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911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민주당: 개표중단 요청 일고의 가치도 없어..
181
21일 전
l
조회
100218
인스티즈앱
5
5
5
1
익인1
차가와
21일 전
익인2
이건아니다~~~민주당아~~~
21일 전
익인3
민주주의 훼손이라고 계엄이랑 맞서던 정당 맞지?
21일 전
익인27
이거 재투표안하면 난 이것도 내란이라고 본다 말이되냐
21일 전
익인51
내로남불이 패시브라 어쩔수없나봐ㅠ
21일 전
익인64
내로남불을 어디까지 봐야되는데..
우린 국민으로 계엄대통령을 탄핵시위한거지, 민주당원으로 국민투표권 박탈시키고 투표용지 대기중에 개표방송 진행한 선관위를 지지하는 사람이 아냐
21일 전
익인120
나도 민주당 뽑았고 시위했었는데 솔직히 지금 대통령 국힘이었으면 이미 지금 나 포함 싹 다 광화문 나갔을듯ㅜ 이걸로 탄핵까지 이었겠지
20일 전
익인4
참나 듣도보도 못한 선착순 투표
21일 전
익인5
개표하면서 동시에 투표하는게 그럼 아무문제가 없다는거야..? ㅋㅋ
21일 전
익인6
나 1찍인데 이건 아니다;; 민주당아 정떨어진다
21일 전
익인7
이건 추하다
21일 전
익인8
너네 진짜 왜그러니
21일 전
익인9
ㅋ진짜웃기ㄴ
21일 전
익인10
음~ 지금 리박 활동 인원은 9명이구만~
21일 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21일 전
익인12
바쁘다바빠
21일 전
익인15
뭐여 정당한 주장을하면 리박인거임? 어처구니 없네 여기 댓글 단 애들 반성해라
21일 전
익인22
ㅋㅋㅋ개돼지 티내네 부실선거에 재투표 주장하고 민주당 비판하면 리박임?
21일 전
익인27
제발 좋은 어른이되자 ㅜ
21일 전
익인43
이런댓글달면 화 잔뜩나있는 2찍들한테 린치당한다구ㅠ
2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3
근데 정말 꿀릴게 없다면 중단하고 재투표를 하던 아님 아예 공석으로 만들수있는것도 아닌가
21일 전
익인14
아예 6시이후에 못하게 된것도 아니고 용지 못 받은 사람들 늦게라도 투표할 수 있게 조치됐는데 왜 중단 재투표까지 가야함..?
21일 전
익인17
투표권을 행사하지못하고 돌아간 사람들의 수를 측정할수가 없잖아요
21일 전
익인14
그 수가 선거 결과를 뒤집을만큼 크지가 않아요
재투표가 쉬운건 아니죠
21일 전
익인35
숫자가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참정권 침해라 그럼.
21일 전
익인41
소수의 기본권은 침해가 되도 되나보네ㅋㅋ
21일 전
익인14
41에게
침해되면 안되지 근데 그 보상이 재투표로 가긴 과하단거임
침해된 부분은 소송을 통해서 선관위가 책임질일임
21일 전
익인50
14에게
선관위가 뭐 어떻게 침해된 참정권을 책임질건데?ㅋㅋㅋ 다음 투표때 2표줄거야?
21일 전
익인52
14에게
침해하지않으려면 재투표밖에 없는거지
21일 전
익인14
52에게
그럼 재투표 하는날에 투표 못하는 사람이 생기게 됨
뭐로 가든 침해받는 사람이 생길 수 밖에 없어
21일 전
익인56
기본권 침해를 이렇게 넘기면 다음에 또 이런일이 발생할 수 있게 됨
너한테 이런일 발생하면 그냥 넘어갈거야?
21일 전
익인14
56에게
화나지 근데 재투표를 하면 어찌됐든 그로 인한 참정권 침해를 받는 사람이 생기는건 똑같음
21일 전
익인56
14에게
왜 재투표를 하는데 그로인한 참정권 침해를 받는 사람이 또 생긴다는거야? 저 사람들은 시간 안맞아서 못 온게 아니라 왔는데 용지가 없어서 투표를 못한건데
21일 전
익인14
56에게
왔는데 늦게라도 투표는 할 수 있잖음
지금 참정권을 침해 받는건 늦게라도 할 수 있는데 그게 안되서 돌아간 사람들임
21일 전
익인56
14에게
그러니까 재투표 해야한다고
21일 전
익인14
56에게
어제 투표할 수 있었는데 급하게 정해진 재투표일에는 투표 불가한 사람들 있을 수 있음
그 사람들이 침해받을건 어떻게 할거임?
