숟가락
이슈 · 4명 보는 중
고양이를 잃어버렸는데 찾긴 찾았음
이슈
AD
산딸기 파시는 할머니의 낭만.jpg
이슈
입시학원 민폐 레전드
이슈 · 2명 보는 중
AD
쓰레드에서 핫한 부동산 복비
이슈 · 2명 보는 중
AD
김선태 악플 1위 사이트 엠팍 관리자 반응
이슈 · 2명 보는 중
애기 낳은 전 앨리스 멤버 소희 근황.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44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54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54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19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52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24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96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70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93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17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71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62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2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64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73
리센느 거제 소녀 원이 졸업사진
6
05.18 01:33
l
조회 12057
종합소득세 신고해야하는 사람 정리해줌
24
05.18 01:16
l
조회 50859
l
추천 31
블랙핑크 리사가 쓰는 유리컵
1
05.18 01:14
l
조회 10524
육아 경험자가 뽑는 최고의 놀이
05.18 01:02
l
조회 7580
조선시대 호랑이의 진실
05.18 01:00
l
조회 3008
김장훈 정치에 대한 소신
05.18 00:59
l
조회 1039
지금은 상상도 못할 1박2일 전성기 시절 드립
05.18 00:57
l
조회 4180
l
추천 1
박세리가 식당에서 6번이나 추가한 음식
05.18 00:55
l
조회 9724
가습기에 오줌싼 대학생의 최후
32
05.18 00:55
l
조회 58837
독일에서 논란이 된 초호화 교도소
1
05.18 00:53
l
조회 2653
이효리 최근 비주얼 분위기
6
05.18 00:34
l
조회 18643
올해 여름 공개되는 BL 애니 원룸조교님
7
05.18 00:34
l
조회 6899
들어는 봤나? 물고기폰
05.18 00:15
l
조회 2861
엄마 유전 아빠 유전
8
05.18 00:13
l
조회 11933
l
추천 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ㄱ
들렘
추가하기
지성
추가하기
8TURN
추가하기
응답하라
추가하기
팬픽
추가하기
한국콘텐츠진흥원 제작 지원 받은 21세기 대군부인
2
05.18 00:13
l
조회 4081
l
추천 1
'21세기 대군부인' 등 한국 드라마, 프랑스 칸 진출
14
05.18 00:13
l
조회 2060
성인도 못 맞추겠다는 초등학교 문제
5
05.18 00:10
l
조회 3485
국방부 레전드 4행시
05.18 00:07
l
조회 1266
l
추천 2
22년만에 선보인 역대 최고의 리마스터
05.18 00:05
l
조회 1307
l
추천 1
1980년대 공중전화 털이로 20억원을 훔친 남자
1
05.18 00:03
l
조회 1892
더보기
처음
이전
706
707
708
709
7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0
1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13
2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3
3
로또 당첨된 대학생 1년 반 뒤의 후기
2
4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4
5
3학년 11반 전원 서울대 합격
6
어느 고딩의 왁싱 후기
7
간호사에게 데이트 신청한 디씨인
1
8
한국을 색다르게 부르는 나라
9
알바 8년차의 알바 난이도 정리
10
월급루팡 단축키
11
누나의 장점 10가지
12
플라잉 요가 썰
1
인티에서 방금 등신같은 글 봄..
15
2
얘들아 우울하면 헬스해
5
3
30살된지금 고등학교때 동창들 학벌ㅡ직업정리
24
4
160에 53키로가 길거리캐스팅 당할수있는 스펙이 맞나
5
5
새벽2시 6시 우퍼스피커 어떻게 생각해
5
6
연애할때 언제쯤 많이 싸우는 거 같아??
5
7
친구한테 이런 감정 느낌 드는데 버리는게 맞겠지
2
8
원래 자격증 처음 딸 때는 막막한 거 맞지...? 🥲
3
9
예전에 사회에서 알게된 띠동갑정도 차이나는 애가 있었는데
1
10
제발 무토바 금지 얘들아 제발 좀;
11
단기연애 기준이 뭐야?
5
12
월급 220주는데는 너무하는것같은데 나만 이래?
13
공시생들아 부모님 생신선물 뭐 해드려??
8
14
진짜 술버릇도 중요한 듯
1
15
흠 여자평균 키몸무게가 161 44 이정도이려나
8
16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
3
17
너네 친한친구 생일 언제인지 외우고 있어?
6
18
20대 후반쯤 되면 인연 30명 이상 생기는거 맞지?
5
19
당뇨는 왜 걸리는거야?
2
20
보통 1차면접이랑 2차면접 같이 보지 않아?
1
남돌 실물 본 사람만 들어와봐
18
2
아무리 봐도 동북아가 전세계에서 자기 외모 자존감이 젤 낮은거같음
3
3
카즈하 렌즈 몰까
1
4
솔로곡 퀄 어느 회사가 제일 좋은거같아?
9
5
아이돌팬들이 출장십오야 많이원하는 이유는역시 소속사 연예인들이 단채출연 때문이갰지?
6
4세대 탑여돌 뉴에아르 맞나?
1
7
패널티킥 메시가 차네 ㅋㅋㅋㅋ 이거 넣으면 단독 1위래
7
8
콘서트 영상 찍은 거 올릴 때 아이디 박아?
2
9
랒 은석 소희 실물로 보면 머리 크기 어때?
5
10
아저씨들이 스포츠 과몰입하는 거 이해 안 됐는데
1
11
심야괴담회 좀 어땠어? 귀신들 괜찮았어?
2
12
10년차쯤 되는 남돌이 결혼한다고 탈퇴하면 ㅇㄸ
16
1
나무 숲 BH 아티스트컴퍼니 이런데는 배우전문 기획사로
4
2
오티티가 장벽인거 추천 안하는데 이거 봐줘 제발.. 약간 수위있는 하이틴재질
10
3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온다는 말 있던데
1
4
살인자o난감 재밌어?
7
5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X황정음 인생네컷
17
6
허남준 멋세계짤 보다가 고래별 생각남 ㅅㅍㅈㅇ
3
7
멋진신세계
이거 세계본 전작 오마주 같다는데
4
8
서인국 내일도출근에서 개잘생겼네
6
9
아 미친 이장우 유튜브하는지 몰랐는데 이름 살찐삼촌이네ㅋㅋㅋ
10
정채연 허리에 찐타투야? 스티커야?
1
11
로코중에 다시봐도 재밌는거 뭐있어??
6
12
찬너계 메이킹 블루레이 2차 선입금 중
13
멋진신세계
서리가 세계 만나러 오디션장 갈 수 있었던 게 단심이 덕분이래
5
14
참교육 마지막회 사이다야???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