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44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속보] 전국 18개 대학생들 과잠 벗었다…동시 시국선언 [현장영상]
143
12일 전
l
조회
65697
인스티즈앱
>
투표용지 부족사태와 관련해 전국 18개 대학교가 동시에 시국선언을 진행했습니다. 대학들 현재 모습을 현장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눈빛에서 결연함이 느껴지네요...
15
4
15
익인1
멋지네용
12일 전
익인2
이게 맞지..
12일 전
익인3
대학생도 나서는데 에휴
12일 전
익인4
증거 인멸 진짜 미친 거 같아 특검 해야지
12일 전
익인6
증거 인멸,,, ,??
12일 전
익인4
/> 선관위는 진짜 미친 집단이야
12일 전
익인4
12일 전
익인52
인멸 아님 저거 필수보관품 아니고 결정 알기 전이 폐기물 업체에 보낸 거라고 기사 봄
12일 전
익인62
나라가 난리가 났는데 필수보관품 아니니까 폐기하고 7투표소 정리?? ㅋㅋㅋㅋ
12일 전
익인52
저거 그냥 매수 적혀있던데 굳이 저 박스 아니더라도 확인 가능한 거 아닌가?
11일 전
익인52
그리고 거기 원래 경로당인데 어캄 그럼 시위대가 거기 지켰어야지
11일 전
익인5
아직 한국에 미래가 밝다
12일 전
익인7
진짜 대단하다!!! 민주주의의 꽃
12일 전
익인8
이게 맞지...
12일 전
익인9
멋있다
12일 전
익인10
자랑스럽다 내 후배들
12일 전
익인11
목소리 내는 대학생들 멋지다… 진심응원함
12일 전
익인13
멋지다
12일 전
익인14
목소리 내는거 멋있음
12일 전
익인15
자랑스럽다
12일 전
익인16
멋지다
12일 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려왔나..
12일 전
익인19
아이고 정치병자야..
12일 전
익인18
미래가 밝다 진짜ㅠㅠ
12일 전
익인20
대학생들은 아직 사회경험도 없는데.. 뭘 알고 저러는 건지 안쓰럽네
12일 전
익인18
엥;;; 진짜 편협한 시각이다.. 사회경험 있음 뭘 알아? 없으면 뭘 모르고? ㅋㅋㅋ
12일 전
익인21
원래 이런일에 아주 그냥 조선시대 때부터 학생들도 참여함
12일 전
익인20
조선시대때는 어린이들도 나가서 돈 벌던 시대여~
12일 전
익인20
사회 비판은 어느 정도 사회생활이 쌓인 이후에 하는 걸 추천함
12일 전
익인35
이한열 열사 모욕하네
12일 전
익인51
근현대사/현대사 공부 안함? 그동안의 민주화운동의 중심은 학생과 교수였는데..심지어 조선시대에도 성균관 유생들이 들고일어났는데 뭔 사회생활을 하래ㅋㅋㅋ가장 때묻지 않고 올바른 시각으로 말할 가능성이 높은 집단이구만
12일 전
익인54
?... 중학교만 다녀도 알만한데 학교다닐때 잤냐
12일 전
익인66
? 넌 대체 뭘 알고있긴해서 이러고 있는거임?
12일 전
익인75
419혁명도 많은 대학생이 참여했는데 사회경험두 없는게 뭣두 모르고 참여했다 하실런지.....