21일 전
익인56
14에게
선관위에서 재공고 기한을 충분히 두고 사람들이 참석할 수 있게끔 방안을 고심해야지 뭐 아님 투표 못한 사람들만 투표할 수 있게 해주던가
21일 전
익인95
14에게
그 날짜에 재투표를 못할 사람들은 참정권이 침해당하는게 아니라 개인의 사유로 어쩔 수 없이 못하게 되는 상황인거지
이거는 다른경우 아님? 이거는 국가단위에서 못하게 막은거나 다름이 없는건데?
20일 전
익인64
계엄령도 바로 끝났으니 탄핵될 이유가 없겠네요?
몇시간 민주주의 일상에 미미했으니까요.
21일 전
익인91
선거 뒤집을만큼 크지않다는건 걍 님 생각아님?
20일 전
익인4
10시까지 연장이라했는데 그때까지도 용지 부족으로 못한 사람들 있는데 10시 땡 마감됐대
21일 전
익인14
어디 나와있음?
21일 전
익인129
핑프 진짜... 검색 좀만 해도 나오는데
20일 전
익인14
129에게
뭐가 핑프임? 내가 선거 관련 기사 여러개 봤는데 저런 내용 없었음
내가 모든 기사를 다 볼수도 없는데다
저 사람은 '~했대~'식이라 어디서 들은거냐고 물어볼 수도 있는게 아님?
커뮤에서 용어 하나 알았다고 남용은 ㄴㄴ
20일 전
익인14
국힘 대표는 참패 원인을 자신이 아닌 선관위에 돌릴 수 있어서 기를쓰고 중단 외칠듯 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64
참패는 이미 여론조사부터 정해졌어. 이건 그런문제가 아니야. 세월호참사가 있어도 그해선거 국힘당이 이겼어. 이건 승패문제가 아니라 국민의 권리침해야..
조로남불 급으로 큰거야
21일 전
익인91
뭐가 문제인지 모르나
20일 전
익인16
중도인데 이건 너무 아니다싶음..
21일 전
익인113
중도라고 하는 애들 특 : 국힘찍음
20일 전
익인115
그럼 이렇게 몰아가는 넌 뭔데? 지나가다 웃겨주네
2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9일 전
익인115
그런가봐ㅋㅋ,,
19일 전
익인18
다 갖다붙이는 부정선거 논리면 막말로 개표 중단한 틈에 뭔 일 있을 줄 알고 중단함
21일 전
익인19
이래서 윤석열이 계엄을 일으켜서 국힘이미지 똥을 만들어도 기분좋게 민주당을 찍을수가 없는거야 진짜
21일 전
익인31
22 이래서 민주당을 좋아할 수가 없어
21일 전
익인42
33
21일 전
익인45
44 둘다 하는 꼬라지 진짜;
21일 전
익인60
55
21일 전
익인64
6666 아 진짜.. 선이 아니라 차악을 고르는건데 자꾸 자기들을 선이라고 하고 내로남불로 자기들이 맞다고 하는거 보기힘들어
21일 전
익인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지들이 대단히 잘하는 줄 알어
20일 전
익인67
77
21일 전
익인70
88
21일 전
익인77
미안한데 이게 윤석열이 계엄한 이유임…
20일 전
익인124
그렇다고 계엄이 정당화되는 건 아니지
20일 전
익인130
계엄은 대통령 고유권한인데.. 계엄무새참 ㅋㅋ
19일 전
익인124
한남이 2찍 티내네
18일 전
익인130
124에게
논리없이 씨부리는 그저 대
18일 전
익인124
130에게
하루종일 커뮤만 붙잡고 있나ㅋㅋㅋㅋ 좀 씻고 나가서 친구들도 만나 아 이 정도 지능이면 친구가 없겠다
18일 전
익인79
그러게... 나도 민주당 찍는 사람이지만 이거는 아닌거같은디.. 잘못된건 바로잡고 가야 나중에 똑같은일 당해도 할말이 생기는거야 . ....
