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99

화욜에 공개된 넷플 유재석 캠프 1일차 일정표!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 = 왕

유재석 = 왕

직원 = 노예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입단속 ing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노양치는 살다 살다 첨 들어봄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여기서 지나가는 지예은 동생 보자마자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바로 납치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일 덜어서 제일 신난 찐혈육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유재석x이광수 속 뒤집는 티키타카는 믿고보는데

지예은이랑 동생 같이 나올때 마다 찐남매 바이브도 웃김ㅋㅋㅋ

이번 주말 밥친구로 몰아봐야지



ㅊㅊㄷ/ㅋ

대표 사진
익인1
공간이 너무 넓어서 청소 한번 하기도 버거워 보이더라. 손님도 무슨 24명이나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기는 더 많던데 진짜 힘들었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진짜 유재석+직원들 개고생한 거 같더라고요.... 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본문만 보고 혹시나 오해할 분들 계실까봐 덧붙이는데 유재석 절대로 왕처럼 하고 직원들 노예처럼 부려먹지 않았어요... 진짜 캠프장으로서 개고생했습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힘들어 보이긴 하는데 막 어찌저찌 우당탕 돌아가는게 재밌긴하더라.. 다들 열심히하고 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밌게 보긴했는데 tj로서 힘든 순간들이 옴..ㅋㅋ
예를 들자면 이제 막 모였는데 11시 체크인이라던가..(요즘 펜션 호텔도 죄다 2시-4시인데) 근데 너무 착착 잘 돌아가도 노잼이었을듯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P도 그거 너무 힘들었어요,,,, 최소 전날에 와서 준비하지 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느긋하게 둘러보는데 갑자기 체크인 시작이라하고, 체크인시간이 점심시간인데 장도 안본 상태라니.. 보는 내가 다 힘들었어 아니 최소한 미리 일정이라도 알려주면 오자마자라도 준비하지 일정을 무슨 실시간 통보로 하는 수준이라서 직원들 멘붕이 이해감/ 실시간 통보로 빨리해서 점심시간 맞추는 정도면 이해하는데 아무리 빨리해도 보통 점심시간인 12시, 12시반에 하는건 택도 없겠던데? 장도 안봤는데 그시간에 어케 준비해ㅠ 유느 진짜 힘들어보이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 P인데도 힘들더라고요ㅜㅜㅜㅠㅜ 너무 답답.... 준비시간 턱없이 부족하고 직원 4명이서 저 스케줄을 어케 소화한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Fj인 저도 힘들었어요… 어차피 점심 장보러 나간 거 저녁 것까지 좀 넉넉하게 사왔으면 저녁 준비는 좀 수월했을 것 같은데 딱 점심거리만 사가서 저녁 때 다시 장보러 나간 것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 이거 보고 나영석사단이랑 만나면 그래도 음식은 미리 연습하지 않았을까 아쉬웠어여 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은이가 자기 동생 못생겼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키도 크고 훈남이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ㅏ 재밌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재석도 왕 아니고 대장노예 정도임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ㅋㅋㅋㅋㅋㅋㅋ유재석 팔에 힘줄 들어간적이 없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재믺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밌엉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목보고 오해하겄넼ㅋㅋㅋ 거기서 유재석이 제일 고생하던데 혼자 진행까지 보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면서 진짜 힘들었겠다… 이 생각 듦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 두서없는 예능 보기 피로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재밌는데 전체적으로 일 잘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도와주고 싶을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너무재밋는데 일단 일손이 너무 부족하고 패널들도 이런게 처음이라 일 분배하는 걸 아는 멤버가 하나도 없어서 보다가 괴로워서 껏다가 반복함ㅠㅋㄱㅋㄱㅋㄱㅋ일잘러가 한명이라도 있던가 직원 수가 하나라도 많던가 캠퍼들이 조금 더 적거나 햇으면 좋았을텐데 그럼 예능이 안됐겠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런예능조음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힘들지만 재밌음<이게 재미요소인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는 내내 사람을 한꺼번에 왜 저렇게 많이 받았나 싶었음 베테랑이 한명이라도 있는것도 아니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고편 뜰 때부터 광수의 저 “개같이 일만 하고!!” 이게 너무 웃겼는데
진짜 멤버들 다 저렇게 일만 하고 휴식 ㅎ자 없는 게 너무 힘들어 보였음ㅠㅠㅋㅋㅋ
광수가 저런 말 하는 게 이해됨ㅠㅠ
그리고 좀 재미도 따지면서 하려는 건 알지만 저기 다 기본적으로 일을 제대로 분배해서 할 줄 아는 멤버가 없어서 더 힘들어 보였음
그 와중에 2기는 사람이 더 많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직원에.비해 손님이 너무 많음 ㅋㅋㅋㅋ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영화) 토이 스토리 5 시네마 스코어1
06.21 11:07 l 조회 6692
JTBC 실시간 자막 ㅋㅋㅋㅋㅋㅋ
06.21 11:05 l 조회 24514
회사 다니면서 은근 많이 본 퇴사 케이스207
06.21 11:05 l 조회 136458 l 추천 23
정부 주도 '모두의 창업' 개인정보 유출…5천명 아이디어 요약 포함
06.21 11:00 l 조회 441
전자과 아빠를 두면 벌어지는 일30
06.21 10:59 l 조회 36475
JTBC 소식 중에 구라일 확률 높은거13
06.21 10:59 l 조회 23062
키스 타임_ 잔인한 방송국 놈들4
06.21 10:56 l 조회 16087
윤슬을 아는 리센느 미나미3
06.21 10:55 l 조회 11090
미야오 안나 실물 느낌7
06.21 10:53 l 조회 17560
파라과이 퇴장 장면
06.21 10:50 l 조회 6588
메 vs 시
06.21 10:50 l 조회 355
헬스장 천국의 계단 25분 얼굴 전후 차이17
06.21 10:50 l 조회 30087
공대생이 체크무늬남방 자주입는이유
06.21 10:47 l 조회 2596
울산역 특징7
06.21 10:46 l 조회 5369
🚨7월 7일부터 인터넷에 글 올릴 때 조심해야하는 이유.jpg317
06.21 09:55 l 조회 127835 l 추천 4
냥깡패 등장으로 동네북 된 억울한 강아지들ㅋㅋ
06.21 09:21 l 조회 1199
독도 근처에서 도발하는 일본 해경3
06.21 09:15 l 조회 4817
한국에 온 탈북민이 잘 먹어서 일어난 일.JPG4
06.21 09:07 l 조회 12946
공장에서 일하는 프랑스인이 말하는 화나는 댓글
06.21 09:06 l 조회 4373
진상손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2
06.21 09:05 l 조회 6483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