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44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속보] 전국 18개 대학생들 과잠 벗었다…동시 시국선언 [현장영상]
143
13일 전
l
조회
65703
인스티즈앱
>
투표용지 부족사태와 관련해 전국 18개 대학교가 동시에 시국선언을 진행했습니다. 대학들 현재 모습을 현장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눈빛에서 결연함이 느껴지네요...
15
4
15
익인1
멋지네용
13일 전
익인2
이게 맞지..
13일 전
익인3
대학생도 나서는데 에휴
13일 전
익인4
증거 인멸 진짜 미친 거 같아 특검 해야지
13일 전
익인6
증거 인멸,,, ,??
13일 전
익인4
/> 선관위는 진짜 미친 집단이야
13일 전
익인4
13일 전
익인52
인멸 아님 저거 필수보관품 아니고 결정 알기 전이 폐기물 업체에 보낸 거라고 기사 봄
13일 전
익인62
나라가 난리가 났는데 필수보관품 아니니까 폐기하고 7투표소 정리?? ㅋㅋㅋㅋ
13일 전
익인52
저거 그냥 매수 적혀있던데 굳이 저 박스 아니더라도 확인 가능한 거 아닌가?
12일 전
익인52
그리고 거기 원래 경로당인데 어캄 그럼 시위대가 거기 지켰어야지
12일 전
익인5
아직 한국에 미래가 밝다
13일 전
익인7
진짜 대단하다!!! 민주주의의 꽃
13일 전
익인8
이게 맞지...
13일 전
익인9
멋있다
13일 전
익인10
자랑스럽다 내 후배들
13일 전
익인11
목소리 내는 대학생들 멋지다… 진심응원함
13일 전
익인13
멋지다
13일 전
익인14
목소리 내는거 멋있음
13일 전
익인15
자랑스럽다
13일 전
익인16
멋지다
13일 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려왔나..
13일 전
익인19
아이고 정치병자야..
13일 전
익인18
미래가 밝다 진짜ㅠㅠ
13일 전
익인20
대학생들은 아직 사회경험도 없는데.. 뭘 알고 저러는 건지 안쓰럽네
13일 전
익인18
엥;;; 진짜 편협한 시각이다.. 사회경험 있음 뭘 알아? 없으면 뭘 모르고? ㅋㅋㅋ
13일 전
익인21
원래 이런일에 아주 그냥 조선시대 때부터 학생들도 참여함
13일 전
익인20
조선시대때는 어린이들도 나가서 돈 벌던 시대여~
13일 전
익인20
사회 비판은 어느 정도 사회생활이 쌓인 이후에 하는 걸 추천함
13일 전
익인35
이한열 열사 모욕하네
13일 전
익인51
근현대사/현대사 공부 안함? 그동안의 민주화운동의 중심은 학생과 교수였는데..심지어 조선시대에도 성균관 유생들이 들고일어났는데 뭔 사회생활을 하래ㅋㅋㅋ가장 때묻지 않고 올바른 시각으로 말할 가능성이 높은 집단이구만
13일 전
익인54
?... 중학교만 다녀도 알만한데 학교다닐때 잤냐
13일 전
익인66
? 넌 대체 뭘 알고있긴해서 이러고 있는거임?
13일 전
익인75
419혁명도 많은 대학생이 참여했는데 사회경험두 없는게 뭣두 모르고 참여했다 하실런지.....
