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400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스벅 난리통에 가려진 진짜 큰일난 이슈
149
1개월 전
l
조회
105310
인스티즈앱
달러환율 5.22. 기준 1520원 찍고 살짝 내려와서 1514원
원화 실시간으로 휴지조각 되는중
10
11
10
익인1
애초에 원유거래 화폐인데? 게다가 이란 전쟁은 생각 안해봄?
1개월 전
익인5
? 수출수입하는 영세업자들도 많어
1개월 전
익인5
회사도 자영업자도 힘들고 뭐 돈벌이가 없어서 체감 안된다면 너 주변 유학생들도 다 힘들어죽는데 대체 왜 우리랑은 관련 없는 일이라 생각하는거지
1개월 전
익인6
전쟁전부터 심각했어
제발 차트 보고와봐
그전부터 1400원 중후반육박이 장기간 이어졌어
내가 두세달에 한번씩 출국해야하는 업이라 환율민감한데 환율정책 개망한거 맞아
환율 여행뿐만 아니라 원자재부터 의약품등 우리 실생활에 영향이 얼마나 많은데
1개월 전
익인7
진짜 전쟁때문이라 생각함 넌 저 환율이?
1개월 전
익인1
아니.. 트럼프 2기 출범 이후로 관세협상에 이란 전쟁에 미국 입지 공고히 하기 위한 움직임들이 많았잖슴? 그럼 당연히 환율 올라가는게 수순 아니냐?
1개월 전
익인2
이와중에 돈 더 푸는중
1개월 전
익인5
미쳐돌아가는중
1개월 전
익인3
어쩌라는거지?
1개월 전
익인7
심각하네 이러니까 지금 상황 이해 못하는 애들이 많구나
1개월 전
익인3
뭐 이재명 같이 욕해줘?
1개월 전
익인7
어쩌라고 라는 반응이 맞냐?
1개월 전
익인3
그냥 믿고 기다려야지 정부도 내리려고 힘쓰는 중인데
1개월 전
익인37
3에게
도대체 어느부분에서 힘씀?
1개월 전
익인4
나라 망하라고 같이 기도해줘?
1개월 전
익인7
얘넨 논리가 진짜 걍 없고 무지성이구나 어떤일이든
1개월 전
익인13
이제 알았음? 말 안섞는게 편함..
반박이 아니라 비꼬고 공격하는게 다임. 현명한 애들은 말도 안걸어
1개월 전
익인6
가깝게는 밥상물가부터 다 위험하다고
우리가 뭐 다 자급자족하는 나라가 아닌데 가깝게 커피도 원두값 오르고 난리인데
의약품부터 의류 등 기본 생활하는 의식주를 책임지는 원재료부터 다 자재값이 배로 폭등되서 힘들어져
1개월 전
익인14
세상에나 어쩌라고라는 반응 실화야???
1개월 전
익인32
무대뽀 생각없는 댓글 레전드 ㅜ
1개월 전
익인46
이 댓글은 진짜 놀랍네.. 환율 오르면 물가 싹 오르고 서민경제 파탄이랑 직결되는 문젠데 이걸 정치적인 쪽으로만 생각하나..? 정치에 머리가 너무 절여진거 아니야?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4
스벅난리통이 왜 더 난리인지 이해를 못하는 극우들
민주주의 근본이슈인데
1개월 전
익인9
ㅋㅋ 역시 몽총하면 분란이 잘되네
1개월 전
익인38
스벅패기보단 환율잡는게 더 국익아닐까
1개월 전
익인44
ㄱㄴㄲ
1개월 전
익인58
ㄹㅇㅋㅋ
1개월 전
익인67
ㄹㅇ
1개월 전
익인76
ㄹㅇ
1개월 전
익인8
진짜 어카냐 근데 물가 개오르고 개쳐망하겠는데
1개월 전
익인10
난리나긴 함 환율 방어 아예 손 놔버린 듯
1개월 전
익인11
아 돈 왜 더푸는거지
1개월 전
익인12
전쟁 때문에 오른거 가지고 난리 법석이네
1개월 전
익인15
ㄹㅇ 나라망했네
1개월 전
익인14
세상 심각한 일인데 어쩌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진심인가???? 나 진짜 어지럽다
1개월 전
익인16
유학생 얼마나 더 죽으란건지 감도안옴
1개월 전
익인23
한국대학 다니지...
