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44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한국인이 외국인이랑 '확실히' 다른 특징 말하고 가는 달글
117
24일 전
l
조회
79115
인스티즈앱
10
익인1
모든사람들이 같아지는걸 좋아함
혼자 튀는사람 싫어하고 남들이 뭐한다하면 나도 무조건 해야하고
24일 전
익인2
마늘의 양..?
24일 전
익인3
통제 당하고 검열 하는 거
24일 전
익인7
? 우리가?
너네가 그렇겠지 ㅋ
24일 전
익인8
무지성 한국 올려치기는 오히려 짜쳐보여..
24일 전
익인18
무지성 한국 내려치도 짜쳐보이긴 마찬가지야..
24일 전
익인3
내가 누군데? ㅋㅋㅋ 뭐 설마 나를 중국인으로 생각 한거야? 한국 정도면 검열 심한 나라 맞아 서양에 비해선
24일 전
익인19
ㅇㅈ 검열 개심한 나라 맞지
24일 전
익인47
아 ㄹㅇ 진짜 숨막힘
24일 전
익인103
통제당하고 검열하는 걸 좋아하는 거
23일 전
익인4
성격급한거
24일 전
익인5
빨리빨리 효율?
24일 전
익인6
체취
암만 우리나라 사람들 이제 냄새 많이난다.. 비오는 날 지하철 타면 장난아니다.. 뭐 그러지만
대부분 빨래 잘못해서, 땀 많이 나고 안씻어서, 혹은 축척된 피지 냄새 정도 일 뿐
진짜 한국인 제외 외국인 채취는 후각으로 느끼는 게 아님 통각임
24일 전
익인9
ㄹㅇ극악의 1호선도 외국살다 돌아온 나로서는 그저 향기로움
24일 전
익인11
통각ㅋㅋㅋ얼마나 지독하길래
24일 전
익인12
예전에 지하철 탔다가 냄새인것도 자각 못하고 코가 매워서 ㄹㅇ 기침이 안 멈춤적도 있음.. 기침 하니까 목도 매워지고 ㅋㅋㅋㅋ 그래서 영문도 모른 채 무슨 병걸린 사람처럼 기침 하다가 앞자리 사람 내리니까 괜찮아짐.. ㅋㅋㅋㅋㅋ 같이 탔던 지인이 그 사람 냄새 진짜 심했다고 알려주니까 헉 그게 냄새때문이었나?! 싶더라
근데 이건 해외 4년 살면서 딱 한 번 느낀 통각이고 나머지는 다 헛구역질 날 것 같은 냄새야 특히 여름에.. 가끔 두통을 유발하는..
24일 전
익인20
그래도 왜 우리나라에서는 좀 냄새 나면 어우 땀 많이 흘리셨나보네 ㅜㅜ;; 정도인데......
외국인 채취 알게된적 있는데 진짜 놀라서 와씨 소리도 안 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와씨에서 ㅇ만 나오고 눈 질끈 감았음
24일 전
익인22
심지어 단순히 유전적으로 체취가 적은 것뿐만이 아니라 위생도 압도적으로 한국인이 대부분의 외국인들보다 나아. 한국인처럼 하루에 두번이나 샤워하고 머리 감는건 사실 정병취급임ㅋㅋ 물론 하루 두번은 실제로 두피나 피부에 안 좋기도 하고. 우리가 생각하는 안씻어서 냄새나는 오탘들? 외국애들은 그게 디폴트임. 매일 샤워하는 애들은 대부분 운동하는 애들.
24일 전
익인58
싱가폴 유니버셜에서 롤러코스터 탔다가 안전가드? 어깨에 내려오는거에 냄새 배어있어서 생전 안하던 멀미를하고 토할뻔
24일 전
익인83
진짜 오늘도 엘에이 지하철 타고 느낌 냄새가 진짜 와… 한국 악취는 그냉 좀 쿰툼한 냄새나 덜마른 땀냄새가 맥스인데 여긴 진짜 인간한테서 강아지 항문낭냄새부터 토마토체다스프 썩힌냄새 발정기 호랑이 오쥼냄새 등등 악취의 종류도 너무 다양해… 엌 냄새나 이게 아니라 진짜 뇌에 번개맞은것처럼 진짜 충격적인 무언가야 냄새가 코를 때리는게 아니라 뇌를 때려.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로 한국은 향기로운거야 진짜로….
