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9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633

요새 여론 𝙅𝙊𝙉𝙉𝘼 갈리는 두찜..JPG | 인스티즈

요새 여론 𝙅𝙊𝙉𝙉𝘼 갈리는 두찜..JPG | 인스티즈

요새 여론 𝙅𝙊𝙉𝙉𝘼 갈리는 두찜..JPG | 인스티즈

맛있는데 닭이 없어🙄

ㅊㅊ ㄷㅇㅋㅍ

12

대표 사진
익인106
치킨패는것보다 더 패야함.. 가격이나 양이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당면찜임걍 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소스맛있는당면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너무비싸서 안먹은지 몇년됨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진짜 너무 비쌈 그래봤자 닭 한 마리 아니냐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비쌈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실비어쩌구 맛있어서 불닭로제 시켜봤는데 와 양이 진짴ㅋㅋㅋ 1.5인분정도...?? 실비는 그래도 남아서 다음날에도 먹고했는데.. 가격에 비해 넘 적긴해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진짜 개비싸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비싼 당면찜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닭고기가 진짜 없어서 안시켜먹음이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닭을 뭐 저렇게 비싸게 팔면서 고기가 별로 없다는게 말이 안되는데 ㅋㅋㅋ 왜 시켜먹는지 모르겟음 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닭도 적고 다 당면이라 안먹음ㅠ 봉추찜닭 최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ㄹㅇ 닭이 없음 찜닭이 아니고 찜당면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닭없고 걍 당면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닭고기 자체가 너무 맛없던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개비쌈진짜 절대 안시켜묵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실비곱닭 맛있는데 비싸서 못 사먹는 거 억울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비싸서 안먹음. 점바점 심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왜 두찜인지 모르겠음 두마리 찜닭이 아닌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닭에서 냄새남 닭발이 나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같은 가격이면 백숙먹는게 훨 나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양적고 개비쌈 타 찜닭브랜드랑 비교해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항상 장바구니까지 담았다가 가격땜에 다른집 시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너무 비싸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너무 비싸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여기 찜닭말고 닭발이 더 나아 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소스들 진짜 맛있는데 양 개적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1번 딱 먹어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맛있는데 개비싸고 양 적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솔직히 찜닭 닭도리탕 둘다 만들기 어려운메뉴도 아니고 팔천원짜리 닭 사면 실컷먹음..다들 만들어드셔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최근 논란이 아니라 얘는 꾸준히 논란이였지않았나 진짜 닭이 없음 ㄹㅇ 찜닭 많이 시켜먹는데 유난히 여기가 닭이 진짜 없음 당면 천지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진짜 두찜 그냥 당면볶음 수준인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2222 당면 볶음 인정이요 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3만원인데 뭐 먹을게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당면만 한가득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진자 개비싸고 당면만 많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인터넷에서 냉동 브라질산 닭다리살 순살 사봤는데 가격 진짜 저렴하던데 왜 저렇게 아끼는지ㅋ 그냥 소스값이라 치고 시켜서 냉동 순살넣어서 한번 다시 끓인다음 먹으면 고기 듬뿍 먹을 수 있음ㅎ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맛이 없는 건 아니긴 한데 너무 비쌈;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애초에 닭이 맛이없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닭은 적고 당면만 많고 비싸서 원래 안먹었는데 실비곱찜닭때문에
이것만 가끔 먹어요 넘 비싸서 다음날 양념에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해먹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ㄹㅇ닭이 없음ㅜㅜ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닭 진짜 적고 순살로 시키면 3만원은 그냥 넘어서 먹으려다가도 때려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진짜 가격이 미쳐서 안 먹게 됨 ㅇㅇ... 걍 내가 만들어 먹는 게 더 금전적으로 ㄱㅊ으니까
18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미야오(MEOVV) - '띠로리' [잇츠라이브 / Band LIVE]
06.07 18:52 l 조회 337
[속보] 李대통령 "참정권침해 깊은 유감…신뢰잃은 기관 존재의미 없어"93
06.07 18:51 l 조회 63964 l 추천 1
그대로 큰거 같은 리센느 신라공주 과거사진.jpg51
06.07 18:46 l 조회 49737 l 추천 2
미야오, 시크하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 (음중)
06.07 18:45 l 조회 189
현재 한로로 댓글창 상황..JPG181
06.07 18:10 l 조회 138923 l 추천 23
경찰 공격한 극우들 ㅈ된 이유…4
06.07 18:05 l 조회 1966 l 추천 2
고양이 숨숨집 호빵사줬는데 안들어가요ㅠㅠ.jpg
06.07 18:01 l 조회 3217 l 추천 1
SNL 메이크업 거의 직접 한다는 지예은17
06.07 18:01 l 조회 34740 l 추천 4
혼란스러운 헐리웃 스타들의 자녀들2
06.07 17:53 l 조회 1351
하닉으로 돈 잃은 사람 신기하다는 디시인.jpg6
06.07 17:49 l 조회 21704
아버지 키가 190이라는 남돌 키.jpg
06.07 17:35 l 조회 2287
T1 페이커 좌파라고 나락 가기 시작 ㄷㄷ.jpg8
06.07 17:31 l 조회 3867
콘서트 팬들 쓰라고 부른 통신차량도 날조하는 극우들5
06.07 17:24 l 조회 5006
독서하면 좌파됩니다. 책 사지 마세요 ㄷㄷ5
06.07 17:19 l 조회 3007 l 추천 3
실시간) 시위 구호 부정선거로 바꿀려다가 쫓겨나는 여성분1
06.07 17:16 l 조회 1716
지금 내 나이에 나를 낳은 엄마...JPG1
06.07 17:12 l 조회 3840
전설의 파란티 여시 사건15
06.07 17:08 l 조회 30279 l 추천 1
진짜 마음고생 심하게 한 것 같은 애국가 논란 가수3
06.07 17:00 l 조회 1986
헐.. 문어괄사 샀는데 얘가 지꺼래.x6
06.07 17:00 l 조회 20386
대구 노인이 너무 많아 보수의 심장 안바뀜..14
06.07 17:00 l 조회 10888


처음이전4064074084094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