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40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군부인 조롱수위가 심해진다고 글 썼는데 댓글 아무도 안 받아줌
95
1개월 전
l
조회
17404
인스티즈앱
ㅊㅊ - ㄷㅁㅌㄹ
매국을 안 했으면 될 일
7
3
7
익인1
사과를 안하면 이런거 그냥 무한 생성이기는 해…
1개월 전
익인2
ㄹㅇ 요즘 진심 커뮤마다 화짱조들 잠입해서 맞말하는 한국인더러 혐오주의자 타령하고 은근슬쩍 갈구면서 여론바꾸려고 발악하던데 진심 역겨움 니네나라로 ㄲㅈ라고
1개월 전
익인3
ㅇㅇ 1환지 2환지 경복궁 불 내는 것부터 개꼬롬해서 2화에서 하차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노림수 개역함 사과문 하나 달랑 진짜 ㅋㅋㅋㅋ 혼혈인가 감독.......
1개월 전
익인40
222222
1개월 전
익인4
21세기 대군부인 팬들 특
1. 일뽕 논란 있을 때 - 아닌데? 일본 정치 세습 아니었는데?
2. 스토리 개연성 없을 때 - 뇌 빼고 보라며 '뇌없드', '뇌빼드'란 단어 창조
3. 연기력 논란 있을 때 - 억까 심하네^^, 역시 아이유 변우석 잘나가니 정병러들 붙었네
4. 변우석 연기력 논란 - 아 일단 연출 탓임!
5. 동북공정 논란 생김 - 배우는 쪽대본 받아서 스토리 몰랐음 ㅠ, 배우가 뭔 죄?, 정리글도 마플 신고하기, 배우가 사과를 왜 해? 유난;
1개월 전
익인4
회차당 출연료 몇백 몇천 받아가면서 책임감은 안지우려고 하는 팬들과 배우들 덕에 저런 풍자 짤도 도는겁니다~
21세기 대군부인 싹다 폐기해야함
배우들 석고대죄해야함
한국 드라마계에 저런 큰 오점 남긴거
1개월 전
익인9
뇌를 빼고 보든 말든 내 자유의지인데 그 팬들이 넌 왜 뇌빼드를 진지하게 보냐고 호통치는 것까지가 완성인듯 하오 ㅋㅋ 지겹
1개월 전
익인4
대군부인 팬 등장
1개월 전
익인9
엉? 나 팬 아닌데. 대군부인팬들이 뇌빼드라고 보라고 호통친다고 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아 그래? 먄 오해했네
근데 문장이 대군부인 팬으로 오해할만해
넌 왜 뇌빼드를 진지하게 보냐고 호통친다에서
넌은 보통 동북공정드라마에 반감을 가진 사람들을 뜻할거라고 생각할 수 있거든
1개월 전
익인9
4에게
아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다아 글 오해하게 쓴 듯
1개월 전
익인13
더 욕먹이네
1개월 전
익인5
기본적인 고증부터 사극덕 동태눈 만듦 어떤 대군이 대비랑 임금한테 형수님 조카님 하지
1개월 전
익인6
여주 팬인데 욕먹어도 할말은 없다고 생각함.
카바 쳐주고 싶어도 쳐줄 수가 없는데
1개월 전
익인7
이건 뭐 방송분이든 블루레이든 대본집이든 전량 폐기하고 관계자들이 사과해야 끝나지, 저 풍자와 해학은 계속될 걸
1개월 전
익인8
아니 근데 포스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
아진짜 개싫다.. 동북공정 드라마가..
1개월 전
익인12
본인들을 위해서라도 작감배들이 걍 사과하는게 제일 빠른 길일것같음
1개월 전
익인14
뇌빼드 뇌빼드거리더니 진짜로 뇌 빼고 다니다가 뇌 잃어버린듯
1개월 전
익인15
ㅋㅋㅋㅋㅋㅋ진짜 잘만들었다ㅋㅋ 테무부인
1개월 전
익인16
뇌빼고 돈만보고 만들었으면 할말없지ㅋㅋㅋ 이런 취급받으면 안되는 이유가 있음?
