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87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의외주의) 오늘자 압구정 스타벅스 인파..JPG
178
21일 전
l
조회
132240
인스티즈앱
https://www.techm.kr/news/articleView.html?idxno=152044
14
12
14
1
익인1
직원들은 편하긴하것다
21일 전
익인2
ㄴㄴ그래서 인원 줄임
21일 전
익인3
대단한것들
21일 전
익인15
헬조선식 엔딩이네
21일 전
익인28
와 개빠르네
21일 전
익인29
그 회사답네
21일 전
익인34
언제 다시 터질줄알고 바로 줄이냐… 직원들만 죽어나겠네
21일 전
익인85
맞아 별수없음 시간대 매출 떨어지면 쪼아지는건 점장뿐이니... 스케줄 바꿔야지 뭐... 스트레스 쩔겠다
21일 전
익인105
삼일만에 줄일 수 있어? 원래 직원은 어떤 일로 빠진거야?
21일 전
익인106
그냥 당일 연장 양해해서 자르고 그 주 연장 다 줄여서 최소 인원으로 굴림..근데 또 아예 장사가 안되는건 아니니 최소인원으로 그냥 매장 운영하는거지 뭐 스케줄 근무라 항상 이렇게 근무해왔음
21일 전
익인105
아 그럼 최소 인원으로 굴리면 연장 없어진 사람들은 다른 카페에서 일 할 수 있기도 해?
20일 전
익인4
👍🏻👍🏻👍🏻
21일 전
익인4
극우들 아직도 넷사세라고 낄낄대며 스벅구매운동하고 518 조롱히던데 한번지켜봐라 ㅇㅇ
21일 전
익인4
(내용 없음)
21일 전
익인4
(내용 없음)
21일 전
익인4
이건 윤서인
21일 전
익인117
윤서인이 저렇게 말하는거보니 스벅불매하는 내가 자랑스러워진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76
출근시간이라고 하고 시계는 6시 10분인데 국내 6시에 오픈하는 스타벅스도 있나?
21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1일 전
익인76
삭제한 댓글에게
아하. 이해함
21일 전
익인5
외국인 손님도 없었다는건 그 사건 때문이 아닌거 아닐까?
21일 전
익인4
극우들이 518기리는 일반인 외국인 계정 찾아가서 테러했던데 그래서그런걸수도
21일 전
익인4
억측일수도있지만.. 암튼 그런짓까지했더라고
나름 10만넘는 팔로워계정이엇어서
21일 전
익인4
(내용 없음)
21일 전
익인4
(내용 없음)
21일 전
익인4
누가 인티에서 알려줘서 나도안건데.. 들어가보니까 나도 팔로잉중이던분이었음.. 영어가르쳐주던 분이라 팔로잉했엇엇나봐
21일 전
익인108
4에게
벌래들 이제 하다하다 외국인계정도 테러하네
21일 전
익인6
우리동네도 텅 비었드라 점심시간에 바글이였는데
21일 전
익인7
앞으로 절대 안 갈 것 같아요
21일 전
익인8
압구정은 워낙 지지세가 그 쪽인데도 의외네 엄청 붐빌줄 알았는데
21일 전
익인10
그쪽인거랑 ㅇㅂ 묻는 건 달라서 그런듯;;;
21일 전
익인75
보수랑 극우 일베랑은 다르니까요;
21일 전
익인93
22
21일 전
익인110
이런말 보면 억울한게 난 정치적으로 보수지만 윤어게인이나 518 조롱하는 사람 극혐함;;; 이건 정치나 이념이 아니라 상식의 문제라ㅋㅋ...
21일 전
익인115
윤어게인은 왜?
21일 전
익인117
왜는 무슨 왜야ㅋㅋ 내란주동자니까 그렇지ㅋㅋ
20일 전
익인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110
혹시 상식 없어?
