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58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오늘 지인들 프사 유심히 봐야하는 이유
184
1개월 전
l
조회
104869
인스티즈앱
+뜬금없이 두부 언급하는 애들도 포함
일베짓이 일상까지 침투한 진성 벌레입니다 거르세요
17
23
17
1
익인1
이런 글 퍼져서 더 음침해짐.. 뜬금없이 두부 언급하거나 말 거꾸로 하는 분들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1개월 전
익인2
그런 벌레들때문에 조심해야하는게 짜증남 일베 양성한 이명박 책임이 크다
1개월 전
익인1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15
그거 문재인으로 갱신 됐는데
1개월 전
익인1
ㄴㄴ 일베의 아버지는 이명박이 맞잖아
1개월 전
익인23
어디서 갱신됨? 느그 한줌따리 일베?
1개월 전
익인15
일베가 왜 나옴? 문재인 욕하면 일베야?
1개월 전
익인36
15에게
너 댓글 못 읽냐
1개월 전
익인15
36에게
뭔 댓? 제대로 읽었는데?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ㅋㅋㅋ 그러니까 어디서 갱신됐냐고 ㅋㅋㅋ 어딘데?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그럼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인건 어디서 정했는데?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내가 어떻게 알아 ㅋㅋㅋ 내가 만악의 근원이 명박이라고 말했음? 넌 근데 문재인으로 갱신됐다며 그니까 어디서 갱신됐냐고 ㅋ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만악의 근원이 명박이라고 정한곳에서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거기가 어디냐고 ㅋㅋㅋㅋ 링크라도 따 오던가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그니까 ㅋㅋ 거기가 대체 어딜까? 익1한테 물어봐바 ㅋㅋ 어디서 만악의 근원을 지들 멋대로 먼저 정했는지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아니… 너 저지능임? 너가 문재인으로 갱신 됐다 라고 했잖아 ㅋㅋ 그래서 내가 물어본거고 차라리 그랬다는데? 식으로 말했음 몰라 니가 갱신됐다며 ㅋ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선행사건 출처는 안 따지면서 문재인건은 드럽게 따지는 게 ㅋㅋ 그러니까 만물 일베설 마냥 일베드립만 치지
근거없는 이명박 만악 근원설은 아무 신경 안 쓰고 넘어갔으면서 문재인건은 신경 쓰고?
선행 사건부터 따져 들어가세요 ㅋ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아 역시 저능아 일베 특 떤땡님!! 쟤도 잘못했는데 왜 저한테만 뭐라그래요!! 빼액! 나왔죠 ㅋㅋㅋㅋ 니가 주장했으면 주장의 근거는 니가 대야지 왜 다른사람을 짚고 넘어가요? 너무 감정적인거 아녜요?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익1 주장 자체가 무지성 무논리라 그대로 무지성 무논리로 반박하는 거지
거기서 근거를 따지는 거 자체가 딱 사회생활 어떻게 할 지 눈에 훤히 보이네 평소에 사회성 없다는 소리 자주 듣지? 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아까 그렇게 말하지 왜? ㅋㅋ 차라리 순서가 그게 더 매끄러운데 ㅎ 너 긁혔구나? ㅎㅎ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만악의 근원이 누구인가 정하는 공식기관이 있는 것도 아니고
단순히 정치적 편향된 사람들이 감정적으로 무지성 까내린다고 쓰는 말인데 그걸 굳이굳이 출처가 어디냐고 따져들어가는 게
진짜 저지능 스러움. 심지어 그걸 본인은 모르고 있음ㅋ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아까 그렇게 말을 굳이 왜 해 ㅋㅋ 대충 해도 알아들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저지능이라 못 알아 먹을 줄은 꿈에도 몰랐으니
이제라도 유치원생 상대하듯이 길게 풀어써준거지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대충말하는데 뭘 어떻게 알아들어요 ㅋㅋ 너 나랑 아는사이임? 우리간의 교류가 뭐가 있다고 알아들어 ㅋㅋ 진짜 일베라고 하니까 화들짝 놀라서 어버버 거리다가 그라데이션으로 긁혀버린 불쌍한 친구네 ㅠㅠ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바퀴벌레마냥 약 뿌리니까 바로 기어나오는게 역시 벌레들 답다!! 부탁인데 꼭 티좀 내면서 살아줘라 비로 걸러버리게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와 못 알아먹었다는 게 놀랍네.. 진짜 사회성 없는 애구나
