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23
전직 영양사 아내가 해주는 아침밥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5시에 일어나서 저걸 언제 다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업이면 충분힌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아침밥 보기에도 푸짐하고 정성 들어간거 같아 맛있겠다 근데 아침 입맛 없는 나같은 사람은 줘도 다 못먹을듯 점심이면 딱 맛있게 다 먹을 수 있을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들어가도 꾸역꾸역 먹다보면 한 일주일 후에 아침에 그시간되면 배고파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왜 익2한테 달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누구 아침밥 해주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급식 사진올리는 그런것처럼 정갈하게 잘담는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머나 플레이팅을 넘 이쁘게 하셨다..
밥먹을 맛이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플레이팅도 예뿌게 하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혼엔딩 아니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분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
1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이 글 보니 생각나는데 남이 해주는 음식 받아먹는다해도 그게 내 몸이 원하는 영양이랑은 다를 수 밖에 없어서 가장 좋은건 요리해주는 사람 있어도 내가 내 몸에 잘맞는 음식 스스로 찾아먹는거..
예를 들어 나는 마늘 밀가루 올리고당 먹으면 장트러블 난다고 가정해봐. 근데 급식이나 밖에서 사먹거나 심지어 엄마가 해주는 밥이라해도 그거 하나하나 다 고려해서 해주는건 거의 불가능함… 근데 내가 직접 해먹거나 스스로 고려해서 먹으면 완전 나에게 맞는 음식 먹을 수 있고 최적의 컨디션 유지할 수 있음.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버지에게 배운 삶의 지혜.jpg
06.15 17:56 l 조회 874
차마 한국인들이 싸구려 펑리수를 고르는걸 볼 수 없었던 대만 사는 한국인139
06.15 17:55 l 조회 49770 l 추천 6
영어 유치원 근황
06.15 17:54 l 조회 1839
의사들이 녹은 설탕을 절대 먹지 않는 이유5
06.15 17:54 l 조회 16689
호칭에 민감한 학부모들
06.15 17:53 l 조회 1401
옛날 짱구가 재밌었던 이유
06.15 17:53 l 조회 618
성공할 때마다 여자가 옷을 벗음
06.15 17:52 l 조회 891
일본 최대 유흥가 근황
06.15 17:51 l 조회 1986
외부음식 반입 허가한 한 카페
06.15 17:50 l 조회 720
음식 모형 만들기의 장인
06.15 17:49 l 조회 766
농사 난이도 헬이라는 농작물
06.15 17:49 l 조회 991
뜻밖에 힙해진 시계.jpg
06.15 17:47 l 조회 1404
취사병들이 훈련 때 힘든 이유
06.15 17:46 l 조회 1674
인터넷 터뮤니티 한 짤 요약.jpg
06.15 17:45 l 조회 940
한 디씨인의 편의점 여자손님 썰
06.15 17:44 l 조회 1036
알리에서 산 아령 대참사
06.15 17:43 l 조회 947
흔한 모자간의 카톡
06.15 17:42 l 조회 718
'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월 10만원 영치금 사용 보장 받는다
06.15 17:41 l 조회 1104
미용실 공감.jpg6
06.15 17:39 l 조회 6196
어딜 가냐옹???
06.15 17:38 l 조회 374


처음이전2712722732742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