11일 전
익인80
원래 우리나라는 성균관 유생들, 독립운동,민주화운동, 탄핵 등등 다 학생들이 주도하거나 학생들이 참여함
그래서 예전 정권들이 대학생들이 저런거 못하게 하려고 얼마나 악을 쓰고 못하게 만들엇는데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대학생들 데모 시위 이런게 약해진건데 계~속 한쪽 정당에서 빌미를 제공하셔서 덕분에 다시 살아나는중^^~
1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2
멋지다 후배들
12일 전
익인23
아니 얘들아 저게 정상 아니냐......진짜 시위하는사람 싹다 극극극우로 몰아가고 하지말자 투표가 제대로 안됐는데 아무런 조치가 없으면 나서야되지않음???? 윤 관련해서는 다들 응원봉들고 튀나갔으면서 다 어디감
12일 전
익인26
선택적 애국심 ㅋㅋㅋㅋㅋ스벅이랑 윤때는 온나라가 난리더니 이번엔 다들 어디갔는지
12일 전
익인33
아 성조기 들고 부정선거 탄핵 외치면서 계엄땐 가만히 있는건 선택적 애국심이 아니구나
정작 부정선거 하고 투표 못하게 독재했던 사람들은 좋아하는 아이러니 ㅠㅠ 진정한 애국심?이다 그게 민주주의지
대통령이나 민주당이나 조용히하지도 않는데 보고싶은거만 보면서 온갖 피해 다 주는거 완전 민주주의 시민?답다
12일 전
익인43
에이~ 왜 갑자기 손털고 그래ㅋㅋㅋㅋ 느그들 극우 맞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우로 몰아가지 말자고 호소할거면 적어도 올공에서 시민상대로 민간계엄군짓하는 극우들부터 제대로 선긋고 쳐냈어야지
갈통 숫자 채울때는 우리편이었다가 도움요청할땐 남남이야?ㅋㅋ
올공에 있는 쓰레기들 기본 뇌구조가 선관위를 털어서 진상규명을 하자가 아니라 그걸 빌미로 불특정 민간인들을 포함한 공권력에 대해 강압적인 폭동은 정당하며 그래도 된다는 마인드더만ㅋ
그리고 뭘 자꾸 어딨는지 물어대 각자 자기 인생 알아서 살고 있겠지 멸공이니 이재명 사형이니 중국 아웃이나 외치고 있는 전형적인 극우 시위에 뭔 힘을 더해달라는건지 이해를 못하겠네ㅋ
12일 전
익인24
투표용지 부족 사태 정말 잘못됐다고 봄. (부정선거는 아님)
12일 전
익인30
222 선관위 해체는 정말 꼭 필요한듯
12일 전
익인36
부정선거가 아닌 이유는 뭐야?정말 궁금해서그래
12일 전
익인40
정말 궁금하면 네이버 들어가서 검색해서 찾아볼듯!
12일 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익인40
뭘웃어
11일 전
익인42
선관위는 처벌받아야함
12일 전
익인47
좌파들 부들거리며 부정선거는 아니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익인24
니나 부들거리며 이런 댓글이나 달고나 앉아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익인47
ㅋㅋㅋ 고환율지원금이나 달라고 해라
12일 전
익인24
니나 달라고 해라 그지깽깽이가 그런말 지어내서 티내노ㅋㅋㅋ
10일 전
익인47
24에게
니들은 좋다고 바로 고기 사먹으러 가자낭.. ㅠ
7일 전
익인24
47에게
니가 갇힌 인터넷세상에서 노니까 이게 재밌나보네.. 겨우 고기 사먹는 얘기ㅠ 이게 2찍 수준이 아니라 걍 니 수준인가 보다. 정신 박힌 2찍이 댓글달지 너같은 대화의미 없는게 하필 걸렸네
4일 전
익인67
선관위에서 개표 결과 허위입력했다는데 이게 부정선거가 아니면 익 기준에서는 뭐가 부정선거야?? ㄹㅇ 궁금해서 그럼
12일 전
익인68
22
12일 전
익인74
난 걍 정치 관심 없는 사람인데 부정선거라면 우세한 결과가 나온 쪽에서 그걸 사주했다는건데 그러기엔 서울시장은 오세훈이 됐자나.. 이게 말이 안되지 않음? 부정선거가 아니라 부실선거 아냐???
12일 전
익인40
22 그럼 걔네 말대로면 오세훈이 부정선거 한거 아님?ㅋㅋ
11일 전
익인24
익74가 한 말이 맞아. 이번일이 부정선거라면서 ‘이승만 3.15부정선거’로 물 타려고 하는데 이승만 박정희가 실제로 한 부정선거를 봐. 그리고 넌 국가권력이 이번 선거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해? 선관위가 벌인 짓이라고 생각해?
