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05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감튀에 캐찹대신 마요네즈만 찍어먹을만큼 마요네즈 덕후인데 별모양 뚜껑은 일본이 시작한거에요. 저 디자인 개발 자체가 일본에서 한거입니다. 정보성 글 같아서... 물론 개인적으로 맛의 취향은 일본보다 한국이 압승이지만요.. 하인즈 감튀용 마요네즈도 맛있어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요네즈 추천해주세여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답변 늦어서 죄송합니다 한국이면 제일 구하기 편하신 하인즈로 가시죠ㅎㅎ 감튀용 말고 흰색통 일반 마요네즈요. 개인적으로 오뚜기도 맛있지만 특유의 찐한 맛인 하인즈가 요리나 그냥 찍먹하기에 좋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괜찮구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일은 다 마요찍어먹더라구요 핵맛있듬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좀 아시네요ㅋㅋㅋ 짭잘하게 소금 잔뜩 뿌려진 갓튀긴 감튀엔 마요네즈가 최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씨 나는 왜 별모양 똥을 쌀수있을까 어쩌구 글이 떠오르는거지 내 머리가 똥이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씨 ㅋㅋ 나도 똑같은생각함 별깍지 저주걸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도 딩초시절 읽었던 깔깔유머집의 저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모자똥?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우리는 동그란 물 밖에 못 먹는 거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도 동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도 동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미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뚜기 맛없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트모양이면 이상하잖아 그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모양 귀여워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등산복은 알록달록한거 입어야하는 이유1
06.01 09:31 l 조회 2801
철도 기관사가 운행 중에 화장실 해결하는 법
06.01 09:30 l 조회 1054
성공한 고학력자들이 가장 많이 한다는 착각
06.01 09:28 l 조회 3380 l 추천 3
현지화된 미국 음식에 충격 먹은 외국인 유튜버1
06.01 09:07 l 조회 6035
부모가 뚱뚱하면 자녀도 뚱뚱한 이유94
06.01 09:05 l 조회 91574 l 추천 3
의외로 프랑스가 세계 최초인 것들
06.01 09:04 l 조회 2864
으깬 계란빵
06.01 09:03 l 조회 1303
고양이 카레
06.01 08:59 l 조회 1077
사형수들의 마지막 식사
06.01 08:57 l 조회 1126
아주 유명하진 않지만 꿀잼인 영화들
06.01 08:55 l 조회 2346 l 추천 1
정신과 의사의 명언
06.01 08:54 l 조회 1978
저글링 고인물들
06.01 08:53 l 조회 310
기내식 챙겼다가 벌금형81
06.01 08:51 l 조회 86523 l 추천 2
유시민이 60년 살고 깨달은 것1
06.01 08:49 l 조회 1482 l 추천 2
계란말이 김밥 떡볶이1
06.01 08:47 l 조회 1151
고추장 초콜릿칩 쿠키
06.01 08:46 l 조회 835
가장 부러운 사람은?
06.01 08:46 l 조회 359
맛집을 굳이 왜 가는지 이해불가라는 연예인들1
06.01 08:45 l 조회 3464
속이 시원해지는 영상
06.01 08:44 l 조회 654
잘못된 곳으로 낙하한 의무병 이야기
06.01 08:44 l 조회 701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