1개월 전
익인28
아니 이거는 무슨 말이야 대체
1개월 전
익인23
외국대학 택한건 100% 본인의지인데 그 리스크를 고려했을거아냐
누가 한국대학 가지말라한것도 아니고
거기서 캐시잡해서 벌던가
외국 나가서 징징대는건 이해가 안됨
1개월 전
글쓴이
부모가 주재원 나가서 강제 해외생활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이건 좀..
1개월 전
익인23
글쓴이에게
주재원이면 현지지사에서 월급+수당+학비지원 붙어서 상관없음
애초에 유학생이라는데 강제는 왜 나오냐
옛날처럼 suny를 뉴욕대래 우와우와해주던 시절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38
이젠 이재명 쉴드치려고 외국에서 사는사람 탓을하네
1개월 전
익인23
38에게
계엄때도 환율 호들갑 떨지말라했다 ㅋㅋ 넌 그때 엠빙x 환율호들갑에 공감했나봐?
필리핀 가는거 아니면 현지가 소득 더 높은데 거기서 벌어 써야지
넌 그럼 외국사는 사람 편들어줄거냐? ㅋㅋㅋㅋㅋ
그것도 한국에 돈 보내는게 아닌 돈 빼내가는 쪽을?ㅋㅋㅋㅋ
재외국민 투표에서 민주당 강세인걸 알고 보면 이 댓글은 걍 아만보 그자체의 댓글이네
1개월 전
익인49
23에게
외국 사는 사람도 이 정돈데 계속 한국에 사는 우리는 타격이 얼마나 크겠어 수출로 먹고사는 나란데
1개월 전
익인23
49에게
? 네말대로 수출이 근거면 원저면 더 좋지
대기업 수출위주에다 가격경쟁력도 붙고 국내투자할때 원으로 환전하면 더 붙으니
일본도 엔야스 정책 중 득본것이 엔저로 수출경쟁력 강화임
1개월 전
익인49
23에게
우리나라가 일본처럼 원자재만 수입하면 나머지는 우리껄로 만들 수 있는 나라야?게다가 원자재도 수입해서 써야되는 경우도 많은데
그리고 우리 식량자급율 oecd 최저수준인데다 여러모로 수입해야 되는 것들도 많은데 물가 폭탄 맞는 건데 괜찮다고??
1개월 전
익인23
49에게
ㅇㅇ 한국 제조국 비중이랑 수출종류 보면 그런 말 안나옴
물론 일본처럼 수입의존도가 높기에 물가상승압력 및 내수가 힘들어지는것은 타당한 반박임.
근데 내가 처음에 뭐랬냐
유학이야길했잖아. 유학생이랑 내국인이랑 무슨 상관인데
원저일땐 거기서 벌어서 한국에 보낸다면 더 좋은거고 한국 와서 돈 쓴다면 더 즐길수있는거지
외국 사는 사람 입장에선 더 득일수도 있음
굳이 한국보다 소득 높은곳에 나가서 공부하는거면 거기서 캐시잡해서 벌어 쓰라는거임
1개월 전
익인57
뭔 찐따같은 생각을 하는 건지 이해가 안 됨
1개월 전
익인23
57에게
니가 생각을 정리못해서 그럼
타당한 반박이면 수긍하는데 그저 메신저공격뿐이라 김새네
1개월 전
익인57
23에게
학생 신분이면 캐시잡을 못 해 등쉰아... 장학금 말고 돈 벌 수가 없고 그것도 수업료만 지원이라 생활비 못 벎
1개월 전
익인23
57에게
학생 신분이니깐 캐시잡을 하라는거지. 파트타임도 아니고 캐시잡이라는지 몰라서 그러냐?ㅋ
환율 좀 오른거로 삐걱대는 가정사정인데 유학 간 본인 선택을 후회하라는거지
하소연타령할거면 블로그에 벽보고 일기쓰던가
남들이 피드백 가능한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뭔 ㅋㅋㅋ
몽총하고 자기탓 절때 안하는 종특
1개월 전
익인57
23에게
캐시잡도 불법 노동이라 비자 박탈 리스크 지는 거라고 ㅋㅋ 본인 선택 후회하라는 말이 어케 피드백? 악플을 피드백이라고 우기는 것도 무논리, 하소연글을 커뮤에 쓰지 말라고 빼액하는 것도 무논리 + 자글방, 결국 감정 상했으니까 빼애액! 호소글이네 잘 구경하고 간다
1개월 전
익인23
57에게
그니까 그게 유학가는 리스크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말귀를 못알아듣나?