1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5
전국민이 다 일어나고 시민단체들도 다 일어나야하는데 참내
12일 전
익인26
멋지다 저런 학생들을 극우로 모는 건 진짜 대한민국 국민아니다 어른들 다 뭐하냐
12일 전
익인27
극우들은 숟가락 얹지 말길
12일 전
익인26
진짜 극우 껴들지마라 더럽히지마라
12일 전
익인28
멋있다
12일 전
익인29
응원합니다
12일 전
익인31
👍
12일 전
익인32
이게맞지
12일 전
익인34
극우들땜에 시위도 못 나가는데 너무 고맙다 우리학교
12일 전
익인26
성조기들고 설치는 극우땜에 민주주의 외치는 사람들의 노력이 폄하되고 있음 제발 극우들 꺼져라
12일 전
익인37
부정선거 싹 털어야함
12일 전
익인45
부정선거가 아니고 선관위의 무능에 의한 부실선거를 비판하는 거랍니다~ 둘의 차이는 구글 검색해서 ai답변이라고 보고오시길 뭐 어차피 눈막귀막 찾아보지도 않겠지만
12일 전
익인73
아니 1100명표가 잘못입력해서 사라졌는데 대체 뭐가 부정선거냐..)
12일 전
익인45
37한테 하는말이여??
12일 전
익인73
너.. 뉴스봐봐 교육감 표 1100명 사라진거
12일 전
익인45
73에게
ㅇㅇ봣어 그게 왜? 부정선거란 증거야 그게?
12일 전
익인45
73에게
아니 애야 대답을 좀 해봐 그게 왜 부정선거의 증거가 되는거임? 내 몽총한 머리론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그래
그걸 이재명이랑 민주당이 개입해서 주도했다고 생각하는거야?
11일 전
익인38
선관위는 확실히 해체하고 조사해야지
이틈을 타서 윤어게인들은 계엄 정당화 하지말고 ^^
12일 전
익인39
새삼 어린애들 극우가 많다더니 극우에서 대학생들 세뇌 많이 했구나 싶음 진짜 인스타가 문제다 ,,
12일 전
익인48
너는 트위터나 지우자 극좌야 ㅎㅎ 쟤네가 투표용지진상요구만 했지 극우편든게 뭐야?
12일 전
익인41
목소리 내야 할 정당한 곳에 정당한 이유로 음모론없이 팩트로만 시위하면 누가 뭐라하냐고ㅋㅋㅋㅋ 계엄탄핵이랑 부정선거라고 폭동부리는거랑 비교하지마 민주주의 더러워진다
12일 전
익인48
너야말로 잠실에서 행패부리는 일부만보고 색안경끼고있는것 같은데? 참정권사안만으로 시국선언한 대학교글에 왜이런댓글을 달지?
12일 전
익인41
일부??ㅋㅋㅋ지나가던개가 웃겠닼ㅋㅋ 이상한애들이 시위랍시고 잠실점령하고 있는데 누가 거기 동참하고 싶겠냐고ㅋㅋㅋ 댓글에도 몇몇 윤어게인들 보이니까 여기에 얘기한건데 너는 이런댓글만 보이나봐?
그리고 이렇게 본문처럼 정당하게 하면 누가 뭐라하냐고부터 시작한댓글인데 꼭 니욕하는것만 보이지?ㅋㅋㅋㅋ
12일 전
익인48
이상한사람들도 있었겠지. 근데 넌 가족 친구 혼자 할거없이 조용히참가한 사람들도 다 포함하잖아 ㅋㅋ 그래서 투표용지부족 잘못된걸로 너는 이때까지 뭐했는데? 지금도 극우로만 모네 ㅋㅋ얘넨 꼭 일반화시키더라
12일 전
익인41
이미 변질된거 눈막귀막하지마 왜이렇게 잠실폭도들 두둔못해 안달일까요 윤어게인씨
지랑은 다른데 대학생들 등에업고 신나셨네ㅋㅋ
이상한사람들도 있었겠지랰ㅋㅋㅋㅋ 너야말로 축소시키지마ㅋㅋ 뭔 90은 정상인에 10이 이상한사람이었다는듯이 말하냐 어디 딴세상사니?
