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46
20대때 하는 흔한 착각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20대땐 그랬지 껄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감입니다. 껄껄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모순적이게도 저렇게 맛있는 것만 먹고싶어하는 사람들 특징이 아픈거 개싫어함 ㅋㅋㅋ 하지만 맛난것만 먹고 살면 병이 쉽게 오는 걸..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안 아파봐서 건강의 중요성을 모르는 것..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30대민 되도 저런 생각 못함...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은 한번에 가지 않는다는것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맑을때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20대때 피곤해서 아픈건...아픈것도 아니엇음....ㅠㅠ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방에 죽으면 다행이지.. 아프고 길게 살텐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30대가 뭐야 지금 20대 후반인데도 골골대면서 뒤늦게 챙기고있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그랬지.. 그치만 30대 40대 금방오고 생각보다 인생을 더 살구싶고 ㅇ ㅏㄴ아프게 살고싶구 미리 건강좀 챙길걸 그렇게 된단다.... ㅎㅎ 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어릴때는 120키로되두 아픈데 하나없구 무릎발목한번 안아프구 그랬는데 30대엔 50키론데도 진짜 골골댐........ 사람살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살 한살 먹을때마다 단 거랑 자극적인거 못 먹겠응 공차 글케 단 줄 첨 알았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살에 가족 크게 아프고 건강이 최고란 걸 깨닫고,, 주 5회 이상 꾸준히 운동하고 단백질 꼭 챙기고 혈당 관리한다고 공복에는 무조건 영양제, 채소 지키는데 문제는 군것질, 디저트를 너무 좋아함 ㅜㅜ 이거 줄이는게 내 인생이 목표야 아예 안 먹긴 힘들 거 같구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 아파서 그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ㅠㅠ 그러다 유병단수할수도 있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빨리 죽긴 죽는데 그게 멀쩡하다가 하루아침에 숨통이 껙하고 끊어지는게 아니라 몇날며칠을 시름시름 앓다가 병원가서 치료받는다고 또 고통받다가 나을 수 있을거라는 희망고문도 했다가 하면서 서서히 죽으니까 그렇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데 진짜 몸이 달라지는게 느껴져서 20대 후반부터는 영양제 챙겨먹고 운동하게 되던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건강하지 않게 오래오래 살아가는게 너무 힘듦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괜춘 나이들거나 아파보면 엄청 챙기게됨
어릴땐 다 저렇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나이들면 본능인가 입맛도 변하긴 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쟤네 기준에서 맛있는게 막 서브웨이
연어덮밥 , 포케 이런 거 아냐?ㅋㅋㅋㅋㅋㅋ
오히려 건강식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대 후반되면 바로 영양제 달고 살고 살려고 운동하러 갑니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20대 초중반때는 그랬지… 올해 29 되니까 영양제 챙기고 야채 섭취량 늘고 못해도 1시간은 꼭 운동하려고함ㅠㅠ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러분... 2,30대도 어리고 젊은 나이입니다 ㅎㅎ 늙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즐깁시다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20대 후반부터 아프고 오래 살고 싶어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수명이 문제가 아니라 남은 삶의 질이 떨어지니까 문제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맛있는 것만 먹고 살다가 한 60살쯤 깔끔하게 꾀꼬닥 하는 걸 생각하나본데 현실은 당뇨 고지혈증 고혈압은 기본이고 각종 병 다 달고 고통스럽게 살게 됨 쟤들은 아이돌이니깐 당연히 말만 저렇게 하고 식단관리 빡시게 할 거임 일반인들은 저 말대로 하면 ㄹㅇ ㅈ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람은 쉽게 죽지 않는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기땐 그럴수있다...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30돼서 갑자기 안좋아지는게 아니고 30대 되면 건강했던 주변사람들 중에 아픈 사람이 생기게 됨.. 그래서 경각심 가지게 되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ㅎ.. 저랬다가 당뇨판정받음 다끊고 사는 삶..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영원히 건강하고 안늙을거같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람은 생각보다 잘 안 죽어서... 병에 걸려도 암에 걸려도 치매가 와도 계속 살아요 온몸이 삐걱거리고 아파도 계속 살아서 미리미리 챙겨둬야 나중에 안 힘들어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28살 되면 슬슬 어딘가 고장남
매년 하던 가벼운 건강검진이 슬슬 수치가 이상해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 몸에 주렁주렁 관 꽂고 죽고싶지않으면 건강 잘 챙기는게 좋습니다...
