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537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지하철이 멈춰서 지각한 직원
103
29일 전
l
조회
90212
인스티즈앱
1
4
1
익인1
평소에 지각하는건 지적할 수 있어도 지하철이 멈춘건 어쩔 수 없는거 아닌가?
29일 전
익인1
그래도 말을 하고 싶으면 앞으론 출근하고 업무하는데까지 준비시간이 필요하니까 10분전에 출근해달라고해야지 뭐
29일 전
익인2
태도 문제지
29일 전
익인9
222
29일 전
익인22
333
29일 전
익인37
44
29일 전
익인52
55 솔직히 평소에 좀 일찍 오고 근무 태도 좋은 사람이 오늘 지하철 멈춰서 좀 늦을 것 같다고 하면 괜찮다 하지….
28일 전
익인56
66..
28일 전
익인72
7
28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비슷한 일을 겪어봤는데요. 부사수랑 고객사 교육을 일주일간 다녔는데, 정시 조금 넘어서 2-3분씩 늦는거에요. 왜 그 시간에 오냐고 물었더니 이거 앞선 지하철을 타면 30분이나 빨리 도착하고, 지금걸 타야 딱 정각에 맞춰서 도착한다고 해요.
(정각기준이 교육장이 아니라 키를 받는 건물 1층 로비더라고요)
일반 교육이고, 필수교육은 아니라서 저도 별말 없이 그냥 넘어가긴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불편했어요
저는 교육생은 적어도 10분 이전에 도착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강사도 최소 그 시간 전에는 와 있으니까요. 그래야 겉옷도 벗고 책도 꺼내고 커피를 마시든 화장실을 가든 정비 시간을 다 자기고 바로 교육에 임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요즘엔 생각이 다른 것 같더라고요.
29일 전
익인4
9시 출근이면 지각..이라고 할수없지않나?
29일 전
익인40
2분전에 오는걸로 뭐라하는게 아니고
지하철 연착이나 개인 사정으로 늦은 경우가 있으니
29일 전
익인43
평소에 그렇게 다니다가 지하철 한 번 멈추면 무조건 지각인데 당당하단 글이야
29일 전
익인4
첫문단에 얘만 58분에 항상 도착한다면서 그것부터 문제라는것처럼 적었길래 댓쓴거야 왜냐면 애초에 지각했어도 실제로 열차 때문이면 열차지연증 제출하면 지각처리 안되니까
29일 전
익인5
어렵다 빨리오면 동기들 눈치보인다 어쩐다하고 차없어서 맞춰오면 왤캐 타이트하냐고하고 자가용이 답인가
29일 전
익인6
태도 문제아님?
29일 전
익인7
태도 문제지 남들은 다 10분20분 일찍 오는데 혼자만 깔짝 2분전 막차로 오는 애라 평소에도 그닥 마음에 안 들었는데 지하철 늦게온다고 그게 당연하다듯이 어 나 오늘 지각 ㅇㅇ 이런 태도니까 꼴보기 싫지 저러고 진급 혼자만 안 되면 왜 나만 진급 못 하냐고 그럴 애임
29일 전
익인8
딱 맞춰 오는게 어때서? 개꼰대 ㅋㅋ 그리고 직원은 사회성이 없네 지하철 땜에 지각이면 사바사바 해야지 ㅋㅋ 지만 고생이지 머
29일 전
익인10
58분에와서 업무가 완벽했으면 저렇게 안보지않았을까
29일 전
익인8
모르는거지 그건 이프딸 붙이면 끝도 없음 ㅋㅋ
29일 전
익인12
이프 딸이 뭐임?