12일 전
익인48
41에게
미안한데 나도 ㅇㅅㅇ탄핵시위 참여했었고 어제 시국선언한 대학교현장에서든 잠실이든 좌파우파할것도없이 섞여있어 ㅎㅎ 다 내가묻는말에 대답하는게 없네 누가누구보고 눈막귀막이라는건지…이정도면 너네 좌파들 욕먹게하려는 지능안티아니야?
12일 전
익인41
48에게
동급으로 취급하면서 잠실올려치기좀 그만해. 이미 사진이며 영상이며 팩트다있구요~ 탄핵시위 참여했다는 말은 누가못햌ㅋㅋㅋㅋ 너가 퍽이나 탄핵시위참여면 나도 잠실시위참여했다!ㅋ
12일 전
익인48
41에게
믿지도않을거 애초에 왜쳐묻는거지 ㅎㅎ 이상한사람들만 있는게 아니라고말했고 너는 영상하나 올라오면 거기있는 몇만명이 다 똑같은짓했다는 논린가? 내댓글어디에도 윤어게인이 없는데 혼자왜이러실까 ㅋㅋ… 그래서너는 이미 투표권이박탈된 이상황에 뭐했냐고 물었다^^
12일 전
익인41
48에게
위에 잘봐 윤이랑 스벅얘기하는 극우들 너처럼 몰래 숨어있으니까ㅋㅋ 극우들은 찔려서 당당하질못해 으휴 계속물어보는걸보니 넌뭘했는데? 잠실폭동갔구나? 그니까 이리저리 발끈대지
12일 전
익인48
41에게
그니까 윤얘기도 나한테 니가먼저하고 난 스벅얘기도 안했는데 왜 윤어게인이냐고 ㅎㅎㅎㅎ 논리가없네.. 민주주의에서 참정권이 박탈당했으니 진상을 밝히라 요구하면 폭동이고 극우야? 니가 첫댓에서 언급한 “민주주의”가뭔데? 여기서 발끈해서 극우니 폭동이니 급발진하는건 넌거같은데
12일 전
익인41
48에게
이 기억력뭐야 니가 내댓글에 먼저 댓글달았잖아 왜 이런댓글다냐며ㅋㅋㅋㅋ 그래서 그거 대답중에 윤얘기나온거지 얘뭐라닠ㅋㅋㅋ 그리고 잠실두둔하는게 딱 윤어게인이라서 티나^^ 왜숨겨쪽팔려? 왜숨겨쪽팔려? 왜숨겨쪽팔려?
아 민주주의 질문도 있네 또대답안해주면 망상에 빠지니까 추가로 말하는데 적어도 너랑 네친구들인 잠실폭도들이 하는거 민주주의,민주화 아님ㅋㅋㅋㅋ
그리고 너도 내질문에 대답^^ 잠실폭동갔었지? 아님 지금도 그 현장이거나?
12일 전
익인48
41에게
응 나는 숨길 생각없는데? 좌파우파할거없이 학교동기들이랑 갔었어. 폭동부린사람들을 두둔하는게 아니라 거기서 조용히 진상규명을 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얘기란다 나도 그랬고.. 맥락맹 ㄹㅈㄷ… 너야말로 트위터에 올라오는 영상몇개에만 갖히지말고 뉴스랑 다른곳 반응을 좀 보고살구 시야를 좀 넓혀 친구야.. 너같은애들때문에 괜히 멀쩡한 좌파들한테도 말이안통하고 지말이랑다르면 극우취급한다는 편견 생기는거야ㅠ
12일 전
익인41
48에게
트위터 안하시구요~
너는 역시 잠실폭도였군 그니까 자~꾸 긁히기만하지ㅋㅋㅋ 배구부학생들 왜 괴롭혔어? 왜 경찰들 중국인으로 몰았어? 대답좀~
난 타도극우, 반극우성향이라 극우냄새나면 알아채니까 조심해(찡긋^^)
12일 전
익인48
41에게
찡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줘서 고맙다 내가 선수들 괴롭힌것도 아닌데 왜 해명해야하지.. 아 일부러 나를 긁으려는 극좌구나 그래그냥 일안하고 남의돈만 받아먹고살고싶어하고 살으렴..친구는 있어? 혹시 대진연이야?