12일 전
익인80
원래 우리나라는 성균관 유생들, 독립운동,민주화운동, 탄핵 등등 다 학생들이 주도하거나 학생들이 참여함
그래서 예전 정권들이 대학생들이 저런거 못하게 하려고 얼마나 악을 쓰고 못하게 만들엇는데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대학생들 데모 시위 이런게 약해진건데 계~속 한쪽 정당에서 빌미를 제공하셔서 덕분에 다시 살아나는중^^~
12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2
멋지다 후배들
13일 전
익인23
아니 얘들아 저게 정상 아니냐......진짜 시위하는사람 싹다 극극극우로 몰아가고 하지말자 투표가 제대로 안됐는데 아무런 조치가 없으면 나서야되지않음???? 윤 관련해서는 다들 응원봉들고 튀나갔으면서 다 어디감
13일 전
익인26
선택적 애국심 ㅋㅋㅋㅋㅋ스벅이랑 윤때는 온나라가 난리더니 이번엔 다들 어디갔는지
13일 전
익인33
아 성조기 들고 부정선거 탄핵 외치면서 계엄땐 가만히 있는건 선택적 애국심이 아니구나
정작 부정선거 하고 투표 못하게 독재했던 사람들은 좋아하는 아이러니 ㅠㅠ 진정한 애국심?이다 그게 민주주의지
대통령이나 민주당이나 조용히하지도 않는데 보고싶은거만 보면서 온갖 피해 다 주는거 완전 민주주의 시민?답다
13일 전
익인43
에이~ 왜 갑자기 손털고 그래ㅋㅋㅋㅋ 느그들 극우 맞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우로 몰아가지 말자고 호소할거면 적어도 올공에서 시민상대로 민간계엄군짓하는 극우들부터 제대로 선긋고 쳐냈어야지
갈통 숫자 채울때는 우리편이었다가 도움요청할땐 남남이야?ㅋㅋ
올공에 있는 쓰레기들 기본 뇌구조가 선관위를 털어서 진상규명을 하자가 아니라 그걸 빌미로 불특정 민간인들을 포함한 공권력에 대해 강압적인 폭동은 정당하며 그래도 된다는 마인드더만ㅋ
그리고 뭘 자꾸 어딨는지 물어대 각자 자기 인생 알아서 살고 있겠지 멸공이니 이재명 사형이니 중국 아웃이나 외치고 있는 전형적인 극우 시위에 뭔 힘을 더해달라는건지 이해를 못하겠네ㅋ
13일 전
익인24
투표용지 부족 사태 정말 잘못됐다고 봄. (부정선거는 아님)
13일 전
익인30
222 선관위 해체는 정말 꼭 필요한듯
13일 전
익인36
부정선거가 아닌 이유는 뭐야?정말 궁금해서그래
13일 전
익인40
정말 궁금하면 네이버 들어가서 검색해서 찾아볼듯!
13일 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익인40
뭘웃어
12일 전
익인42
선관위는 처벌받아야함
13일 전
익인47
좌파들 부들거리며 부정선거는 아니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익인24
니나 부들거리며 이런 댓글이나 달고나 앉아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익인47
ㅋㅋㅋ 고환율지원금이나 달라고 해라
12일 전
익인24
니나 달라고 해라 그지깽깽이가 그런말 지어내서 티내노ㅋㅋㅋ
11일 전
익인47
24에게
니들은 좋다고 바로 고기 사먹으러 가자낭.. ㅠ
8일 전
익인24
47에게
니가 갇힌 인터넷세상에서 노니까 이게 재밌나보네.. 겨우 고기 사먹는 얘기ㅠ 이게 2찍 수준이 아니라 걍 니 수준인가 보다. 정신 박힌 2찍이 댓글달지 너같은 대화의미 없는게 하필 걸렸네
5일 전
익인67
선관위에서 개표 결과 허위입력했다는데 이게 부정선거가 아니면 익 기준에서는 뭐가 부정선거야?? ㄹㅇ 궁금해서 그럼
13일 전
익인68
22
12일 전
익인74
난 걍 정치 관심 없는 사람인데 부정선거라면 우세한 결과가 나온 쪽에서 그걸 사주했다는건데 그러기엔 서울시장은 오세훈이 됐자나.. 이게 말이 안되지 않음? 부정선거가 아니라 부실선거 아냐???
12일 전
익인40
22 그럼 걔네 말대로면 오세훈이 부정선거 한거 아님?ㅋㅋ
12일 전
익인24
익74가 한 말이 맞아. 이번일이 부정선거라면서 ‘이승만 3.15부정선거’로 물 타려고 하는데 이승만 박정희가 실제로 한 부정선거를 봐. 그리고 넌 국가권력이 이번 선거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해? 선관위가 벌인 짓이라고 생각해?
