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70

6급 공무원 월급 인증샷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1호봉인데 6급? 빠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급오를때마다 호봉 한개씩 깎이는데 대략 14년 근무하셨네요. 고생하셨습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많이 받으시네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근이랑 명절 성과급 다 하면 세전 6천~7천 되겠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월급이 진짜 적긴 적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건보료 연말정산으로 더 떼갔던 달이라
다른달은 더 많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정답 9급인데 건보료 정산
40만원 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나가던 익인데 26.5 급여인데? 연말정산 26.4에 떼지 않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4월에 떼는데 급여표엔 얀말정산 잇넹 덜 떼서 뗄 수도잇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수총액 변경신고를 한건가?
연말정산 정산분할은 저렇게 안나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분할금이 젤 말이 되는데 금액이 적어서 왜절케 뗏는지는
무르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수 보니까 수당없는달이네
6급쯤되면 정근수당 2번, 명절수당 2번, 성과급1번 정도 해서 1년에 절반은 나름 풍족함
5달 정도는 최소 500넘게 들어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연봉 7000 정도라고 보면 됨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년차에 월급이..공무원 박봉이긴하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6급이면 한 20년 근속해야하지 않나요?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맛없는 부대찌개집 특
06.21 05:02 l 조회 2071
호주에서만 파는 아이스커피
06.21 04:58 l 조회 705
사람들이 잘 모르는 김치찜의 영어 번역
06.21 04:55 l 조회 292
모델 업계도 있었다는 집합문화
06.21 04:54 l 조회 522
호신 스프레이 다 썼으면 리필 되나요?
06.21 04:53 l 조회 314
교수님 은퇴시키는 대학생
06.21 04:52 l 조회 156
한국인 아닐까 의심되는 외국인 아재
06.21 04:51 l 조회 399
일본에서 매운 맛 찾는 만화
06.21 04:49 l 조회 946
이론상 튼튼하게 만들기가 불가능한 그릇1
06.21 04:44 l 조회 1083
회사 생활 난이도를 '매우 어려움'으로 설정한 신입
06.21 04:43 l 조회 768
일본의 한 가게에서 매운 정도를 표현하는 법
06.21 04:42 l 조회 252
전성기 유세윤이 개콘 짤린 이유
06.21 04:41 l 조회 495
노르웨이에 사는 사람의 집 앞 풍경...gif
06.21 04:40 l 조회 634
원기둥 김밥.jpg1
06.21 04:39 l 조회 3420
K-전통 방식으로 소나무 먹 만들기
06.21 04:36 l 조회 1479
캐나다 운전사고 낸 군인의 경위서
06.21 04:35 l 조회 363
조선왕조실록에서 직접 왜구를 토벌한 기록이 남아있는 왕자1
06.21 04:33 l 조회 260
절에 버려진 개들4
06.21 04:32 l 조회 4762 l 추천 1
남이 쓰던 식칼 등은 쓰면 안됨1
06.21 04:28 l 조회 1723
GPT에게 본인의 모습을 그려달라고 한 누님1
06.21 04:27 l 조회 471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