비밀 블로그에 벽보고 혼자 싸지르던가
남들 댓글 쓸수있는곳에 댓글 통제를 자빠졌네
부작용 단점같은거 다 저울질하고 행해야지
뭘 위해서 나가서 부모 등골 노후 빨아먹냐
1개월 전
익인57
23에게
그리고 지금같은 수준의 경제 수준을 리스크 고려할 수 있었으면 유학 갔겠냐? 자본 굴렸겠지 노스트라다무스도 아니고 일반인의 예상 가능 리스크도 범주가 있지 1500 뛰어넘은 거면 범주 밖 수준인데 뭔
1개월 전
익인57
23에게
그리고 저 말의 요는 하소연인데 거기다 대고 한국 대학 가지이건 걍 맞는 말이라 다 내뱉는 아싸의 발언밖에 더 되나 니 말이 맞든 틀리든 안 물어봐서 안 궁금하고 관심 없음
1개월 전
익인57
23에게
디베이팅으로 변질시키는 수준이 걍 딱 웹에서 아는 정보 몇 개 조합해서 일찐놀이 하는 애네 혼자 김 많이 새세요 ㅋㅋ 난 댓알 끌라니까
1개월 전
익인74
ㄹㅇ 이긴함 자기선택인 걸...
1개월 전
익인17
에효 별 실효성도 없는 지원금 자꾸 풀어서는...
1개월 전
익인18
어쩌라고 이러네…….엄
1개월 전
익인19
ㄹㅇ 이게 큰일이지
1개월 전
익인20
논리도 이성도 없고 지 기분 좋을대로 정치하는 애들은 제발 입이나 ㅊ닫고 있으면 좋겠다..
1개월 전
익인25
너따위것도 니기분 꼴리는대로 댓쓰는데? 못할게 뭐있음ㅋㅋ
1개월 전
익인20
아님 다 중국인이겠다 인티에 많던데 ㅇㅇ 한국이 하루 빨리 속국이 되길 바라는
1개월 전
익인21
전쟁때문이라고만 생각하면 원화말고 다른나라 환율은 왜 오르는거야??
1개월 전
익인22
진짜 전세계화폐는 다오르는데 원화만...
1개월 전
익인24
mbc피셜 이렇게 환율이 오르는 이유는 일본 금리때문이다.
1개월 전
익인26
고유가 지원금으로 이재명 보고 고기 사먹었다고 좋았다고 하는 사람 사고방식이 ㄹㅇ 신기했음 그거 나중에 갚아야되는 게 누군데
1개월 전
익인27
이런 시국에 왜 자꾸 지원금 뿌리는지 이해못하겠음
1개월 전
익인29
예상을 빗나가질 않네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
어렵다 어렵다하는데 해외여행과 놀러가는 사람들은 왜이리 많은지? 진짜 어려운건지 모르겠다
1개월 전
익인31
미국 채권수익률 10년 4.57
WTI 유가 근월물 96
달러인덱스 99에
일본 기준금리 인상이야기가 나오는 와중에 다이키치가 경기부양하겠다고 채권찍고 있지
미국 중간선거 때문에 채권찍겠지
그 와중에 내수 안풀린다고 돈풀고 있지
환율이 잡히겠냐고
1개월 전
익인37
민주환율인데 뭐가 문제야?
1개월 전
익인33
전쟁 영향 있는건 맞음. 달러 인덱스 자체가 올랐잖아.
그 외에도 환율 많이 오른것도 맞음. 한참 전부터 한국만 혼자 저금리 한지 몇 년 됐고 환율도 꾸준히 올랐음.
이번에 금리인상 가능성 있다는데 올리면 좀 잡힐지도?
1개월 전
익인34
금리 이번엔 ㄹㅇ 좀 올려야해..
1개월 전
익인43
달러 인덱스 전쟁전이랑 비교해도 1%도 안올랐어. 달러외에도 모든환율이 오르는건 원화가치 하락밖에는 설명이 안돼
1개월 전
익인33
난 요 며칠 보고 말한거. 신흥국 통화 대비 달러 좀 올랐지 않음? 원화 하락은 인정함.