근데 왜 바퀴벌레임? 문재인 욕하면 바퀴벌레냐고 ㅋㅋ 근거가 1도 없어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지들끼리 도그휘슬하면 알아듣는 거 본적이라도 있음? 아 아직 우리 친구 경제활동 안하거 집에서 롤이나 돌리면서 일베하는 집돌이라 잘 모르는구나 ㅠㅠ 알았어 형이 좀 봐줄게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알아듣는게 아니라 지능 문제인데요? 위에도 말했지만 공식기관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정치적 편향으로 서로 무지성 근거없이 사람 까내리는 싸움하는 와중인데
거기서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근거를 왜 따지고 들어 ㅋㅋ 사회성 1도 없어보여. 너 누가 서로 욕 하면서 싸울 때 왜 그렇게 욕하는 지에 대해 따지고 들어? 그냥 서로 욕박으면서 싸우지? ㅋ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알았어 알았어 ㅠㅠ 형이 막 니가 한 멍멍소리에 진지하게 증거대라 링크 따라 하니까 사실 아무것도 없고 뇌내망상에다가 일베에서 문재인 욕하는데 사실 근거는 없고 그래서 이렇다 할 링크조차 못 대는 상황이라 많이 놀랐구나 우리 베츙이 ㅠㅠ 미안해 ㅠ 형이 잘못했고 우리 일베친구가 이겼어!!! 일베 승! 너 짱! 너가 대통령 해라!!
1개월 전
익인23
23에게
참고로 AI가 조류 인플루엔자 아니다!! 알았지?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근데 민주주의 국가에서 무지성으로 사람 까내리는게 더 이상한거 아닐까? 투표할 권리는 있고 좋은 후보를 뽑아야 한다는 책임은 등한시 하는거자나 ㅠㅠ 아 혹시 이 말 어려우면 ai 꼭 돌려서 읽어!! 초등학생에게 말해도 알아들을 정도 라고 쓰면 그렇게 쉽게 설명해줄거야!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많이 긁혔네.. 갑자기 말투가 천박하게 변한거 보니까
민주주의 국가에서 무지성으로 사람 까내리는 건 익1이 먼저했는데 뭔 소리야? 그거 그대로 반박했는데 왜 나한테만 그럴까?
그리고 문재인 욕하는게 왜 일베냐니까? 대답은 전혀 못 하네 증거 대는 거 좋아하는 양반이 이건 왜 못 대고 빌빌 거리고 있어? 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그리고 문재인 욕하면 왜 바퀴벌레 일베냐니까? 왜 답 안해? 못하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9
끄지라 일베야
1개월 전
익인15
일베가 왜 나옴? 문재인 욕 하면 일베야?
1개월 전
익인55
15에게
끄지라 일베야
1개월 전
익인15
55에게
그니까 문재인 욕 하면 왜 일베냐고 일베무새들이야 말로 일베급임 ㅋㅋ 누구 비판하면 바로 일베로 만들어버리는 게 북한 중국이랑 다를바가 없음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문재인 욕한다고 꼭 일베는 아니지만 일베 욕하는글에 일베 만든 대통령 욕한다고 게거품 물고 몇시간동안 키배 뜨는건 일베 맞지 않나? 본인 안의 일베 본성을 받아들여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그럼 같이 키배 뜬 애도 일베라는 소리지?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 겠음? 일베 대통령 욕한다고 문재인 빼액대는건 너뿐인데 일베 대통령을 위해 14시간 전엔 2시간동안 싸우고 10시간 전에도 존재했고 새벽 3시인 지금도 알림 울리자마자 왔는데 그정도 시간과 정성이면 이명박도 감동할듯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일베 만든거에 대해서 반박했냐? x 만악의 근원 드립에 반박했지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일베 욕하는 글에 일베 대통령이 만악의 근원이라 한 사람 = 글과 일맥상통한 댓글을 담
그걸 보고 아닌데? 일베대통령보다 문재인이 더 문젠데? = 일베 대통령이 욕먹는것에 긁힘
아무리 발악해도 그 차이임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욕 먹는 거에 긁힘 x 문재인 이라는 인간 냅두고 다른 애를 만악의 근원이라고 하는 거에 긁힘 ㅇㅋ? 이명박 욕 처먹는 거 알빠 아님 관심도 없고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그니까 '일베 까는 글'에서 '일베 만든 대통령' 욕한 걸로 문재인 버럭하는게 니 안의 일베 본성이라니까
니가 하는짓은 부동산 값을 올린 문재인을 욕하는 글에 달린 만악의 근원이 문재인이라는 댓글을 보고 일베 만든 이명박을 왜 안 까냐면서 침 튀기는거랑 똑같은거임 ㅇㅇ
왜 안 까줘~ 얘도 까줘~ 이소리가 왜 나오겠음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애초에 일베 만들었다 = 만악의 근원이 되는 논리 자체가 안 맞으니까 내가 그런 소릴 한거지 또 이런 말 하면 일베 본성이니 뭐니 몽몽소리 할 거 뻔하긴 하지만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개개인의 시점에따라 만악의 근원이 되는 사람은 다른건데 굳이 일베 욕하는 글에 일베 만든 대통령 좀 깠다고 발작하는게 포인트라니까?