29일 전
익인14
만약에 만약에 만약에~~ if
29일 전
익인12
14에게
딸은 왜붙인거지 무슨 뜻인지 이해가 안 돼
29일 전
익인15
if + 딸(비속어)
남초용어 쓰는듯
29일 전
익인12
15에게
저급하닼ㅋㅋ
29일 전
익인40
이걸 꼰대라하네 ㅋㅋ
29일 전
익인8
꼰
29일 전
익인40
ヲヲヲヲヲヲ
28일 전
익인45
오히려 꼰대기질은 남초가 더 심한편이라 남초에서도 이러면 개쳐맞을텐디
걍 젠지라 그런가
29일 전
익인8
내가 상사임.. 저렇게 아슬하게 도착하다 버스 한 번 놓쳐서 지각하면 지 잘못인거고 시간 내에 도착한거 가지고 뭐라하면 꼰대지? 난 신입일 때 1시간 일찍 와서 사수랑 티타임도 가졌었음 근데 그건 내 타입인거고 저런 걸로 불편하면 꼰대임 ㅋㅋ
29일 전
익인45
너가 말하는 시간내에 도착은 희망편이고 본문은 절망편이라 에바가 맞음
28일 전
익인8
님은 그런 상사 하세여 그럼..
28일 전
익인45
8에게
아 응... ㅋㅋㅋㅋ
28일 전
익인76
보통 이런마인드는 Adhd환자에게 많이 나타나는데, 그래서 지각을 많이함. 변수를 생각안함
28일 전
익인8
그런건 사적인 부분이라 관심없음 ㅇㅇ 지각만 안 하면 됨
28일 전
익인11
평소에 맞춰오는 건 노상관인데, 쟈철 문제라도 늦어서 죄송합니다~ 태도를 보여야짘ㅋㅋㅋㅋㅋ 쟈철 뿐만 아니라 아침에 변수 발생할 일 많은데.. 그런거 고려 안 하고 자기 편할라고 맞춰다니는 거 아님?
29일 전
익인13
퇴근준비도 십분전에 마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29일 전
익인14
정각에 오는건 괜츈.
하지만 지각은 지각.
회사 규칙에 의거 징계하면 됨.
지하철이 늦는데 왜 자기 잘못이냐고?
그럼 집이 먼것도 내 잘못이냐?
29일 전
익인16
지하찰때문에 늦은 건 본인 탓 아닌가.. 다른 사람들은 그거까지 감안하고 10분씩 더 일찍 나오는 건데.. 뭔게 저리 당당해 ㅋㅋㅋㅋㅋ 본인이 58분에 오는거면 지하철 상황까지 고려해서 58분에 도착하는거지
29일 전
익인17
58분에 도착하면 윗사람들 입장에서는 불편할지 몰라도 문제될 건 없다고 봄.
근데 58분 도착으로 그 사람의 성실성을 의심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인 사유(단순 늦잠)로 지각도 한 거 같고 특정 지하철 이슈로도 몇번 늦었으면 좋게 볼 수는 없다고 생각함.
지하철 핑계도 한두번이지 교통이 계속 딜레이되고 알고 있었으면 조금 일찍 나가야할 거 같음..
29일 전
익인17
실제로는 지각을 몇 번 안했을수도 있음.
근데 이미 원본 글쓴이는 원본 속 여직원을 마음에 안들어하고 있는데 다른 사람이 똑같은 이슈로 늦어도 여직원분은 1-2번 뿐일 수도 있지만 쓴이 기준으로는 매번 58분에 늦게 오는 사람(원본 쓴이기준!)이기 때문에 그냥 안좋아보이는 거지.. 이런 경우 생각보다 진짜 많음
29일 전
익인18
이런 거 항상 올라올 때마다 의문인 점 근무시간이 9시부터면 그 전에 미리 와서 준비해야되는 건 맞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또 정시에 바로 퇴근하려고 미리 준비하는 건 안 되잖아 참 어렵다 이거랑 별개로 본문은 태도 문제가 맞긴 함 평소에 지각을 안 하다가 전철이 멈추면 모르겠는데 평소 지각도 함+전철 멈춤이면 같이 일하는 사람은 빡치지
29일 전
익인19
어쩌다 한 번이면 유쾌하게 넘어가지 저사람 걍 습관이네
29일 전
익인20
내기준에서 이런글에 정각에오는게 어때서or 돈더줄거냐 내권리다 등등 이런 말 하는 애들과는 일할 때 다른거로도 부딪쳐서 그냥 안만나는게 최선임 ㅎㅎ.. 내기준임~
29일 전
익인21
평소에 58분에 오는 건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데 지하철 때문에 늦은게 한두번이 아니면 태도 문제라 생각함. 한두번도 아니고 자주 있음 지각할 거 생각해서 앞에꺼 탈 수 있는 거 아닌가.. 걍 매번 그렇게 늦겠다는 거 아님?