1개월 전
익인35
레전드
1개월 전
익인36
진짜 이게 뭔 일이냐,,, 에휴
1개월 전
익인38
왜 환율글만 올리면 부들부들하지
1개월 전
익인39
대통령을 거의 종교수준으로 믿기때문에…
1개월 전
익인38
코스피원툴 대통령이라 그런가봄ㅋㅋ
1개월 전
익인39
위에 신도들 보면 진짜 몽총통 와서 말섞고싶지도않음ㅋㅋ
1개월 전
익인40
ㄹㅇ 걍 종교수준.... 사이비
1개월 전
익인49
계엄 옹호하는 극우 보는 거 같아
1개월 전
익인57
ㄱㄴㄲ 태극기 부대랑 뭐가 다름
1개월 전
익인77
ㄹㅇ
1개월 전
익인41
환율은 진짜 심각해...
1개월 전
익인42
하...진짜 어캄
1개월 전
익인43
진짜 돈좀 그만 뿌려야되는데 여기 배급견들이 돈 뿌리지말라고하면 윤석열지지자로 몰아감...
1개월 전
익인45
상관없고 스벅불매 기사로 입막음하는 정부 ㄷㄷ
1개월 전
익인45
환율 1520원 돌파 1600이면 imf인데ㅠ 고유가지원금 뿌리는 정부 ㄷㄷ
1개월 전
익인45
노란봉투법 없애고 포퓰리즘 정책 그만 좀 하고 돈 그만 뿌려 환율 부동산 이꼴인데 소수 몇개의 기업으로 먹고사는 우리나라 지금 괘씸죄로 신세계 공격하는것도 웃기다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본인이 욕받이 되고 기업을 살려도 모자랄판에
1개월 전
익인47
스벅도 잘못했고 환율도 문제인건 맞음.
1개월 전
익인48
환율 왜 못잡는거임?
1개월 전
익인49
수출로 먹고살아, 자원도 없어, 식량자급률도 떨어지는데다 중국 저가공세에 밀리고 있어서 환율 오르면 타격이 큰데 이게 뭐 어쨌다느니 극우라느니..여기 연령대 많이 올라서 이제 현실 파악할 나이들 됐을 텐데 왜 이러지?댓글 알바인가??
1개월 전
익인50
현실 파악좀 해야할듯..
1개월 전
익인51
환율옹호 =계엄옹호 라고나는 생각함 극좌 극우 보는거같은
1개월 전
익인58
ㄹㅇ
1개월 전
익인62
ㄹㅇ
1개월 전
익인67
ㄹㅇ
1개월 전
익인52
한 6년전 달러 1100 1200일때 전재산 1억 환전해놨는데 이때 그냥 전세금이나 예적금넣었으면 앉아서 이삼천만원 그냥 녹을뻔
1개월 전
익인53
인티 애들한테 이재명은 예수임?
1개월 전
익인54
와 파운드 환율 진짜 어떡하지
1개월 전
익인55
환율은 일본 때문에 오르는 건데 왜 대통령님한테 뭐라고 하는 건지
니들이 아무리 그런다고 2번 안찍어요ㅋㅋㅋ
1개월 전
익인56
그니까 돈 계속 푸는데 진짜 미친거 같음
1개월 전
익인58
돈 왜계속 뿌리는데 진짜;
1개월 전
익인59
중국여행 유튜버 영상 보는데 중국인 친구분이 요즘 한국화폐가치 심각하다고ㅋㅋㅋ 물건 살때 엄청 싸고 한국 물가가 엄청 싸져서 중국인들이 한국 자주 간다고함 다만 호텔은 너무 비싸다고ㅋㅋㅋ
1개월 전
익인60
찐이슈라길래 묻혔던 경북대 컴공 텔레그램 말하는줄 거기서 여학우 신상모아서 성희롱했잖냐
1개월 전
익인61
환율 ㄹㅇ 어카지…. 노답이네 저거 낮아질 수 있는걸까
1개월 전
익인62
제발 돈좀 그만 뿌리고 환율 대책 마련해라 일좀 제대로 하라고
1개월 전
익인63
어디서 7년전도 시급7달러, 7년후도 시급7달러
환율이 올라서 7년간 달러기준 알바비가 그대로라고..ㅜㅜ
1개월 전
익인65
와 환율 저정도면 면세점보다 백화점이 더 쌈 명품
1개월 전
익인66
달러로 사야하는 물건 생겼는데 진짜 눈물나뇨....