23일 전
익인83
노숙자 지린내도 바지에 지렸나? 하는 그런 찌린내가 아니라 오줌에 정수리까지 푹 담구고 말리고 담구고 말리고 100번한 진쯔 충격적인 찌린내야 탑골공원 찌린내는 아무것도 아님
23일 전
익인84
와 상상이안간다...
23일 전
익인95
ㄹㅇㄹㅇ 해외는 공항에서부터 향신료 냄새 나
23일 전
익인97
ㄹㅇ 나 미국 동부에서 서부 가는 비행기 안에서 계속 구역질함..
23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0
무방비 싱태의 남의 물건 안 가져감
24일 전
익인13
냄비근성?
24일 전
익인14
약간 그거
-고민 털어놨을때
한국인: 으이구 그것도 해결못하냐? -> 도와줌
외국인: 어유 저런 어떡해..진짜 그거 문제라니까 ! -> 그건 너의 일이잖아?
24일 전
익인15
내기준 의외로 개인주의...? 사람 안만나고 그런 것들을 그럴 수 있지 정도로 받아들이는데 외국사람은 커뮤니티를 진짜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느낌
24일 전
익인91
22222 해외 살고 난 뭐 사람들이랑 노는 것도 좋긴 하지만 혼자 노는 게 재밌어서 혼자 나가 놀거나 집에서 쉬는 시간 많은데 엄청 외로울 거라 생각하고 안쓰럽게?... 보는 듯 막 계속 밖으로 꺼내주려 하고 처음 보는 친구의 친구, 친구의 남매 친구의 사촌 막 온갖 사람들한테 소개해줌
23일 전
익인93
우리나라가 혼자 살기 진짜 좋고 인맥 중요하다 하지만 다른 나라에 비해 인맥이 덜 중요한 나라라..외국은 가족끼리도 자주보더라
23일 전
익인16
난 마늘.. 마늘 굽는데 난 별냄새안났거든 마늘 두세개굽는데 다들 마늘냄새엄청난다고 안좋아하더라 난 진짜 아무냄새도 안나서 (비염아님) …? 하고있고 조용히 입닥고있었음… ㅋㅋㅋ 속으로 한국사람들은 마늘내성이있는걸까 하고 생각함
24일 전
익인17
사람들간의 검열 심함
좋은건 체취없고 사소한 일처리에선 유도리있는 편임
24일 전
익인21
효율 ㄹㅇ.. 9년째 해외 거주 중인데 효율 이렇게 따지는 사람 한국 사람들 빼고 거의 못봄
24일 전
익인23
나 각나라 인종 다 섞인 사업체 운영하는데 한국인 종특 : 책임감 어엄청 강함 우리나라 폐급도 다른나라 평균이랑 비교하면 상급임
글구 외국친구에게 주워들은 얘긴 한국인은 집에 오면 옷부터 갈아입는대 이 얘기듣고 갸놀람 아니 그럼 집에 왔는데 옷을 안갈아입는다고??? 라고 근데 생각해보니 진짜 안갈아입고 뒹굴다 잘때 벗어서 빨래통에 넣더라
24일 전
익인24
유럽이나 미주 기준으로 외국은 개인주의가 강해서 개인주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고 우리나라는 전체주의 집단주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음
서양사람들 매너가 좋은거같지만 그 매너가 좋은 ‘나’에 취해있는 경우가 많고 우리나라 사람들 정이 많은거 같지만 집단규율에서 벗어날 경우 인정사정 안보고 냉정해짐
24일 전
익인28
어 나 이거 공감함 매너 좋은 “나”인 외국인과 “집단에서 규정하는 배려 있는 사람“ 이어야 하는 한국인
24일 전
익인25
통제
24일 전
익인27
음 나이 많으면 왕인 줄 앎? 길거리에서 싸움났는데 몇 살이냐고 묻는 나라가 또 있을까
24일 전
익인29
필터링을안함
24일 전
익인30
좋은점 > 체취가 안심하다
나쁜점> 쫌만 다른 삶을 살면 입에 거품물고 뭐라함
24일 전
익인31
엄청 효율적이고 빠르게 하려고함 해외에서 대학 다니는 중인데 대부분 직전에 느릿느릿 처리함… 반면 나는 속터져 죽으려함
24일 전
익인32
무리와 다른 것을 이상하다 생각함.
