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17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돈 없는데 2억 세금 나온 20대
100
20일 전
l
조회
92470
인스티즈앱
1
9
1
익인1
억울하겟다
20일 전
익인2
팔아라;
20일 전
익인3
상속 포기 하면 되지 안 했으면 뭐라도 이득이어서 안 했을 테고 세금 예상 못했을리가
20일 전
익인4
상속 받은 집 팔아서 내던가
20일 전
익인4
상속 신고기한 돌아가시고 6개월 줌 그 사이에 세무사랑 상담해서 정리했어야 함 그랬으면 세무사가 종소세 얘기도 백퍼 했을 것
19일 전
익인5
종소세 생각 못하고있다가 압류당한거면 큰일난거긴함 갭투자면 세입자들한테 줘야할 돈도 빚으로 봐서 대출도 안나올거고 압류당했으면 집 처분하기도 골치아픔..
20일 전
익인7
진퇴양난이겠네요 상속으로 물려받은 거면 갑자기 모르고 일어난 일일 텐데
20일 전
익인6
아 근데 한두채도 아니고 20여채면 방법이 있겠구만 뭘..
20일 전
익인13
없을걸..? 돈이 서로서로 다 물려있어서 결국 다 청산해도 남는 돈은 몇억 안될거야
20일 전
익인35
핵심은 남는 돈이 있다는거임.
상속세 못낼거면 포기하는것도 방법인데 돈은 갖고싶고 실속은 없어보이고 지금 그 상태인거 아냐.
20일 전
익인41
갭투자라는게 세입자 전세+대출껴서 본인돈 없이 집을 사고 집값이 오른만큼의 갭을 먹고 나오는거라
팔아도 전세금+대출금 상환하면 끝나는 구조라 남는돈이 없을수도있음
20일 전
익인8
갭투기20채라니 개노답
20일 전
익인10
20채면 팔아서 내야지 뭐
부모가 갭투자한걸 어캄?
20일 전
익인41
팔아도 전세금돌려주고 대출상환하면 남는돈 없을수도 진짜 골치아플듯
20일 전
익인41
저러다 압류들어가고 세입자들 보증금 못받아서 난리난리 어흉....
20일 전
익인58
갭투자면 팔아도 안나올껄요..?
19일 전
익인59
애초에 갭이 있으니까 투자를 하는건데 전세낀 매물이어도 급매로 돌리면 안되는게 없음
19일 전
익인11
저런 골치라면 나도 아프고 싶다
20일 전
익인12
20채 ㅋ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14
? 염병
20일 전
익인16
칷씨
20일 전
익인17
미쳣다
20일 전
익인18
장난하나
20일 전
익인19
전세사기 엔딩이겠네
20일 전
익인20
다 정리해야지
20일 전
익인21
상속 포기 안 하는 이유가 있죠?
20일 전
익인22
경매 넘어가고 전세사기 고소당하겠네
세입자들 불쌍
20일 전
익인23
세입자 전세사기 당하겠네;
20일 전
익인23
나도 전세사기 당했는데 나는 집주인이 쓰러져서 병원에서 1년 넘게 누워있음ㅋㅋ세금 납부 안 해서 압류됨;;
20일 전
익인59
헐... 그럼 어케됨? 이건 또 사기라고 하기도 애매하네.... 이런건 좀 봐줘야되는거 아닌가ㅠㅜ
19일 전
익인24
20채 상속인데 세무사 안끼고 한거면 본인탓이 맞음
20일 전
익인25
ㄹㅇㅋㅋㅋㅋㅋ물어보고해야지
20일 전
익인26
피해자 코스프레쳐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득이니 물려받은거면서
20일 전
익인27
전세랑 대출금 물려있을거라 다빼면 어떨지
20일 전
익인26
그건 관심없고
28살이 어린나이도 아니고 3개월동안 잘 알아보고 결정햇으면 저런 소리 안나왓을텐데 걍 부동산쪽 재산 많아보이니 ㄴㅇㅅ외치면서 생각없이 상속받은거 아님?
20일 전
익인27
너도 모르면서
이득인데 피코한다
생각없이 댓쓰잖아?