1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5
전국민이 다 일어나고 시민단체들도 다 일어나야하는데 참내
13일 전
익인26
멋지다 저런 학생들을 극우로 모는 건 진짜 대한민국 국민아니다 어른들 다 뭐하냐
13일 전
익인27
극우들은 숟가락 얹지 말길
13일 전
익인26
진짜 극우 껴들지마라 더럽히지마라
13일 전
익인28
멋있다
13일 전
익인29
응원합니다
13일 전
익인31
👍
13일 전
익인32
이게맞지
13일 전
익인34
극우들땜에 시위도 못 나가는데 너무 고맙다 우리학교
13일 전
익인26
성조기들고 설치는 극우땜에 민주주의 외치는 사람들의 노력이 폄하되고 있음 제발 극우들 꺼져라
13일 전
익인37
부정선거 싹 털어야함
13일 전
익인45
부정선거가 아니고 선관위의 무능에 의한 부실선거를 비판하는 거랍니다~ 둘의 차이는 구글 검색해서 ai답변이라고 보고오시길 뭐 어차피 눈막귀막 찾아보지도 않겠지만
13일 전
익인73
아니 1100명표가 잘못입력해서 사라졌는데 대체 뭐가 부정선거냐..)
12일 전
익인45
37한테 하는말이여??
12일 전
익인73
너.. 뉴스봐봐 교육감 표 1100명 사라진거
12일 전
익인45
73에게
ㅇㅇ봣어 그게 왜? 부정선거란 증거야 그게?
12일 전
익인45
73에게
아니 애야 대답을 좀 해봐 그게 왜 부정선거의 증거가 되는거임? 내 몽총한 머리론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그래
그걸 이재명이랑 민주당이 개입해서 주도했다고 생각하는거야?
12일 전
익인38
선관위는 확실히 해체하고 조사해야지
이틈을 타서 윤어게인들은 계엄 정당화 하지말고 ^^
13일 전
익인39
새삼 어린애들 극우가 많다더니 극우에서 대학생들 세뇌 많이 했구나 싶음 진짜 인스타가 문제다 ,,
13일 전
익인48
너는 트위터나 지우자 극좌야 ㅎㅎ 쟤네가 투표용지진상요구만 했지 극우편든게 뭐야?
13일 전
익인41
목소리 내야 할 정당한 곳에 정당한 이유로 음모론없이 팩트로만 시위하면 누가 뭐라하냐고ㅋㅋㅋㅋ 계엄탄핵이랑 부정선거라고 폭동부리는거랑 비교하지마 민주주의 더러워진다
13일 전
익인48
너야말로 잠실에서 행패부리는 일부만보고 색안경끼고있는것 같은데? 참정권사안만으로 시국선언한 대학교글에 왜이런댓글을 달지?
13일 전
익인41
일부??ㅋㅋㅋ지나가던개가 웃겠닼ㅋㅋ 이상한애들이 시위랍시고 잠실점령하고 있는데 누가 거기 동참하고 싶겠냐고ㅋㅋㅋ 댓글에도 몇몇 윤어게인들 보이니까 여기에 얘기한건데 너는 이런댓글만 보이나봐?
그리고 이렇게 본문처럼 정당하게 하면 누가 뭐라하냐고부터 시작한댓글인데 꼭 니욕하는것만 보이지?ㅋㅋㅋㅋ
13일 전
익인48
이상한사람들도 있었겠지. 근데 넌 가족 친구 혼자 할거없이 조용히참가한 사람들도 다 포함하잖아 ㅋㅋ 그래서 투표용지부족 잘못된걸로 너는 이때까지 뭐했는데? 지금도 극우로만 모네 ㅋㅋ얘넨 꼭 일반화시키더라
13일 전
익인41
이미 변질된거 눈막귀막하지마 왜이렇게 잠실폭도들 두둔못해 안달일까요 윤어게인씨
지랑은 다른데 대학생들 등에업고 신나셨네ㅋㅋ
이상한사람들도 있었겠지랰ㅋㅋㅋㅋ 너야말로 축소시키지마ㅋㅋ 뭔 90은 정상인에 10이 이상한사람이었다는듯이 말하냐 어디 딴세상사니?