만악의 근원이 되는 대상은 그걸 정하는 객관적 지표가 없으니 주관적으로 판단하는거잖음 지금 딱 보기 좋은 예시가 너의 현재 상황임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인건 ㅇㅈ 못하지만 마치 만악의 근원이 무조건 문재인으로 정해진것마냥 결론내잖음 그것만봐도 주관적으로 판단하는 거임 근데 넌 객관적인 척을 함
계속 말하지만 이 댓글이 달린 글의 내용이 집값 까는글임 일베 까는 글임? 원댓은 적어도 글의 포인트를 벗어나지 않는다니까? 부동산 글에 이명박 까는것과 똑같은 행위를 하고있는게 너라고 ㅇㅇ
그리고 일베 만든걸 마치 별거 아닌것마냥 치부하는거 역시 일베 마인드 그 자체임 너에게 일베는 고작 일베쯤인것만 봐도 그쪽에 아주 상당히 너그러움 일베가 보수진영에 긍정적인 작용한거 1도 없는데 뭐 그렇게 감싸고싶은걸까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내가 언제 객관적인 척을 함? 위에서 부터 말했지만 주관적으로 이명박 깠듯이 나도 그냥 그대로 받아쳤을 뿐이라고 댓글 썼는데?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일베 만들걸 언제 별거 아닌 것 처럼 말함? 일베 하나로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이라고 하는 거 자체가 문재앙 올려치기니까 그거 꼴보기 싫어서 반박 단거임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이명박의 과가 그거 하나 뿐은 아니지만 막말로 일베 하나로 누군가에겐 만악의 근원이 될수도 있는 거지 지금 스벅 사태의 뿌리가 일베인데 거기에 반박하면서 만악의 근원은 무조건 문재인이라고 딱 정해놓고 시간 빌게이츠마냥 싸운게 너라니까?
그리고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이라고 하는게 왜 문재인 올려치기임 문의 ㅁ자도 안나왔는데 ㄷㄷ; 이명박보다 더한 전두환도 있는데 그럼 이명박 까는건 전두환 올려치기도 되는 것임? 두환맘들도 너처럼 발작은 안하는디 명박맘은 왜그래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그니까 누군가에겐 주관적으로 일베 하나로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이 될 수 있듯이 나도 그 논리 그대로 문재인이 객관적인 근거없이도 그냥 만악의 근원이라고 생각한다고
만악의 근원이 문재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입장에선 당연히 올쳐치기로 느껴지겠죠? 떡하니 문재인이 있는데 다른놈을 만악의 근원이라고 뽑으니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원점으로 돌아가서 일베 까는 글에 일베 만든 대통령 깐 익 = 걍 평범한 사고회로 그자체
근데 그걸 보고 문재인부터 찾는 너익 = 일베 마인드
그걸 부정하지 않으면 됨 ㅇㅇㅋ 그렇게 일베 좋아하면서 왜 선그음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일베 만든걸로 만악의 근원이라는 게 논리적으로 안 맞으니까?
