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9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05
근데 멸공은 해야되는게 맞지 않아? | 인스티즈

근데 멸공은 해야되는게 맞지 않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멸공 < 이단어 자체는 문제 없는데 멸공이란 말을 무슨 염불처럼 달달 외우는 사람들 보면 대체적으로 좀 이상한 사람들같았음 첫번째 댓글 단 사람 말도 맞고 걍 1찍들과 싸우고 싶어하는 극단적인 2찍들 느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산주의 자체가 문제가 아니고 독재가 근원적인 문제인데 독재자들은 찬양하는 것도 무슨 정신병인지
반세기전 구호를 아직까지 외치는 건 업데이트 너무 안되는거 아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상 공산주의 국가가 하나도 없으니까 공산주의 자체가 문제라고 할 수도 있지 않을까?
나머지는 다 공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공산주의=독재야 성공한 공산주의가 하나도 없는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33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산주의도 문제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그래서 알아서 도태됐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나라 휴전국가고 멸공의 횃불 부르는데 멸공 단어 자체까지 시대착오라고 생각하는 건 또 뭐지 국가 이념인데 이게
물론 이걸 극우가 이상하게 쓰는 건 개패야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산당 빨갱이로 몰려서 사람이 죽고, 정치적 공격 프레임으로 낙인찍어서 탄압하던 시절이 있는데
멸공이라고 하면 참 당연해보이겠다 그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멸공<- 공산당과 중국타도는 외치는데 정작 중국산 쓰고 파는 그 분들 생각나서 이니지 망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멸공 외치는 사람들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고싶은 걸까
윤석열처럼 북한에 무인기 보내고 연결도로 폭파시키는 거 원하는거야 ??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재들은 연락사무소도 터트리는데 우리는 왜 못하나 싶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구체적으로 원하는 바 없고… 사회 체제에 대한 인식도 지식도 없음 그냥 자기 주머니에 돈 들어와야되는데 나라에서 돈 나눠주고 다른 사람들이 이득보는 게 싫은 경우가 대다수임 자기연민 지리는 경우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든 극우 묻으면 다 나락감 스벅봐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멸굥도 같이하는 걸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중국놈들 한국에서 댓글 조작해대는거 진짜 꼴보기 싫음 무슨 유튜브만 가면 중국어 댓글 중국찬양 댓글 달아놓고 어거지로 유행하지도 않는 버터떡이니 라부부니 중국문화 중국노래 바이럴 돌리고 지들 성비 안맞으니까 한국에 남녀갈등 일으키고 전세계에 중국남자가 무슨 가정적이라느니 착하다느니 이러면서 홍보하는거 보면 멸공이 맞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중국애들 행패만 봐도 멸공이 맞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멸공은 맞음 왜냐고 물어보면 진짜 교육수준미달인거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멸공이면 계엄 터뜨린 윤석열을 싫어해야하는거아님? 논리자체가 아이러니하니까 맞는 말을 써도 사람들이 아니꼽게 보는거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멸공정신 반공정신은 필요함 ㅇㅇ... 지금 가장 긴 휴전국이라는 특수성을 가진 나라니까. 하지만 5.18에도 반공정신의 구호가 존재했고 '반공'의 가치를 민주당에서 갖지 말자고 하는 것도 아닌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극우들이 하는 행동은 '멸공' 하려면 우리 편이어야만해 민주당 찍으면 말하지 마 같은 인상이어서 되게 편협한 거 같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음 멸공 외치는 사람중에 진짜로 공산주의 뭔지 이해하고 있는사람 못봤고 그냥 중국이랑 북한 싫어! 이거인데 저 멸공 외치면서 정작 패는건 민주당 지지하는 사람들이니까 어이없는거지. 민주당 지지자들이 진짜 공산당이라고 믿는 지능이면 답없는거고 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북한을 공산주의라고 하면 다른 공산주의 국가에 민폐임 북한은 지도자 자리 세습하는 것만 봐도 고려시대 조선시대 같은 왕권주의 전근대적 봉건주의 국가... 시대에 한참 뒤쳐진 국가임. 인권이란 개념도 없고 걍 시대에 한참 뒤쳐진 시대착오적 나라인데 그걸 공산주의라고 포장하면 안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멸공이라는 게 북한을 계속 견제하고 우리 국민을 지켜야한다는 맥락으로 써야하는데

진짜 뭔 주문처럼 멸공멸공이러는 애들은 가까이 안하는게 좋긴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간만에 인티 들어왔느데 다들 정치에 관심 갖고 본인 말만 옳다고 떼 안써서 너무 쾌적하네 ㅜ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이래서 싫어하는거지 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멸공타령하며 공산주의 타도 울부짖지만 여기서 지도자가 계엄때려서 시체백 준비시키고 감금고문하면서 독재체제 준비하는건 옹호하니까 얼탱이가 없지 북한에서 태어났으면 위대하신 령도자 김정은 ㅇ하고 있었을 인간들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KMA 2026' 7개 부문 10개 후보 '결선' 레이스 시작
06.08 08:38 l 조회 87
260607 배수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1
06.08 08:30 l 조회 747 l 추천 1
솔지 이하은이랑 그림체 너무 똑같은 여돌...jpg
06.08 03:52 l 조회 125
대선배님에게 잘보이려고 개큰무리하는 남돌...jpg
06.08 02:59 l 조회 646
독도 근처에서 도발하는 일본 해경
06.08 02:15 l 조회 144
전세 계약할 때 이거 모르면 호갱 당함...jpg
06.08 01:19 l 조회 523
팀해리(삼해리)가 부르는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히든싱어8 이해리편 4라운드 미션곡)#히든싱어 #다비치 #이해리..
06.08 01:14 l 조회 71
확신의 예능캐라는 남돌ㅋㅋㅋㅋㅋ.jpg
06.08 01:02 l 조회 368
선풍기 2배로 시원하게 쓰는법2
06.08 00:22 l 조회 4833
쉬는 동안 매일 울었다는 최유정...jpg15
06.08 00:18 l 조회 68202 l 추천 2
10년전 영상편지보고 눈물바다된 아이오아이..jpg
06.08 00:16 l 조회 313 l 추천 1
여름 싫은사람 모여랏
06.07 23:25 l 조회 681 l 추천 1
반도체 호황에도…OECD 내년 韓 잠재성장률 1.4%대 역대 최저3
06.07 23:25 l 조회 344 l 추천 1
아스트로 형아즈와 막내즈의 조합..jpg
06.07 22:57 l 조회 473
넷플릭스 장르별 검색 코드
06.07 22:50 l 조회 820
[속보] 안산 포장지 공장서 불, 인근 공장으로 번져…소방 대응 2단계1
06.07 22:29 l 조회 1296
백날천날 화장품 좋은거 써도 똑같은 이유1
06.07 22:20 l 조회 2448
하트오브우먼 '골든초이스' 6월 루키 선정…코엑스 달궜다1
06.07 21:44 l 조회 189
잠실 콘서트 가는 2030 괴롭히는 태극기부대44
06.07 21:44 l 조회 48216 l 추천 2
잠실 위버스콘 콘서트 참가들한테 플러팅하는 태극기 부대
06.07 21:36 l 조회 639


처음이전3813823833843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