13일 전
익인48
41에게
미안한데 나도 ㅇㅅㅇ탄핵시위 참여했었고 어제 시국선언한 대학교현장에서든 잠실이든 좌파우파할것도없이 섞여있어 ㅎㅎ 다 내가묻는말에 대답하는게 없네 누가누구보고 눈막귀막이라는건지…이정도면 너네 좌파들 욕먹게하려는 지능안티아니야?
13일 전
익인41
48에게
동급으로 취급하면서 잠실올려치기좀 그만해. 이미 사진이며 영상이며 팩트다있구요~ 탄핵시위 참여했다는 말은 누가못햌ㅋㅋㅋㅋ 너가 퍽이나 탄핵시위참여면 나도 잠실시위참여했다!ㅋ
13일 전
익인48
41에게
믿지도않을거 애초에 왜쳐묻는거지 ㅎㅎ 이상한사람들만 있는게 아니라고말했고 너는 영상하나 올라오면 거기있는 몇만명이 다 똑같은짓했다는 논린가? 내댓글어디에도 윤어게인이 없는데 혼자왜이러실까 ㅋㅋ… 그래서너는 이미 투표권이박탈된 이상황에 뭐했냐고 물었다^^
13일 전
익인41
48에게
위에 잘봐 윤이랑 스벅얘기하는 극우들 너처럼 몰래 숨어있으니까ㅋㅋ 극우들은 찔려서 당당하질못해 으휴 계속물어보는걸보니 넌뭘했는데? 잠실폭동갔구나? 그니까 이리저리 발끈대지
13일 전
익인48
41에게
그니까 윤얘기도 나한테 니가먼저하고 난 스벅얘기도 안했는데 왜 윤어게인이냐고 ㅎㅎㅎㅎ 논리가없네.. 민주주의에서 참정권이 박탈당했으니 진상을 밝히라 요구하면 폭동이고 극우야? 니가 첫댓에서 언급한 “민주주의”가뭔데? 여기서 발끈해서 극우니 폭동이니 급발진하는건 넌거같은데
13일 전
익인41
48에게
이 기억력뭐야 니가 내댓글에 먼저 댓글달았잖아 왜 이런댓글다냐며ㅋㅋㅋㅋ 그래서 그거 대답중에 윤얘기나온거지 얘뭐라닠ㅋㅋㅋ 그리고 잠실두둔하는게 딱 윤어게인이라서 티나^^ 왜숨겨쪽팔려? 왜숨겨쪽팔려? 왜숨겨쪽팔려?
아 민주주의 질문도 있네 또대답안해주면 망상에 빠지니까 추가로 말하는데 적어도 너랑 네친구들인 잠실폭도들이 하는거 민주주의,민주화 아님ㅋㅋㅋㅋ
그리고 너도 내질문에 대답^^ 잠실폭동갔었지? 아님 지금도 그 현장이거나?
13일 전
익인48
41에게
응 나는 숨길 생각없는데? 좌파우파할거없이 학교동기들이랑 갔었어. 폭동부린사람들을 두둔하는게 아니라 거기서 조용히 진상규명을 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얘기란다 나도 그랬고.. 맥락맹 ㄹㅈㄷ… 너야말로 트위터에 올라오는 영상몇개에만 갖히지말고 뉴스랑 다른곳 반응을 좀 보고살구 시야를 좀 넓혀 친구야.. 너같은애들때문에 괜히 멀쩡한 좌파들한테도 말이안통하고 지말이랑다르면 극우취급한다는 편견 생기는거야ㅠ
13일 전
익인41
48에게
트위터 안하시구요~
너는 역시 잠실폭도였군 그니까 자~꾸 긁히기만하지ㅋㅋㅋ 배구부학생들 왜 괴롭혔어? 왜 경찰들 중국인으로 몰았어? 대답좀~
난 타도극우, 반극우성향이라 극우냄새나면 알아채니까 조심해(찡긋^^)
13일 전
익인48
41에게
찡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줘서 고맙다 내가 선수들 괴롭힌것도 아닌데 왜 해명해야하지.. 아 일부러 나를 긁으려는 극좌구나 그래그냥 일안하고 남의돈만 받아먹고살고싶어하고 살으렴..친구는 있어? 혹시 대진연이야?