29일 전
익인23
58분에 들어오는건 문제가 없는데 지하철 고장 안 나도 밀려서 조금씩 늦는다던지 비 오는 날은 사람 몰려서 평소보다 정차시간이 길다던지 하는 문제가 있지 않나? 그럴때마다 늦으면 난 좀 아니꼽게 보이긴 할거같음
29일 전
익인24
전철 멈췄습니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건 좀.. 죄송한 마음을 좀 더 보여야하는거 아닌가
29일 전
익인25
10분 20분 빨리오는건 본인 마음이고 58분이면 늦은게 아니잖음 매일 9시 넘어서 왔던거면 몰라도
29일 전
익인26
태도 문제지 너무 성의없게 보냈잖아
29일 전
익인27
평소에 58분에 오는 건 문제가 안된다고 생각함 다만 지하철이든 뭐 자가용타서 차가 막히든 사고가 나든 무슨 사유이건 지각하면 그건 지각한 사람이 되는거임
29일 전
익인28
이건좀
29일 전
익인29
평소에 58분에 오는 건 문제가 안 되는데 지하철이 멈췄든 지연됐든 결국엔 지각인거면 사내 규칙에 따라 처리해야지. 걍 지각처리 해버리던가 지연 증명서 발급 받아서 처리하던가. 정각 맞춰서 오는 사람들이나 일찍 오는 사람들이나 이런거 다 계산하고 나오는 거 아님?
29일 전
익인30
태도 문제지.. 죄송합니다 사바사바라도 해야하는데 당당하게 나오니까 당연히 꼴값이지
다른 사람들은 뭐 시간 계산 할줄 몰라서 미리 나오는줄 아나
29일 전
익인31
말하면 입만 아프니깐
그냥 진급이나 임금협상에서 불이익 주는게 낫지않나
저런 사람들 절대 안바뀜
29일 전
익인32
저는 그런 거 고려해서 출발하긴 하는데....
29일 전
익인34
그거는 날씨같은 이슈가 전철이 고장날거 같이 고려하면 출퇴근 시간 의미가 없다
29일 전
익인32
네? 어찌됐든 근로 평가를 받는 건 나이기 때문에.. 저는 연착이나 여러가지 고려해서 9시 출근이면 8시 20~40분쯤 도착해요.
지하철 잘못 타거나, 연착되거나 어려움 생기면 택시든 뭐든 9시까지 도착할 수 있는 거 고려해서요.
운전하면 고속도로 막히거나 사고났을 경우 고려하기도 하고요..
안 그런 사람도 물론 많지만 이렇게 출퇴근 성실하면 근로 평가 잘 받고 윗분들이 특히 좋게 봐주셔서.. 전 그냥 이렇게 해요~ 정말 택시든 뭐든 상황이 안 되어서 늦을 경우 다들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이구나 하면서 잘 이해해주고 오히려 격려해주기도 하고요.. 원래 워낙 근태가 좋았어서. 본인 선택이긴 해도 어찌됐든 직장에서 성실함의 기본인 근태 평가에서부터 좋은 모습 보이고 싶으면 알아서 잘 하는 게 좋긴하죠
28일 전
익인77
근데 오히려 그런 부분이 사내 위화감조성에도 일조해서 아예 금지하는 곳도 있는걸
28일 전
익인33
지각에 대해서만 책임 물리면됨
29일 전
익인34
58분 출근이면 정상출근이고
뭐 예고된 이슈(시위같은거나 지연공지를 미리함)같은거 아니고 대중교통의 불시 고장이나 사고로 지각은
직원이 증빙 내면 지각 아니지 않음?
걍 저 직원이 아니꼬운가 본데 아니꼽게 볼게 아님
29일 전
익인35
58분 도착은 정상출근이니 할말없고
어떤 이유에서든 9시를 넘겼다면 그건 지각이고 과실있다고봄
9시가 약속이고 불의의 상황에서도 늦지않으려고 다들 10~20분씩 빨리 도착하도록 계획을 짜고 움직이는거임;;
평소 늦은적없는 사람이 사고나 재난 등으로 지하철이 30분씩 멈춰버려서 10분 늦었다면 그것도 약속시간을 못지킨거니 지각이지만 유도리있게 넘어가주는거지
평소에도 가끔 늦는사람이 지하철 5분 멈췄다고 3분씩 늦게 들어오면 그건 그냥 지각이지 시간약속이 지켜지면 장땡 어쩌다 못지키면 어쩔수없고~ 일부러 그런건아님! 이거잖아;;
29일 전
익인36
원래 사건사고 교통이슈 이런 거 다 따져서 일찍 출발하는게 맞는거임 그게 예의지..