20일 전
익인14
아 윤어게인 조롱하는 사람도 극혐한다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110
진짜 살면서 진보인사들 좋아해본 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 윤어게인이나 멸공(찐 북한 중국 대상으로 하는건 존중) 자국역사 조롱하고 이러는건 지능의 문제잖아
20일 전
익인11
우리 동넨 많더라 ..그래도 평소보단 덜 했어 원래 거의 만석인데
21일 전
익인12
궁금해서 확인했는데 우리동네 3곳도 사람 없었음
21일 전
익인13
와 생각외로 불매 진짜 잘되네요.
21일 전
익인14
일베벅스...... 아 근데 우리 지역 경상도인데도 스벅 텅텅 비었음
21일 전
익인16
환불해달라니까 사과문 복붙 쓰고 그 밑에 규정대로만 해준다고 못해준다하네ㅋ
21일 전
익인17
타격 없으면 저렇게 요란하게 인증하지도 않겠지........ 라고 생각합니다... 웅...
저도 08년도부터 골드회원이었는데..... 그냥 안하고 말지 생각했습니다.... 대체제가 너무나 넘쳐나서...
21일 전
익인18
근데 진짜 카페만큼 불매 쉬운 게 없음
21일 전
익인47
22
21일 전
익인60
33 대체 가능한 브랜드가 너무 많음
21일 전
익인67
44 우리나라 카페 너무 많아서
21일 전
익인74
55
21일 전
익인111
66
21일 전
익인113
77문제 있는곳 안가도 사는데 지장없음
21일 전
익인124
8
20일 전
익인125
9
2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9
일베들이 그래도 스벅사먹는다고 조롱하니 이꼴나지 ㅋㅋㅋ 하여튼 일베붙어서 좋은꼴 못봄
21일 전
익인20
와우
21일 전
익인21
선넘었지. 불매하는게 당연하지
21일 전
익인22
와 이미지 훅 갔네 진짜
21일 전
익인23
코엑스는 넘쳐나던데..
21일 전
익인24
다른 동네들도 이럼??
21일 전
익인51
아니.. 서울 관악구 스벅들은 여전히 미어터짐
21일 전
익인68
합정은 사람많던데
21일 전
익인25
불매할사람은 하고 일베놈들 인증하러많이 가나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26
대체 5.18이 왜 정치적으로 소모되는지 이해가 안감
진짜 지능개떨어지는듯
21일 전
익인27
5.18은 슬픈 역산데 왜 극우들이 날뛰는지 모르겠음 불매하시는 분들 응원함
21일 전
익인30
일베 묻은 곳을 왜 가..
21일 전
익인31
의외다... 압구정은 신경 안쓸줄 다들 생각이 있어서 다행이네
21일 전
익인32
쿠팡보다 대체재가 넘쳐나니
21일 전
익인33
518 아니라도 굳이 갈 이유가 없음
21일 전
익인36
디른 갈 카페 많음
21일 전
익인37
근데 솔직히 18일까지만 해도 기프티콘 써서 털어버리려고 마지막으로 가고 싶었는데 그날 안가고 19일 되니까 무슨... 극우의 성지 이런 느낌 돼서 안가고 싶어짐
21일 전
익인38
22 오해받고 싶지도 않음
21일 전
익인40
33
21일 전
익인88
44 우산도 안들어
21일 전
익인91
55 ㅠㅠ 솔직히 이미 받은 다이어리 쓰기도 눈치보이고 마크 가리려고요..