일베 하나로 만악의 근원이 된다는 게 논리적으로 맞다면 니 말이 맞음 근데
만악의 근원까지 가는 거 자체가 개 오바니까
나도 똑같이 오바싸서 문재인 꺼내온거임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니 말대로 일베 까는 글에서 일베 만든 애 데려와서 까는 건 정상임 근데 그 까는 표현이 개오바싸는 만악의 근원 이러고 있으니까 내가 딴지건거라고
누누이 말하지만 그 표현에 대해서 딴지건거지 니가 말한 사고 논리나 명박이가 일베 만든거에 대해서 딴지 건적은 없음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그리고 사고회로가 정상이라고 해서 모든 표현방식이 허용 되는 건 아님
어느 수준까지 쓸 수 있는 거지 특정 수치 넘어가면 사고회로가 정상적이여도 틀린말이 된다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봐봐 일베가 별것도 아닌것쯤으로 생각하고 있잖음 ㅇㅇ
지역갈등은 세월이 지나면서 희석될때쯤 일베때문에 더 심화됐지 남녀갈등도 일베가 남초에 여혐 패시브 문화를 조성해서 그걸 본 여초도 남혐을 하기 시작했지 ㅈ팔륙이 꿘충이네 영포티는 민주당 지지자 많네하면서 세대갈등 조성했지 온갖 갈등의 온상이 일베인데 만악의 근원으로 충분해보이는구만 왜 빼액대냐니까
니 논리대로면 원댓익은 민간인 대학살 한 전두환도 올려친게 되는데 왜 넌 문재인 욕 안하는것에 빡쳐있냐고 일베충 욕하는 글에서
그니까 니가 일베인걸 받아들이란 소리임 나랑 싸운 애도 일베냐는 시답잖은 소리 그만하고 ㅇㅇ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니 뇌피셜로 끼워맞춘 거 아님? 그 갈등들이 전부 일베발 영향인지 어찌 증명할거임?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지역갈등은 나도 모르겠다
근데 뭐 남녀갈등이 일베발 이라고 하기엔 2017년 부터 본격화 됐는데 과연 누구 때문일까? 남녀갈등이 문재인이 아니고 근원적으로 이명박 때문이다? ㅋㅋ
세대갈등 영포티 단어는 최근에야 만들어졌고
문재인 시절에 이대남 이대녀 단어가 만들어졌는디 이것도 결국 일베발이다? 그냥 끼워맞추기 하고 싶은 거 잖아 ㅋㅋ
페미대통령 선언한 문제인이 본격적으로 일으킨 남녀갈등이나 세대갈등을 이명박 탓으로 돌리네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이건 또 뭔 헛소리지 정상적인 사고회로가 틀린 말이 된다니 이정도면 병원을 가봐야겠네 시간 빌게이츠인데 여태 병원 안가고 머함 ㄱ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표현이 정도를 넘어서면 틀려진다는 소리를 이해를 못 한다니 심각한데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일베에서 ㅅㅇㅎ거리고 ㅈ팔륙도 일베가 만들었고 전라도 사람한테 외국인,홍ㅇ 거리고 세월호 고인들한테 오뎅거리는것도 일베고 518희생자들 보며 탱크거리는게 일베인데 이것들이 나의 뇌피셜? 너의 양심에 맡김
정말 저 갈등에 일베의 기여가 적다 생각하나? 인터넷으로 넘어오고부터 일베가 저 갈등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는것에 동의를 못하겠다고? 참된 일베 마인드네 ㅇㅇ
+) 황당해서 말도 안 나오네 그럼 남녀갈등이 비단 문재인 탓임? 문재인 이전엔 남녀갈등이 존재하지도 않았던 것처럼, 적었던 것처럼 얘기하네
아 니가 생각했던 과거는 남녀갈등 아니긴 하지 남자가 일방적으로 여자 조롱하고 까대던 게 만연한 시대긴 했지 ㅇㅇㅋㅋ
세대갈등도 일베발이 맞는데 무슨 과거가 아니면 일베가 조장한 게 아닌게 됨? ㅈ팔륙 소리가 왜 나왔는데 일베가 부르는 ㅈ팔륙에 운동권 출신 민주당 소속 의원이 많았다고 그렇게 부르는거잖음
영포티야 아직도 젊은 척 하는 40대, 지가 먹히는 줄 알고 어린 인간한테 들이대는 주책바가지 40대를 의미하지만 그 이면에 40대가 민주당 지지자 많다는 이유로 더 까는 것도 있잖음?