1개월 전
익인15
22
1개월 전
익인17
아니심지어 이거 세금 지원 받은거라매ㅠ 아 개빡쳐 세금쓸거면 검토좀잘하자 이런 역사왜곡드에 쓰다니
1개월 전
익인25
중국자본 받아서 한국에서 동북공정 드라마 만든다 해도 개처맞아야 될 판에;;
중국자본도 아니고 국민세금으로 동북공정 드라마 만들고 홍보 빵빵하게 하면서 종영까지 방영한 게 젤 참담...ㅠ
그것도 둘 다 은행 광고모델 할 정도로 이미지 엄청 깨끗하고 좋았던 우리나라 대표 배우들로 한 게 ㄹㅇ 사악 그자체
1개월 전
익인29
저게 세금지원까지 받은거야? 오 수많은 출품작 중에 1등 누가 시켜준거지
1개월 전
익인42
??? 돌았네 진짜
1개월 전
익인18
윽 딤토 저긴 진짜 심연인데
1개월 전
익인19
근데 내 뇌를 왜 빼야함? 애초에 뺄 일 없게 만드는게 맞는거 아님? 장르가 코미디가 아니잖아
1개월 전
익인20
아니 와 요즘들어 커뮤 진짜 이상해지는 거 같음;; 그냥 막 다 선없이 조롱하고 그러게 누가 그런 짓 하래? 내가 선없이 조롱하는 건 다 니 업보임 이러네… 와 진짜 왜들 이러냐 아 역겨워
1개월 전
익인20
진짜 이제 그냥 커뮤 접을 때 된 것 같다 갈수록 이상한 애들만 남아서 목소리 커지네. 이런 애들이 이제 한국 여론 좌지우지 할거라는 게 깝깝하다 미래가
1개월 전
익인28
ㅇㅈ..
1개월 전
익인34
원래라면 너 말이 맞는데... 그럼 친일파나 범죄자한테도 인권이 있으니 지나친 조롱은 하지 말자고 할 거야? 너 생각보다 동북공정은 심각한 거야 저쪽에서 먼저 선 넘은 거 맞지
1개월 전
익인20
배우가 범죄 저지른 것도 아닌데 개인에 대한 이런 조롱은 너무 좀 인간적으로 눈쌀 찌푸려짐 이건 아닌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34
얼굴 까고 떼돈 버는 이상 무조건 좋은 말만 들을 수는 없다고 생각함 책임감 없이 행동하면 욕 먹을 각오도 해야 하지 않을까? 억대 출연료 입금될 때는 신났다가 책임 질 일 생기면 팬들 뒤로 쏙 숨는 거 욕먹을 행동이긴 함 그나마 배우라는 직업 덕에 실드 쳐주는 팬 많고 부둥부둥 받는 것도 팩트기도 함...
1개월 전
익인20
욕하지 말란 게 아니라 해도 선은 지키란 얘기임..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동북공정 드라마에 가담하고 동조한 것부터가 이미 선 넘은 거라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그럼 작가가 더 욕먹어야지 왜 배우한테 선넘는 조롱임… 배우가 한 행동에 비해 너무 과하다고. 배우야 진짜 모를 수도 있었지만 작가는 그냥 알고 한 거잖아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본인이 끼칠 영향력이나 드라마가 어떤 내용인지는 관심도 없고 이 드라마 찍으면 이득이겠지? 이런 꽃밭 마인드는 욕 먹어도 어쩔 수 없음... 배우가 뭔 아역배우도 아니고 서른 살 넘게 먹었으면 진짜 몰랐을 수도 있어!!라는 핑계는 좀...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배우도 사람이다 사람… 사람 개인한테 조롱하려면 좀 생각 좀 하고 하자. 욕하지 말란 것도 아니고 적당히 선 안 넘게 하라는 게 그렇게 어려운 건가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그렇게 치면 작가랑 감독도 사람이니까 욕하면 안 됨..? 나도 ai 이용한 딥페이크 성범죄 이런 거 진짜 예민하고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함 근데 동북공정 드라마 찍을 정도의 깜냥이면 저 정도 갖고 상처 안 받음... 연예인 멘탈은 일반인의 상식과 아득히 거리가 있어 ㅋㅋㅋㅋ 나라 팔아먹는 드라마 찍고 이득 취할 작정했으면 욕 먹을 각오도 같이 했어야지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그건 너무 위험한 생각인 것 같음.. 그럼 연예인들이 왜 자살해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너의 논리도 이해 안됨 배우도 사람이니까 조롱하지 말자며 그럼 작가랑 감독도 사람이니까 조롱하면 안 되겠네... 나라 팔아먹는 짓 동조할 정도의 개쎈 멘탈이면 저 정도 갖고 눈물 뚝뚝 흘리지는 않는단 거야 ㅋㅋㅋㅋ 그냥 아씨 잘못 걸렸네 저것들 더럽게 짜증나네 이러지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그래 맞다 작가랑 감독도 선넘게 조롱하면 안되지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엥 작가 감독이 먼저 우리나라를 중국의 속국이라고 깎아내리고 조롱했는데요?