21일 전
익인111
66 선물받은 카드나 깊티 쓰기 눈치보임
2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9
응 안 가 커피숍 널림
21일 전
익인41
울동네 대구는 여전히 손님 북적북적
21일 전
익인42
극우 베충이들 스벅 개가치 사먹으러 간다더니 다 어디숨음? 넷상에서 하는거 보면 우르르 몰려갈거같더만
21일 전
익인44
Ai돌려서 짤이나 퍼나르고 돈 드는 건 안 함ㅠ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43
불매도 불매지만 이번 일은 스벅 브랜딩 훼손됐다 느끼면 미국 본사가 지분을 싸게 다시 매입할 수 있는 콜옵션 때문에 더 타격 클거라고 봄. 미국 본사에서도 주시하고 있다고 서면 인터뷰 했으니까
21일 전
익인81
이런식으로 운영할거면 미국 본사가 다시 가져가는게 맞는거 같음
21일 전
익인111
22
21일 전
익인44
극우 일베들이 소비촉진운동(?) 안 했으면
오히려 사람들 크게 신경 안 쓰고
불매하는 사람들 예민러 취급 받았을 거 같은데
덕분에 고마움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45
판교 사는데 여기도 한적해서 놀랐어요 주변에 회사들이 많아서 평소엔 주문하면 20번대였는데.. 물론 저도 안 들어가고 밖에서만 봄
21일 전
익인46
회사에서 스벅 텀블러 쓴다고 혼났어요 ㅜ
21일 전
익인47
기프티콘도 환불했음. 포인트 적립으로
21일 전
익인48
하도 갈곳이 많아서 스벅 하나 배제시킨다고 별 타격 없쥬 ㅋㅋㅋ
21일 전
익인49
그쪽 사람들이나 열심히 가라 해 ㅋㅋㅋㅋ 해봤자 돈 못 벌어서 망하겠지 ㅋㅋㅋㅋ
21일 전
익인50
스벅 파트너인데 살다살다 코로나만큼 매출 안나온 적은 처음이야
21일 전
익인52
가면 극우 낙인 찍힐거 같음
21일 전
익인53
카페는 우리나라 사업중에서 가장 레드오션인 시장임. 대체제가 너무 많아서 불매가 너무 쉬움. 당장 발에 치이는게 카페인데 갔다가 사상이 극우이거나 일베쪽으로 오해받기 딱좋은데 정상인이라면 왜가겠어 ㅇㅇ
21일 전
익인53
솔직히 일반인들한테도 이미 극우 일베의 성지같은 느낌 되버려서 다른사람 눈치 많이 보는 우리나라 사람 특성상 절대 안가고싶지. 사회생활 하는사람이면 괜히 갔다가 회사사람이나 학교친구들이 보거나 그러면 사상이 그쪽이 아니더라도 괜히 오해받을것 같으니
21일 전
익인54
어딜가나 한블럭만 가도 메가 컴포즈 빽 다있는데
굳이 논란있는 스타벅스 갈 필요없지
21일 전
익인55
사건 터졌을때까진 그래도 나름대로 기업차원에서 대응이랑 사과까지 했으니까 불매는 좀... 싶었는데 그후로 벌레들이 단체로 자기들 구역인양 낄낄거리면서 구매촉진운동 이런거 한다는거 보고 ㄹㅇ 가기싫어짐 혹시라도 만에 하나라도 그렇게 생각되어질까 껄끄러움ㅋㅋㅋㅋ 카페가 하나도 아니고 거기가 대단히 장점이 있어서 가던것도 아니고 그냥 늘 가던 곳이라 습관처럼 가던건데 가려다가 어? 하고 멈칫 한번 하게되면 그냥 안가는거지 불매가 대단한게 아님
21일 전
익인56
근덕 다른매장은 사람많던데 언제까지 유지될지
21일 전
익인57
다른 매장도 휑하더라ㄹㅇ
21일 전
익인58
카페는 대체재가 너무 많아서
21일 전
익인59
강남에 회사다니는데 오늘 직장동료들이랑 스벅얘기함
미친거같다고 다들 대놓고 말하는거보고 서울도 영향이 없지는 않구나싶었음
쿠폰있어도 환불받거나 나중에 쓰자고
21일 전
익인61
굳
21일 전
익인62
대체 가능한 커피전문점이 너무 많다 스벅 타격 많이 받을듯
21일 전
익인63
솔직히 쿠팡이면 몰라도 프차 카페는 대체브랜드가 많긴해서
21일 전
익인64
엥 아까 정말많앗는데요? 언제찍은거임?
