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73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무조건 고쳐야 하는 언어 습관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라는 말 앞에 안붙이려고 항상 애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죄송하다는 말ㅋㅋ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 다니면 2-3이 늘어난 듯... 기혼 대리가 자식 얘기하는 거 n년 째 들어주다 보니 지쳐잉............. 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도 그러고 싶어요 근데 저를 감쓰통으로 쓴단말이에요 저도 사람이고 저도 지치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말할때 말흐리는 것 의식적으로 고치려고 함 말하다 아 이것 때문에.. 뭐 이런 식으로 끝내지 않고 말 좀 길어질 것 같아도 이것 때문에 이렇게 하려고 했습니다 이렇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분 저조하면 틱틱대는 거 고쳐야 되는데 쉽지 않음 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 글 보면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살다보면 영혼없는 리액션이라도 해야되고 필요이상의 설명을 해도 상대가 못 알아들을 때가 있고 끼어들지 못하면 말할 기회를 놓칠 때도 있어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근데진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11. 상사한테 말짧게하는거랑 얼버무리는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오 말 끊는거 진짜... 자기 나름 리액션 한다는거라면서 리액션하고나서 지 얘기하는데 그거 아무리봐도 말 끊는건데 자꾸 아니래 답답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살던대로 살아야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다 지키면 말 못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나한테 말 안걸었음 좋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3은 어쩔 수 없지 않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5번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때로는 2-3도 필요하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나 다 안하는거네 기본적으로 남한테 관심은 끄되 친절하기 싸가지없으면 속으로만 무시하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7, 9, 10 너무너무 싫음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머진 넘어갈만하다 생각하는데 저 세개는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때도 와 저걸 받아주네 상대가 착하다 할 정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걸 다 어케안함 사회생활 하다보면 나옴 노력은 하겠는데 걍 살련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데 하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람만나는 직업인데 부탁이 있으면 그걸 좀 얘기해줬으면 좋겠음..
너무추운데.. << 어쩌라는거임 담요 가져다달라는거? 에어컨 꺼달라는 거? 찜질켜달라는 거??
안마기 더 켜드릴까요? 괜찮아요 << 안마기가 좋아서 괜찮아요인건지 더 켜주는 걸 거절하는 괜찮아요 인지... 사람마다 다 다르게 쓰여서 결국 다시 물어보게 됨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말끝흐리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기어, 커뮤어, 욕. 이것만 현실에서 안해도 정상으로 보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피해만 안주면 됐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죄송하다고 해야 빨리 넘어가지 안그럼 계속 투덜투덜투덜..그렇다고 그 인간을 때릴 순 없잖아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진짜ㅠ 난 진심으로 말한 건데 영혼없다는 소리 자주 들어서 너무 억울해... 내 감정표현은 이게 최댄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람으로 살기가 너무 힘들다 힘들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영혼없는 리액션조차 안하면 더 사회성 없어보이지 않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8번 진짜 ㄹㅇㄹㅇㄹㅇㄹㅇ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 참겠는데 7번은 진짜 못 참겠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만 물어봐!!!!!ㅠㅠ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6, 8 진짜 고치고 싶어요... 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 진짜 고쳐야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걍 되는대로 살자… 피해만 주지 말자. 피곤하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고쳐야 하는데 쉽지 않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리고 이거랑 별개지만 여자들 쿠션어 적당히 사용하면좋겠음 너무 둥글게보이려고 애쓰는느낌..말끝마다 용용체 임티넣고
할말만 간결하게하고 너무 남들 기분맞춰주지말자

25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서울 3대 칼국수 맛집
06.23 17:07 l 조회 1181
토이스토리5 보고 온 문상훈 그라데이션 분노 개웃김ㅋㅋㅋㅋ1
06.23 17:06 l 조회 1213
고구려 을지문덕에 대한 새로운 접근
06.23 17:06 l 조회 1709
강아지 눈알에 알을 낳는다는 안충파리3
06.23 17:05 l 조회 2544
초딩 입맛 난감해지는 밥상2
06.23 17:04 l 조회 1460
부산 상남자의 노트북 쿨거래
06.23 17:04 l 조회 837
리뷰 사진 잘못 올렸다
06.23 17:01 l 조회 1773
남녀의 이별 후 복수 판타지7
06.23 16:58 l 조회 7210
성공한 바보 캐릭터
06.23 16:57 l 조회 1031
40살 이후 줄여야 하는 것
06.23 16:56 l 조회 1838
태어날 때 하나씩 포기하면 돈 준다면?6
06.23 16:54 l 조회 1269
회사에서 알아야된다는 용어
06.23 16:53 l 조회 699
지각하는 사람들의 심리
06.23 16:51 l 조회 1914
오빠 나 뭐 달라진 거 없어?5
06.23 16:50 l 조회 1042
'친중' 타이완 기자 '간첩' 기소..군 기밀 문건까지 털렸다
06.23 16:49 l 조회 171
의사가 느낀 항문의 놀라운 점1
06.23 16:48 l 조회 3411
지방 사람들이 서울 음식 먹고 깨달은 거
06.23 16:48 l 조회 773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146
06.23 16:45 l 조회 99906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06.23 16:33 l 조회 831
누나 내일 뭐해요?1
06.23 16:33 l 조회 1036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