무병단수를 위해 열심히 건강하게 살아가는중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27살인데 진짜 20살때 본문이랑 완-전 똑같이 생각했었는데 마라탕두쫀쿠엽떡 달고사니까 아직 젊은 나이인데도 몸이 빠르게 망가지는게 느껴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20대때도 딱히 건강을 못느낌 근데 지금은 진짜 너무 힘듦 난 저질체력이였어 고딩때 체력장 올1등급 다 부질 없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저러다 훅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맛있는것만 먹고살다가 바로 죽으면 베스트인데
온갖 질병 앓다가 죽음 ㅠ
저속노화의 같은말이 급속사망인 이유ㅠㅠ
그런데 저분들 말만 저렇게하시고.. 맨날 운동하고 적개 드시지않나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갠적으로 20대까지는 나쁜거 좀 먹고 살아도 된다고 생각함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나도 같은생각하며 살아오ㅏ서 그냥 웃김... 30대 되니까 벌싸부터 달러.....ㅎ...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래 살고싶어서 그런게 아니라 사는동안 잔병치레 안하고 싶은거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좀만 더 나이먹으면 야채 챙겨 먹고 있는 나 자신 발견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맛있는거 먹으면 빨리 죽는거 절대 아님 오래 아프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프게 오래살게 되는거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보통은 오래 사는 사람이 건강하게 사는 기간이 더 길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죽으면 다행인데 사람이 또 그렇게 쉽게 안죽어 ㅋㅋㅋㅋ 아플거 다아프고..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저랬는데 이젠 좀만자극적인거먹으면 몸이힘들어서 건강식이땡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같은 경우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무병장수 하고싶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때를 즐기셔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20대땐 다 같은 생각인듯ㅋㅋㅋㅋ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응급 환자를 살린 소방관의 지혜1
06.02 09:27 l 조회 1258 l 추천 1
하나면 든든할 거 같은 핫도그2
06.02 09:22 l 조회 4399 l 추천 1
대형 서점이 보통 지하에 위치한 이유
06.02 09:22 l 조회 3369
세상의 해상도를 올리는 행위1
06.02 09:15 l 조회 2960
군부대가 전기요금이 많이 나온 이유1
06.02 09:14 l 조회 3063
기계같은 고인물의 칼질
06.02 09:13 l 조회 1360
전현무가 말하는 집중
06.02 09:12 l 조회 1210
이연복 셰프가 설명하는 옛날 식당 음식이 더 맛있었던 이유
06.02 09:11 l 조회 2136
일본에 퇴직금이 없는 이유1
06.02 09:10 l 조회 6738 l 추천 1
멋진 일몰 풍경
06.02 09:07 l 조회 677
일주일 뒤 농심에서 출시할 예정이라는 신상 과자32
06.02 09:01 l 조회 19538 l 추천 1
식장잡기전 상대 부모님께 축의금 받을수 있는지 여쭤본게 잘못인가요?2
06.02 09:00 l 조회 1432
아이오아이 : 남의 밥상 배불리 먹여준거예요!!!!! 우리가 다 차려놨는데!!!!29
06.02 09:00 l 조회 22596
제발 adhd라고 하는 사람들은1
06.02 09:00 l 조회 615
뱀주의진짜주의) 꼬리로 거미 모습을 흉내내는 뱀1
06.02 08:58 l 조회 2861
배우 허이재 은퇴 계기.jpg60
06.02 08:55 l 조회 102399
역대급으로 운이 없었던 팬.jpg1
06.02 08:43 l 조회 1379
오늘자 한국 주식시장 퓰리쳐상.jpg3
06.02 08:37 l 조회 8162
카리나.jpg1
06.02 08:35 l 조회 974
나는 살면서 겪어본 ㅈ같은 유형 꼽으라면 회피형보다 나르시즘이 갑이라고 생각함
06.02 06:57 l 조회 4981 l 추천 2


처음이전4614624634644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