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그리고 유독 배우한테만 몰랐을 수 있다 감싸기 심해 ㅋㅋㅋㅋㅋㅋ 지성을 가진 다 같은 성인인데 작가 감독만 알고 배우는 몰랐다고? 아역배우세요?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진짜 넌 100년 전에 태어났으면 을사오적도 잘생겼으면 편들어줬을 것 같아서 할 말 잃음...ㅋㅋㅋㅋ 뭘 모르고 도장 찍었을 거야~ 하면서...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어우 진짜 왜이래…. 왜이렇게 흥분함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엥 이제 반박을 못하니까 메신저를 공격하네 할말 없음 지나가세용.... 배우들은 좋겠다 너네 같은 팬들이 아역배우 취급해줘서 ㅋㅋㅋㅋ 근데 오히려 그게 역으로 배우 욕먹이는 거 알지? 너네 배우가 그 정도 지능도 없다고 돌려까는 수준임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배우 팬 아니고 조롱이 선 넘었다 말하는 것도 요즘 세상엔 지능이 없는 거임? 너가 원하는 옳은 세상이 상대방이 무슨 잘못 하나 했으면 선넘게 조롱받아도 참고 견뎌야 하는 게 옳은 세상임? 그래?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엥 너가 오해한 듯? 너네 배우가 동북공정 몰랐을 수도 있다매... 근데 그 실드가 오히려 배우가 동북공정 알아챌 지능도 없다고 말하는 꼴이라구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ㅇㅇ 댓글 잘못 읽었네 아무튼 그게 너가 옳다고 생각하는 세상이냐고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너가 옳다고 생각하는 세상은 30대 배우를 세상 물정 모르는 아가 취급하면서 동북공정 몰랐을 수도 있지! 이런 거야? 그럼 작가도 몰랐을 수도 있다고 실드 쳐주삼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아니? 선넘게 조롱하지 않고 욕할 것만 욕하는 게 옳은 세상임. 그래서 니 생각이 무서움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너가 배우들은 몰랐을 수 있다고 아가 취급했잖어... 감싸고 싶어도 그게 맞아?ㅋㅋㅋ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배우가 할 수 있는 잘못은 ‘연기력 좀 아쉬운 정도’ 이거지 이거 갖고 딥페이크 조롱하면 안되지 ㅇㅇ 근데 동북공정은 그냥 친일파랑 똑같다니까? 잘못 하나 한 수준이 아니라니까? 너 진짜 끝까지 동북공정 심각성은 모르는 것 같아서 안타까움...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그래 진짜 꼭 그 애국심으로 나라에 도움되는 일만 하고 살아주라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오오 넌 애국심이 없나보다.... 반면 넌 나라에 도움 안되는 일만 하고 있네 동북공정 드라마 배우 실드치기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응 세금 열심히 내고 너처럼 홍위병 짓 하고 다니는 사람들 댓글로 지적하는 게 내 애국이야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ㅋㅋㅋ진짜 반박할 논리가 없으니까 애국심 갖고 열일하래 ㅋㅋㅋㅋㅋㅋ 응 동북공정 빨아주는 것보단 그게 낫겠다...응응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반박할 논리가 없는 게 아니라 너랑 나는 서로에게 외계인 같은 존재니까 더 말 섞을 필요가 없지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끝까지 동북공정 문제라는 말은 못하는 게 소름이네.... 너가 말하는 애국심이 중국에 대한 애국심이었구나? ㅋㅋㅋㅋ 요즘 중국인들 한국어도 잘하네...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하긴 국적이 다르면 외계인 같다고 느낄 수도 있지~ 수고해~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진짜 홍위병 같긴 하다 홍위병도 이렇게 자기들이 하는 게 다 애국이라고 생각했겠지ㅋㅋ
1개월 전
익인34
20에게
우와 진짜 끝까지 동북공정 문제라고는 말 못하네 ㅅㅈㅍ 욕해바 너 못하지?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
34에게
시진핑 개돼지 개ㅂ신ㅋㅋㅋㅋ 욕 하나가 뭐라고 그걸로 중국인 판별하려고 하는 건 뭐지? 뭐 시진핑 욕하면 중국인이 아니게 되는 거임? 뭔 생각이지 이건
1개월 전
익인44
20에게
빠순이? 빠돌이?