20일 전
익인83
9
20일 전
익인94
1010
20일 전
익인104
1111
2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0
후에 상황이 바뀌어 역으로 비슷한 일 당해도 고런갑다 하세요
21일 전
익인24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39
ㄹㅇ..ㅜㅜ
21일 전
익인64
그렇게 지나가면 안될것같음...
이제시작 대선 지선 4년후인데
21일 전
익인21
그렇게 말하면 오히려 독이에요
21일 전
익인23
너가 뭔데 ? 투표 못한 사람이 단 1명이라도 있으면 무효지
21일 전
익인25
이래서 국힘이나 민주당이나 둘다 싫음
21일 전
익인26
하 선택적 민주주의
21일 전
익인24
아 그냥 재투표고 뭐고 둘다 해체해라
21일 전
익인28
6시까지 온 사람들은 다 했다며....? 뭐가 문제임
21일 전
익인30
22 늦게온사람들이 못한거아님??
21일 전
익인53
엥 그럼 부족한게 아닌데 뭐가 부족했다는거임? 원래 6시까지고 그 이후엔 투표 못하는건데?
21일 전
익인55
투표용지가 없어서 돌아간 사람이 있는듯 ... ㅠ
21일 전
익인61
1시부터 부족했음
21일 전
익인61
투표용지 부족한것 자체가 문제라는거야 모자란곳이 한곳이 아니라 10곳이 넘고
21일 전
익인65
6시전에 왔는데 용지 없어서 못한 사람들 있고
기다리다 돌아간 사람도 있으니까
21일 전
익인64
아니야. 6시넘어 개표방송중에도 어디안가고 하염없이 기다린사람에게만 주어지는거야. 몇시간 기다렸어도 애기 밥주러 갔다올때 용지오면 끝나는거.
21일 전
익인74
보수가 강세인 지역에서만 투표용지가 적엇음
기다리다가 간 보수 뽑을 사람 많앗거든
참정권을 건든 초유의 사태임
20일 전
익인51
노인이나 애엄마들은 서서 못기다릴텐데ㅠㅠ대박이네
20일 전
익인102
어떻게든 편들고 싶나보네
2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2
ㅋㅋ선택적 민주주의 쩔어
21일 전
익인33
맞말
21일 전
익인34
와
21일 전
익인36
민주당 지지자인데 왜이카노 진짜
21일 전
익인37
댓들 민주주의의 기본이 침해당했다고 재투표 하자는데 극우로 몰고가네 에휴
21일 전
익인47
내말이 아니 이게 편가를문제임??
21일 전
익인76
그니까 오히려 그런 댓들이 극좌일듯
20일 전
익인38
개표 중지를 할게 아니라 나중에 14곳만 재투표하면 되는거 아님? 지금 서울 전체 개표중지하면 그 많은 인력 어떻게 모으고 다시 하고 지금 개표했던 용지들은 어쩜?? 투표함 다 깠는데...
21일 전
익인64
세월호참사는 그많은 인력으로 탄핵해서 대선을 새로했어. 이건 대,총도 아니고 지선임. 선거운동 안하고 투표만 새로하는건데 그돈이 손해일까, 저렇게 일하는 걸 4년동안 보는게 더 손해일까 생각해봐.
바꿔뽑으라는게 아니라 제대로 선거를 진행하는 선관위의 진행으로 당선된사람을 장으로 둬야 된다고. 국민의 권리는 국민이 지켜줘야 되는거잖아
21일 전
익인40
이분법적 사고 ㄹㅈㄷ세요
21일 전
익인44
개표중지는 말 안되는거 맞는데 왜ㅋㅋ재투표를 해야지 ㅋㅋㅋ
21일 전
익인46
애초에 개표를 왜 시작한건지 선관위 진짜;;; 재투표 다시해야할듯
21일 전
익인48
일고의 가치라는 어휘 선택이 글러 ㅊ먹었네
21일 전
익인54
헌법에 명시된 국민 기본권이 침해가 된 건데 1찍2찍 이러고 있다...