1개월 전
익인68
환율은 문제 맞는데
이걸 스벅 끌고오면서 은근슬쩍 스벅은 덜 중요한것 처럼 하는게 별로임
1개월 전
익인70
스벅은 덜 중요한거 맞음 ㅋㅋㅋ
애초에 우리나라는 자립으로 민주화를 이룬 적이 없음
일제강점기 전까지 신분제와 왕족이 존재하던 국가였으며 625전쟁 직후에는 대다수의 국민이 공산화를 원했을정도로 민주주의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아주 빈약했고 남한 탈출해서 북한으로 넘어가는 인원도 무시 못하게 많았음
그러다가 미국 유학경험있는 이승만이 미국의 정치 시스템에 영향을 받아서 우리나라 정부의 토대를 닦았고 뒤이어 또는 거의 비슷한 시기에 우리나라로 넘어온 선교사들이 병원, 학교 세우면서 나라 모양새를 갖춰갔음 그러다 터진게 518인데 뭔 대단한 민주 의식을 가지고 시위한것마냥 ㅋㅋㅋㅋ 신격화되고 성역화되서 이gr 인게 이해가 안돼 그리고 탱크텀블러라는 워딩은 5월 이전부터 쭉 써오던 워딩인데 ;
518 이 그렇게 대단한 빅 이벤트고 함부로 입에도 못 담을 성역이면 적어도 민주투사 명부정도는 존재해야하지 않을까? 그 명부는 왜 몇년째 존재자체도 오리무중이며, 그 당시에 광주에 발도 들이지 않은 사람도 지금까지 나라에서 주는 보상금 먹으며 살고 있을까?
1개월 전
익인73
와우
1개월 전
익인74
사상이 참 신기하네
1개월 전
익인81
뭔 헛소리여..
1개월 전
익인69
환율 올라도 꽃밭이라 걱정 안 하는 사람들 부럽다
1개월 전
익인71
난 꽃밭 좌파인데도 환율 옹호는 이해가 안됨.. 계속 이렇게 답없으면 경제정책 때문에 중도 될수도
그렇다고 중국 속국 어쩌구 하면서 뭐만 하면 중국 끌고오고 위에 70처럼 518 의미 은근슬쩍 흐리려는 자칭 중도우파 실상 극우에 가까운 애들은 싫음ㅋㅋ
1개월 전
익인72
ㅉㅉ
1개월 전
익인75
환율 저렇게 된 이유를 진짜 아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돈 풀어서?? 그깟 서민경제 살리겠다고 얼마 푼게 환율에 얼마나 영향이 있는지는 제대로 알고 말하는건지…
최대요인은 미국과 금리차이때문임
그렇다고 한국이 미국따라 금리 올리면
부동산 대출받은 서민들, 회사 경영자들 등등 뭐 다 버틸수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증시 좋으면 환율 일시적으로 떨어지는데도 이번에 안 그런건 개미+기관이 해외투자하니깐 안 떨어지는거
그리고 트럼프땜에 대미투자 확대해야하는거 까먹었니 다들
환율 폭망인거 맞음, 근데 나라 망한거 아님(나라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것고 아니고)
이재명 옹호 아님 윗 이슈들 대응 잘 해주길 바람
1개월 전
익인82
22 저 등신들 그깟 돈몇푼 풀었다고 환율 오른거라는 멍소리 먼 레파토리처럼 똑같이 읊는데 존웃임
1개월 전
익인85
333
1개월 전
익인78
이란이랑 전쟁은 우리가 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9
어쩌라고 이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무지성 극좌들도 참.. 이러면서 극우는 극도로 혐오하지 거기서 거기세요
1개월 전
익인80
과거만큼 큰 위기는 아니라고 언론 전문가들이 얘기하는데 뭔..
1개월 전
익인83
ㅋㅋㅋ 그래도 지원금 주면 짱이지~
1개월 전
익인84
헐 언제 더 올랏지 미쳣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리센느 원이 합성이다vs진짜다
이슈 · 4명 보는 중
때려놓고 "오바하지 마"…신입 여직원 숨지게 한 상사의 '장난'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송도 사전투표 직접 보고왔는데 진짜네
일상
이번 선관위 시위에 ㄹㅇ 유모차 끌고 왔어??
일상 · 1명 보는 중
현재 갑자기 각성했다는 챗지피티 성능..JPG
이슈
AD
말레피센트 같은 아이린
이슈 · 5명 보는 중
투썸 브라우니 존맛!