29일 전
익인20
44에게
응 지들 의견 강요하는 저지능 공산당 지지자들 극혐하는 인간~
29일 전
익인34
20에게
너보고 지능이 없다고 한게 아녀 다시 읽어봐
1개월 전
익인43
배우팬 또 등장했네 저 정도면 그냥 풍자 맞지 작감이 더 잘못했지만 배우도 잘못 있지 저런거 멈추려면 폐기말곤 답이 없다
1개월 전
익인20
뭔 지들 광기에 동참 안하면 다 배우팬이래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극혐
1개월 전
익인43
광기라고 모는거까지 찐이다ㅋㅋㅋㅋㅋㅋ나라위 덕질 대단해
1개월 전
익인20
아 광기를 광기라 하지 뭐라 그럼? 광기 마음대로 부리시고 나한테 의견 강요 ㄴ
1개월 전
익인43
20에게
너나 저 사진이 뭐라고 굉기타령 하면서 배우 실드 ㄴ
1개월 전
익인20
43에게
예 마음껏 조롱하시라고요~~~ 조롱하는 인간이 조롱하지 말라는 인간보고 당당한 게 광기지 그냥 광기 인정하고 조롱하세요
1개월 전
익인43
20에게
ㅇㅇ 폐기할때까지 작감배 다 조롱할거임 나라위 덕질하느라 잘못된 것도 못보는 이 불쌍한 인간아
1개월 전
익인20
43에게
응 니 조롱이 선을 넘어서 광기라 하는 거임 진짜 본인이나 불쌍한 줄 알지 애초에 조롱을 시작도 안하는 내가 왜 불쌍함?
1개월 전
익인43
20에게
저 사진이 뭐가 선을 넘었다는건지 설명해봐ㅋㅋㅋㅋ 설명 못하겠지? 어리석은 짓을 하니까 불쌍하지
1개월 전
익인21
점점 막나가지네
1개월 전
익인22
“니가 명분을 줬으니 난 무슨 말이든 다 해도 돼”
1개월 전
익인23
많이 봐주세요 해놓고 막상 아무도 책임지지 않는 드라마
1개월 전
익인27
222
1개월 전
익인15
333
1개월 전
익인36
444 다같이 만들고 홍보하고 수익도 창출하는데 책임만 없다니???
1개월 전
익인24
에궁 동북공정 논란 안뜨게 잘했으면 욕먹을 일도 없었을텐데
1개월 전
익인26
역겹다 저렇게까지 하는거면 중국한테 좋은거밖에 없는데
1개월 전
익인29
볼수록 매국노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1개월 전
익인30
이건 도저히 쉴드가 안된다
더 악질인게 의도했든아니든간에
조선구마사때 첫부분부터 논란돼서 아예 방영취소된걸 학습하고 그런건지
마지막화에 다 때려넣어서 방영취소도 못하네
요즘 외국에서도 한국드라마 많이보고 심지어 주연배우들이 워낙 해외팬덤도있는 배우들이니 더 그럴텐데
저거보면 외국인들이 뭐라생각하겠음?
곧이곧대로 저게 한국문화구나하고 믿을거아냐
1개월 전
익인31
근데 배우들도 다 대본읽어보고 마음에 들어야 수락하는거 아닌가? 배우들은 왜 욕하지말래?? 그냥 자기가 팬이라서?? 잘못해도 입다물고 있어야하는건가
1개월 전
익인32
뇌빼드가 아니라 그냥 찐 뇌빼 상태였던 것이었다
1개월 전
익인33
비판은 비판에서 끝내야지..합성까지하네
1개월 전
익인37
여태 역사왜곡이랑 동북공정 물든 드라마들 보이콧 수준이었는데 저드라마가 막판에 논란이 터진거지
1개월 전
익인39
나도 억까싫어하지만 사안이사안인만큼 큰문제인데
억빠하는게 너무보여서 이드라마는거부감이 넘침
지금 k컨텐츠 영향력을 알고나 이렇게 억지감싸기 하는걸까 배우를 무자비적으로 욕하라는게 아니라,드라마의
메인간판인 배우들도 도의적책임이란게 있는건데 참..