아니 근데 다시 한번 니 말 곱씹을수록 웃김 정말 남녀갈등이 only 문재인 탓이라고 나한테 자신만만하게 주장하는 모습이 미치지 않고서야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 남자에 일베키즈라니 걍 할말이 잃음; 그냥 본인이 리틀 이준석(사실 리틀이 아닐수도?)임을 인정하면 될 것을...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니 말대로 지역갈등은 확실히 일베발은 맞네 ㅇㅇ
근데 남녀갈등은 니 양심에 맡길게 문재인 탓이.아니라고? ㅋㅋㅋ 세대갈등도 최근에야 본격화 된걸 못 느낌?
1개월 전
익인3
저번에 연애프로 출연한 사람 사진 뒤집어서 올렸다가 욕 먹은거 생각나네
1개월 전
익인4
하필 그날ㅋㅋㅋㅋ하필 뒤집음ㅋㅋㅋㅋ넘나 노림 그래놓고 모르쇠
1개월 전
익인11
그걸 열심히 쉴드쳐주던 남미새들도 기괴했음ㅋㅋㅋㅋ 실수 할 수도 있댘ㅋㅋㅋ
1개월 전
익인52
ㄱㄴㄲ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7
ㄹㅇ
1개월 전
익인17
ㄹㅇ 남미새들은 또 그걸 믿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없다 진짜
1개월 전
익인19
누구??
1개월 전
익인20
헐 그거 벌써 1년 전이네..
1개월 전
익인21
아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알지 오류라고 해명했는데 분석해보니 일부러 안 뒤집으면 생길수없는 배경색 차이였나 그런게 나왔음
1개월 전
익인58
첨엔 오류라 했다가 나중에는 자기 얼굴이 맘에 안들게 나와서 뒤집은거라 함ㅋㅋ
1개월 전
익인60
그니까ㅋㅋㅋㅋ아직도 멀쩡히 잘 활동하던데
1개월 전
익인64
ㄹㅇ누구야
1개월 전
익인70
아마 그 남매 연애프로 출연자일걸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쓰레기들 당당하게 말도 못하면서 음침한 버러지들
1개월 전
익인6
버러지들은 왜 버러지 티를 못내안달인가.. 전에 배민 메뉴 사진 거꾸로 올린 가게 망했음좋겠다
1개월 전
익인7
무서운것들이네
1개월 전
익인8
왜중력이지?
1개월 전
익인16
떨어짐=중력 으로 조롱하는 거임
1개월 전
익인8
별 말같지도않은걸로ㅋㅋ개웃기다 아예 뉴턴이라고 해놓지왜ㅋㅌ
1개월 전
익인18
실제로 뉴턴으로도 조롱함 상상이상이야
1개월 전
익인8
ㅁㅊ..
1개월 전
익인25
스타벅스에서 뉴턴 텀블러 냈잖아ㅋㅋㅋ
1개월 전
익인8
예전에?이번에?헐
1개월 전
익인25
8에게
25년에 출시했네
1개월 전
익인18
서거하실때 투신하셔서..
두부도 같은맥락이야 두부손상으로 돌아가심
1개월 전
익인8
이걸 저런식으로 티안나겠지?하는게..에휴
1개월 전
익인25
하… 진짜 개음침 두부는 몰랐네… 샹
1개월 전
익인26
두부는 또 뭐지 했는데 미친...
1개월 전
익인8
두부는 뭐 감옥관련인가 했는데 두부손상..미친
1개월 전
익인33
헐 고인모독 에바다..
1개월 전
익인40
헐 이거 짘짜ㅑㅌ?.. 친구가 인스타에 갑자기 두부에 홀렸다길래 뭔소리지했는데
1개월 전
익인18
ㅋㅋ.. 손절해야될듯 빼박이네
1개월 전
익인40
와 진짜 그럴친구가 아닌데 .... 사진이 두부도 아니고ㅠ 충격적이다
1개월 전
익인65
40에게
어떤 맥락일지 봐야될 것 같은데? 하얗고 밍숭맹숭 하게 생긴 두부상 연예인 사진 올려놓고 한 말이면 그런 뜻 아닐 걸? 그런 거 아니고 ㄹㅇ 개뜬금 없이 두부 어쩌구 한 거면 ㅇㅂ 맞을 듯..
1개월 전
익인56
오늘???