21일 전
익인65
아 스벅텀블러 샀는데…(그일 터지기전) 하
21일 전
익인65
일베ㅊ들 진짜 너무 싫음 주변에서 만날까봐 무서움
21일 전
익인66
강남은 카페 워낙 많으니까.. 당장 옆집만 가도 될듯
21일 전
익인69
하다 못해 기업에서도 기프티콘 뿌리는 이벤트에 스벅은 뿌리지 말라고 함
21일 전
익인70
근데 진짜 못가겠음.. 극우들이 각종 sns에서 하도 난리쳐서 특히 인스타 스레드ㅇㅇ 이게 커뮤나 슨스사세가 아니라 거의 극우 인증처럼 되어버림. 당분간은 의식하고 안갈거 같음 나도
21일 전
익인71
갔다가 나도 극우취급 당할까봐 못가겠음 스벅 말고 카페갈 곳도 많고
21일 전
익인72
나도 아까 상수역 갔었는데 바로 앞에 있는 스벅 못가겠더라ㅋㅋ
21일 전
익인77
비와서그런거아닌가..
21일 전
익인78
스벅 진짜 사람 없던데
21일 전
익인80
극우라기보다는 일베이미지가 너무 강해짐 우파라도 저런 일을 유머로 소비하진 않음..
21일 전
익인80
우파 = 스벅간다 이런 밈으로 안퍼졌으면 좋겠음
우파든 좌파든 이런 일을 농담처럼 쓴다는건.. 말도안되는 일
21일 전
익인82
아 근데 솔직히 지금 밖에서 스벅 컵 들고있으면 뇌가 없는 사람이거나 일베거나 둘 중 하나잖아 ㅠ 어떻게 테이크아웃을 함
21일 전
익인83
아 솔직히 스벅 로고 박힌 리유저블백도 못 쓰겠음ㅋㅋㅋㅋ 일베랑 손톱만큼도 엮이기 싫어
21일 전
익인84
아 오늘 독서실에 스벅컵 가져왔는데 지금 깨달았음
21일 전
익인86
진짜 가기싫음 가면 일베묻는 느낌이라
21일 전
익인87
아 유효기간 만료 직전인 기프티콘 있어서 한숨나와
21일 전
익인97
환불 안 되는거야? 나 올 7월까지인 깊콘 받은거 연장했었는데 그거 90프로로 수수료 떼고 환불 신청함! 오늘 환불금 들어왔어
21일 전
익인89
저기 2층이고 원래 낮에 항상 사람 없던곳인데.. 선동이 이렇게 쉽구나 느낌..
21일 전
익인90
진짜 의외네 사람들 많이 지나다니는곳은 어쩔수없이 손님 많을거라 생각했는데
21일 전
익인92
직장근처에 스벅만 4개인데 아직도 사람 미어터지던디 점심시간이라그런가
21일 전
익인94
아니 진디하게 ai로만든거같은데저사진
21일 전
익인95
우리동네 세곳도 평소보다 한산함 원래 미어터지는데
21일 전
익인96
우리나라에 카페가 많아도 너무많아서...지금 스벅 이미지가 좋은 상태도아니고 극우들 인증하고있는데 거기갔다가 오해받을까봐 안가는 사람들 많을듯
21일 전
익인98
ㄴㅇㄱ
21일 전
익인99
근데 스벅은 제대로 불매될 것 같음 사건의 경중도 경중인데 대체제가 진짜 너무너무 많음
21일 전
익인100
원래도 안갔음.. 불매가 안돼
21일 전
익인101
스벅에 사람이 없어요
21일 전
익인102
절대 안 가야지
21일 전
익인103
진짜 이미지 박히는 게 무섭긴 한듯 자발적인 불매였으면 이 정도는 아니었을텐데 거의 일베벅스 돼버려서 사람들이 눈치 보여서 안 감
21일 전
익인104
우리동네 스벅도 진짜 한산하던데.. 앞에 지나가는데 어르신들만 약간 있고 텅텅이었음
21일 전
익인105
회사원들도 멀쩡한 사람이 많다는거지. 저런 걸레들 같은 건 익명에서나 떠들지, 실제론 드러나지 못함
21일 전
익인107
오늘 지나가다 봤는데 용산은 붐비더라..