누구나 완벽할순 없지않을까
아버지 돌아가시고 정신없는데28살이면 사회초년생이고 장례나 정리부터 외동이면 감당하기 힘들지. 어머니가 상속 등 재산정리 알려주시지도 못한것같고;;;;
추가로 약해질때 남얘기 시기질투로 어떻게든 추락시킬생각으로 무턱대고 모함하는 버러지같은 것들이 얼마나 많니. 상속이 20채라는데 갭투자얘긴 듣지도않고 떠들었을애들부터..
저사람은 아득한 상황이라 기자도 알아보고 올린 기사영상같은데..
이해할 부분은 관심없고 아버지 돌아가시고 세금빚에 이득없이 세입자들 피해준다 가해자로 감옥갈 위험있는 28살 아이 탓만하고 싶은거라면 그렇게 해. 나도 당사자도 아니구;;
너한테 뭐라한것도 아니었고 탐욕적인 사람으로 오해하고 공격하는것 같아서 쓴거였어.
근데 넌 그저 공격을 하고싶은건가 싶어서
20일 전
익인36
탐욕적인 사람까진 아닐지라도, 저 정도 규모의 상속이면 세무사끼고해야된다는 수많은 발언과 조언이 있었을텐데
결국 저기서 세입자 단 한명만 나간다해도 전세사기 터지는건데, 단순히 저 한 사람이 제대로 모르거나 대비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국가적으로도 말 많고 실제로 피해자도 많은 대표적 전세사기 사례가 돼서 피해입을 사람이 수두룩하니 화가 난게 아닐까?
전세사기로 몇천에서 몇억 뜯겨보면 너도 저게 탐욕이란 말은 못할텐데, 공감을 책임감 없고 준비성도 없는 집주인쪽에 했구나!
아 혹시 무지했으면 죄가 없다거나 봐줘야한다는 나이브한 생각을 하는건 아니지? 빌라 수십채면 1인가구 기준으로도 최소 수백명이고, 2-3인 가구 포함이면 그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이 집을 잃거나 적지않은 돈을 잃을텐데 저 사람이 잘 몰랐으니까 봐줘야한다고는 생각 안할거잖아 그렇지?
20일 전
익인27
36에게
20채쓰인걸 굳이 수십채로 수백명이다 쓰는건 아예 의도적이네 모르는것도 아니고.
쟤가 저 상황을 만든게 아니라 종소세가 올라서잖아
21년도네. 세금내려고 팔고싶어도 세입자들 보호법으로 팔지도 못하고 세금은 재산많으니 내라하는데 세금확붙던 때네.
/>
/>
1년만에 종소세를 3배가까이 걷는데 쟤한테는 충분히 이상하고 억울할 상황이구만
19일 전
익인36
27에게
주택이면 당연히 한 채에 5-6개 호실은 있고, 20*5-6하면 100-120인데??
내가 의도적이야? 아니면 너의 축소가 의도적이야?
그리고 하다못해 20개 호실이라고 쳐도 20명의 보증금이 걸린 문제인데 조심해야하는게 상식 아니야?
뭘 모르면서 욕한다고하는데, 뭘 대충이나마 알면서 이 정도로 남 입막음하는건 걍 당사자라고밖에 안보여...
19일 전
익인27
36에게
뭔소리야. 아파트라도 1채 포함됐으면 천명이 넘겠네. 기본적인 1채 단어쓰임도 모를정도면서 남한테 안다모른다 댓글을 쓰고있네..
가난의 열등감으로 무지를 덮을생각 하지말고 나도 흙수저 무주택자로 하는말이니까. 아빠가 몇억은 들여서 진행했을 사업인데 부모재산 자식이 물려받는게 잘못된것도 아니고 정책문제로 집값뛰어서 상속세폭탄내고 개정세법으로 종부세 역대폭탄맞고 팔려니까 보호법으로 팔지도 못하게하는데 저게 이상한거지.
부모가 돈내고 산 재산.
상속세내고 법적으로 물려받고.
본인재산이라 재산세종부세 세금부과됨.
근데 임대차보호법으로 본인재산 못팜.
심지어 그해부터 시행된 법으로 세금은 엄청뛰었음.