민주당은 다 이긴 선거에 지네 스스로 똥물 뿌리고 있네
21일 전
익인57
가뜩이나 부정선거 부정선거 하는데 왜 떡밥을 줌?? 진짜 모자란 애들만 정치하냐
21일 전
익인58
공산당되가네 당연히 이건 재선거해야지
당을 떠나 이걸 감싸면 ㄹㅇ 문제가 있다
21일 전
익인59
이게 민주시민의 입에서 나올 수 있는 말인가ㅎㅎ....? 실망스럽네
21일 전
익인63
근데 현실적으로 재투표가 어렵긴 할듯... 하루 더 날짜 지정할수도 없고...
21일 전
익인63
처음부터 잘했어야 하는데, 왜 선관위는 항상 문젤까
21일 전
익인74
왜 못해
참정권 굉장히 중요한 거야
20일 전
익인63
전국구 단위로 다시 휴일 지정하는게 현실적인가? 하면 그건 아닌것 같고, 그렇다고 그 구역 주민들만 휴일지정하고 투표하라고 하거나, 그냥 날짜 줄테니 알잘딱깔센 투표하라고 하면 일단 그 날짜에 고정적으로 업무 봐야하는 사람들은 회사에 얘기하고 빠지기도 어렵고, 그러면 오히려 더 형평성 없다는 말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함. 다 무시하자는게 아니라, 뭔가 마땅한 방안이 안떠오른다는거임...
20일 전
익인78
이론상 가능하긴 함
20일 전
익인63
난 휴일 하루 더 주면 좋긴해
20일 전
익인64
이건 재투표해야함. 재투표한다고 1찍을것 2찍고 그러란게 아니라, 시간지켜 투표소 왔으나 투표권 잃어버린사람들도 상당함. 그리고 투표계속 하고있는데 개표하는 것까지. 법을 어긴거고 국민의 권리침해잖아. 법을 지키지 않고 국민의 권리를 침해하며 진행한 선거로 당선된 이들을 장으로 위원으로 둘수는 없다고봐. 공권력을 행사하는 직위를 투표하는 선거는 사적인 부분이 아니니까.
국민의 권리는 국민이 지켜줘야 되는 거라고 생각해
21일 전
익인66
재투표가 한두푼 드는것도 아닌데 무작정 재투표하자는것도 에바임
21일 전
익인86
지원금만 안 뿌려도 그 돈으로 투표 2번은 더 할듯함ㅋㅋ
20일 전
익인97
ㄹㅇㅋㅋ
20일 전
익인67
송파 시민들의 돌아선 민심을 어케할거냐 선관위
21일 전
익인72
이건 송파구만의 문제가 아님 국민의 참정권 침해 당했어
21일 전
익인68
어휴 이건 쉴드 못치겠다;; 당연히 재투표가야함
21일 전
익인69
참정권이 박탈당했는데 이걸 뭉개네
21일 전
익인71
오세훈이기면 재투표할거고 정원오이기면 재투표안할걸~
21일 전
익인72
와 이걸 정당 나누면서 입꾹 하는 것들은 민주주의 누릴 가치없다!
이대로 두면 절대 안 됨
21일 전
익인73
젤 중요한 가치를 묵살하겠다고? 이건 진짜 아님 이번에 정말 정떨어진다
20일 전
익인75
종이없어서 투표못한게 진짜 말도안되는일이고. 재투표는 안해도 일말의 재고는 했어야한다. 개표는 진행해도 방송을 막고 투표못한 그사람들 일일히 모셔서 투표를 했어야했다.
일단 재투표하려면 현실적인 문제가 많이 발생함. 근데 일을 이지경까지 키운 선관위진짜 얼탱없네
재투표..진짜 상상도못했네 띠봉...
20일 전
익인74
이재명이 과연 뭐라 할지 궁금하네ㅋㅋ
20일 전
익인80
말했으니까 보고오셈
20일 전
익인82
근데 만약 정권을 국힘이 잡고 있었다면 부정선거라고 인티 뒤집어졌을 듯ㅋㅋㅋ 극우나 극좌나 내로남불 역겨운 건 미찬가지임
2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0일 전
익인86
사태의 심각성에 비해 덜 불탄다는 생각임
스벅 죽일듯이 까면서 민주주의 훼손한다고 침튀기던 인간들 다 어디감
20일 전
익인95
3333 스벅을 깐 사람들은 이거에 분노해야 된다니까
아니 민주주의 국가에서 이해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났는데 어떻게 이걸 분노하지 않을 수 있음?