21일 전
익인109
사람줄이는거 개짜침.. 돈벌려고 다니지 필요할때 부르고 아니면 팽 ㅋㅋㅋㅋ 스케줄제라 투잡도 안되는데 돈 어떻게 벌라고 샹
21일 전
익인112
기프티콘이랑 카드 금액 다 써야하는데ㅠ눈치보인다
21일 전
익인114
얼마나 가려나 냄비근성들 못버려서 한달? 가려나?
21일 전
익인116
극우들 모임에 끼고 싶지 않아서 굳이 안 갈듯....
21일 전
익인118
아아아 내 카드ㅠㅠㅠ
20일 전
익인119
대체제가 없는것도 아니고...
20일 전
익인120
ㅋㅋㅋㅋ매출 -100….원래 조용한매장인데 진짜 조용해짐 하루에 겨우 200버네…그래도 300은 나오던 매장인데…;; 본사는 이러고 몇달뒤에 매출 상승시킨다구 원플원이벤트 겁나 때릴꺼임 ㅎㅎ 뻔함
20일 전
익인121
우리 동네도 그닥....많지는 않더라
20일 전
익인122
스벅안감..
20일 전
익인126
원래도 안가서 불매할생각은 없었는데 다른 카페 놔두고 굳이 저기가면 극우성향으로 오해받을까봐 무서움 ㅋㅋㅋㅋ
20일 전
익인127
날더워서 아아많이먹는뎅 스벅은 아아가 맛없어서 굳이...싶지만 서비스괜찮아서 걍 갔는데 사건까지 터지니 굳굳이 갈 이유가 없긴함...난 별쿠폰써야돼서 좀 조용해지면 가긴할거지만ㅋㅜ
20일 전
익인128
아 카드에 1200원남은거 어떡하냐
20일 전
익인129
나는 집앞에도 있고 내가 가는 길목에 많아서 종종 갔었는데 이젠 굳이 싶긴함...
어제 운동가면서도 보니까 꽤 큰 스벅인데 4-5명 정도 밖에 없더라... 원래 늘 꽉 차있었는뎅
20일 전
익인130
원래도 잘안가긴하지만 이제 더더욱 갈일 없겟다
20일 전
익인131
괜히 소비했다가 극우로 오해받기 싫음...
20일 전
익인132
논란있는 스타벅스보단 독거노인 고독사 방지를 위해 우유 배달 봉사활동 하는 매일 우유 쓰는 컴포즈 이용할래요
20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잘생겼다고 말많은 방시혁 70kg 시절....JPG
이슈 · 4명 보는 중
유재석, 양상국 논란에 직접 조언… (놀뭐)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우울증때문에 병원을 간다면 종합병원 정신과 추천합니다
이슈 · 8명 보는 중
210만명 모였다는 레이디가가 오늘자 브라질 무료공연
이슈
AD
안녕하세요 노예남입니다ㅎㅎ
이슈 · 1명 보는 중
중국 상하이 여행가는 한국인들만의 코스
이슈 · 1명 보는 중
6개월 월급, 6개월 실업급여..."이마트 직원급여, 사회에 떠넘겨"
이슈 · 2명 보는 중
AD
??: 백룸 그거 미국에서나 호러지 한국에서는 부동산 호재다
이슈 · 5명 보는 중
AD
나 눈 박지훈 닮았어?
일상
얘들아 나 이런 몸매가 추구미인데 외모정병이야???