세금체납 국가가 가져가기
이게 맞을까
19일 전
익인26
나야 내 일이 아니니까 관심 없어도 크게 문제 없는데?? 근데 쟨 아니잖아 집 20채나 잇엇는데 진짜 아무것도 모른 채 상속받앗을까???? 요즘 다주택자 세금 엄청 나온다는 거 모르는 사람도 거의 업고 저 정도면 상속 전에 전문가 상담도 한 번쯤은 받아봣을텐데 ㅋㅋㅋ 세금까지 다 따져보고도 자기한테 이득이겟다 싶어서 상속받아 놓고 피해자 코스프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속포기하면 되는데 왜 안햇을까 ~~~
너 이정도면 분명히 사기 당한 적 잇을 텐데 지금까지 안 당한거면 천운으로 알아라 걍 감성팔이 한 번 해주면 바로 넘어갈듯
20일 전
익인27
26에게
나는 너처럼 20채만 보고 감정적으로 상황을 인식하지 않아서 사기당하지 않아;;; 저게 무슨 감성팔이야. 현실이지
관심이 없는데 욕은 하고싶고
19일 전
익인27
아득하겠다.. 이득이었으면 세무사끼고 조용히 팔고세금 내지, 저기 인터뷰도 안했을듯
20일 전
익인32
억울하다고 대충 뭉개서 세금 어떻게든 안 내거나 덜 내보려는 거겠지
세금 뭐 아무렇게나 주먹구구로 산정하는 것도 아니고 남는 게 없는데 저렇게 나올 리 없음
20일 전
익인27
저때 세율개정되서 확뛸때..21년도
세입자보호로 팔지도 못하고
19일 전
익인35
이득이 아니라 손해같으면 조용히 상속포기 누르면 됨.
그럼 일상에 아무런 변화도 없이 잘 살 수 있음.
20일 전
익인27
저사람이 부모가 번 돈을 상속받으면 안된다는 법은 없지.
저 해가 21년 세금이 전년도보다 3배가까이 뛰도록 개정한때고 막상 팔려해도 세입자보호로 팔지도 못한다는데 후에 채납자되어서 국가가 고대로 가져가는건 건강한거야?
19일 전
익인35
상속 안받는다고 포기할 수있음.
기간안에만 선택하면 됨
19일 전
익인27
/>
19일 전
익인35
27에게
아니 부동산 스무개를 등기치는데 재산세 가늠도 못했다면 걍 파산해도 할말없지.
없던 세금 내란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ㄱ 분명 세무사든 법무사든 말했을거고 스무개면 사업자등록도 냈을건디 무지할 수가 없다
19일 전
익인27
35에게
근데 쟤는 물린거긴하지
21년도가 개정법으로 종부세 재산세 아직도 역대최고임
다시 세법 개정됐지만
임대차보호법으로 집도 못파는데
집값만 급상승해서 세금만 늘어난;;
나야 종부세 내본적 없는 무주택 거지이지만 20채 2억이면 투기과열 비싼집들도 아니고 임대사업인데 부모나 돈주고 산집 상속세내고 받은것 법으로 팔지도못하게 해서 세금체납으로 건물 국가가 가져가면 그건 건강한건가 싶음
부모한테 재산받는게 잘못된건 아닌것같은데 갑자기 집값올라 상속세 냈더니 종부세 2,3배 내라하고 법이 못팔도록 되어있는데 본인재산이니 세금은 내야하는;;; 저게뭔가싶
19일 전
익인28
상속포기라는 제도가있어
20일 전
익인29
주택을파세요
20일 전
익인30
갭투자 주택 20채 상속이란다 ㅋㅋㅋ 상속포기를 하시던가 급매하시던가
20일 전
익인33
팔아 뭐해?
20일 전
익인34
대체 뭐가 억울함??
20일 전
익인37
진짜 기만 오진다
20채가 있는데 저런거임?
20일 전
익인38
집팔아
20일 전
익인39
20채면... 몇 채 파세요..
20일 전
익인55
아니..갭투라자나..
19일 전
익인40
걍 팔고 내면되지
20일 전
익인27
세입자들 보호법으로 못판대
19일 전
익인40
그럼 상속 포기하면 되지..ㅋㅋㅋ 세금도 못 낼 거 갖고 있음 뭐 하냐
19일 전
익인27
기간지난듯 저거 21년 종부세
/>
19일 전
익인42
파세요...
20일 전
익인43
저만치 받은 애들은 돈많은 집 아들이니까 보통 세무사 끼고 하던데 머한거짘
20일 전
익인44
이미 상속을 받았는데 상속포기 하라는 건 뭐임
20일 전
익인45
궁금하다 일반사람들도 상속 받을 때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부동산을 저만치 받으면서 자문 안 받앗나? 뭐가 억울한 거지
20일 전
익인46
돈 없다매;;; 집 팔아라
20일 전
익인55
갭투라자나..팔아도 남는게 없음 전세 자금으로 산거라 어짜피 남에돈..