저런 사람들 특 사적인 연락도 저런식으로 지각해놓고 개당당함
29일 전
익인36
누가 9시 출근할거 8시 8시 반에 와서 빠닷빠닥 앉아있으랬나 적어도 8시 50분에는 도착하게 설계하든가 시간이 정 안되면 그냥 한 타임 앞차 타고 일찍오는게 맞지 교통수단 문제여도 지각한 건 지책임인데 왜 이해해줘야 됨
29일 전
익인38
좋은 하루입니다 전철 멈췄습니다는 좀 때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39
사족으로 58분 언급하는거 부터 좀 꼰대인듯
29일 전
익인41
뭐 지각하고 태도도 별로면 승진과 연봉 상승 시 불이익 주면 됨
29일 전
익인42
지각은 아닌데 일찍 출근하면 돈 줌?
29일 전
익인43
평소에 58분에 도착하는 차를 타고 다니니 지하철 한 번 연착하면 바로 지각인데 지잘못이 없다고 당당한 거가 당연히 문제가 있는 거지 뭔 꼰대야 이 사람이 어디서 58분 출근하는 게 지각이라 함 ㅋㅋ
29일 전
익인44
평소 58분에 오면 지각은 아니니까 뭐라 안하는데 이유가 뭐건간에 지각하는 순간 혼자 밉보이게 됨 일찍오면 돈 더주냐 일찍온만큼 늦게 퇴근하냐 어쩌냐 하는데 그건 아니지만 평소 일찍나오는 사람들에비해 승진이 늦고 어떤 불이익을 당해도 본인은 할말없음
29일 전
익인46
정시되자마자 회사들어오는건 문제있다고 생각하고 자기자리에 57,58분 정도에 앉아서 일할준비만 되어있으면 문제없다고 봄 컴퓨터켜는데 10분20분 걸리는거 아닌이상
29일 전
익인47
그럼 더 일찍 나오셨어야죠 ..
29일 전
익인48
지하철 연착 많이 되는데 본인이 10분 일찍 나오면 될걸 꼭 저러더라
사고나서 멈춘거면 어쩔 수 없는데 끽해야 간격조정으로 1-2분 멈춘걸로 저럴듯
29일 전
익인49
태도가 뭣같네
28일 전
익인50
아니 죄송하다는 말이라도 덧붙이면 몰라.. 좋은 하루입니다 전철 멈췄습니다?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철 정차로 10~20분 정도 늦을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렇게만 보냈어도 이해하겠는데 저건 진짜 경우가 없는 거임
28일 전
익인51
아무리 지하철이 멈춰도 죄송합니다 먼저 하긴 함
28일 전
익인53
태도문제네
28일 전
익인54
이래서 말을 잘하는게 중요함 똑같은 상황이라도 전철이 멈춰서 조금 늦을것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최대한 빨리 가겠습니다!! 하면 괜찮아 니잘못아닌데 천천히와~ 이렇게 될 것 같은데… 말한마디 잘 하는게 뭐 돈드는것도 아니고
28일 전
익인55
그냥 지하철 멈춰서 늦으면 지연확인서 보여주고 하는게 제일 깔끔...