지금까지 많은 민주화운동들은 국민의 권리를 찾고자 했던 것들인데 국민의 기본권이 박탈당한 순간에 이게 화가 안날수있냐구
20일 전
익인86
난 좌파가 싫지 않음 그들이 표방하는 가치가 내 성향에도 맞고
그런데 민주당이 이런 짓 하는 건 진짜 너무 짜치고 싫음 선착순 투표가 당췌 무슨 말임
20일 전
익인87
이게 말이 되냐고
그냥 넘길 문제가 아님
민주주의의 가장 기본은 투표에서부터 오는건데
20일 전
익인88
선택적 민주주의 ㅋㅋㅋㅋㅋㅋ 민주당에서 민주 때라
20일 전
익인89
개표는 하되 서울시장 개표진행 출구조사 공개안하는게 맞았겠지 그리고 175959까지 줄섰으면 투표권리는 보장 받음
20일 전
익인56
지금 당내 분위기 처참하겠다 왜 일고의 가치가 없다고 내뱉어서...
20일 전
익인90
정치성향 상관없이 이건 안될일이지
20일 전
익인26
헌법위에 너네가 있냐
20일 전
익인93
민주주의? 민주화? ㅋ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96
아 나라 망했네
20일 전
익인98
이게 말이되나;;
20일 전
익인99
생각잘좀해라제발 ㅠㅠㅠㅠ.... 정치성향을 떠나 국민의 투표권이 침해당한 상황인데 ㅜㅜㅜ 제발 정신좀 차렸으면
20일 전
익인100
하
20일 전
익인101
진짜 이건 좌우를 떠나서 참정권 침해야
20일 전
익인103
선관위 제대로 해명하고? 처벌받아라
20일 전
익인105
재투표하자
20일 전
익인107
니들에게 표줄바에는 그냥 군소정당 밀어줄란다
20일 전
익인108
용지가 없어서 못 하는 경우는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뽑아와야지...
20일 전
익인109
개단호하시네용
20일 전
익인110
그니까 여기 대부분은 걍 민주당 팬인거지 민주주의, 헌법, 주권 이런건 걍 지들 유리할 때나 찾는 명분에 불과하단 걸 또한번 느낌ㅋㅋㅋ
20일 전
익인111
ㅇㅇ 찐 선택적 민주주의임 대부분 팬덤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리가 없어서 대화가 안됨
20일 전
익인123
누구보다 성평등 여성인권 도덕성에 집착하면서 전과 4범 이재명에 박원순을 스승으로 모신다는 폭행전과 정원오 찍는거 보면 말 다했지...
걍 민주당이 허락한 성평등이고 도덕성임
20일 전
익인110
글치...스벅사태도 댓글들 보면 ~~로 보일까봐 안간다, 이런 반응들 보면 그저 한숨만 나옴. 거대한 군체집단처럼 오더 내려와야만 우르르 몰리는 설치류같어
20일 전
익인64
여기 댓들 거의 부정적인데? 네댓 위아래만 봐도 그런느낌 없고 당장도 네댓에 민주당편드는 댓이 하나도 없는데 어떻게 대부분이 나와..?
20일 전
익인112
내로남불당도 아니고 무슨..ㅋㅋ
20일 전
익인114
재투표가 맞잖어... 이건
20일 전
익인115
듣도 보도 못한 일
20일 전
익인116
이건 당을 떠나서 재투표해야지...
20일 전
익인117
미쳤네
20일 전
익인118
민주당 지지자는 진짜 정신병이구나
20일 전
익인119
여기나 저기나 정상적이게 돌아가는 꼴이 없네 하나같이 나사가 빠져있냐
20일 전
익인121
니들이 그러니까 주요도시 국힘에게 안되는거야 조금만 지지해준다싶으면 기세등등해서 똥볼차는거 역겨움 내가 이제껏 투표할때 민주당후보에게만 투표해 온 지지자인데도 성질 남 민주당 니네들보면 개멍충이들 기회줄때 잘해라 좀
20일 전
익인122
1찍했는데도 이건 너무 아니다 싶음 스타벅스땐 난리더니 이 사태에 모르쇠한다고? 국민을 진짜 개돼지로 보나보다
20일 전
익인123
갑자기 돌변해서 재투표하자는 익들한테 궁금한게 이런 꼼수로도 못 이긴 오세훈을 재투표해서 어떻게 이김?