13일 전
익인41
48에게
ㅋㅋㅋ 누구보다도 구걸하며 지내는 배급견이 할말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대진연뭔지도모름 뭐 또 극좌연대니?ㅋㅋㅋㅋㅋ
정상인들이 투표용지부족 밝히고 참정권 바로잡기 외치며 민주주의할게 도움도 안되고 방해만 되는 너네는 잠실에서 벗어나서 정신좀차려ㅠㅠ 이건 널위한소리야 제발~~
13일 전
익인48
41에게
그니까 니말은 폭력없이 투표용지랑 선거권만 언급한 개인도 잠실에만 가면 극우,폭동이란 거지? ㅋㅋㅋㅋㅋ
13일 전
익인41
48에게
적어도 너는 극우다
정상인이라면 내말에 반박할게 뭐가 있다고 댓글달면서 두둔해? 잠실폭동. 잘못한거맞잖아ㅋㅋ 제대로 된 생각으로 잠실간거면 폭동은 자기가 한게 아니니 넘아갔을건데 넌 긁혔잖앜ㅋㅋ 원래 돼지한테 돼지라하면 더 긁히는법이거든ㅋㅋ 원댓글에 계엄탄핵이랑 잠실폭동이랑 비교할걸 하라했는데 거기에 꽂혔으니 넌 극우가 맞지
그리고 난 잘거라서 마지막으로 말안하려다 하고가는데... 안물안궁인데 학교동기들이랑 갔다질않나 뜬금없이 친구는 있냐고 물어보질않나 친구에 집착하는거 보면.. 미안한데 너 되게 친구도 없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카톡친구들 아니구?? 근데 만에 하나 혹시라도 진짜로 있다면 무슨얘기해? 친구들끼리도 윤어게인 외쳐? 진짜 궁금하다 찐들의 모임이라니 가슴이 옹졸해진다ㅠㅠ!
13일 전
익인48
41에게
계속 댓글수정하고 말이 바뀌는데 조용히 정당한이유로 음모론언급없이 다녀온건 맞아도 니가 잠실에간것자체로 폭동이라 묶었으니까 표현이 과하고 일반화시키지마라는거지ㅎㅎ 니말에 다 반박한다고 긁힌사람, 극우라는건 논증이아니라 조롱이고 낙인찍기고 ㅎㅎ 똑같이 대진연이냐 물으니까 발작을 하네…
13일 전
익인41
48에게
ㅋㅋㅋㅋ 막댓사수네 역시ㅋㅋㅋ 일없는 넌 계속 여기서 왈왈 떠드세요~
13일 전
익인48
41에게
이번선거 투표용지부족 진상을 밝히라는게 왜 민주주의가 아닌거지?투표가 기본권인건 알지? 너 어느나라 살아?
13일 전
익인44
특검 절차 진행되길
13일 전
익인46
멋있다 ㅠㅠㅠ
13일 전
익인49
선관위는 독립된 기관이고 선관위 특검열어야하는건 맞지
근데 부정선거라며 정부 잡는건 오바쌈바고
13일 전
익인50
그냥 좌우를 떠나서 엄청난 사고가 발생했는데 이 사진을 보고도 아직도 극우극우 거리는 우리 인티인들 ㅠㅠ
13일 전
익인52
지금 시위대는 극우 맞고ㅠㅠㅠ 좌우떠나서 저거 큰 사건 맞아서 선관위 조사 다 찬성하는데ㅠㅠㅠㅠ
13일 전
익인53
아직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
극우들 부정선거라고 숟가락 얹지 마라
13일 전
익인55
이 사건에서 대체 극우 극좌를 왜 나눠가면서 싸우는거임 둘 다 똑같으니까 그만 좀 해라 개꼴보기 싫음
13일 전
익인56
대학들 극우였음??
13일 전
익인57
아니 시위대가 극우
13일 전
익인58
(내용 없음)
13일 전
익인60
이 출처도 없는 짤은 왜 계속 돌아다니는 거임? ㅋㅋㅋㅋㅋ 중국을 그렇게 못 잃어서 우짬ㅠㅠ
13일 전
익인61
신천지, 15학번 등 대학생 아닌 애들만 꼬임
13일 전
익인63
시위는 저렇게 하는 거다 올공극우폭도들아
13일 전
익인63
이 틈 타서 윤석열이 정당했다 이런 몽몽소리 하는 극우들을 패는거지;
13일 전
익인64
점잖게 시위하는거랑 불법점거하고 다 해줘 하는 폭도들이랑은 차원이 다르지.