19일 전
익인27
/>
세입자 보호하는 법으로 못판대
19일 전
익인47
상속포기하면 되세용ㅋㅋ
20일 전
익인48
2억밖에ㅜ안나왔네
19일 전
익인49
이거 볼 때마다 갭투자 20채 있는거 알고도 세무사건 변호사건 전문가 상담해 볼 생각을 안해봤다는게 신기함
19일 전
익인50
상속받을땐 좋았겠지
19일 전
익인51
다 처분해서 세금, 세입자, 대출 갚아야지 뭐
19일 전
익인27
임대차보호법으로 못판대
19일 전
익인51
임차인이 있을경우 매매를 금지한다고 임보법 개정됐단얘기는 못들어봄
세입자 지위 승계해서 매매가능해 심지어 보증금 못돌려줄때 근저당이나 압류없으면 전세자한테 시세보다 싸게팔테니까 사라하면 사겠다는 사람도 왕왕있음 정 못팔겠으면 경매로 넘겨서 처분하면됨 그러면 법원에서 세금, 세입자 보증금까지 우선순위에 따라 알아서 배당해줌
19일 전
익인27
/>
21년도에 못팔았다는데 뭐가더있나봉가
19일 전
익인51
집주인은 처분하려고하는데 세입자끼고 사려는 사람이 없어서 매매가 안되고있나봄 근데 세입자 내보내려면 보증금 반환 및 임대기간만료가 되야하는데 지금 둘다안되고있으니 세입자는 퇴거를 안하고있는거임
근데 집을 못팔면 돈이 없어서 보증금 못줌, 보증금 못주면 세입자는 임보법에 의거해서 퇴거의무없음 여기서 제자리걸음하고있는데 종부세2억 때려맞은거같네
그나마 임대기간은 끝났으면 매매대금으로 보증금 반환하고 매수인, 세입자 이사일정 협의하면 되는데 아직 임대기간 남았으면 세입자끼고 매매하거나 아님 진짜 세입자나 국세청에서 경매,공매 처분하거나 이것도 안되면 집주인이 파산신청하고 관재인한테 권한 넘겨서 재산처분, 채무정리하는 방법도 있음
19일 전
익인52
상속포기하면 안되나?
19일 전
익인53
저기서 피해자는 저 집에 전세살고 있는 사람들임
19일 전
익인54
20채중에 몇채 팔아서 내도 되고 물납이나 연부연납도 신청할 수 있음 갭투자 깡통이라 아무것도 안되면 상속포기하고 그냥살기 하면 됨
이미 받았으면 악으로 깡으로 어떻게든 세금 내야지 뭐 어떡하란거임ㅋㅋㅋ 받을땐 나도 이제 부동산 20채라고 좋았겠지.... 세금은 당연히 고려했어야 하는 거 아닌가 대체 무슨 깡으로 주택 20채를 상속받으면서 변호사나 세무사 상담 한번을 안 거침?
19일 전
익인27
임대차보호법으로 못판다는데 뭘
19일 전
익인55
아니 처음부터 상속포기하면되지.. 뭘 얻어먹을려고 하다가 물린건가? 갭투자만 20채면.. 그거 전세로 들어가져있는 사람들한테도 피해주는거 아니냐? 무슨 갭투를 20채나했나.... 전세사는 사람들한테나 돈 잘 돌려줘라 니가 문제가 아니라 전세 사는 사람들 걱정이 되네.. .. 전세금이 하락되면, 이런 갭투자 하는 사람들때문에 전세로 들어온 사람들이 피해를 보지,,
19일 전
익인56
?
