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589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408
12일 전
l
조회
135972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27
31
27
1
2
익인161
근데 만화에 가슴이 너무너무 작아서 컴플렉스인 분들얘긴 왜 없음? 그분들도 고충있지 않겠음?ㅋㅋ 할려면 다하지 ㅋㅋ
12일 전
익인185
왜 그래야함? 저 분은 가슴이 커진 것 때문에 인생이 너무 힘들었던 사람인데 그걸 왜 다뤄?...
12일 전
익인200
저분도 가슴 안 크다가 백신 부작용으로 가슴 커졌는데 그냥 커지기만 한게 아니라 마음고생 심하게 하신 분임...
12일 전
익인214
진짜 알못댓글이다
12일 전
익인236
가슴이 커서 불편한 건 있어도 가슴이 작아서 불편한 점은 없음
11일 전
익인118
내가 진짜 작은 케이스인데 정말 단하나도 불편하지 않았음 ㅇㅇ 또라이같고 성희롱 하는 남자애들이나 뭐라그러지 여자애들은 굳이? 여고다녔는데 가슴큰애를 좋아하긴해도 작은애한탠 걍 관심이 없음...ㅋㅋ 걍 좀 몇몇 특이한애들끼리는 거로 만져보고 그러긴했던거 같음 약간 노는애들무리?? 근대 90%는 서로 가슴얘기 자체를 안하고 가슴 컵신경안써 여자끼리는 브라 어디꺼 쓰냐 뭐 그런얘긴함 심지어 남미새들도 가슴으로 뭐라고 안함..ㅋㅋ
11일 전
익인259
젖에 대한 고충을 남들이랑 왜 말해 뭐라는 거야 ㅋㅋ 가슴 작은 여자들이야 뻔하잖아 아 좀 더 크면 좋겠다 아쉬움이 있으면 그냥 뽕 넣거나 수술하는 거지ㅋㅋㅋㅋㅋ 여자들끼리 젖얘기 잘 안 함 여행 가서 와 이 사이즈 브라 처음 봐 하거나 속옷 어디 거 입냐 ㅇㅇ이 크지 않냐 정도의 인식 뿐임 남자들이 가슴 큰 여자의 우월감 따위를 짐작해서 과시하는 저런 드라마 장면이 나오니 같잖은거야
1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62
교사고 정말 기분 나쁜 장면임
교생이든 교사든 누가 저래
학생들한테 성적으로 보일까봐 짧은 치마 붙는 옷 입는 것도 꺼리는데 가슴 크기로 학생을 기선제압한다고?
평소에 여교사를 어떤 식으로 생각하고 소비했을지 보여서 모욕적임
12일 전
익인165
22 나도 현직인데 여교사를 저렇게 소비하는 거 기분 더러움
12일 전
익인180
3
12일 전
익인209
44
12일 전
익인217
5
12일 전
익인225
66 으휴..
12일 전
익인229
77
12일 전
익인244
88… 제목이 참교육이지만 주변 여교사들중에 사이다라는 사람 못봄ㅋㅋ
11일 전
익인265
99
4일 전
익인149
10
어제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63
논점 못 잡는 댓글 많네..........................
12일 전
익인164
애초에 원작이 여성혐오에 인종차별인데 왜 보는지..ㅋㅋㅋㅋ
12일 전
익인167
2 이걸 이해하고 말고가 있나?
12일 전
익인205
3ㅋㅋ
12일 전
익인229
44
12일 전
익인169
에휴
12일 전
익인171
아니 가슴 크기로 서열? 난생처음 들어봄
심지어 그걸 교사가?
이런 드라마는 징계 안먹음?
12일 전
익인172
어쨌든 가슴 축소 수술은 일상생활에 있어 불편함과 문제를 겪고 있는 분들이 하는 수술인데 그걸 여자들 기싸움구도로 소비해버리니까 당연히 싫은 거 아님? 생각없이 살 바엔 좀 불편하게 살자
12일 전
익인173
???
학생이 먼저 가슴얘기 해서 눈눈이이로 받아친걸로 이해함
드라마 내옹이 참교육이니까
12일 전
익인175
작가가 이런 얘길 "참교육" 내용으로 다루는게 나이브하단 거자나... 누군가는 실생활에서 불편을 겪는 일인데, 또 안일한 기싸움 소재로만 쓰여서 알못들이 나대면 얼마나 열받으시겠냐.......
12일 전
익인250
드라마 안보고 원작 웹툰만 좀 보다 말았는데 애초에 학생들 줘패서 말듣게 하는 말초적이고 나이브한 만화에요. 깊이를 기대하면 안되는
11일 전
익인251
ㄹㅇ
11일 전
익인178
학생이 먼저 가슴얘기했다고? 성형얘기한거 아님?
학생이 성형 얘기 > 가슴 사이즈로 참교육
저 자체가 여자들은 가슴 사이즈로 우위를 가리겠지? ㅇ하는 남자들의 환상이고 현실이 아니라는거임
12일 전
익인174
근데 좀만 생각해봐도.. 뭐 여자가 큰 가슴 부러워한다/큰 가슴에 자부심있다까지는 말이 되더라도 축소 수술한 사람이 축소수술에 부심을 왜 가지겠냐고ㅋㅋㅋ큐ㅜㅜ 큰게 불편하고 콤플렉스니까 수술까진 한건데..