묻어가려 하지 마라 진짜.
13일 전
익인69
증거보전 투표함까지 없어졌는데...ㅋㅋㅋㅋㅋ
얼른 특검 재선거해서 올공 좀 평온하게 해주라
이렇게 구린게 많은데 안하면 어떡하자는거
부정선건지 아니진지 까보는게 맞지 극우입을 다물게하던가 ..
12일 전
익인70
걍 깔끔하게 재선거해
12일 전
익인71
선관위 탈탈 털고 서울시는 재선거하자
12일 전
익인82
무슨? 전국 재선거해야지? 은근슬쩍 ㅋㅋ
8일 전
익인72
이번일은 목소리 내는게 맞다고 봄. 선관위 관련자들 제대로 처벌하고 투표 다시하자 그리고 극우들은 좀 꺼지셈
12일 전
익인75
뭐만 있으면 시위하고 들고 일어나고 성명 발표하는 수많은 시민단체를 왜이리 조용한지 이상합니다ㅠㅠ 진짜 큰 문제 아닌가요
12일 전
익인76
조사하고 발표해도 어차피 들어먹도 않을 것 같으니 아싸리 대책을 좀 깔끔하게 했음 좋겠음 재선거든 뭐든간에
지친다지쳐
12일 전
익인77
이 글에서까지 극우라고 하는건 진짜 창피하다;;
12일 전
익인78
70년대 화염병 던지고 일반인 마녀사냥하고 고문, 주사파 운동권이 하면 민주항쟁이고
동덕여대 락카칠하고 교수 무릎꿇리는 폭력시위에는 민주당에서 감싸는데
20-30대들 목소리로만 부정선거-재선거 외치면 극우? 좌파보다 극우가 나아보인다 난 극우할게
12일 전
익인79
22 똑같은 말만 반복함 논리가 없음
12일 전
익인81
아휴..부실선거 진짜 단어..부정선거지 부정 뜻을 찾아봐라 올바르지 못하거나 옳지않은 일인데 민주주의에서 참정권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걸 보장받지 못한거면 옳지못한거 아닌가? 당연히 분노해야한다 더군다나 이걸 왜 극우로 몰아가는지 모르겠는데 스타벅스 사태나 지금 일이나 똑같다 5•18 민주항쟁으로 지켜낸 민주주의가 그 꽃이라는 투표권을 보장받지 못한건데 국민이 분노하고 들고일어나야지 왜이러니 여기 진짜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당선된 후에 게이 커밍아웃 + 이민자들 사랑한다고 선언한 호주 "극우” 정치인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오늘 난 장남으로서 여동생과 전쟁을 선포한다
이슈 · 2명 보는 중
맘카페에서 충격이라고 난리났던 박정아 딸..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극우 몰려온 이유 이거래
일상 · 1명 보는 중
AD
이화여대 대자보
일상
꿀 빤다고 하지만 실은 엘리트 직업.jpg
이슈 · 3명 보는 중
민주당: 개표중단 요청 일고의 가치도 없어..
이슈
AD
고딩 소비습관이 나보다 의젓함.twt
이슈 · 1명 보는 중
요즘 MZ 최신 유행어라는 '야르'.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단독] 과즙세연, ♥케이와 공개 열애 발표…"예쁘게 사랑하겠다"
이슈 · 7명 보는 중
청첩장 모임때 이래도되나?
이슈
AD
와 딸부잣집 현실 이거 우리엄마만 그러는줄알았는데
일상 · 5명 보는 중
요즘 초등학교 운동회 무승부 진짜논란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헬스장에서 샤워만 하고 가는 회원
이슈 · 1명 보는 중
AD
꽃놀이가 휩쓸고 가자 무너진 일상
이슈 · 5명 보는 중
AD
사촌오빠 버스기사인데 일하는 것 같지가 않대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21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128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137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24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100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80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101
아내의 더러운 과거...