28일 전
익인57
아무리 그래도 지하철이 멈추거나 그런 비상 상황이 있을걸 가정하고 5-10분 일찍 오지 않나 친구랑 약속을 해도 버스가 늦거나 사람이 많을걸 대비해서 일찍 나가는데
28일 전
익인58
지방인데용 버스 늦으면 걍 택시타고감,,내거 58분네 맞춰서 가는건 가는건디 교통이슈 있어도 58분까지 갈라고 노력함 돈이 들더라도,,글고 말을,,, 걍 샤바샤바 엄청해야지,,,
28일 전
익인59
아니 걍 죄송하다해;;;;;;;
그게 어렵냐? 사회에서 생활하면 사회에 좀 맞추셈 싫으면 집에있고
28일 전
익인60
그냥 하나라도 손해보기싫은 사람인건 알겠음
저런 사람은 사회생활하기힘들지뭐
28일 전
익인61
사회성 없는거지 남의 돈 벌면서 저런 사람이 있다는게 놀라울뿐
28일 전
익인62
지하철 정시성 짱이지만 2분정도는 차이날때 많은데 그걸 58분 맞춰서 온다고?
28일 전
익인63
20대초반 언제든지 그만둘 카페알바처럼 회사다니네 월급도 대우도 그정도 해주면될듯 본인도 시급이랑 정해진일만딱하는알바정도를 원하는거같은데
28일 전
익인64
58분에 오는게 문제라기보다 지하철 이슈던 자기가 걍 늦던간에 태도가 별로라서 문제인거 같은데. 죄송하다 말이라도 잘 하던가, 지각하면 뭔가 불이익이 따로 있겠지만 그래도 몇일은 일찍 온다던가 하는 노력정돈 해야 남들도 본인이 늦는날에 그사람이 그럴수 있지~ 하고 봐주는거지.
28일 전
익인65
58분 도착은 문제없다고 생각하는데 사유가 뭐든 지각은 지각인데 당당한게 좀...
28일 전
익인66
근데 저런 사람들은 9시에 회의있어도 58분에와요?
28일 전
익인67
보통 저런 비상상황까지 예측해서 미리미리 차 시간 늦춰지는거 계산해서 나오는데..지하철 사고난건 본인 탓은 아니다만 그렇다고 잘한 일도 아니니까요. 비 오고 눈 오고 버스 파업하고 지하철 파업하고 이런 일도 생길 수 있는건데
28일 전
익인68
지하철 멈췄어도 사과는 해야지
지각은 지각인데
28일 전
익인69
지하철 늦어서 지각하는 거 봐주는 거면 차 막혀서 늦는 것도 봐줘야지. 그건 본인이 알아서 계산해서 나와야 되는 거 아님?
28일 전
익인71
저런 사람 탓하려면 포괄임금제부터 손보고 야근도 1분 단위로 수당 주게 해주세요~~ 매일 지각하는 것도 아니고 몇 분은 일찍 오는데다가 지하철 문제 땜에 늦으면 그래봤자 십몇분? 많아도 30분 안쪽으로 늦을텐데.. 그런 사람보다 공짜노동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은데 이것만 따지면 뭔소용
28일 전
익인73
22 제 말이요
28일 전
익인74
나도 맨날 59분에 도착하지만 문제 있다고 봄 ㅋ
저런 사태가 발생할걸 대비해서 항상 15~20분 전에는 도착하도록 출발해야 된다고 생각함
저렇게 돼서 늦으면 누가 이해해주냐.. 본인만 손해임.. 나부터 고쳐야지
28일 전
익인75
58분에 오는건 상관없는데 무슨 사유든 일단 지각 했으먼 죄송한 태도를 가지는게 맞지 않나.....?
28일 전
익인78
딱 맞게 도착해도 지각만 안하면 상관없는데 대신 한번 지각하면 더 까이기는하지… 그와 별개로 지하철이 멈춰서 발생한 지각은 지하철 쪽에서 무슨 경위서? 같은거 주지 않나?
28일 전
익인79
직장 사람을 만나도 안녕하지 않지만 안녕허세요 하는것처럼 그냥 예의용으로 죄송하지만 전철이 멈춰 늦을 수 있을 것 같다 정도로만 얘기해도 욕 안먹을 것 같은데
18일 전
익인80
팩트) 저사람은 어쩌다가 가끔 몇십분 늦는거지만 흡연츙들은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1시간 이상 일 안함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일베에서 유행중인 스벅 사상검증..JPG
이슈 · 1명 보는 중
고유가피해지원금 이번에도 60만 원 받는다!!