24일 전
익인33
타인시선의식, 튀는행동혐오, 유행쫓기바쁨
24일 전
익인34
복장 통제하는 거. 남편이 어릴때 첨 미국갔을 때 체육시간에 여자인 친구들 속옷이 다 보여서 담임샘한테 말씀드리니까 신체는 자연스러운거고 불편하면 네가 보지 않으면 된다고 해서 충격받았다고함. 그래서 지금도 여자들 노출에 별 개의치 않고 야하다고 생각도 안 함. 나도 남편 따라 여행 다니면서 느낀게 여성에 대한 존중은 여자들이 노출을 안해서 지켜지는게 아니라 교육에 의해 지켜지는거란 걸 깨달음.
24일 전
익인35
타인 시선 의식하는거 ㄹㅇ
심지어 의식안하는 한국인한테 특이하다는 꼬리표 붙여줌
24일 전
익인36
나만... 가벼운거 생각했나...
웃길 때 박수치는거
배부르다면서 계속 먹는거 ㅋㅋㅋㅋ
24일 전
익인37
삶의 길에서 벗어난사람을 싫어함
24일 전
익인38
매일 제 시간에 출근하기
24일 전
익인39
밥심 + 정
24일 전
익인40
외모평가 아무렇지 않게 하는거? 아직도 적응 안됨
24일 전
익인41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배달의 민족 생각남ㅋㅋ
24일 전
익인42
아 ㅇㅈ ㅇㅈ
24일 전
익인43
튀는 거 싫어함
24일 전
익인44
타인 의식하는거?
24일 전
익인45
한국어를 잘함
24일 전
익인48
30살만 돼도 무직이거나 새로 도전하거나 하면 뭔 인생 끝날것처럼 말함
24일 전
익인49
미국익인데 한국인들이 외모평가랑 외모집착이 너무너무너무 심함...
24일 전
익인47
개인주의를 이기주의로 착각하는거 이 나라는 개인주의라는게 없어
24일 전
익인50
스킨쉽 자유로운거? 길거리에서 걍 키스하고 그럼
24일 전
익인51
나만없어!!! 남들 하는거 다해야함
24일 전
익인52
눈치 억압
24일 전
익인53
성격급한거..
효율적인걸 너무좋아함..과할정도..
화가많음
24일 전
익인54
남 눈치를 뒤지게 봄 반대로 남 눈치도 오지게 줌
24일 전
익인55
생일선물 등 선물에 들이는 성의의 차원이 다름
24일 전
익인56
남의 시선이 중요함
24일 전
익인57
극강의 효율을 중요시함
24일 전
익인59
냄새남.. 진짜 장난 아니고 냄새나
미국 국내선 이코노미 탔다가, 겨우 3시간 가는데 죽을 뻔..
뒤로 기대면 뒷사람 냄새, 앞으로 기울면 앞사람 냄새
진심 환장할 것 같았어
24일 전
익인60
외국인보다 열심히 사는거 같음... 걍 그래... 한국인
마인드에 수업 과락 같은건 못 참는거 같애..
24일 전
익인61
눈치 좋은 의미, 나쁜 의미 둘 다
24일 전
익인63
쫄? 에 긁힘 '게임을 하면 이겨야지' 마인드
24일 전
익인64
돈에 지나치게 집착함
서로 지나치게 비교함
24일 전
익인65
확실히 단체주의.. 외국애들은 개인주의가 기본값이라서 자기 일 끝나면 걍 휙 가버림 그게 당욘한거..
24일 전
익인66
오지랖
24일 전
익인67
도덕적 우월감
눈치 오지랖
23일 전
익인68
ㄹㅈㄷ 츤데레
23일 전
익인69
공정성이랑 정직함이 높음
집단적 기준? 이상이 있는데 거기서 벗어나면 비정상이거나 모자라다고 생각함
23일 전
익인70
자기 주장이 없고 자기 의견이 있으면 나댄다고 생각함
23일 전
익인71
나이 신경씀
23일 전
익인72
난 미국사는 사람의 입장인데 내가 만난 한국 사람들은 남에 대한 평가를 대놓고 함. 살쪄 보인다던지 넌 이 방향으로 가야 한다던지. 남의 일에 대해서 너무 대놓고 말하는거(나쁘게 말하면 지적질) 좀 그럼. 내가 만난 미국 사람들의 좋은점은 남의 단점 같은걸 이야기 안함.