92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95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01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79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51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50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53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34
1228회 로또 1등 세전 26.9억, 당첨번호 및 1등 배출점
4
06.15 11:01
l
조회 9786
우유 먹고싶냥
06.15 11:01
l
조회 515
최근 헌터헌터 히소카 근황 .jpg
24
06.15 11:01
l
조회 12253
지역별 방치된 공유 모빌리티(전기 자전거, 전동 킥보드) 신고 페이지를 찾아보자
06.15 11:01
l
조회 3404
나 13학번인데 13-16년 이때가 진짜 너무 그립고 생각만 해도 눈물 날 것 같음..
3
06.15 11:01
l
조회 3806
l
추천 1
딸 바보가 되는 이유 💗
1
06.15 10:54
l
조회 785
외국인들에게 화제가된 한국인들이 물마시는법
06.15 10:50
l
조회 3586
@ : 저는 이제 보통 우리 탑스타라고 하고 다니지 않습니까? 저는 이제 바텀스타
06.15 10:45
l
조회 2032
연애할때 상대방 종교 본다vs종교 안본다
287
06.15 10:43
l
조회 73158
평양 신축 아파트 이름을 지어보자
1
06.15 10:37
l
조회 1356
지아&포맨 - 울고, 불고… (2010)
06.15 10:36
l
조회 192
기분좋은 댕댕이
06.15 10:36
l
조회 620
룸메랑 월세계산 어떻게하는게 맞는거야?
25
06.15 10:36
l
조회 15646
l
추천 1
故윤석화·최정원·'명성황후'·'어쩌면 해피엔딩' 등 백상X한뮤협 기획 '파워하우스60' 선정
06.15 10:26
l
조회 280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28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0명 찬성 (목표 20명)
경상도 '노', '나' 구분법
2
06.15 10:17
l
조회 1321
한국인 인종차별에 한국인들보다 빡친 멕시코인들.JPG
21
06.15 10:00
l
조회 21189
한국에서 대박나서 8개국이 리메이크 했던 영화.JPG
7
06.15 09:47
l
조회 12151
월드컵 국가대표팀 상의에 '지드래곤 문양' 이유 있었다
1
06.15 09:09
l
조회 6690
서울 서초구 길막 전기 자전거 즉시 수거 시작(4월27일)
06.15 09:00
l
조회 2004
생각보다 심각한 한국인 신체활동 수치
06.15 09:00
l
조회 3038
더보기
처음
이전
336
337
338
339
34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12
1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26
2
콘서트숙소에서 담배안폈는데 담배폈다고 20만원 요구받음
12
3
양양 낙산사 근황
2
4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
29
5
성시경이 에스파랑 같은 비행기를 탄적이 있는데..
6
쯔양이 운동을 그만둔 이유
6
7
아내의 더러운 과거...
82
8
영국인들 살짝 충격 먹은 것 같은 요즘 한국 - 영국 1인당 GDP 격차
9
신혼부부 인생 꼬이는 테크트리
19
10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17
11
윤식당이 만든 오해
25
12
원작 카트라이더 부활소식
4
13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27
14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35
15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03
16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67
17
요즘 소아비만 2배 폭증해서 난리 난 상황에 뜬 캐나다 연구 ㄷㄷ.txt
2
18
물댕댕이 옮기기
19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65
1
주식 7년차 나름 주위에선 유명했는데. 지금 흐름은 진짜
67
2
으아 외인들 던지기 시작한다
7
3
🐼 막내바오 판다 됐어!!!!! 🐼
28
4
ㅅㅈㅎ 전국민 도박판 됐음
6
5
소개팅 자리에서 조현병 커밍아웃 했는데 , 괜찮다는 사람
23
6
미국익 자취방 40
9
7
큰돈 물리고 가만히 있는 사람 이해가 안감
8
8
청년미래적금
4
9
국장 오후에는 ㄹㅇ 바닥찍겠는데
1
10
아 친구가 암이래
13
11
요새 솔탑투는 걍 기본으로 가져가는 거구나
12
삼전 팔고 쏠탑투 사는거 바본가
3
13
오늘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이거 뭐예요...