일상 · 1명 보는 중
연예인에 미쳐서 지 아빠 장기 팔은 돈으로 팬미팅 간 패륜아
이슈 · 11명 보는 중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이슈
AD
AD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과문 게시
이슈 · 3명 보는 중
땜빵용으로 만들었는데 대박난 드라마.jpg
이슈 · 9명 보는 중
너넨 세이프박스에 돈 이정도 있으면 어떻게 굴릴거야?
일상 · 3명 보는 중
바나나맛 우유 식기 세트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루에브르 가방 이거 사고싶다
일상 · 3명 보는 중
신차 정보 떴다는 현대차
이슈 · 2명 보는 중
⚠️어제자 나솔 뒷담화에 위경련 응급실...⚠️
이슈 · 8명 보는 중
이번 한소희 무탠다드 여름 화보
이슈 · 2명 보는 중
AD
33살 공시 포기 후 중소 갔는데 1주일만에 퇴사
이슈 · 3명 보는 중
AD
꿀 빤다고 하지만 실은 엘리트 직업.jpg
이슈 · 2명 보는 중
다이어트 성공한 악뮤 수현
이슈 · 5명 보는 중
AD
롯데임원 월급이 450이라는 고딩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208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187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103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105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80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96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90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70
여행유튜버 레전드 썸네일
69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78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49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54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78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60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39
친오빠 결혼식에서 하객 맞이하다가 갑자기 눈물 터진 유튜버
05.27 11:33
l
조회 2891
진짜 테토남 상남자들의 우정 여행
1
05.27 11:30
l
조회 1507
일본인이 운영하는 한식당
1
05.27 11:28
l
조회 3242
말주변 없는 여친
05.27 11:23
l
조회 2313
관심 없으면 모를 수밖에 없는 도시락 라면의 비밀
05.27 11:13
l
조회 3165
고라니를 어디선가 본 듯한 일본인
1
05.27 11:10
l
조회 3670
그놈은 가짜에요
05.27 11:09
l
조회 2697
'제35회 서울가요대상', 제로베이스원 박건욱 MC 확정! [35th 서울가요대상]
05.27 11:08
l
조회 310
l
추천 1
회사 직원들이랑 경쟁 게임 같이 즐기면 안되는 이유.jpg
05.27 11:03
l
조회 4498
토이 스토리 실사화 한국ver 가상 캐스팅 (아이돌 위주)
05.27 11:02
l
조회 3401
고깃집 알바가 팁 받는 법
4
05.27 10:56
l
조회 6274
30대부터 친구관계가 급변하는 이유
9
05.27 10:55
l
조회 15679
KCM 인스타 가족사진
3
05.27 10:51
l
조회 6941
l
추천 1
짱구아빠가 1등 남편인 이유
1
05.27 10:50
l
조회 2344
l
추천 1
BDC
추가하기
더보기
정환이는 좋겠다
2
정보/소식
라디오 소식!!
온팬 본사람???
아 팬미팅 너무 좋다...
노래 개좋아
1
컴백이 코앞인데 다들 어디갔어,,,,
3
33살 공시 포기 후 중소 갔는데 1주일만에 퇴사
21
05.27 10:47
l
조회 24492
남친 : 똥싸고 있어..?미안 내가 방해했네.jpg
05.27 10:45
l
조회 2954
김경일 심리학 교수님의 인생 명언
1
05.27 10:43
l
조회 2557
l
추천 1
바닷물을 처음 맛본 아기 강아지
5
05.27 10:39
l
조회 6789
이재욱 X 신예은 주연 드라마 <닥터 섬보이> 제작발표회 사진.jpg
1
05.27 10:32
l
조회 3258
호불호 갈리는 2000원짜리 상어회
3
05.27 10:26
l
조회 7416
더보기
처음
이전
616
617
618
619
62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42
1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7
2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9
3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
3
4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6
5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
6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10
7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40
8
도서관 훼손 도서들 박제
9
헌터x헌터 소년 점프 31호 컬러 페이지 공개...(ㅎㅇㅈㅇ)
10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62
11
한국에서 아이돌로 데뷔한다는 중국에서 1000만뷰 찍던 아이...gif
12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8
13
남아공전에서 한국의 패배에 분노한 일본인.jpg
1
14
탈북자가 북한에서 생긴 가장 큰 트라우마
15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71
16
무기징역범 장대호 옥중편지 근황...jpg
17
"네딸X 얼굴에 염산 뿌릴 것"…학폭 피해자, 성범죄 협박까지 받았다
18
아프리카에서 미국으로 노예를 운반한 방법
2
1
아 우리 엄마 자취하는 혈육한테 적은 편지ㅋㅋㅋ
10
2
애인이랑 연락텀길면 이게 슬픔
2
3
헬스장 등록하는데 왜 신분증을 요구하지
16
4
다들 isa 계좌로 뭐 모으고있엉
6
5
지금 주식 삼전하닉 빼고
2
6
168 69면 뚱이지?