일상 · 4명 보는 중
써브웨이 먹으면서 10키로 다이어트한 강미나
이슈 · 1명 보는 중
AD
직원한테 레몬물 디스펜서에 얼음 좀 넣으라니 이렇게 되어있었음 ㅋㅋㅋㅋㅋ
이슈 · 3명 보는 중
AD
지방직 공무원들 그만두라고 등떠미는 거 같은 정부 정책들
이슈 · 2명 보는 중
금값 상승으로 인해 최근 떠오르는 대화 주제
이슈 · 2명 보는 중
2022년 역사에 남을 주식 하락장.jpg
이슈
청와대에서 공개한 마크롱 부부 국빈 방한 선물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원나잇 하려다 인생 망한 남자
270
06.11 14:10
131241
2
이슈·소식
8/13 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비스 종료
219
06.11 16:22
91436
0
이슈·소식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65
06.11 21:11
93114
0
이슈·소식
"축의금 기본 15만원은 돼야…10만원은 식대 빼면 남는 게 없어" 글 뭇매
117
06.11 16:54
62202
0
이슈·소식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117
06.11 18:24
71897
3
늙크크 말투 vs 영크크 말투
105
06.11 17:11
80966
0
이슈·소식
🚨현재 전국민 보수라이팅이었다는 출구조사🚨
156
06.11 19:59
66182
24
이슈·소식
𝙅𝙊𝙉𝙉𝘼 문제 심각한 올공 상황…..
96
06.11 15:56
75222
3
이슈·소식
요양병원 환자 코안에서 구더기…면회 간 가족이 발견, 할 말 잃었다
105
06.11 15:57
62402
1
정보·기타
진지하게 공무원 붐 다시 올 거 같음
87
06.11 21:16
55034
0
이슈·소식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58
06.11 22:28
51434
0
유머·감동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53
06.11 19:32
50405
0
정보·기타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58
06.11 23:57
45148
4
이슈·소식
청년주택 이 정도면 좋은것 아니냐 하는데.jpg
54
06.11 18:42
30359
6
정보·기타
직장 상사랑 기싸움하는 신입사원
40
06.11 18:34
21723
0
이 중 월급 하나를 고르자면?
8:16
l
조회 2
현대판 자린고비
8:16
l
조회 72
의외로 건강에 괜찮은데 인식은 최악인 음식 1등
8:15
l
조회 209
호불호 갈리는 디저트
8:14
l
조회 179
스님께서 취미로 하시는 게임
8:12
l
조회 308
나이 55에 심근경색 걸린 한 남자
8:11
l
조회 450
대딩 때 친구의 기숙사 간식이 빅맥이었던 사람
8:10
l
조회 365
교수님들도 에타같은 거 있을까?
8:08
l
조회 172
아이스 아메리카노.jpg
8:08
l
조회 232
오래된 호프집 감성
8:07
l
조회 233
겨울 길거리 음식 중 갑은?
8:06
l
조회 69
요즘 신입사원들 당돌하네
8:05
l
조회 777
철거 도중 발견한 수상한 물건
1
8:04
l
조회 954
초딩 때 조폭마누라라 불렸던 여자애들 특징
1
8:03
l
조회 393
케이팝데몬헌터스
추가하기
더보기
케데헌 늦게 붐 탔는데 늦게알아서 후회중
사자보이즈 소다팝 안무 이부분 디테일은 ㄹㅇ 첨봨ㅋㅋㅋ
1
실사화 제발 안 했으면...
1
정보/소식
넷플릭스 케데헌으로 프로필 설정 가능해짐!!!
1
다들 사자보이즈에서 최애 누구야?
6
진우 돌아와
간부 줘패고 만창 다녀온 디씨인
2
8:02
l
조회 824
나는 도쿄에 산다를 과거로 적어보시오
1
8:01
l
조회 821
낭만이 넘치는 옛날 만남 결혼
8:00
l
조회 273
자타공인 어릴 적 최고의 반찬
7:57
l
조회 246
커플들을 위한 변기통
1
7:55
l
조회 773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국밥 4대장.jpg
7:54
l
조회 77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16
1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27
2
큰맘 먹고 해외여행에 1300 쓴 블라인
17
3
한국 식당은 밥 먹을 때 우유도 주네요
1
4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21
5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31
6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19
7
콘텍트 렌즈를 끼라고 요청 받은 적 있는 배우
7
8
도쿄 디즈니랜드 진짜 디즈니랜드 아닌거 아는 사람?
