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2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17일 ‘뉴스에 나올법한 우리아파트’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부산의 한 신축 아파트에 거주한다는 글쓴이는 “아파트 놀이터에 외부 어린이는 왜 출입금지를 시키는 건가”라며 “다들 어릴 때 친구 아파트 놀이터에서 놀던 경험도 있을텐데”라고 씁쓸해 했다.

 

그는 “친구 아파트 놀이터 가서 놀 수도 있지 않나. 물놀이터는 필수로 막자? 물세가 아깝다? 이게 말이 되는 소리냐”며 “관리비도 안 내는데 놀이터에서 놀게 해줄 수 없다? 어른들이 왜 그러는가”라고 했다. 그러면서 “한창 뛰어노는 어린이를 출입금지 시킨다는 이야기를 듣고 화가 나더라”고 말했다.

 

해당 게시글을 두고 누리꾼들 의견은 엇갈렸다. 일부는 “어린이 시설은 좀 손해보더라도 개방하자” “입주민들이 이기적인 것 같다. 세상이 삭막해졌다” 등 게시글에 공감했다. 반면 “외부인이 놀다가 다치면 누가 책임지나” “외부인이 놀다 문제 생기면 보상이나 처리하는 게 골치 아프다” 등의 지적도 이어졌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1143

대표 사진
익인1
남의 아파트 놀이터에서 놀다가 다치면 보험 청구하니까 예전처럼 누구나와서 놀라고 못하는거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희 아파트도 물놀이터는 미리 관리사무소에서 티켓팅해서 입장할정도로( 안전요원상시)인기가 많아서 외부인은 이용못해요 ㅠ 관리비도 많내는데 역차별같기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반 놀이터는 개방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물놀이터 완전 개방은 애매한거 같아요ㅠ 관리비가 많이 나오기도하고 보호자 없이 왔다가 크게 다칠 수도 있구요.... 우리 아파트는 주민에게 1천원인가? 입장료 받고 티켓 팔았어요 (주민이 구매해서 주변에 나눠주면 외부인도 사용가능했다는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놀이터는 개방이맞고 물놀이터는 입장료받는게 맞고 둘다 놀다가 다치면 보호자책임이 맞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리비 안 내는 애들은
놀게 해주면 땡큐고 오지말라하면
걍 공공놀이터 가야지 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발 저러지 좀 말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전사고나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고나면 그아파트 상대로 고소하고 그러니 문제지
그런거 문제없게 각서라도 쓰시라고 하든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놀이터면 뭐… 관리하는데 비용 꽤 들 것 같아서 어쩔 수 없는 조치 같은데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딸 넷을 둔 미국아빠
7:49 l 조회 1367
돌아이 같은 신입
7:48 l 조회 738
한국인이 듣는 순간 흥분하는 말
7:48 l 조회 646
물티슈인가요?
7:46 l 조회 370
너구리가 들어간거 아냐
7:45 l 조회 855
집돌이 집순이 대공감
7:45 l 조회 615
초콜릿의 도발
7:44 l 조회 380
친구가 만든 콘치즈
7:44 l 조회 592
모기가 유독 나만 문다면
7:43 l 조회 3651
손님 이벤트 음식점
7:42 l 조회 401
예식장에 간 이과
7:42 l 조회 253
새해로 이행시
7:41 l 조회 178
강아지 훈련벨 구입후기
7:40 l 조회 680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한 가지
7:29 l 조회 981
여고생 푸드파이터1
7:28 l 조회 1986
레고가 자꾸 발에 밟히는 이유1
7:27 l 조회 819
엄청 단거
7:25 l 조회 378
거미라도 될걸 그랬어
7:24 l 조회 1015
헬멧 쓰고 있는 아기 인절미
7:23 l 조회 1140
세명의 아저씨들 대화
7:23 l 조회 951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