중국에서 아이유가 나온다는이유로 이 드라마를
얼마나 많이 보는지 알긴 아나.
이렇다할 K드라마가 없는시기에 안그래도 최근 아시아권에서 중국고장극 반응터진게 하필이면 동북공정 드라마임..이런 시기에 오랜만에 스타 한국배우 나온드라마라고 이슈된게 이 드라마고..그냥 글로벌ott라도 삭제조치했으면 좋겠다 좀 감쌀걸 감싸시길.
1개월 전
익인41
좋은 반응은 다 받아먹고 악한 영향력 행사하는 거에 대해선 모르쇠 입도 뻥긋 안하는 태도 이제 지긋지긋함 저 둘한테도 심각하게 정떨어지고
1개월 전
익인45
욕먹어도 싸지
14일 전
익인46
욕먹어도 된다 생각하는데 배우 얼굴에 저런 합성은 좀..
14일 전
익인47
이렇게 흐지부지 된다고?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고양이를 잃어버렸는데 찾긴 찾았음
이슈 · 3명 보는 중
특이점이 온 요즘 왕홍 체험.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아니 나 종아리 ㅈ니짜 어떻게 해야돼?
일상 · 4명 보는 중
배우 한명 추가되고 찐 드라마 같다는 꽁트
이슈 · 4명 보는 중
결국 사과문 올린 최태성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번에 산 가방 수납 진짜 마음에든다
일상 · 2명 보는 중
AD
현재 복귀한 서인영이 하는 셀프 파묘 유튜브..JPG
이슈 · 1명 보는 중
반려동물 카시트 낸 다이소
이슈
싸구려 뷔페 음식 라인업 특징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들맘의 ㅂㄹ송(feat 온라인 위고비)
이슈 · 4명 보는 중
오리온 부침개 컨셉 신상과자 예고
이슈 · 1명 보는 중
AD
대한민국 주적은 누구입니까? 이거 어려운 문제 아니거든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입에 랩 씌우고 음식 씹는 척"…기괴한 다이어트 뭐길래
이슈 · 1명 보는 중
회사 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 케이스
이슈
근데 왜 유명 아이돌 콘서트 다 서울 인천 이런곳에서만 하는거니..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살빼기 어려운 시기에 빼고 빼기 쉬운시기에 쪘다는 김신영.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373
북한 평양 카페 근황
154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362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120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158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97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03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
107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82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124
롯데리아 신메뉴
80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100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72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85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65
국방부 레전드 4행시
05.18 00:07
l
조회 1283
l
추천 2
22년만에 선보인 역대 최고의 리마스터
05.18 00:05
l
조회 1327
l
추천 1
1980년대 공중전화 털이로 20억원을 훔친 남자
1
05.18 00:03
l
조회 1908
내친구 화법 나폴리탄 괴담처럼 말해.jpg
3
05.17 23:54
l
조회 7773
l
추천 4
5개월 아기 데리고 캐나다-한국 비행기 탄 엄마
11
05.17 23:53
l
조회 12777
l
추천 18
전주 사람들은 비빔밥 안 먹어
3
05.17 23:41
l
조회 5571
진짜 미모 리즈 찍었다는 말 많은 기리고 강미나
87
05.17 23:36
l
조회 97214
l
추천 9
귤에 미쳐버린 사나이.jpg
24
05.17 23:33
l
조회 22886
l
추천 7
온미녀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냉미녀 그자체였던 키키 지유
6
05.17 23:21
l
조회 3830
l
추천 2
장성규가 한강에서 만난 20대 남녀보고 당황한 이유
5
05.17 23:14
l
조회 31262
기리고 출연 배우가 20kg 증량을 위해 먹은 음식
82
05.17 23:13
l
조회 91747
500만원으로 시작해 최근 한국에 아파트 산 한일부부
72
05.17 23:12
l
조회 77731
l
추천 1
21세기대군부인 카카오페이지 웹소설에서 수정 안한채 그대로 판매중
11
05.17 23:12
l
조회 15971
@책 읽는 속도가 책 사는 속도를 조금도 따라오지 못함
1
05.17 23:11
l
조회 3748
마비노기 모바일
추가하기
더보기
아 전체랭킹 100번대로 마무리했네…. 하 아까워
타바도 이번에 같이 없어져??
