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23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감튀에 캐찹대신 마요네즈만 찍어먹을만큼 마요네즈 덕후인데 별모양 뚜껑은 일본이 시작한거에요. 저 디자인 개발 자체가 일본에서 한거입니다. 정보성 글 같아서... 물론 개인적으로 맛의 취향은 일본보다 한국이 압승이지만요.. 하인즈 감튀용 마요네즈도 맛있어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요네즈 추천해주세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답변 늦어서 죄송합니다 한국이면 제일 구하기 편하신 하인즈로 가시죠ㅎㅎ 감튀용 말고 흰색통 일반 마요네즈요. 개인적으로 오뚜기도 맛있지만 특유의 찐한 맛인 하인즈가 요리나 그냥 찍먹하기에 좋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괜찮구요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일은 다 마요찍어먹더라구요 핵맛있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좀 아시네요ㅋㅋㅋ 짭잘하게 소금 잔뜩 뿌려진 갓튀긴 감튀엔 마요네즈가 최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씨 나는 왜 별모양 똥을 쌀수있을까 어쩌구 글이 떠오르는거지 내 머리가 똥이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씨 ㅋㅋ 나도 똑같은생각함 별깍지 저주걸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도 딩초시절 읽었던 깔깔유머집의 저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모자똥?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우리는 동그란 물 밖에 못 먹는 거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도 동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도 동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미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뚜기 맛없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트모양이면 이상하잖아 그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모양 귀여워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1930년대 아르헨티나 도시의 모습
06.01 07:46 l 조회 1097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른다는 세종대왕의 업적
06.01 07:45 l 조회 924
한식에 유독 쓰이지 않는 흔한 식재료
06.01 07:45 l 조회 1307
숙주나물 팔아서 부자 된 사람
06.01 07:44 l 조회 1918 l 추천 1
소고기 짜장라면
06.01 07:40 l 조회 352
전라도의 지역 대표 음식 모음
06.01 07:39 l 조회 585
배우 게리 올드만 근황1
06.01 07:38 l 조회 2040
서울 사람이면 누구나 공감하는 만남의 장소
06.01 07:36 l 조회 1045
독극물이라는게 종잡을 수 없는 이유
06.01 07:35 l 조회 691
영원한 내 편의 거짓말
06.01 07:34 l 조회 609
지역별 순대 찍어 먹는 법1
06.01 07:33 l 조회 452
명절 최애 전 두 가지만 먹을 수 있다면?
06.01 07:32 l 조회 296
수제 찰떡 아이스
06.01 07:30 l 조회 397
30초 만에 두통 없어진다는 셀프 마사지
06.01 07:26 l 조회 1687
아파트 외벽 꾸미기 레전드1
06.01 07:25 l 조회 4587 l 추천 1
다이소에서 꼭 피해야 할 물품10
06.01 07:23 l 조회 20797
어느 중소기업의 식단
06.01 07:22 l 조회 1104
석가모니가 알려주는 지혜
06.01 07:21 l 조회 635 l 추천 1
일본 북쪽지역 폭설 원인
06.01 07:18 l 조회 962
실제로 24층에서 뛰어내린 영화배우
06.01 07:17 l 조회 1593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