25
9
노르웨이 유학간 친구가 마당사진 보내줌
8
10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60
11
호불호 갈리는 디저트
12
체외충격파 후기
28
13
스님께서 취미로 하시는 게임
14
진지하게 공무원 붐 다시 올 거 같음
70
15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53
16
나는 도쿄에 산다를 과거로 적어보시오
1
17
금은 계속 사도 되는 이유.jpg
18
오래된 호프집 감성
19
대딩 때 친구의 기숙사 간식이 빅맥이었던 사람
20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46
1
하닉 어제 190에 주운 애들은 단타만 쳐도 얼마를 먹는 거야
2
2
와..곧 주식 ㄹㅇ 폭등하겠다
8
3
오늘 주가 폭등이네 ㅋㅋㅋㅋㅋㅋ
5
4
와 미친 하닉 쏜다
2
5
오늘 하닉 얼마까지 갈 거 같아?
4
6
광역버스 7석 남았는데 나 8번째야....
3
7
와 지하철에 아무도안일어남
5
8
삼닉 오늘은 진짜 프장이 젤 싸다
1
9
주식 대박나서 강남으로 이사가고 퇴사하고 싶어..
12
10
부산후쿠오카 항공권 왜케 비싸지...?
10
11
마통으로 하닉 샀는데 너무 행복하다 ㅜㅜ
12
방금 쿠팡 하고 왓는데 진짜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
6
13
자기 잘렸다고 본인이 디자인한거 다 삭제하고 나간 애있았음
2
14
어제 다 팔았는데ㅜㅠㅠ
1
15
하 형부때문에 언니랑 싸웠는데 내가 예민하냐
1
16
통통~퉁퉁 출근룩 추천해줘도 되니??..
6
17
수원 사람들도 잘 모른다는 대학
2
18
얘들아 혹시 주6일이 시간으로 계산해 아님 토욜까지 나오면 그게 주6일이야?
19
5인이하 회사면 연차 없는게 딩연한가??
4
20
1시간 일찍 출근하는데 일 시키는 거 이거 맞아?
2
1
정보/소식
[속보] 미국-이란 종전 최종 합의...이번 주말 유럽서 서명한다
8
2
월드컵 100년동안 한번도 안깨진 징크스가 있는데 우승국은 다 자국감독이래
1
3
정보/소식
세븐틴 디노는 어디에? 팬들 분노•••첫 솔로 근조화환 시위
3
4
정보/소식
'환승연애4' 박현지, 스포티파이 손잡았다[스타이슈]
5
오늘 체코전 가능성 있어?
2
6
인티하면서 수많은 올림픽과 월드컵을 겪었는데
4
7
이정도몀 표절 아닌가??
8
운동하니까 물 많이 마셔도 화장실 덜 가고 싶어진다
1
9
티빙 아주 야무지게도 싹싹 털어갔네
10
수서역에서 3시에 내리는데 콩서트 입장시간 4시반이거든...
7
11
월요일부터 오전 5시에 공사하는거 죽을맛이네
7
12
데뷔 예정 그룹인데 팬미팅 전석 무료래
13
허세련 재판 이겨라
14
정보/소식
박정아 '살림남' 스페셜 MC 합류..초1 ❤️딸 붕어빵 미모까지
15
미팬 겉돌 할만해?
3
16
월드컵 웨이브에서 볼수 있나?
3
17
내가 생각하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이벤트 탑 10
4
18
정보/소식
알디원,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 'STAR ROAD' 오늘(12일) 시작→..
1
19
걍 남아공은 무조건 이길듯
1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
3
2
취사병 전설이 되다
쓴맛관철 예전에 아이돌 준비했어? 유독 잘추는디
4
3
너의그라운드
6/11 야구경기 직관 공명,한효주
1
4
월간집
정소민 인스스 김지석 채정안
2
5
멋진신세계
와 드디어 금요일이다
6
스띵
방금 스띵 정주행했는데 후유증 어디서 달래야돼? 도와줘
4
7
취사병 전설이 되다
미각보이즈 웃긴점ㅋㅋㅋㅋㅋㅋ아이돌스러운 의상들 사이에 정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8
취사병
임지호 배우 인별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