20일 전
익인126
22
20일 전
익인64
지금 본문이 여당이 재투표 안된다 하는건데 재투표가 야당서울시장 바꾸려고 한다는댓이 왜나와..?
의도는 알겠는데 너무가셨음
20일 전
익인125
이거 재투표 안하면 부정선거 주장하는 사람들 더 설치고 대응 안됨.선을 아득히 넘었으니 단호하게 가야 함.
20일 전
익인127
근데 이번 문제가 민주당 문제가 아니라 선관위의 관리 문제 아님? 그리고 나서 저 발언이 사실이몀 저것도 문제
20일 전
익인128
내가 광주사람이지만 민주당을 극혐하는 이유
내로남불이 넘 심하고
위선적임
둘다 나쁘다고치면 착한척하는게 더 시름
20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와 홍대 무단횡단 한 사람 때문에 피해본 사람이 또 있네
일상 · 3명 보는 중
AD
전직 영양사 아내가 새벽 5시에 일어나서 해주는 아침밥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항공사 파산 소식을 출국길에 알게된 승객
이슈 · 2명 보는 중
서울대에서 데자와가 많이 팔린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스테로이드 끊은 유튜버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동작대교 전세 냈어요?"…'민폐' 웨딩 촬영에 '논란 폭발'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미친 안정형 연하라는 윰세 순록이..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드디어 나온 잠실 7동 본투표 결과 .jpg
이슈
AD
현재 AI 왕좌 되찾아 왔다는 챗지피티 근황.JPG
이슈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이슈 · 2명 보는 중
AD
지친 췌장을 깨우는 음식
이슈 · 1명 보는 중
중국인들 사이에서 난리 난 한국 팬싸 후기.jpg
이슈 · 3명 보는 중
바뀐 머리 메텔같다며 반응 터지는 여돌
이슈 · 1명 보는 중
AD
흔한 민주당 선거운동 현장에 안 흔한 비주얼
이슈 · 1명 보는 중
임신했을때 먹고 싶을 걸 꼭 사다 줘야하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나 29살때 자주 가던 병원 의사쌤한테 고백한 적 있는데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북한 평양 카페 근황
162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154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111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15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90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
115
롯데리아 신메뉴
90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77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89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66
7월부터 안면인증 법적 의무화 실시 .jpg
66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72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85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45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56
심각한 2030 성비별 서울 투표 출구조사 (+ 대구 추가)
2
06.04 18:02
l
조회 1925
배우 천우희가 성형을 하지 않는 이유
118
06.04 18:02
l
조회 65410
l
추천 14
아이 고등학교 미혼 여교사한테 선입견이 생겼어요
5
06.04 18:01
l
조회 9139
[예고] 6명으로 다시 돌아온 1박 2일! 여기에 허당택과 인턴 이용진을 곁들인 | 1박 2일 시즌4ㅣ
06.04 17:45
l
조회 438
비행기에서 한국인들 심리가 이해가 안돼
23
06.04 17:38
l
조회 23187
l
추천 1
당근에 '130만원짜리 곰 가죽' 판매 글…"자세히 보면 개 가죽" 충격
06.04 17:36
l
조회 7807
캐치캐치 치어리더 이준의 카드값이 천만원이었다고??