19일 전
익인57
갭투자 저런걸 막아야 되는데
19일 전
익인60
갭투자 ㅉㅉ.... 얘보다 그 전세 사는 사람들이 불쌍하네 애초에 갭투자 하는 거 개별로라
19일 전
익인61
차마 상속 포기는 못 하겠고 갭투자 하면서 본 소득이 있으니 세금이 생긴건데 세금도 내기싫고
19일 전
익인63
갭투자라고 해도 매매가 전세가 차이가 몇천만원은 될텐데 20채 중에 절반만 팔아도 다 메꾸고도 남음 갭투자라 팔면 남는 거 없다는 것도 헛소리임ㅋㅋ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서울만 투표용지 부족한게 아니었네
일상
AD
입석으로 기차 이용하는 어르신들
이슈 · 5명 보는 중
딸 키우시는 부모님들께 급하게 여쭙니다
이슈 · 3명 보는 중
소름돋는 일본의 일상 썰 manhwa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심상치않다는 내부 분위기..JPG
이슈 · 3명 보는 중
민주당 후보 아버지 도와드린다는 글에 달린 댓글 수준....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금발통 오게 만드는 이채연 금발…jpg
이슈
AD
우리 아빠 배홍동막국수에 얼마나 빠진 거임
일상 · 1명 보는 중
'뇌출혈' 이진호, 중환자실 치료비 못 내…건보료 수천만원 체납 여파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우리 애 수술 실패하면 당신 죽이고 나도 죽을거야
이슈 · 9명 보는 중
승객들을 오히려 자극한다는 문구
이슈 · 2명 보는 중
AD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이슈 · 8명 보는 중
AD
샐러드와 걷기만으로는 살을 못뺌
이슈 · 2명 보는 중
전라도에서 구조된 미국 독수리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미혼남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맞벌이녀'
이슈 · 4명 보는 중
AD
퇴직금으로 세후 20억 주면 나갈거야?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136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201
🚨현재 왜이리 조용한지 의문인 국민적 사태..🚨
137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128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88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94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
95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56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60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51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47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39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
59
카카오 팬티 조심해
40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47
인스타에 잠실 검색해봐 거를 인플 한무더기로 나옴 여태 차단 개많이 해놨던 사람인데도 방금 10명 차단함
21
06.06 13:35
l
조회 18105
l
추천 1
진짜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치킨 한쪽 주면서 무슨 ;
10
06.06 13:34
l
조회 12366
취향에 맞으면 진짜 취향이고, 아니면 진짜 아닐 호불호 엄청 갈리는 드라마.jpg
3
06.06 13:33
l
조회 5234
충주시민 중 생계 급여를 받는 비율
1
06.06 13:32
l
조회 6051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55
06.06 13:28
l
조회 72581
진짜 손 많이가는 맏내 스타일.jpg
06.06 13:16
l
조회 2247
[그래픽] 이재명 대통령 유럽 순방 주요 일정 (g7)
6
06.06 13:10
l
조회 1669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170
06.06 13:07
l
조회 81300
l
추천 6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
194
06.06 12:50
l
조회 162088
l
추천 1
(길티주의) 현재 잠실사태에서 밀고있는 감성..JPG
148
06.06 12:45
l
조회 146049
l
추천 5
애기 비버 귀여웡.gif
1
06.06 12:34
l
조회 4137
l
추천 2
젠슨황, 대기업 총수 제치고 페이커 부터 만난다
1
06.06 12:12
l
조회 4536
백종원 복귀 영상 베댓
38
06.06 12:11
l
조회 44941
방금 뜬 스디파 춤 영상
06.06 12:09
l
조회 120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리노
추가하기
나의 별에게
추가하기
추영우
추가하기
롱샷
추가하기
첸백시
추가하기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103
06.06 11:38
l
조회 89499
l
추천 1
시국 선언 했다고 욕 먹는 고려대
8
06.06 11:35
l
조회 13980
l
추천 2
자동차 옵션으로 무조건 추천하는 것 있다 VS 없다
13
06.06 11:33
l
조회 6035
떠돌고있는 아이폰 폴드 실물에 가까운 목업사진.jpg
23
06.06 11:31
l
조회 18171
임창정 성남 콘서트 한 달 전 근황…3kg 빠진 턱선 공개하며 "외모 승부" 선언
06.06 11:09
l
조회 4145
살면서 느끼는건, 돈 없는데 이념이 강하면 안된다
2
06.06 11:06
l
조회 6695
더보기
처음
이전
356
357
358
359
36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00
1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
8
2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4
3
전 주인은 널 관상용으로 키웠겠지
1
4
18살 남동생이 만든 송편
6
5
나홀로집에 잘 몰랐던 사실
6
독서실 칸막이 구매 후기
1
7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8
동료가 나더러 거지 냐고 물어봄
9
감자탕집 철벽 알바
10
쌈 사먹는 예절
1
11
교사가 되어 좋은 점
1
1
토모토모 토모는 희귀한 경우지
13
2
최태성쌤은 뭘로 돈벌어…?
