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61
양발운전이 진짜 있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잊을만 하면 브레이크 등 들어온 주행차 발견함.
진심 백미터 밖으로 도망칠 준비 만반하고 밟습니다.
한밤중에 오토 모드만 믿고 라이트 안키는 운전자 다음으로 젤 싫어함.
짜증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ㄱㄹㅇ 택시도 아닌데 브레이크 등이 쓸데없이 많이 들어온다? 그럼 저거 양발운전이구나하고 최대한 피함 뭔짓을 당할지 모름
그리고 진짜 라이트 좀 켜고 다니세요... 굴러댕기는 지뢰같은 놈들 하
+ 깜박이도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 레이서들은 빨리 해야 되니까 양발 운전 한다는데 그건도 아니면 아무짝에 쓸모없고 양발은 안정적이지도 않아서 위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사고나서 한쪽 다리 짤렸으면 좋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이제 양발운전 못하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도가 서킷인 줄 아는 사람들이 18퍼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엄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자주 보임.. 특히 택시들.
뒤에서 보면 가관 ㅋㅋㅋㅋ 운전도 개못해 지능문제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양발로 운전을 어떻게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로위 빌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양발운전이 적은 이유: 원래 비슷했는데 죽어서 비율이 적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런 비밀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리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음 못배운 사람들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있음 택시 탔는데 미친 아저씨가 양발로 진심 30초에 한번씩 브레이크 밟아대서 죽는 줄 알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있다고? ㄹㅈ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놀랍게도... 내 친구도 자기 양발 운전이었고 저번에 사고 나서 고쳤다고 스스로 밝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면허 어케딴거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토인데 왜 양발로 해 ㅋㅋㅋㅋ 사고방식 자체가 잘못된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허리 괜찮나 저렇게 운전하면
골반 다 틀어질거 같은디ㅜ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양발운전 진짜 미친거 아니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양발운전 할 생각 어케 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동이 아닌데 양발으로 운전을 어케 하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황당하네 안불편한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장롱이라 알못인데 양발운전하면 헷갈릴까봐 못하게하는건가?(평생 운전 안할 알못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음 갑작스러운 상황에서 엑셀, 브레이크 혼동 등 사고나기 딱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의 신체는 생각보다 반응이 본능적으로 튀어나갈때가많음.
본인이 사고 안내도 누가 나한테 돌진해서 부딪히잖아? 놀라서 둘다 밟을 확율이 매우 높음.
그럼 차가 튀어나가서 2차 사고 일으키는거지.. 그리고 운전해보면 알겠지만 앞차가 계속 브레이크등 들어온다?
이거 엄청 신경쓰이고 디지게 짜증나는 일이야... 내 운전 집중이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그럼 운전하는 자세가 양 발을 한쪽으로 모은 자세가 되는데 그렇게 조신하게 앉아서 운전을 한다고..? 안불편한가? 허리도 아플것같은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택시기사 중에 저런 사람 많던데 진짜 개멀미나고 너무 싫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하고싶어도 못하겠다 자세가 나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르막길에서 차막히면 양발 쓰긴 하는데 평소엔 불가능하짘ㅋㅋㅋㅋㅋ발 하루종일 모으고 한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디서 누구 대상으로 한 투표일까 진심 무섭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케하냐 양발운전ㅌㅋㅋㅋㅋㅋ더불편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게 더 불편하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그게되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넘 위험해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게 되다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되나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게 더 불편할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 오토로 바껴서 그럼. 양발운전하는 사람들 차 싹다 수거해서 수동변속기로 바꿔야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 할아버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양발이 진짜 돼..? 난 진짜 그게 가능힌가 싶던데..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도파민 잼컨 ㅊㅊ 웨딩드레스 입고 잡히면 바로 죽는 숨바꼭질ㅋㅋㅋ
06.17 17:56 l 조회 1979
(충격)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악뮤 미드소마..JPG117
06.17 17:49 l 조회 122818 l 추천 1
[단독] '티빙 해킹' 1953만명 털렸다...유료회원 500만인데 어떻게?179
06.17 17:43 l 조회 102797 l 추천 1
"친구 먹었다" 세월호 조롱 '일베 오뎅남' "엄마 가스라이팅에 넘어간 것"12
06.17 17:42 l 조회 9203
강아지랑 함께 시골로 귀향한 임영웅.jpg4
06.17 17:42 l 조회 4496 l 추천 1
불법사이트 vs 티빙 비교92
06.17 17:41 l 조회 61904 l 추천 5
대기업도 줄줄이 희망퇴직… '불황 그늘'에 허리띠 졸라맨다
06.17 17:40 l 조회 1565
스프에 밥말아 먹는건 개밥아냐?5
06.17 17:34 l 조회 2072
초등학교 침입한 남고생 교실에 체액,소변 테러 '경악'3
06.17 17:13 l 조회 2469
라도가 노래 잘 뽑아와서 신난 스테이씨 팬 상황.jpg3
06.17 17:12 l 조회 2120 l 추천 1
육아 꿀팁 공허하고 광기어린 눈빛으로 그냥 미쳐야돼
06.17 17:10 l 조회 808
좌파들은 이런 남편 없지?2
06.17 17:10 l 조회 2066
전쟁기념사업회, 항미원조기념관 연수 일정 논란…"국방부·靑 책임론"2
06.17 17:09 l 조회 146
무성애자에 대한 편견들
06.17 17:06 l 조회 3120 l 추천 2
예전엔 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그 사람의 취향이 가장 궁금했음
06.17 17:02 l 조회 913
극우들에게 좌파로 찍힌 성심당1
06.17 17:01 l 조회 616
아들 낳으면 미치는 거 맞는 것 같음1
06.17 17:00 l 조회 1937
실시간 난리났다는 크아 거래카페 근황.....ㅜ21
06.17 17:00 l 조회 24127 l 추천 1
옛날 노트북에는 와플을 만들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었대
06.17 17:00 l 조회 655
(네이트판) 오빠의 여친은 25살 아기입니다ㅠㅠㅠ4
06.17 17:00 l 조회 373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