그치만 그만큼 한국 사람은 정있게 잘하는 점도 있음.. 단점과 장점이 공존한다고 해야할까?
23일 전
익인73
냄새
외국인, 심지어 옆나라 일본까지도 한국인보다 채취 심하더라
23일 전
익인74
사회분위기가 문제인거 같긴한데 능력자들이 많이서 그런가 다른나라에 비해서 스스로한테 엄격하고 타인한테도 그만큼 기대함. 일할때만큼은 냉정하고... 는 내가 외국에서 일하는데 스스로한테도 느끼고 주변 한국인들한테도 공통적으로 느끼는 부분.
근데 외국인 입장에선 사적으로 들어가면 오히려 일적으로 엮일 때보다 정을 많이 느끼긴 함.
23일 전
익인75
어떤 해외여행 많이 다닌 유명한 유튜버가 한 말에 공감했던 게 한국이 주변국들한테 침략/침공 하도 많이 해서(특히 침략 당한 적이 많음) 피해의식이 있는 것 같다고 했는데 공감했음 내 생각에 사람들 화가 많은 이유들 중 하나도 피해의식이라고 봄(스스로를 보호하려면 긴장상태고 화가 있어야 함) 그리고 우리나라가 선진국인데도 겸손하면서 좀 개도국같은 면모들도 있고(급진적인 경제성장)
23일 전
익인75
그리고 공감이라고 쓰고 동의라고 읽는 것도 한국인특 같음 다르면 그런가보다 하기보다 설득해서 동의를 이끌어냄 “그랬겠다 하지만 난 이렇게 생각해“이걸 공감이라고 생각 못함 동의를 공감이라고 생각함 이건 집단주의의 잔해라고 봄 그래서 튀는 걸 좀 안좋게 봄 나대는 것도 그렇고.. 일본도 튀는 거 안좋게 본다지만 얘네는 지네 자리를 지키고 거기서 성장하는 걸 중시하는 문화때문이지 딱히 남을 설득시키려고 하지는 않거든 이게 한국만의 특징 아닐까 싶음
23일 전
익인88
그냥 익숙함의 차이라 생각함 전쟁 피해의식이 있건 없건 그 화가 많다는 것도 그런 방식의 화법이나 태도가 좀 퍼져있어서 그렇지 그게 주류에서 점점 사라지면 그런 방식의 화법,태도도 줄어 들을거라 봄(재생산이 확연히 줄어들거란 얘기)
23일 전
익인75
그치 근데 지금은 그런 것 같음
23일 전
익인76
나이정병
23일 전
익인77
우리나라 좀 권위주의적인 거 같음
우린 상사 윗사람 존중하고 떠받드는데
서양은 윗사람이라도 잘못되면 들이받고
선생이라도 자기랑 의견 다르면 토론배틀 엶…
나이 많은 것도 별로 신경 안쓰고
굉장히 문화충격 받음
23일 전
익인78
남탓안하는거..요즘 좀 심해졌다고는 하지만 외국인들에 비하면 저어어어엉말 하늘과땅 천지인듯. 일단 뭔일이든 자기잘못을 인정안하고 남탓함. 일적관계는 더 심함 그래서 진짜 부글부글부글 누가봐도 자기잘못인데 인정안하고 진짜로 자기잘못이라고 생각도 안함
23일 전
익인79
자기의견 표출 자기 피알을 엄청 잘하는거....반대의견도 진짜 서스럼없이 내는? 커뮤니케이션이 진짜 좋음
23일 전
익인80
마인드
우린 엄청 자기검열도 하고 그러는데
해외는 에헤어디여 다 ㅈ까라그래~ 마인드가 많아서 놀람
23일 전
익인81
유행 안따라가면 뒤쳐진 사람 만드는거랑 소수의 의견을 존중 못하는거
23일 전
익인82
식당 물 꽁짜...?그리고 군중심리가 심함 그리고 과자 다 먹으면 과자봉지 쪽지로 접는거
23일 전
익인85
성격 너무 급함 (결혼은 제외)
23일 전
익인86
고속도로같은 데 뭐 쏟아져서 못 지나가면 다들 같이 치워줌
23일 전
익인86
+맛잘알
23일 전
익인87
김치 냉장고 있는거?