06.04 17:31
l
조회 1915
유신, 웹툰 원작 '구원하소서' 주연 전격 발탁…오늘(4일) 공개
06.04 17:30
l
조회 2035
최고 맛잘알들의 숨겨놓은 맛집 공개 📍 | 토달볶 EP.3 | 강레오, 정호영, 육식맨
06.04 17:30
l
조회 195
전지현 강동원 둘다 웃었다…'군체' 400만 돌파·'와일드 씽' 첫날 16만 [박스오피스]
06.04 17:28
l
조회 169
민주당에서 몰래 준비한 커뮤니티 검열법 근황
1
06.04 17:26
l
조회 2015
l
추천 1
한국에 살다가 다시 고향에 돌아가는 것에 대한 고민, 외국인들 반응
1
06.04 17:25
l
조회 2849
서울 중소 직장인들 실제 연봉
19
06.04 17:01
l
조회 26601
여자친구의 외모가 아쉬워서 헤어짐을 고민하는 남자
6
06.04 17:01
l
조회 5206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친구집에서 발매트인줄 알고 밟고 있던 것의 정체
7
그룹 PT중인 고도비만 친언니
8
어떤 일본인이 6년 동안의 실력 변화
6
아빠가 우리집 개한테 내 옷 입혔어
8
신발 때문에 동료라고 생각하는거 같아....
8
오늘자 닝닝 인스타그램 .jpg
15
06.04 17:01
l
조회 27080
l
추천 3
일찍 온 알바생에게 수당 챙겨줬는데 그만둠
35
06.04 17:01
l
조회 25702
l
추천 2
<img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Jd6/3b8e6c4d315bc33206d72e6d99ba0f7b6dcf97cd"
06.04 17:01
l
조회 164
내 나이 36살에 이룬것
1
06.04 17:01
l
조회 3837
The Dark Knight
06.04 17:00
l
조회 106
국세청의 해석차이가 찐일 경우
1
06.04 17:00
l
조회 5020
더보기
처음
이전
451
452
453
454
45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40
1
여행유튜버 레전드 썸네일
35
2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32
3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98
4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22
5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08
6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45
7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못생겨지는 5가지
9
8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45
9
에어컨 없는 40도 불지옥 사망 속출
2
10
롯데리아 신메뉴
86
11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91
12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53
13
7월부터 안면인증 법적 의무화 실시 .jpg
59
1
오늘 장 열리면 진짜 얼마나 오를지 감도 안 오는 이유
15
2
뉴스 나올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3
오늘 하닉 사도 되는거임 그럼??
9
4
주린이들을 위한 오늘 마이크론 발표 요약
10
5
주식글 개웃김 ㅋㅋㅋㅋ
3
6
하닉 지금 가격에 3배라 했으니까
1
7
주린이들을 위한 마이크론 실적발표 요약
4
8
나 어제 삼전 8퍼 오를때 풀 매수로 올라탔다가
5
9
이재명 이번 연설보고 진짜 느꼈음 잘못뽑았구나
4
10
아직 감 안오는 애들 위해 이번 마크 실적 발표 얘기하자면
2
11
어제 손절한 사람들 어쩌냐
4
12
아 나는 진짜 '안온한' 감성이 싫음
7
13
아 내가 하닉 산다는 거 부모님이 엄청 말려서 안 샀는데
1
14
최태원 회장 자서전.jpg
1
15
그럼 이제 어떡하면 돼?? 돈 없는 사람은 솔탑투 풀매수 하면 돼??
12
16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야하는 날인듯
17
하닉으로 20이상 벌어봐서 그런가
18
얘두랑 ETF는 프장에서 살 수 있옹?
19
장려금 100 가까이 들어옴 하하하.....
1
20
텍혐주의)된장국에 이걸 넣는건 뭔생각이야
1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
9
2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
2
3
이보게들
4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
10
5
원희 갓반인 모먼트
6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4
7
와이지 남돌 언제 데뷔해 ??
1
8
너네 강박있는거있어?
20
9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
2
10
체조 플로어 극싸 시야 어때…?
7
1
세상에.. 기억 상실증이란게 비현실적인 소재가 아니였잖아?!
6
2
왕사남 박지훈 악몽씬 움짤 떴는데 아름답다(공포주의 피주의)
5
3
지거전 감독님 인스타에 유퀴즈 허남준 ㅋㅋㅋㅋ
5
4
유퀴즈 틧터에서 쪼금씩 보고 있는데 유느가 허남준 되게 좋아한다ㅋㅋㅋㅋ
3
5
토이스토리는 몇이 제일 재밌어??
9
6
작은아씨들 김고은 위하준 왜 암 것도없냐 샹
1
7
허남준 김도훈 데식콘 따로 가서도 서로 찍는거 미쳤네ㅋㅋㅋ
5
8
박보검 얼른 나와라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