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이마이네임 슈이
고대 축제에서 무대하고 울어서 팬들이 걱정했나봄













아무래도 신인이다 보니까
갑자기 생긴 무대에 부담감이 컸나봄 ㅠㅠ
이무대임
シュイちゃんも話してた気がするけど、昨日の学園祭のパフォーマンスが最高すぎて一日中見ちゃってる
雨が降ってるのに学生さんもカッパ着て「オットカジョ!」って叫んでくれてて泣ける〜😭😭https://t.co/X2CXqhojtf
シュイちゃんセンイルまでD-16🦭#슈이 #SAYMYNAME#杨舒萌生日倒计时 pic.twitter.com/gKUJTtgVsk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