1개월 전
익인9
소름끼친다 일베들 진짜 너무 역겨움^^
1개월 전
익인10
아니 정치성향 떠나서 조롱하고 희롱하는게 이해가 안 가
1개월 전
익인43
22 도대체 왜 저렇게 사는지 모르겠음
1개월 전
익인12
벌레들
1개월 전
익인14
ㅋㅋ 어휴
1개월 전
익인22
근데 진심 찐따같애
1개월 전
익인24
확인해봤는데 내 지인중엔 없네.. 없어서 다행이다 티안낸사람 있을지도 모르지만
1개월 전
익인28
지금 저러고 있는것들은 저때 태어나지도 않았을 놈들 많아서 더 열받음
1개월 전
익인29
음침한 일베들
1개월 전
익인30
일베도 그렇고 여시도 없애야해
1개월 전
익인31
ㅋㅋㅋ벌레 하나 등장
1개월 전
익인32
진짜 소름돋음
1개월 전
익인34
진짜너무싫다
1개월 전
익인35
에휴
1개월 전
익인37
고인을 왜 모독하는거지 .. ㄹㅇ 할짓없나
1개월 전
익인38
Mb가 싸놓은 똥들...
1개월 전
익인25
진짜 그 일본쉑이 대한민국 망쳐놨음… 이걸 어떻게 복구함… 하…
1개월 전
익인39
아니 ㄹㅇ 방구석 여포들 한 곳에 모아 뒀더니.. 같은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짓이 아님
1개월 전
익인41
나 오늘부터 다이어트한다고 두부살거라고 두부 머사지 이랫는데 .. ㅜ
1개월 전
익인42
이제 카톡 프로필 업뎃하면 상단에 다 떠서 구분하기 편함
1개월 전
익인44
이런거 진짜 싫다
1개월 전
익인45
소름돋음
1개월 전
익인46
난리다 어휴
1개월 전
익인47
이거 ㄹㅇ임
1개월 전
익인48
음침
1개월 전
익인49
어휴 일베들
1개월 전
익인50
무섭다
1개월 전
익인51
헐
1개월 전
익인53
일베 박멸해야함
1개월 전
익인54
아놔 셋로그에 매출 딱 500이길래 신기해서
찍고 딱 500 이렇게 적어서 올렸는데 망했네
1개월 전
익인59
500이 무슨 의미인데??
1개월 전
익인54
글에 중력 500 머 이렇게 적혀있길래 ㅠ
1개월 전
글쓴이
정확히 말하면 500말고 523이 도그휘슬이긴 함
디른거 없이 500만 있는건 아니라고 봄
1개월 전
익인63
확실히 민주당 집권은 공산주의화 하려고하네..표현의자유가 있는법인데 저러면서 박정희각하 비하는 함ㅋㅋ 내로남불
1개월 전
익인67
잡았다
1개월 전
익인68
부끄러운줄도 모르고ㅋㅋ
1개월 전
익인69
표현의 자유는 고인 모독에 쓰는게 아닌데
1개월 전
익인71
ㅇㅂ들이 말하는 표현의 자유 특이
1. 연예인 악플
2. 고인능욕
3. 뉴스조작
이럴때임
1개월 전
익인71
아니근데 ㄹㅇ 저런걸 오ㅑ하는지 모르겠네 재밌어서? 뭔 이득이 있는거지 ㅇㅂ의 쓰레기 소속감 말고는 뭐 있나? ㄹㅇ 알수없네~
1개월 전
익인72
오 다행이도 없다
1개월 전
익인74
음침찐ㄸ들끼리는 이렇게 노는구나 음침하다
1개월 전
익인75
헉
1개월 전
익인77
저거진짜임 ㅇㅇ 디씨애들 다 중력절거림
주식 코인하는애들도 중력절이라 이제 떨어지냐 이러고잇음
1개월 전
익인77
그리고 허구헌날 세월호 518비하함 ㅋㅋㅋ
좌파는 천안함은 안챙기면서어쩌구어쩌구 거림 ㅋㅋ이런애들 다 극우일베라고보면됨 걍 국룰멘트임
밥먹듯이 숨쉬듯이저럼
1개월 전
익인78
차라리 티 팍팍내주길.. 모르고 지인으로 두는 게 더 억울하다
1개월 전
익인80
저런거에 다른의미없음 걍 하지말래서 하는거임 청개구리미인드로
1개월 전
익인81
24일에 두부먹는날이라고 올린 건 아니겟지..?
30일 전
익인83
댓애도 벌레한마리 기어들어왔노 ㅋㅋ
7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미국 별다방이 새벽 4-5시에 오픈하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AD
부산 서면에 만든다는 제 2의 청계천
이슈 · 1명 보는 중
하객알바 공고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우리동네 롯데리아 짱이다..?