일상 · 2명 보는 중
AD
아이돌 10년 시행착오끝에 맥반석 피부된 NCT 해찬이 공유한 꿀팁
이슈 · 6명 보는 중
KFC에서 청혼했다고 박제되어 조롱당한 커플
이슈 · 1명 보는 중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이슈 · 4명 보는 중
AD
⚠️야화첩 실사화 배우 공개⚠️
이슈 · 3명 보는 중
요즘 유행하는 일본 여행 필수품.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대한항공 승무원분들 운동화 신기가 가능해졌다는 뉴스에 인스타 댓글 .twt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정부에서 그나마 원유 확보가 가능한 이유 중 하나.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형이 과로사하고 집안이 망가진 거 같음
이슈 · 11명 보는 중
어제자 비행기 난동녀 되어있던 소유가 밝힌 진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34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18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107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96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235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
126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88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93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89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71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77
아들맘들도 이젠 정신차려야 돼요
67
"짐칸은 불안" 외국 관광객들 KTX서 캐리어 안고 '끙끙'
52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95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62
초딩한테 아줌마 소리 들음
05.24 19:50
l
조회 2656
3억 7천만원짜리 한글 수업료
8
05.24 19:50
l
조회 21457
l
추천 2
15살의 나 vs 30살의 나
05.24 19:49
l
조회 1521
l
추천 1
죽은 인터넷 이론
05.24 19:48
l
조회 1498
나쁜 답변 좋은 답변
05.24 19:47
l
조회 1018
엄마가 문신을 한 이유
1
05.24 19:45
l
조회 4294
캣타워 높이 계산 실패함
61
05.24 19:40
l
조회 39691
l
추천 15
미국 레드 허니 사건
05.24 19:39
l
조회 3663
맥심 여직원 썰
05.24 19:34
l
조회 2694
여자가 남자한테 형이라고하는거 많이 이상해보여..?
5
05.24 19:27
l
조회 1186
이번 핑계고가 노잼 유잼 갈리는 이유
118
05.24 19:25
l
조회 123402
l
추천 5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반찬
05.24 19:17
l
조회 1314
허리 아픈 사람들 최악의 잠자리
05.24 19:15
l
조회 11121
촬영 방해한 댕댕
05.24 19:14
l
조회 1897
ㄱ
맂언
추가하기
더보기
쿠키들아 우리 아카이브님 어디가셨어..?
1
얘들아...
2
오늘이 망빙절 1주년이래
1
이거 너무 키갈각인데
3
맂언 풍선 터뜨리기.......
4
맂언러들 다 어디갓어
내이름도 있을까? 2026년 아가들 이름 순위
1
05.24 19:09
l
조회 4205
체급을 고려한 빵 배급
05.24 19:08
l
조회 2233
언니 약 먹는다고 코 잡아주는 아기
1
05.24 19:07
l
조회 6450
l
추천 2
경찰서에 침입한 길냥이의 최후
05.24 19:05
l
조회 2427
l
추천 2
수건가게의 진실
05.24 19:03
l
조회 1140
로봇청소기가 청소완료 후 보낸 메시지.JPG
24
05.24 19:02
l
조회 25915
l
추천 4
더보기
처음
이전
726
727
728
729
73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00
1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17
2
미국 젠지들의 특이한 과외비.jpg
6
3
드디어 넷플릭스에 올라온다는 존잼 코미디 영화.twt
3
4
카톡에 '특별한 친구' 뜨는 거 개큰 같다;
27
5
애플 현재 상황
5
6
옛날옛적 조상님들이 드셨던 초콜릿
11
7
김영권이 말하는 벤투 감독 퇴장썰.jpg
5
8
원빈, '아저씨' 이후 16년...머리 기르는 근황 "배역 기다리며 준비"
31
9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83
10
집나갔던 부자들이 다시 청담동으로 모이고 있음
11
오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근황
12
동물보고 눈에 보이는대로 부르는 어른들
13
소유진, 90년생 바다 남편에 '현타 "15살 연상 백종원=66년생"(슈돌) [TV캡처]
14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운간장.jpg
9
15
치과의사가 말하는 치과 통증 순위.jpg
16
누가 올공에서 야외결혼하면 좋겠당ㅎㅎ
17
이와중에 축구팬으로써 자국이 부끄럽다는 일본인들.jpg
1
이력서 증사 ai 오바…?