23일 전
익인89
댓글 다 받아여
23일 전
익인90
빠르다!!! 특히 행정 업무 이렁 거
23일 전
익인92
한국은 남의 인생을 쉽게 평가함 이때 뭐 안하면 망한 인생 직업이 불안정하면 망한인생 얼마못모으면 망한인생 이런 얘기를 아주 쉽게 함 남을 그렇게 부정적으로 평가하게 잘못된 것인지조차 모름
23일 전
익인94
집단주의 엄청 심함
지적질 좋아함
나이서열 주의
외국에선 어지간히 ㅍ급 행동 아니고서야 지적 대놓고 하는 경우 잘 없는데 한국은 지 눈에만 거슬리면 바로 지적 하더라
그리고 젊은 사람이 승진 먼저해도 직급 낮은 늙은이에게 업무적으로 별 말 못함..ㅋㅋㅋ
23일 전
익인98
외국은 안 살아봐서 외국인 특성은 모르겠고 우리나라 사람들 특성 보면
집단주의 성향
일단 뭔가 꽂히면 진짜 미친 듯이 잘 뭉침 이게 좋게 보면 엄청난 결집력이고 지금 우리나라가 여기까지 온 원동력 같음
문제는 그 에너지가 항상 맞는 방향으로 가는 게 아니라 선동되거나 잘못된 거에 꽂히면 그대로 쏠려버리니까 그 부분은 좀 위험하고 무섭긴 함
비교 문화도 결국 같은 맥락임 남들 저만큼 사는데 나는? 이게 기저에 깔려 있어서 뭐 하나 뜨면 우르르 몰려가고 너도 나도 해봐하고
이게 경제 성장의 원동력이기도 한데 동시에 다들 숨 막히게 사는 이유 아닐지
결국 장점이자 단점인 양날의 검 같음
그 외 효율성과 급한 성격
23일 전
익인99
선동 개 잘당함. 당연하게 주입하는 사회적인 믿음에대해서 의문 엥간해선 안던지고 묻지마 복종하고 따름. 대중적인것에서 벗어나는걸 극도로 두려워하고, 권위있는 사람이 예를들면 의사가운 입고 나와서 얘기하면 철떡같이 바로 믿고 따름. 미디어에서 주입해주고 나중에 이야기 바뀌면 언제 선동당했냐는듯이 선동당했던 과거기억도 리셋됨. 다시 일제히 미디어에서 대본주고 치명률이 어쩌고 떠들기만해도 바로 믿어재낌. 이번 니파 바이러스니 뭐니 또 냅다 믿는것처럼 스벅사태도 그렇고 NO JAPAN때 불매 쳐해놓고 지금은 일본 줠랴 잘가고 아무 생각이 없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시민 주변에 나타나면 아주 반즥여버릴라고함. 의문 던지는 사람 제일먼저 척살대상. 그리고 불편한 진실 절대 말하면 안됨. 본인들도 인지못하고 있고 삶에 끄달려 살고있는거 누가 뼈때리면 발작버튼 켜짐 반대로 피해의식없고 치우침 없이 비판도 딱 들어보고 정상적인 대화 잘 하시는 지성미가 철철 넘치시는 분들도 꽤 계시기도하고, 반대로 어떤 사람은 무슨 말만했다하면 자기 믿음 설파하면서 길길이 날뛰는 사람들도 있고
23일 전
익인99
위고비 마운자로 같은거 다이어트 약 상술 잘 당하는 특징이 있따! 건강기능학적인 지식은 1도 없고 관심도 없고 미디어에서 홍보 때리면 거기서 말해준 내용들 언급하면서 좋은거라고 그걸 이유라고 설명한다 탄수화물을 입에 달고 살면서 왜 살이 안빠지냐고 한다!