30
3
일이 너무 없는 죳소도 가지마 애들아…
17
4
30살인데 난 이제 돈모으기 시작했음...ㅋ
6
5
아... 물놀이장에서 놀던 11세 9세 형제가 감전사했대
2
6
아ㅋㅋ ㄹㅈㄷ 길티 친구; 지 발가락 사진 찍고
1
7
친구랑 일본여행 갔다가 개싸우고 방 새로잡았는데 이게 화날일이야?
10
8
쿠팡프레시 내용물 안 꺼냈는데 회수해감...
5
9
돈이 돈을 부른다는게 맞는말임
3
10
진짜 사랑하면 상대방 돈=내돈이라 인식됨..
7
11
하이닉스를 언제 팔아야하는건지 감이 안와
12
쏠탑투.. 2주 있어서 그런지.. 별로 안 오른 기분..
1
13
버스 탔는데 기사님 인형 달아놓은 거 봐
2
14
다들 반팔티 샀는데 너무 길면 잘러???
4
15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
5
16
삼전보다는 삼전관련된 etf사는게 더 낫겟지
17
씨드300으로 100 벌었엉
3
18
행복주택 이건 뭐 당첨되는 애들이 잇긴함?
6
19
현차 평단 52인데 팔까 그냥
20
창문에 이거 매야?
4
1
아이돌 라방 보면서 제발 끄고 잤으면 좋겠다는 생각 처음해봄
9
2
난 걍 '아이돌을 인간으로 대해주는 엔터사' < 이거 자체가 허상이라고 봄
6
3
정보/소식
속보)JTBC, 최소한 인원 제외 멕시코에서 철수 지시
4
오늘 놀티켓 머 티켓팅 잇어?
1
5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
9
6
한국인피부색 표백어쩌는애들 진짜 한국좀와봤으면좋겠음ㅋㅋㅋㅋㅋ
5
7
동남아랑 남미 애들 진지하게 한국인들만 아는 미백 크림이랑 박피로 하얘진줄 알더라...
6
8
디즈니랑 공동창작하는 첫번째 아이돌
1
9
블락비는 앨범 낼일 없을까?
2
10
돌들 마카오 콘은 열 수 있는거야?
2
11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
18
12
놀티켓 자리 고르고 결제창으로 넘어 갔을 땐 빠르게 안 해도 되지?
4
13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14
놀 티켓팅 좌석창 들어가는 순간
10
15
익들아 알바천국에 일주일 전에 이력서 넣었는데 아직도 미열람이거든? 이런 경우는 대체 뭘까
6
16
ㄱ
요즘 현원 기세 좋아보여
3
17
위시 노래 너무 좋다 일본컴백곡인거야??
2
18
니콜라스 따로 입국해?
1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10
2
중증 에피형식으로 가나보네...
3
허남준 쌍둥이 동생 언급ㅋㅋㅋㅋㅋㅋ
19
4
멋진신세계
로맨스 재벌남주가 완전 대기업 재벌인 경우는 드문데
2
5
중증2 내년에 나오는거 가능해..?
5
6
강회장
강회장 이제 보는데 혹시 러브라인있어??
4
7
중증2에 김재원은 안 나오나
2
8
꾸준히 팬미팅 하는 배우 누가 있어?
3
9
중증외상센터 촬영 10월부터
2
10
와 안재현 이다희....
31
11
허남준 요즘 탄수 안 먹는건 고래별 해수 캐해가 그런가보네
9
12
중증외상센터
새 시즌은 백강혁이 지방에 있는 중증외상센터를 돌며 벌어지는 일을 녹여낸다
13
고윤정도 인스타 팔로워
3
14
중증2,3 에 신인들이 추가되려나?
2
15
중증외상
배우들 차기작 촬영 끝나는 시기가 비슷해서 올거 같다고 다들 예상했는데 찐으로 오네
16
근데 청률 높은데 언급 안되는 작품이 있을수가 있나
19
17
와 김민하 화보 봐바
3
18
나는 떴다 기준이 팬미팅임
9
19
미디어
강회장
[메이킹] 🔥개그욕심 MAX🔥 즉흥 애드리브 가득한 <신입사원 강회..
2
20
강회장
강회장 12부작이지?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