12일 전
익인41
48에게
ㅋㅋㅋ 누구보다도 구걸하며 지내는 배급견이 할말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대진연뭔지도모름 뭐 또 극좌연대니?ㅋㅋㅋㅋㅋ
정상인들이 투표용지부족 밝히고 참정권 바로잡기 외치며 민주주의할게 도움도 안되고 방해만 되는 너네는 잠실에서 벗어나서 정신좀차려ㅠㅠ 이건 널위한소리야 제발~~
12일 전
익인48
41에게
그니까 니말은 폭력없이 투표용지랑 선거권만 언급한 개인도 잠실에만 가면 극우,폭동이란 거지? ㅋㅋㅋㅋㅋ
12일 전
익인41
48에게
적어도 너는 극우다
정상인이라면 내말에 반박할게 뭐가 있다고 댓글달면서 두둔해? 잠실폭동. 잘못한거맞잖아ㅋㅋ 제대로 된 생각으로 잠실간거면 폭동은 자기가 한게 아니니 넘아갔을건데 넌 긁혔잖앜ㅋㅋ 원래 돼지한테 돼지라하면 더 긁히는법이거든ㅋㅋ 원댓글에 계엄탄핵이랑 잠실폭동이랑 비교할걸 하라했는데 거기에 꽂혔으니 넌 극우가 맞지
그리고 난 잘거라서 마지막으로 말안하려다 하고가는데... 안물안궁인데 학교동기들이랑 갔다질않나 뜬금없이 친구는 있냐고 물어보질않나 친구에 집착하는거 보면.. 미안한데 너 되게 친구도 없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카톡친구들 아니구?? 근데 만에 하나 혹시라도 진짜로 있다면 무슨얘기해? 친구들끼리도 윤어게인 외쳐? 진짜 궁금하다 찐들의 모임이라니 가슴이 옹졸해진다ㅠㅠ!
12일 전
익인48
41에게
계속 댓글수정하고 말이 바뀌는데 조용히 정당한이유로 음모론언급없이 다녀온건 맞아도 니가 잠실에간것자체로 폭동이라 묶었으니까 표현이 과하고 일반화시키지마라는거지ㅎㅎ 니말에 다 반박한다고 긁힌사람, 극우라는건 논증이아니라 조롱이고 낙인찍기고 ㅎㅎ 똑같이 대진연이냐 물으니까 발작을 하네…
12일 전
익인41
48에게
ㅋㅋㅋㅋ 막댓사수네 역시ㅋㅋㅋ 일없는 넌 계속 여기서 왈왈 떠드세요~
12일 전
익인48
41에게
이번선거 투표용지부족 진상을 밝히라는게 왜 민주주의가 아닌거지?투표가 기본권인건 알지? 너 어느나라 살아?
12일 전
익인44
특검 절차 진행되길
12일 전
익인46
멋있다 ㅠㅠㅠ
12일 전
익인49
선관위는 독립된 기관이고 선관위 특검열어야하는건 맞지
근데 부정선거라며 정부 잡는건 오바쌈바고
12일 전
익인50
그냥 좌우를 떠나서 엄청난 사고가 발생했는데 이 사진을 보고도 아직도 극우극우 거리는 우리 인티인들 ㅠㅠ
12일 전
익인52
지금 시위대는 극우 맞고ㅠㅠㅠ 좌우떠나서 저거 큰 사건 맞아서 선관위 조사 다 찬성하는데ㅠㅠㅠㅠ
12일 전
익인53
아직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
극우들 부정선거라고 숟가락 얹지 마라
12일 전
익인55
이 사건에서 대체 극우 극좌를 왜 나눠가면서 싸우는거임 둘 다 똑같으니까 그만 좀 해라 개꼴보기 싫음
12일 전
익인56
대학들 극우였음??