23일 전
익인100
빠른거
23일 전
익인101
청결도 ㄹㅇ 다름
23일 전
익인102
남눈치는 진짜 많이봄
나부터가 그런데 부정할수가 없음
23일 전
익인104
맛잘알이라고 생각함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가장 언급 안 되는 스타성 없는 mbti
이슈 · 4명 보는 중
뉴토끼 대체 사이트 주소 떴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와 일본가면 계란 다르다 날계란 다르다 하더니 가짜여서 그랫노 ;
이슈 · 6명 보는 중
대한민국 마약류 지도
이슈 · 1명 보는 중
인생에 아무 도움도 안되는 태도.jpg
이슈
AD
곰들 때문에 초비상 사태 걸린 도쿄 근황 .jpg
이슈 · 3명 보는 중
정말 아이들 어릴때 꼭 운동시켜주세요..정말 강해져요.82cook
이슈 · 2명 보는 중
타블로, "타진요 사건 연예인도 가담했다”.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트럼프 1기때 핵심측근이였던 사람이 말하는 트럼프.......jpg
이슈 · 6명 보는 중
하이닉스 성과급 보고 인생이 너무 우울하다는 LG 직원
이슈 · 7명 보는 중
AD
AD
7월부터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는 광주 광역시와 전라남도
이슈 · 3명 보는 중
오빠의 지디병에 대한 동생의 생각
이슈 · 2명 보는 중
AD
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이슈
서인영 닮아서 기존쎄인 하주연ㅋㅋㅋㅋㅋ
이슈 · 4명 보는 중
AD
"늦잠 잔 중2 아이, 혼자 체험학습 갔다"...교사에 '택시비' 요구한 학부모
이슈 · 1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향수병이 잘 없는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26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39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39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17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99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88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60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95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63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0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61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55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65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62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41
의외로 받기 힘들다는 증정품
30
05.29 19:54
l
조회 30223
진실이 꼭 잔인해야 하는 건 아닙니다
2
05.29 19:54
l
조회 2429
l
추천 1
역대급 소름인 애니 주인공의 죽음 (혐오주의)
2
05.29 19:51
l
조회 11419
지방 여자가 결혼 빨리 하는 이유
1
05.29 19:48
l
조회 3350
최신 결정사 직업 등급표.jpg
1
05.29 19:45
l
조회 6551
올해 로키 & 그로구 같은 쟉고 소중한 외계 생명체가 뜨는 이유
05.29 19:42
l
조회 411
l
추천 1
하이닉스때문에 이혼한 남편
88
05.29 19:40
l
조회 97526
한국에서 10년 일하고 고향으로 돌아간 스리랑카인
05.29 19:39
l
조회 2710
l
추천 1
타블로 : 타진요 사건때 연예인도 가담했었다
05.29 19:37
l
조회 939
외국인이 서울에서 혼자 등산하다가 거의 죽을뻔한 이유
05.29 19:35
l
조회 5587
자랑스러운 인천 출신 연예인
05.29 19:33
l
조회 479
요즘 주제파악 못하는 햄버거 1위
6
05.29 19:33
l
조회 10229
40 넘으면 주말에 뭐해요??
05.29 19:31
l
조회 1255
로또 당첨 사실 알리면 안 되는 이유
4
05.29 19:30
l
조회 6620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2750원
티빙 3개월 팟 인원 모집합니다!
티비, 모바일, 피시 시청 가능해요임시시청 문구 해결하실 이메일 같이 알려드려요알아서 인증 처리 하시면서..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29900원
제미나이 프로 12개월/ 18개월. 최저가 판매
1. 제미나이 프로 12개월 22,900원저희가 생성한 계정으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2차..
3700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사이렌
사이렌으로 해드려요아메리카노만 가능합니다디카페인 가능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40000원
💚그래그아이폰17맥세이프케이스 새상품) 💚
기준(KIJUN) 그래그(GRAGG) 콜라보 아이폰 17 일반 케이스입니다!MagS..
200000원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25만원권
7/5 카카오톡 및 올리브영 공홈 발송.
4000원
웨이브 사용하실 분
1달 4000원3달 11000원 멤버 모집중!!