2
14
주식 어플 굳이 삭제하지마ㅋㅋㅋㅋ
15
외인들은 타이밍 어케 저렇게 잘 맞게 주식해???
2
16
퇴사해야겠다진짜
2
17
주식 하면 스트레스 받을 일 많아??
1
18
아 진짜 엄마가 택배 실수로 버렸어
1
19
얘들아 나 감자 캐왔다. 감자 쓰니 기억나니?
20
아빠가 레버리지 사면 안되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못말려 ㅠ
8
1
제니 이때 모자안에 뭘썻길래
2
2
정보/소식
[속보] 월드컵 결승 중계 못한다? JTBC "잘못된 정보, 결승까지 중계..
2
3
사촌언니네 부부합쳐서 6억있다는데 많은거임?
23
4
청년 도약 계좌 한 익들 미래 적금으로 갈아탐 ??
16
5
정보/소식
한국관광공사, K-POP 아티스트 협업해 지역 관광 캠페인 전개
4
6
급상승
핱시 전에 스포 ㅅㅍㅈㅇ
1
7
러브버그는 서울 경기권에만 많은거임 ??
10
8
ㅁㄷ아놀자보는데 빠순이들이랑 맞담하는돌 왤케많음ㅋㅋㅋㅋㅋㅋ
3
9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뭐가 제일 맛있어?
3
10
내일 윤정한이 온대,,,,
10
11
배우들 키스씬까지 찍어놓고 안 사귀는거 대단한듯
23
12
테런 캐캐체 아무, 세라 인게임 모델링
10
13
키 158 플로어 비추임?
11
14
나 그 브라이언님 샤워영상 보다가 댓글 공감함 아오 ㅜㅜ ㅋㅋㅋ
1
15
정보/소식
일본 언론" 한국을 만나야 8강 간다.news
2
16
근데 나 축구안봐서 그러는디 지금감독이 쏘니 싫어해?
16
17
혹시 얼굴 경락 받아본 사람 .. 이거 계속 안 하면 다시 돌아와 ??
6
18
아니 위시 레몬탱 ai cover 봤는데 잘어울림ㅋㅋㅋ
1
19
장터
스트레이키즈, 스키즈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3
20
정보/소식
코르티스, 미니 2집으로 美 '빌보드 200' 6주 연속 차트인… 5년 내..
1
와 고아라 근황
3
2
추영우 허남준 인스타에 좋아요 누른거 옥씨부인전인연때문이지?ㅋㅋ
4
3
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눈 뒤집은 거 보고 나도 조금 더 해볼걸 아쉬워했댘ㅋㅋ
6
4
정보/소식
이준, 국세청 공무원 변신…숏드라마 '국세청 망나니' 주인공
5
멋진신세계
유퀴즈 머임 ㅋㅋㅋㅋㅋㅋ
14
6
주지훈 김남길 윤경호 핑계고 또 나온대ㅋㅋ
8
7
허남준 차차기작 아직 안 정한건가? (마리끌레르 인터뷰 ㅅㅍ)
6
8
올해 넷플드가 진짜 잘됐다
6
9
정보/소식
[단독] '대세' 김무열, 차차차기작은 '미스터 바코드'…블랙요원 된다
7
10
허남준 유퀴즈 이미 나온거같음
3
11
정보/소식
[단독] 안재홍, '왕사남' 제작사 신작 '켄터키프라이드치킨' 출연 검토
4
12
멋진신세계
진짜 조조조조ㅠㅠㅠㅠㅠㅠ
2
13
헐 미친 신세계 가면 만든 사람이랑 달연 가면 만든 사람이랑 동일인물이래
2
14
내일도 출근 막 엄청 재밌다 ! 이런건 아닌데
2
15
은중과상연 원래 상연이 짜증나는거맞지?
6
16
와 소년심판 오늘 4위다
3
17
변우석 인스타 이사진 천장에 구멍이 있는건줄 알았어 ㅋㅋ
19
18
정보/소식
은퇴요원
조혜원, tvN 새 드라마 '은퇴요원+관리팀' 합류…차승원 딸 된다
2
19
김무열드 뭔가 비슷한 일본만화 있지 않나
1
20
나 잘 때 선풍기 켜 놓고 자는데 너무 추웠어
1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