12일 전
익인57
아니 시위대가 극우
12일 전
익인58
(내용 없음)
12일 전
익인60
이 출처도 없는 짤은 왜 계속 돌아다니는 거임? ㅋㅋㅋㅋㅋ 중국을 그렇게 못 잃어서 우짬ㅠㅠ
12일 전
익인61
신천지, 15학번 등 대학생 아닌 애들만 꼬임
12일 전
익인63
시위는 저렇게 하는 거다 올공극우폭도들아
12일 전
익인63
이 틈 타서 윤석열이 정당했다 이런 몽몽소리 하는 극우들을 패는거지;
12일 전
익인64
점잖게 시위하는거랑 불법점거하고 다 해줘 하는 폭도들이랑은 차원이 다르지.
묻어가려 하지 마라 진짜.
12일 전
익인69
증거보전 투표함까지 없어졌는데...ㅋㅋㅋㅋㅋ
얼른 특검 재선거해서 올공 좀 평온하게 해주라
이렇게 구린게 많은데 안하면 어떡하자는거
부정선건지 아니진지 까보는게 맞지 극우입을 다물게하던가 ..
12일 전
익인70
걍 깔끔하게 재선거해
12일 전
익인71
선관위 탈탈 털고 서울시는 재선거하자
12일 전
익인82
무슨? 전국 재선거해야지? 은근슬쩍 ㅋㅋ
7일 전
익인72
이번일은 목소리 내는게 맞다고 봄. 선관위 관련자들 제대로 처벌하고 투표 다시하자 그리고 극우들은 좀 꺼지셈
12일 전
익인75
뭐만 있으면 시위하고 들고 일어나고 성명 발표하는 수많은 시민단체를 왜이리 조용한지 이상합니다ㅠㅠ 진짜 큰 문제 아닌가요
11일 전
익인76
조사하고 발표해도 어차피 들어먹도 않을 것 같으니 아싸리 대책을 좀 깔끔하게 했음 좋겠음 재선거든 뭐든간에
지친다지쳐
11일 전
익인77
이 글에서까지 극우라고 하는건 진짜 창피하다;;
11일 전
익인78
70년대 화염병 던지고 일반인 마녀사냥하고 고문, 주사파 운동권이 하면 민주항쟁이고
동덕여대 락카칠하고 교수 무릎꿇리는 폭력시위에는 민주당에서 감싸는데
20-30대들 목소리로만 부정선거-재선거 외치면 극우? 좌파보다 극우가 나아보인다 난 극우할게
11일 전
익인79
22 똑같은 말만 반복함 논리가 없음
11일 전
익인81
아휴..부실선거 진짜 단어..부정선거지 부정 뜻을 찾아봐라 올바르지 못하거나 옳지않은 일인데 민주주의에서 참정권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걸 보장받지 못한거면 옳지못한거 아닌가? 당연히 분노해야한다 더군다나 이걸 왜 극우로 몰아가는지 모르겠는데 스타벅스 사태나 지금 일이나 똑같다 5•18 민주항쟁으로 지켜낸 민주주의가 그 꽃이라는 투표권을 보장받지 못한건데 국민이 분노하고 들고일어나야지 왜이러니 여기 진짜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7월부터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는 광주 광역시와 전라남도
이슈 · 2명 보는 중
이 골반이 자연이라고?