6
2
우리 🌰밤티🌰 반려동물 대회하자
9
3
헐 피키캐스트 없어졌구나.......
3
4
한알에 천원짜리 타코야끼...
1
5
나는 나 전남 사는게 싫어
9
6
요즘 지능 떨어진거 같은데 어떡하지
4
7
보름달 뜨는 날마다 두통생기는데 ... 이유가 뭘까ㅜㅜ
9
8
레고트 헬로키티 텀블러 색상 골라줄 사람~‼️‼️
2
9
난 내가 외로움이 진짜 없는줄 알았거든…
1
10
부천역 살면서 처음와봣는데 진짜 할렘가다
5
11
제발 하나만 골라줘 ㅜㅜ
2
12
4만원짜리 손선풍기 잃어버렸는데 갔다오려면 왕복 두시간 걸려
4
13
요즘애들 엄청 개방적이더라
14
퇴직금 받아본적 있는 사람?
6
15
이쁘다는 말을 듣긴 들었는데 난 나 스스로가 못생긴거 같음
5
16
내가 나이를 먹긴 먹었구나 하고 생각이 드는 게
1
17
모쏠 도와줘!!!! 썸남이 영화 예매 하겠다는데 내가 입금해줘야해????
1
18
근데 가보면 걍 뭔가 무서운 동네가 있음
4
19
동네 혼술바 좀 꾸꾸로 가야하나 ...?
1
20
닌텐도 스위치 이거 뭐가 다른거야?
10
1
안정환 많이 욕먹네 ㅠㅠㅠㅠ
33
2
홍명보 귀국 안한대 ㅁㅊ..
24
3
메가커피에서 봤는데 이거 모델 누구야????
3
4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
7
5
근데 원래 축구 결과에 대통령도 이야기함?
36
6
홍명보가 옌스 안쓴이유..?
1
7
보넥도 명재현
3
8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
1
9
트위터 영상 아무생각없이 넘기다가 아동포르노 나옴
1
10
홍명보 귀국하지 않는다는거 찐이야?
4
11
라이즈 영원즈 전광판
1
12
최애 이미지가 되게 어른스럽고 바른 청년 이미진데
1
13
부산에 성찬 강쥐 출몰
11
14
2002년 때 히딩크가 체중감량을 위해 식단을 지시했는데
15
ㄱ
9만 자 7천 원 살말
2
16
지금 생각해보니 히딩크가 홍명보 길들이려고 한동안 국대 안불렀던건 잘한일 같음
2
17
세븐틴 이번 콘서트 시간
2
18
홍명보는 이번 국대 이후로는 이제 K리그에서도 감독하기 힘들것같은데
4
19
정국이 헤어도 너무 이쁘지 않아?
3
20
하여 라는 중남 배우 아는 사람
2
1
내배우가 박해영드 나오는거 좋아 싫어?
10
2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
30
3
수지 관련 소신발언
21
4
신입사원 강회장은 그럼 아빠랑 딸이....사귀게 되는거야...?
21
5
난 지금도 가끔 약한영웅1 캐스팅 발표 짤이 웃겨ㅋㅋㅋ
6
6
정보/소식
최우식, 흑인팬 패싱 논란 커지자 해명 "시간 너무 부족했다"
19
7
최강희 공효진 김민하 배우님 닮았다고 마니 들어봣는데
2
8
윤경호 인스타 미쳣나ㅋㅋㅋㅋㅋㅋ
63
9
내일도출근
앵 서인국 이혼남이었네...?
1
10
소취하는 배우조합있어? 동성으로!
8
11
최현욱은 ㄹㅇ 저런캐가 왤케 잘 받지
13
12
맨끝줄소년
단군 리뷰 자세히 써봄
5
13
근데 김부장 공중파 치고 수위가
2
14
나 유지태 박지훈 한번 더 같작 보고싶어
15
다들 2026년 상반기 잘 본 드라마 말해보자
36
16
맨끝줄소년
문오랑 이강 훈훈한 제자사이도 보고싶다
1
17
근데 이준영 캐릭터 소화력 좋다
4
18
약영은 독방 없지?ㅠㅠ
8
19
맨끝줄소년 스포보고 보면 재미없어???
5
20
김부장인지 모르고 봤는데 청춘드인줄 알았잖아...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