2
게임이 넘 잼없다
15
타르타바스 입문 가능할까
1
진짜 기다리는것도 지친다
1
흰아기곰 vs 로얄아기돼지
5
자신감 넘치는 어느 돌싱녀의 포부.jpg
05.17 23:10
l
조회 3642
살목지 역대 한국 공포 영화 흥행 1위 등극
05.17 23:09
l
조회 592
l
추천 1
교토식 화법의 하드 카운터
6
05.17 22:56
l
조회 11573
l
추천 1
윗집 사는 여자가 내려왔음
05.17 22:52
l
조회 2712
대한민국 자격증 보유 끝판왕
05.17 22:51
l
조회 3152
휴대폰 없던 90년대 기차에선 뭘 했을까???
5
05.17 22:49
l
조회 7409
더보기
처음
이전
766
767
768
769
77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6
1
듀오링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유
1
2
쿠팡 참치캔 300원대에 900캔 산 구매자의 수필.txt
3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17
4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 사람
5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54
6
사우나에 7일간 머무른 4인 가족
7
참깨라면 계란마다 표정이 다르다고 함
8
일본에서 난리난 남녀논쟁
2
9
방송 촬영으로 길막해서 빡친 시민.jpg
10
아파트 차단기 박은 입주민.jpg
1
11
요즘 아파트 신종 갈등
12
실존하는데도 처음엔 아무도 안 믿었던 동물
13
당근에 올라온 50만원짜리 게임
1
14
교사를 자살하게 만든 학부모가 장례식장에 와서 하는 말
1
내 근로장려금 좀 봐줄래?
12
2
간호사인데 교수님들이 나랑 우리 과 전공의랑 사귀는 줄 안대
3
아시아나나 대한항공 승무원 학벌봐??
11
4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
5
5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
2
6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
1
7
나 스트레이트 체형이지??
8
8
와 참교육 5화 보는데 내가 정신 나갈거같음
9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
10
10
옷 살말?
11
당근에서 디젤가방 2만원에 파는데 짭일까..
12
근로장려금 반기는 정기 때 받아야 하는 금액이 나눠서 들어오는 거야?
1
13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
14
축구 져도
15
근장 받은 익들 다들 내일 뭐 먹을꺼야
16
하이닉스는 여성할당제 안하나??
17
서울에 태극기랑 성조기 들거나 뱃지한사람들은 왜그래?
18
15키로차이면 차이 커?
10
19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
7
20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
1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
5
2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
28
3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
17
4
지금 마라샹궈 먹말
3
5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
1
6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
6
7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
3
8
오늘 6월 25일이네
6
9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0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
6
11
ㄱ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2
12
아니 스테이씨 이번 노래 너무 좋아서 놀랬음
2
1
세상에.. 기억 상실증이란게 비현실적인 소재가 아니였잖아?!
5
2
급상승
허남준 베테랑2 진짜 개잠깐 나오던데 그것도 홍보하는거 보고
1
3
채서안이 인터뷰영상에서 허남준얘기할때 "말이 진짜 많으시더라구요”
2
4
허남준 11살 연상인데 조아졋다,,,
6
5
허남준 진짜 깔끔 - 날티 잘 오가는거 같음
8
6
허남준 할머니도 웃김 애가 죽음에 대한 공포에 빠졌는데
4
7
멋진신세계
아 난 아직도 이런게 왜이렇게 웃기지
5
8
허남준 무게 안잡아서 좋다
9
9
허남준 젭티 김부장 특출인데 대본리딩했다는것도 신기ㅋㅋ
2
10
멋진신세계
아까 낮에 지나치듯이본건데 허남준 이현 연기할때 일부러 목소리 낮춘거 아니래
3
11
왕사남 박지훈 악몽씬 움짤 떴는데 아름답다(공포주의 피주의)
3
12
멋진신세계
나 왜 짱태섭이 그만 그만 했는지 알 거 같다 ㅋㅋㅋㅋㅋ
2
13
작은아씨들 김고은 위하준 왜 암 것도없냐 샹
14
허남준 카메라 공포증이 있어서 그렇지
1
15
허남준 마리끌레르 인터뷰 아까 올라온것도 봐봐 성격보임ㅋㅋ
3
16
애교 개끼는 허남준 계속 보게 되네
3
17
허남준 팬미하면 굳이 애써서 노래나 공연 안해도 됨
7
18
멋진신세계
아 유퀴즈로 최종입덕이네
7
19
허남준 유퀴즈 다음주에도 언급된대ㅋㅋㅋㅋㅋ
2
20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
9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