일상 · 7명 보는 중
민생지원금 대박터진 경남 근황
이슈
기업 리뷰 보는데 워딩 정말 폭력적이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시골 강아지 S급 개집.jpg
이슈 · 3명 보는 중
한국인이 워홀 많이 가는 나라들
이슈 · 1명 보는 중
AD
🪷불교에서 전해지는 최고의 복수💥
이슈 · 10명 보는 중
치아만 유료고 무료 코라는 미스터트롯 장민호
이슈 · 6명 보는 중
AD
최근자 개 정신나간 무빙치는 국민연금
이슈 · 2명 보는 중
주문하다가 배민에 박제 당함
이슈 · 3명 보는 중
AD
엑스에서 알티 타고있는 장현승 프롬
이슈 · 2명 보는 중
AD
최악의 커피 습관
이슈
로망 박살낸다는 20대 일본 거주자가 말하는 현실
이슈 · 7명 보는 중
AD
속보) 오늘자로 멸망 확정된 '그 정당'
이슈
애들아 우리 어떡하냐 요즘 축의금 10도 안 줄라한대
이슈
AD
저녁에 식욕을 줄이는 과학적인 방법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268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76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112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94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68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59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80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152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56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65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76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57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51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54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37
광고주가 급하게 시안을 요청하면 생기는 일.jpg
06.12 13:17
l
조회 10918
"태극기 위치 선정 미쳤다.." 월드컵 개막식 울컥한 순간
26
06.12 13:06
l
조회 31041
l
추천 10
사람들이 이번 월드컵에 관심 없는 이유
06.12 13:04
l
조회 6149
릴스에서 무서운걸 봐버린 쓰레드인 ㅎㄷㄷ
4
06.12 12:49
l
조회 6632
게임하다가 양세찬한테 뽀뽀해버리는 전소민.jpg
3
06.12 12:41
l
조회 11615
무탠다드X이토준지 발매
9
06.12 12:37
l
조회 10651
윤석열 측, 재판부에 '색깔론'…"북한에 동조하는 사법부의 폭거
12
06.12 12:35
l
조회 2109
탑스타들의 구애 전부 거절했다는 남규리
59
06.12 12:20
l
조회 65386
l
추천 3
신박한 스웨덴식 육아법
19
06.12 12:16
l
조회 21320
(충격주의) 경악스러운 잠실사태 결말..JPG
217
06.12 12:09
l
조회 143333
실시간 다 터진 월드컵 상황
104
06.12 12:04
l
조회 139280
l
추천 4
인생 머리라는 반응 많은 이채연 히피펌.jpg
7
06.12 11:57
l
조회 7102
피의 대가를 수박으로 치르라는 이디야
3
06.12 11:53
l
조회 8207
세대교체 이뤄진 거 같은 5월 월간차트.jpg
06.12 11:47
l
조회 3968
안양정관장
추가하기
더보기
잘 지내...?
나만 이래 슬픈거야…?
헐 인티에 농구도 있구나
fa 결과 궁금하다
이재도 전성현
⭐️⭐️⭐️
일루미나티 까지 등장(feat.잠실)
102
06.12 11:42
l
조회 38793
🚨인천 재활용센터에서 인체 일부 발견 "어린 학생 가능성"🚨
73
06.12 11:37
l
조회 91751
🚨[1보] 법원, '평양 무인기' 혐의 尹에 징역 30년 선고🚨
132
06.12 11:13
l
조회 79506
l
추천 11
"시도는 했지만, 결과가 없잖아"…다니엘, 독자행동의 변
1
06.12 09:28
l
조회 1472
방탄소년단 노래 핸드마이크 생 라이브로 말아 준 남돌.jpg
06.12 08:56
l
조회 551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심각하다는 티빙 유출사태..JPG
283
06.12 08:39
l
조회 130649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356
357
358
359
36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08
1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9
2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3
끈나시 입은 카리나
1
4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
3
5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중일 사람 구분 짤.jpg
4
6
집순이에게 필요한 190만원짜리 완전체 침대.jpg
6
7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
1
8
억지로라도 웃어야 하는 이유
8
9
섹스리스되고나서 전남친한테 미안해진다는 여자
3
10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1
범죄자 인권관련 반응이 안좋은 이유
12
서울예대 후배랑 즉석 듀엣하는 이무진..jpg
13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4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webp
1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
5
2
지금 물린사람은 7월
21
3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
3
4
이재명 대통령 환율 포기발언함
32
5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
37
6
하닉삼전 가진애들아 너네 존버하니???
