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3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50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234

대표 사진
익인326
굳이 따지면 2 사실 전 2도 별로... ㅠㅠㅠ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그럼 익인이는 어떤몸이 취향이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난 근육있는 몸을 별로 안 좋아해 ㅠ 아이돌처럼 막 엄청 마른 거까진 아니어도 그런 슬림한 사람 좋아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나도 ㅋㅋ 슬림한 사람이 좋아 막 깡말라서 외소해 보이지는 않지만 슬림한 체형 잔근육은 괜찮지만 많은건 별로 근육을 별로 안좋아해서 근데 어깨는 넓고 쫙 빠진 그런 ㅎ익인이 나랑 취향 비슷하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헐 맞아 잔근육은 괜찮은데 막 운동해서 키운 근육은 별로더라구 취향 나랑 진짜 비슷하다 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326에게
글게 비슷하다ㅎ 글고 난 잘생쁨이 이상형 ㅋㅋ 잘생겼는데 소년같고 이쁘장? 그런 피부 쫌 희고 사실 근육은 없어도 돼 1번같은 취향 좋다고 하는분도 꽤 있어서 놀람 너무 우락부락한데 좀 무서움 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7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9
슬림.. 저거보다 좀 더 마른몸 조아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0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1
근육이 넘 많아서 그냥 서있어도 팔이 ( ) 이렇게 되는게 싫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2
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3
무조거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4
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6
둘다 근육질 아녜여...?? 난 2보다 근육 빠진 몸 좋아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8
2번도 슬림하지 않아보임 그렇지만 1번에 비해서 훨낫구나 나는 연준이 몸이 좋음.ㅅ. 마른근육./ㅅ/ 최고였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저도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0
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1
1 보다는 2
실물보면 여리여리한 핏에 좀 마를거 같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2
무조건 2인데 2도 막 슬림해 보이진 않음 저보단 살짝 더 슬림하면 좋겠음 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3
2가 슬림이라니 쇠질 한시간도 안해본 사람이 만들었네 1은 경우에 따라 골격안되면 약으로 만들어야할텐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닥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5
2번이 좋으.. 1번 남자 체형은 너무... 돼지 같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6
무조건 111ㅠㅠ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7
11111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8
2가 슬림은 아니지않나.. 1에 비해서 슬림이지만 저게 슬림이라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9
2 타고난 골격이 크고 근육은 적당히 있는게 좋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0
1번이나 2번이나 감지덕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3
ㄹㅇ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1
뚱뚱하지 않고 운동만 해주셔도 감지덕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2
나이먹고 난 1로 바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20초까진 2였는데 지금은 닥1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앗시 댓글보니 나만 그런게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6
둘이 ㄱㅇ같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7
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9
애초에 2도 운동한 몸인데 슬림..느낌인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0
객관적으로 둘다 별로임 옷 입혀놓으면 1은 돼지 2는 멸치처럼 보임 저 중간의 근육량이 필요함
근데 굳이 뽑으면 2222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1
2보다 살짝 더 슬림했으면 좋겠다는거 공감.. ㅠ 굳이 따지자면 22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2
두번째도 슬림아니고 여자들이 보통 생각하는 근육남인데?? 둘중엔 2가 더 좋음 난 슬렌더가좋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3
2도 운동 많이 한 몸 아닌가? 어깨랑 광배?가
갠적으론 1 취향인데 많지 않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4
22222222222222222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5
1 제발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6
여잔데... 1번 알파남... 두근두근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7
둘 다 좋으..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8
2 절대 슬림한거 아닌데 저기서 근육 좀 더 뺏으면 좋겠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9
2에서 근육더빠져도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0
현실에서 2도 운동 지인짜 많이 한 몸 아냐..?
어제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80~90년대 부의 상징.jpg1
06.13 18:36 l 조회 2014
인간이 달에 갈 때 사용했던 컴퓨터.jpg
06.13 18:35 l 조회 1277
데뷔 5일만에 해체한 걸그룹4
06.13 18:34 l 조회 28899
사과하는 날에 받은 경고장1
06.13 18:33 l 조회 969
별의별 간섭을 다 한다는 뮤지컬 관람1
06.13 18:31 l 조회 926
월 관리비 9억짜리 집13
06.13 18:30 l 조회 22339
조회수 500만회 넘게 찍은 해외 대형 유튜버의 한국 급식4
06.13 18:27 l 조회 14314
공항에서 마약견 훈련에 협조하면 받는 굿즈..jpg29
06.13 18:22 l 조회 24268 l 추천 10
이해하면 섬뜩한 18세기 서양화
06.13 18:19 l 조회 3012
한식이 진짜 빡센 장사인 이유2
06.13 18:16 l 조회 4832
의외로 외국에서 인기 있는 케이뷰티 브랜드
06.13 18:16 l 조회 2578 l 추천 1
순식간에 수비 도움을 받아 3타자로 이닝을 끝내버리는 노경은 입니다
06.13 18:15 l 조회 401
학벌때문에 소개팅 까인 남자
06.13 18:14 l 조회 1516
빠니보틀이 유튜버로 인정하는 세명
06.13 18:12 l 조회 854
건물주 친구가 징징대길래 한마디 했는데 예의 없나요.jpg
06.13 18:09 l 조회 2840
곧 도박장 오픈 예정 (feat. 스페이스X)
06.13 18:08 l 조회 2763
??유재석과 아이유 국민들 사랑으로 번 돈 전국민한테 다 기부해라!!
06.13 18:05 l 조회 696
💥남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학생의 스타일.jpg7
06.13 17:59 l 조회 21191
김범수의 꽉찬 직구 이후 이유찬의 세번째 안타
06.13 17:59 l 조회 58
행보관 꼬셔서 개꿀빤 동기6
06.13 17:58 l 조회 14725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