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3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84
[다큐3일] 더 성공해야 하고 더 부자가 돼야 하고... 서울이 그런 거 같아서....jpg | 인스티즈

 

 

 

 

[다큐3일] 더 성공해야 하고 더 부자가 돼야 하고... 서울이 그런 거 같아서....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런닝머신에서 다들 달리고 있다는 말 공감돼요ㅠ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이해돼ㅠ
1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얘 친구 없을 듯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 넌 꼭 중간에 멈추지말고 계속 달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대로 달리고나 있을지부터 의문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의 의미가 이해가 안되는구나.. 지능이 낮구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 근데 삶이란 게 그런 듯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공감돼요 ㅠㅠ 매일 그냥 쉬고싶다는 말만 달고 살면서 또 멈추지는 못하겠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려와서 멈추진않고 대신 달리지않고 걷고 있는데 이것만으로도 숨통이 트여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난 이거 보고 울컥했는데. 치열하게 살고 있다면 공감 될 거 같은데... 하긴 좌파 감성이라고 비웃는 애들도 있더라 ;;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위를 보지말고 아래를 보면 가진것에 감사하게 됨
현재 미친듯한 고통을 받는게 아니라면
가끔씩은 옆도 보고 앞도 봐야 직진이 가능함
설령 다 놓고 싶을 정도면 다 놔버려도
조선시대 사람보단 잘살수 있음
비교도 말고 그냥 내 길만 간다면 말이지
다만 그게 힘들기에 다들 아득바득 사는거ㅠ
어차피 100년 한 세기 안으로는 다 끝남
인간은 영원할거라 생각하고 그 소용돌이 속에서
고군분투하며 살지만 그리 깊게 생각할 필요도
없는게 그냥 하나의 생명체일 뿐이고
의지없이 태어났으며 가는것도 의지대로 가는게
아니라는것 그러니 삶을 의지대로 사는것도
좋은거긴 하지만 안된다고 낙담할 이유도 없다
출생과 죽음도 내맘대로 안되는데 사는게
내맘대로 되면 신이 아닐까 집착하지 않음 저절로
흘러가고 덜 괴로운 법이다 집착하고 싶은만큼
하고픈 만큼 하면된다 세상에 정답은 없으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끔은 그냥 걸어버려요 계속 풀파워로 일하면 나중가서 체력 고갈되니까 조절좀 해줘야댐...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굿바이, 크레이지 아케이드" 25년 추억 남기고 떠난다1
06.11 17:42 l 조회 835
리어카타고 돌아다니면서 노래 부르는 가수.jpg1
06.11 17:40 l 조회 574 l 추천 1
양성애 연프 온다…'스탠바이미' 19일 웨이브 공개6
06.11 17:39 l 조회 4064 l 추천 1
오늘 제1차 세계대전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기간이 1567일로 같아졌습니다
06.11 17:35 l 조회 196
E들도 어려울거같은 1주일동안 놀이공원 매일 방문하기.jpg4
06.11 17:18 l 조회 4368
푸들의 우다다가 끝나는 시기.jpg6
06.11 17:14 l 조회 6667
'멋진 신세계' 3주 연속 화제성 1위…임지연, 美친 연기 차력쇼
06.11 17:13 l 조회 488
수상한 외국 마을 축제.jpg7
06.11 17:12 l 조회 6627
늙크크 말투 vs 영크크 말투132
06.11 17:11 l 조회 99349
안산소년분류심사원도 개원 한달만에 '정원 초과'
06.11 17:10 l 조회 934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팬들이 외면하고 덮으려는 것
06.11 17:09 l 조회 415
6살 때 개그맨 김대희가 이상형이었다는 조유리
06.11 17:08 l 조회 628
나 이거입고 바스팄었는데 버스에서 초딩이 갑자기 글 정말크게 읽음6
06.11 17:07 l 조회 13084
파면 팔수록 '이래도 됨?' 싶은 것들의 연속인 영화ㅋㅋㅋ
06.11 17:06 l 조회 414
바선생 아니고 존잼곤충입니다
06.11 17:00 l 조회 2360
한 트위터리안이 꾼 북한 관련 예지몽.twt2
06.11 17:00 l 조회 1335
한국 웹소설 원작 '템빨' 일본 애니 PV 공개
06.11 17:00 l 조회 604
"축의금 기본 15만원은 돼야…10만원은 식대 빼면 남는 게 없어" 글 뭇매169
06.11 16:54 l 조회 77854
日서만 파는 농심 '삼계탕 사발면'…얼마나 맛있길래 '4배' 웃돈 거래6
06.11 16:50 l 조회 7565
여경 4명 성추행한 간부가 우수 경찰?⋯"2명 폭행하면 최우수냐" 힐난3
06.11 16:40 l 조회 1525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