8
7
개큰 점심식사 완
5
8
역시 회사 친목의 끝은 퇴사엔딩이군...
4
9
대구 지금 21도임
9
10
제발...어릴때 버는돈 다 쓰지마
2
11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
3
12
키는 평균이면 큰 줄 아는게 문제임
1
13
근데 나 키 167인데도 요즘 밖에 나가면
2
14
살아보니 10대때 공부 열심히 해야한다 진짜
8
15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
16
근데 키 유전 맞아?
9
17
하닉삼전 파란불인 익들 있니
8
18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4
19
부모가 이쁘고 잘생갸도 자식이..이상하게 나올수도 있구나
3
20
우리집 지방에서 집 3챈데
6
1
정보/소식
무도 멤버들을 모두 모으기 위해 결국 최후의 방법을 쓰는 하와수 ㅋㅋㅋ
4
2
정보/소식
[속보] 급락장에 코스닥·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
6
3
엥 습스 가요대전 스페셜 헤드있네..???누굴까???
7
4
남돌들 새깅 오버하다가 팬티까지 벗겨지는 일은 왜 없을까
19
5
급상승
7월에 시행한다는 그 법은 실제로 있는거야 아니야?
5
6
브루노 마스 일본에서 전국투어한대 ㅠㅠㅠㅠ
6
7
정보/소식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해야" 국민동의청원 10만명 돌파
8
인피니트 내꺼하자때보다 추격자때가 더 전성기였어?
4
9
7월부터 뭐 신고할 수 있다는 거 어디다가 신고하는겨?
10
10
망고킥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다
4
11
와 얼마전에 서가대 했었네
1
12
아이비 근황
13
박보검은 누구랑 만날까... 이런 완벽한사람은
3
14
보넥도 블락비커버 보는데 진짜
2
15
~좌가 무슨 뜻이야??
10
16
360도면 콘솔 있는 쪽이 정면이야 반대편이 정면이야?
5
17
ㄱ
진짜 네버다이네
18
ㅂㄴㄷ 후속곡 활동햐? 음방도는거
3
19
여름가대도 시상식이야?
5
1
허남준 네이버 프로필 바뀜
8
2
카즈하 권나라 초미녀들 투샷
2
3
오 박지현 서인국 화보...
8
4
커프팀 아직 잘지내네...
6
5
나혼렙 한소희도 비중큰편이야?
17
6
급상승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6월 3주차 TV-OTT 화제성 1위 / TV 1위 / 출연..
11
7
멋진신세계
그림에 갇힌건 서리가 아니라 나였어....
8
케사 주드 포스터 안같다
5
9
재벌집 막내아들 다시보니까 엔딩 괜찮은데??
6
10
정보/소식
JTBC 부도 여파? '연애의 재발견' 중단 이유는...
11
멋진신세계
블레 확정 언제쯤 돼??
3
12
나혼렙은 원작이 1롤 원맨쇼 느낌인가??
15
13
멋진신세계
서로에게 생명을 준 서리와 이현세계 해석 이거 너무 좋다
2
14
멋진신세계
영혼 바뀐거 누가 그림표로 만듬
3
15
정보/소식
6월 3주차 펀덱스 TV-OTT 화제성 순위
3
16
멋진신세계
채서안의 모태희 캐해: 차세계에게 끌린 첫감정은 사랑이 아니라 승부욕
3
17
내일도출근
어제 횡단보도씬부터 걍 텐션 미쳤음
18
허남준 신인상 소감 귀엽닼ㅋㅋ
3
19
내일도출근
1회 시청률
1
20
영등포타임스퀘어 씨지비 가는데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