일상 · 2명 보는 중
6급 공무원 월급 인증샷
이슈 · 2명 보는 중
늑구 돌아온 대전 오월드 풍경 예상..JPG
이슈
AD
[공식] 결국 사달이 났다..르세라핌 김채원, 활동 중단
이슈
와 이거봐 나 하이닉스 고점에 들어갔다고 생각했는데
일상
AD
인천 80대 노인 집단폭행 사건
이슈 · 1명 보는 중
AD
팬카페 이름을 변기통이라 지은 연예인
이슈 · 3명 보는 중
AD
우리 할머니 98세인데 두유 먹더니
이슈 · 5명 보는 중
많이 충격적인 트와이스 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경북대 에타에 이런 글이 올라오다니
이슈 · 1명 보는 중
AD
말왕 결혼 소식과 동시에 아내 공개
이슈 · 6명 보는 중
삼천당 주가 개살벌하다
일상
AD
대전 하레하레 도안점 늑구빵 출시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117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127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120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113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97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67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90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60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55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41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54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40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
36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40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40
영조가 사주 못믿겠어서 자기랑 사주 완전 똑같은 사람 조선팔도 뒤져서 찾아냈더니
228
05.23 19:07
l
조회 120158
l
추천 28
테무에서 산 랜덤 난수 생성기
9
05.23 19:06
l
조회 14345
l
추천 1
농담 하나 해줘 AI야
1
05.23 19:02
l
조회 1701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고진감래의 진짜 뜻
05.23 19:01
l
조회 2224
자기 회사 복지 자랑하기
05.23 18:56
l
조회 1876
소음 민원
1
05.23 18:55
l
조회 874
편견 없는 아이
05.23 18:48
l
조회 1889
1n여년전에 엄마가 내계좌에 하닉을 사주셨는데
3
05.23 18:46
l
조회 3544
l
추천 1
일본 성교육
05.23 18:44
l
조회 3989
은근히 많은 사람이 틀리는 날짜 표현 11가지
2
05.23 18:43
l
조회 3176
뜻밖의 유괴범
05.23 18:35
l
조회 1750
출산에 대한 의견 차이가 심해보이는 2030 남녀들
305
05.23 18:31
l
조회 115719
l
추천 4
늑대는 길들여지는게 아님
2
05.23 18:24
l
조회 5912
50만원이 인생에 줄 수 있는 영향
1
05.23 18:23
l
조회 4690
백예린
추가하기
더보기
백예린 dance on you 발매햇음 젛겟다
1
너네 왜 물고기앨범 시그니처 물고기가 나비 물고기인 줄 알아?
예린백 앨범 언제 올까
백예린노래중에 밝은노래 뭐있을까 ㅠㅠ
4
셋리가 올라온다면.. 여기에도 알려주라..🥲
2
긴세월을 변하지 않을, 그런 사람은 없겠지만
엔비디아 "게이밍 그래픽카드 사업은 이제 취미임".jpg
2
05.23 18:22
l
조회 3229
이별하고 제일 많이 들었던 노래 쓰고 튀는 달글
1
05.23 18:21
l
조회 468
19개월 여아 데리고 남탕 가도 되냐 물었다가 난리난 스레드
187
05.23 18:18
l
조회 74355
💥생각보다 짧은 팬티 교체 권장 주기
112
05.23 18:16
l
조회 51196
l
추천 2
현재 알고리즘 타는 Y2K 먹은 5세대 아이돌들 근황...jpg
05.23 18:10
l
조회 2959
좌씨인데 진짜 이름 어떻게 짓냐 장난치지 말고
2
05.23 18:09
l
조회 1876
더보기
처음
이전
696
697
698
699
70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28
1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진료
13
2
무한도전 마지막회로 취급되는 편
3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
5
4
삼전 5억 사내대출…"마음 같아선 규제하고 싶다"
16
5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11
6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16
7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9
8
98인치 TV 구입 후기
9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10
기안이 꾸미고 다니지 않는 이유
11
요즘 핫한 마고로비 닮은꼴 배우가 말아주는 미친(p) 액션 영화 근황
2
12
헌터x헌터 소년 점프 31호 컬러 페이지 공개...(ㅎㅇㅈㅇ)
33
13
의외의 금손 면모 보여주는 아이돌..jpg
14
독일 맥주 축제 여직원 근무환경
15
영구정지 당한 당근마켓 빌런
16
여자들이 결혼할때 최고라는 남자의 조건
17
대표 배우들 출연료 입금 전후
18
동물 중에 장사를 젤 잘하는 동물은?