13
7
우리집은 김장 왜하는지 모르겠음
1
8
위고비 찐 마지막 후기(25.4~26.5)
9
축구는 원래 욕하는게 문화야..?
11
10
신기 처음 타보는 버스다
2
11
27살에 3천 모은 거 괜찮아?
7
12
반도체 없음청년 여기로 다모여
11
13
오토김밥 닭강정 맛잇엉?
10
14
사주볼때 궁금한거!
4
15
애플뮤직이 그렇게 좋아??
5
16
왜 이렇게 조용하냐는 소리 들었는데
4
17
외 스카에 왜 중딩 안받는지 알겠다
18
이거 뭐라고 답장하는 게 좋을까
1
19
공시 1년하고 이번에 합격권인데 공부 안하는거 어색하다
4
20
교행 내년에 몇명뽑을거같애?
1
와 진짜 못됐다.......
36
2
근데 나 홍명보 잘알인데 쟤 그거같애 기싸움한거임
28
3
최근 슈화 근황
4
4
박주호가 독일에서 뛰었어서 독일쪽으로 수소문함
10
5
임형철 해설위원 인스스
14
6
홍명보는 2012 런던 올림픽때도 손흥민 안데려갔잖아
8
7
홍명보를 안써본 것도 아니고 14년도에 쓰고 망한걸
5
8
정몽규는 사퇴하는 속셈이 뭘까
5
9
감독감으로 안정환은 어떰?
4
10
홍명보 국대감독 하려고 원래 감독 하던 팀 놔두고 간 거 아니었나
13
11
라이즈 축구유니폼+날티
10
12
홍명보 계속 "주장 교체할 수 있다” 이러는 사람임
7
13
국내 감독 중 딱한명 괜찮은분 계셔
14
근데 조2위보다 조3위가 대진운 더 좋은거
4
15
요즘 자폐를 가진 애기들이 많이태어난다며
16
설영우랑 축구해본 사람들이 말하는 실력
7
17
새삼이지만 벤투가 경기장 못 들어가서 관중석에서 경기 지켜봤던게
18
벤투는 어쩌다가 감독된거엿음?
13
19
월드컵 남아공전 말아먹은 이유
1
20
런던올림픽때 손흥민 데려갔으면 빅클럽 이적했겠지
3
1
토이스토리5 눈물나? 급히
9
2
내일도출근
아니 서인국 박지현 답변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3
급상승
정보/소식
[공식] 이준영, 유재석 만나 입대 심경… '유퀴즈' 출연
6
4
임지연은 진짜 얼굴이 꽉 찬 느낌
14
5
수지
고려대 수지vs 연세대 수지
8
6
나미야잡화점은 누가 주연인거임?
9
7
변우석
미친 소나기 사탕 나옴??ㅌㅋㅋㅋㅋㅋ
7
8
이채민 요즘 뭐찍어?
1
9
교복 하복 나오는 드라마 알려줘
3
10
원더풀스
채니 순간이동 완전 날먹이네
3
11
아이유가 볼콕해주니까 허남준표정 ㅋㅋㅋ
44
12
서인국 차기작 운명을 보는 회사원인가 이거인 거 같은데
1
13
허남준 인기 많다 여기 팬 많네
16
14
허남준 서가대 헤메코 이날 왜케이쁨
1
15
넷플 결제 연장할지 말지 고민됨...
16
동궁 포스터 이제봤는데
1
17
포핸즈 오늘 뜬 스틸 저번 라인업 영상 때 나온 부분이네
3
18
원더풀스
이거 언급 많더라 재밌어?!?
6
19
도봉순 지금 봐도 재밌을까...?
20
지금 초록글 이상하지않음?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