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672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33
지방사는데 서울갔다가 기절할뻔함 ...................ㄹㅇ비둘기도시같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나도 본문 공감 가는데 무서워도 으악 이러지 끼햐야아아 이러지는 않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소리만 안지르지 나도 진짜 겁나 놀람
근데 둘기 한정은 아니고 사람이 갑자기 나한테 말걸거나 의식하지못한 상태에서 전단지주면 진짜 화들짝 제자리에서 점프함 ㅠ ㅋㅋㅋㅋㅋ 아 나도 고치고싶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아니 비둘기들 사람이고 뭐고 갑자기 날아오르는데 소리지를수도있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7
그 소리때문에 더 놀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가만히 있음 걍 피해가는데 진심 가까이에서 날면 비명나옴..
너무 더럽고 너무 싫고 둘기 표정이 개무서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와 나만싫은줄 ㅋㅋㅋㅋㅋㅋ개유난임 진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해외에서 비둘기보고 우리나라 여자애들만큼 발작하는사람 한명도 못봄 진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난 혼자 있어도 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서운걸 어떡해 조절이되냐고ㅜ 유난으로 보든말든 내 몸이 먼저 반응해서 어쩔수없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너무 유난떠는건 보기 힘들긴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나 친구 중에 두 명이 비둘기 볼 때마다 소리지르는데 처음엔 오잉? 했다가 두 명이 그러니까 조류공포증을 이해하게 됨 근데 꺄앙이든 악이든 이렇게 소리질러야지! 하고 지르는것도 아닐텐데 너무 고깝게 보지 말자 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솔직히 난 싫긴하더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놀라서 반사적으로 튀어나오는데 어떡하라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난 우리 지역에서 비둘기 본 적 없는데 서울만 올라가면 비둘기천국 ㅠㅠ 근데 얘가 사람도 안 무서워하고 자꾸 뚜벅뚜벅 나한테 걸어옴………. 소리는 안지르는데 너무싫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자극시키기 싫어서 소리도 안내고 최대한 조심히 멀리 떨어져서 가게 되던데..
4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약혼한 여자가 알고보니...
06.25 02:03 l 조회 1219
괜찮아 어차피 취미였어 ㅋㅋ
06.25 01:59 l 조회 2370
여자가 응급실 가면 임신 사실 묻는 이유1
06.25 01:57 l 조회 1724
신입 취업하고 3개월만에 잘렸다 죽고싶다
06.25 01:55 l 조회 897
요즘 소개팅 근황
06.25 01:53 l 조회 2291
신천지 교회 접수하는 방법
06.25 01:52 l 조회 752
하나를 평생 포기할때마다 돈을 준다면?
06.25 01:51 l 조회 42
교사를 자살하게 만든 학부모가 장례식장에 와서 하는 말
06.25 01:50 l 조회 1065
실존하는데도 처음엔 아무도 안 믿었던 동물1
06.25 01:49 l 조회 1976
손흥민이 멕시코 기자를 당황시킨 이유
06.25 01:48 l 조회 703
요즘 아파트 신종 갈등1
06.25 01:47 l 조회 1937
아주머니의 고향
06.25 01:42 l 조회 355
참깨라면 계란마다 표정이 다르다고 함3
06.25 01:41 l 조회 4861
초대 대통령은 누가 초대한거야??
06.25 01:40 l 조회 318
어느 헬스장에 붙어 있는 동기부여 멘트
06.25 01:39 l 조회 686
일본에서 난리난 남녀논쟁3
06.25 01:35 l 조회 4256
당근에 올라온 50만원짜리 게임2
06.25 01:33 l 조회 1754
토목 설계 회사의 하루.JPG1
06.25 01:32 l 조회 920
한인교회 전도방식
06.25 01:30 l 조회 1101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 사람
06.25 01:28 l 조회 3874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