19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32
20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
1
고양이들은 발사탕 해도 괜찮구나
5
2
속눈썹펌하고 나온 사진인데
22
3
오늘 코스피 요약짤
4
4
용산 아이파크몰 혼밥 맛집 추천 🥴
8
5
하이닉스 너무 비싸게 산 거 같은데…
8
6
하 아빠가 20명한테 수박 보내라고 함 ㅋㅋ..
7
7
신입은 다 이런건가..
3
8
일 가기 전 잠깐 사주쟁이 궁물
35
9
호텔에서 친구들과 공주놀이하면 스트레스에 효과적
10
나 신입인데 회사 사람 한명이 날 쳐다도안봄
3
11
김밍경 편집자 고려대인거 방금알았음...
12
와 나 64에서 58까지 뺐는데
13
근데 축구 전문가들 대단하다...
14
결재도장 만들었는데 대표가 쓰지말래
3
15
이성이 모텔에 들어갔을때 둘이
2
16
오래 사귄 친구 관계 수준이 너무 떨어지면 버려? 다 그래...?
1
17
하닉 아직 안판사람 있니
18
나 살찐것도 알고 직장다니면서 살빠진거
19
죽음의 눈치게임
20
갑자기 기분이 개안좋은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지
2
1
아... 설영우 인터뷰 지금 봤는데 '한 경기 두 경기가지고' 이러네...
19
2
설영우가 잘못한거임?
33
3
설영우 인터뷰 안타까움
7
4
오늘 진심 전국가대표 선수들도 입모아서 하는말이
12
5
왜 40분부터 해야돼...? 문투 아니잖아
1
6
한국 축구관련 썸네일 보고 존웃 ㅋㅋㅋㅋㅋㅋㅋ
1
7
명보가 손흥민 조규성 옌스 안쓰는 이유
3
8
이천수 유튜븤ㅋㅋㅋㅋㅋ
2
9
투썸 신메뉴 아박 먹어본사람?
6
10
알디원 플챗 1~7인권이네
11
우리나라 축구 레전드는 누구야
10
12
기자가 홍명보한테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린거냐고 묻는거 개웃기네
5
13
감독 교체 될것같음??????????
15
14
엠플 기기정책 위반 1기기 1아이디 지켰는데
2
15
혹시 오시가 뭔 뜻인지 아는사람..
14
16
감스트 원래 음지였어?
9
17
나 엠넷 투표 아까 다 했는데 누락되는거임 ..?
2
18
손흥민 막을 준비 했던 남아공감독
19
ㅇㄷㅇ 플챗 7인이네
12
20
엥 근로장려금 백만원 넘게 받기도 해?
7
1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
17
2
배우 김재원 턱선이 어쩜 이렇냐
1
3
허남준 마리끌레르 착장 중에 이 옷 생각보다 짧았구나
2
4
허남준 유퀴즈 짐 봤는데 무휴일 3개월 연속 노가다구간부터 갑자기
2
5
허남준 전공 드럼이라고 쪼그맣게 말한거 보니 김도훈이랑
1
6
근데 진짜 남주혁 학폭은 어떻게 된거임?
7
허남준,김무열 다 성균관대 출신이야?
8
8
전지현
전지현 데이즈드코리아 칸×루이비통 7월호 화보
2
9
내일도출근
아니 서인국 박지현 답변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0
신입사원 강회장 짱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1
미디어
허남준 마리끌레르 화보 비하인드 영상
4
12
토이스토리5 눈물나? 급히
16
13
나쁜엄마 보는데 조진웅 계속 나와.....?
5
14
허남준 디올 향수 화보 내일 밤에 나온대
2
15
정보/소식
이수혁 보그 홍콩 화보
1
16
허남준에게 헤어지자고 해봤다
12
17
정보/소식
동궁
[단독] 남주혁X노윤서, 장도연 만난다…'살롱드립' 동반 출연
2
18
멋진신세계
아컴 메이킹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공식 메이킹처럼 상대역 자막도 써주네
3
19
나미야잡화점은 누가 주연인거임?
1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