중년이 되어버린 팬이 쓴 룬의 아이들 결말 느낀점
1
05.29 19:29
l
조회 1845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말 top 5
05.29 19:28
l
조회 1105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1
05.29 19:28
l
조회 397
내가 열심히 일하는 이유
1
05.29 19:27
l
조회 621
오승환이 말하는 미국 야구의 엄청난 수준
05.29 19:26
l
조회 730
전남편과 성관계를 남친에게 들킨 이혼녀..jpg
05.29 19:24
l
조회 2150
더보기
처음
이전
486
487
488
489
49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52
1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38
2
소고기 많이 먹어도 혈관이 막히지 않았던 이유
4
3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38
4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3
5
90-00년대 차멀미 유발제
14
6
이광수 목격담
1
7
요즘 신입들이 인사를 안하는.Manhwa
11
8
갓 잡은 신선한 돼지는 얼마나 맛있을까
3
9
남편이 보내준 아기와 놀고있는 사진
4
10
역발상으로 스팸전화 받고 돈 번 사람
2
11
네이버페이] 배라 50% (6/23-25)
22
12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4
13
1억짜리 초호화 TV의 위엄
1
14
아빠가 딸의 결혼식 동반입장 거부하는 이유
15
맨몸으로 다니는 아내
2
16
60, 70년대 어린이들
1
1
하닉 내일 300갈거 생각하니깐 혈압오른다
6
2
하닉 지금 들어가는 거 어케 생각해
20
3
팩트는 하닉은 3일전에 산 사람도 다 돈 벌었다는거임
3
4
나 보자마자 반한 사람 있는데
19
5
라로슈포제 진심 왜 좋다는지 모르갰음
15
6
엄마 혈관 진짜 안잡히는데 얼마전에 응급실갔거든
3
7
하닉 포모 개 오지게와서
4
8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
20
9
하이닉스 오늘 프장에서 고점 찍은거면 물린사람 없는거네
6
10
와 20년전에도 20대들 고민거리 다 똑같았구나
2
11
친구가 청모?할라하는데
3
12
하닉때문에 양극화 많이 심해질듯
4
13
지방대 졸업하고 대기업 사무보조 중인데 사람들이랑 못 어울리겟다 ㅠㅠㅠㅠㅠㅠㅠ
5
14
가슴골 보이게 입는 사람들은 안부끄러워?
3
15
2030 개미들 삼닉으로 2~3천 수익이 상위 30% 정도는 되는거같우
1
16
직장생활 현타온다 ㅋㅋㅋ
17
하이닉스 못사서 없어서 배아픈거 진짜 백번천번 이해함
18
내 친구 중에 하루이틀만 공부해도
3
19
빅테크는 앞으로 절대 사면 안되겟네
2
20
이정도면 20대 초반에 놀아본건 다 놀아본건가
1
업보는 진짜 없나보다..
29
2
양홍원 학폭폭로 반응 되게 미지근하네…
31
3
아일릿 디렉터 허세련님 커리어 정말 어마무시 하구나
22
4
양홍원이 이미지세탁은 아니지
21
5
근데 효리수 유리 객관적으로 예쁘지않아?????
23
6
이번에 라이즈 노래
8
7
너넨 이거 구걸로 보여.....???
17
8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
30
9
나 힙합(?)하는 오빠랑 연애하는데
4
10
이거보고 나의 취향을 알게됨...
4
11
정일영? 그 분은 어쩌다 뜬 겨??
5
12
빠혐했던 남돌 다시 응원하는거 보니 신기해
2
13
요즘 핫하고 실력있는 샵 어디임
4
14
40 콘서트 스탠딩화 이런거 괜찮을까?? 7cm
2
15
요즘 래퍼중 언텔이 진짜 잘하더라
2
16
팬싸에 막 누가봐도 귀엽거나 러블리한 팬 있으면 견제해???
4
17
지디 토이스토리 콜랍 진심 개처이쁨
1
18
근데 양홍원 트위터에서 막 웃기다고 좋아하지않나
8
19
별 생각 안하고 가볍게 쓸수 있는 돈 어디까지임
5
20
난 보넥도도, 태산도 관심없었는데 빠더너스보고 설렘
1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X황정음 인생네컷
14
2
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
23
3
멋진신세계
근데 난 차세계 vs 대군 하면 차세계야
11
4
내일도출근 어때 괜찮아??
11
5
멋진 신세계 몇화쯤에 남주가 반해?
3
6
멋진신세계
임지연 안경 잘 어울린다
2
7
위대한 방옥숙 tvn 에서 이번년도에 방영해?
1
8
Sbs는 넷플과 계약한거지?
1
9
꿀알바는 이재욱 1롤인가
4
10
이재욱이 연기를 잘했어?
21
11
멋진신세계 시작한다
1
12
티벤드 여도 무조건 넷플은 아니네?
5
13
내일도 출근 넷플에 있어?
2
14
짤찌는법 어려워?
15
넷플릭스 아이윌파인드유 재밌다 ㅋㅋㅋㅋ
2
16
유어아너 김상혁은 진짜 걸음걸이부터 깡패같음
17
원더풀스
결국 운정이는 존잘배우였어야하네
1
18
원더풀스
운정채니 덩캐가 좋다
2
19
서인국 내일도출근에서 개잘생겼네
4
20
멋진신세계
이거 허남준 아니고 너무 차세계ㅋㅋㅋㅋ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