12일 전
익인176
개유치.. 학생이 먼저 주제 꺼냈다고 해서 성인인 교사가 똑같이 맞받아치는게 맞나? 그냥 누군가의 쾌락을 위해 사회적 영향력은 1도 고려안한 책임감 없는 작품
12일 전
익인243
222
11일 전
익인179
가슴큰거의 장점이뭔데? 아무옷이나 입어도 핏안예쁘고 두툼하고 야해보여서 진심짜증날뿐임 난 엄청나게 큰사람들에 비하면 많이큰것도 아닌데도 진짜싫음
12일 전
익인179
진짜 가슴작은애들이 옷핏 훨씬예쁨 난 d~e정도인데 b정도되면좋겠어 난
12일 전
익인184
진짜 나도 딱 b를 원해ㅠㅠ c였을때까지만 해도 참을만했는데 e까지 가니까 늘 가슴에 짓눌리는 기분이야
12일 전
익인180
아니 가슴 큰 게 좋다. 작은 게 좋다의 문제가 아니잖아…. 댓글들 뭐야 진짜
12일 전
익인182
크게 문제있는 장면도 아닌데 드라마는 제발 드라마로 봤으면
12일 전
익인257
2
11일 전
익인183
그냥 또라이라는 느낌을 주기 위한 장치지. 보면 압도적인 힘과 또라이력을 보여주기 위해 빌드업 쌓는 장면이라 크게 이상함 못느꼈음. 그냥 성형얘기로 선생님한테 싸가지없이 구니까 쌉소리하지마렴 애새끼들아^^ 라는 느낌으로 시킨 것.
12일 전
익인188
ㄹㅇ
12일 전
익인203
이거지
12일 전
익인208
이걸 불편해한다고??
12일 전
익인240
ㄱㄴㄲ 하...
11일 전
익인267
나도 이거
어제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82
발로 핸드폰을 차서 날리든 뭐든 저 드라마는 사이다를 보여주고 싶은 거잖아 쌤통이다 참교육이다 뭐 이런 감성
근데 저 대사 때문에 대들던 학생이 갑자기 기가 꺾이고 다른 학생들도 조용해지는 그 흐름이 이상하다고
현실에서 저런 말 들으면 성희롱 당해서 기분만 나쁘다니까? 저 학생들이 성희롱 당해서 기분 나쁜 게 아니라 가슴 크기 작아서 기가 죽었다고 연출하잖아
가슴크기싸움 같은 건 현실에서 일어나지도 않지만 거기서 졌다고 기가 안 죽는다고 현실에서는
12일 전
익인186
실제로 가슴 축소술한 나는.. 아무생각 없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익인187
저사람도 축소수술 한 사람이야 축소수술한사람이 다 똑같이 생각해야함?
12일 전
익인186
내 의견일 뿐인데? 내가 뭐 똑같이 생각하랬어? 왜케 날서있어 ㅠㅠㅠ
12일 전
익인187
수동공격해놓고아닌척 ㅋㅋ
12일 전
익인186
정병같아.. 너 정신차려 좀
12일 전
익인187
186에게
저 사람 안 한줄 알고 얘기한거잖아 ㅋㅋㅋ
단순히 의견이 다름을 말할거면 나도 가슴축소술 했지만 아무 생각 없었는데 라고 했겠지 아 그게 아니라 조사도 제대로 못 쓰는건가
12일 전
익인186
187에게
내 의도가 아니라는데 니가 굳이 내 의견 하나하나 뜯어 고쳐야 하는거야?
니 의견대로 가 너는 좀 정병마냥 굴지말고 ㅠㅠ
12일 전
익인187
186에게
나는 조사를 제대로 사용 못하는 사람이 있을 거라는 생각을 못했어 미안해 근데 너도 반대의견 잘 말하면서 다른 사람한테 나랑 다르면 지나가라고 하는건 약간 모순적이다
12일 전
익인204
187에게
ㄹㅇ 이런 애들때문에 저 작가도 자기 얘기하면서 얼마나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도 있겠지만>>이라고 쓰냐.... 그렇게 생각하면 넘어가라고~~ 굳이 이런 글에도 난 아닌뎅 하지말라는거잖아
12일 전
익인187
204에게
응? 난 이 글에 반박안했는데
12일 전
익인189
남자라고 그런걸로 기싸움 하겠냐???ㅋㅋㅋㅋㅋ
그냥 학생이 성형 어디 하셨어요?? 잘된거같은데?? ㅋㅋㅋㅋㅋ 이 ㅈ ㄹ하면서 시비 거니까
난 고추 축소수술~~~ 너무 크니까
보니까 넌 안해도 되겠다
이게 기싸움 한거야?
12일 전
익인44
그게 기싸움인데
12일 전
익인266
남자는 해…
4일 전
익인190
그나저나 가슴 축소가 미용성형에 들어간다니 너무 커서 일상생활에 심각한 지장을 주니까 하는걸텐데 미용성형에 속하는구나 확대술보다 축소술이 기술적으로도 훨씬 어렵다던데..
12일 전
익인192
저 대사를 굳이 넣어야됐나 싶긴 하지만 저 장면이 여자들이 가슴크기로 기싸움한다 이런 의도로는 진짜 안느껴졌는데;
그렇게 치면 드라마 내내 나오는 남자애들끼리 서열싸움 하는 장면, 학부모가 과하게 갑질하는 장면도 다 문제 삼아야지 남자들도 모든 사람들이 다 그렇게 힘으로 기싸움하지 않을 거고, 모든 학부모들이 다 그렇게 갑질하지도 않을 텐데
12일 전
익인191
드라마는 드라마로...........
세상 살기도 팍팍한디 ㅠ
12일 전
익인195
그러게..
12일 전
익인194
아 진짜 피곤하게들 산다...
12일 전
익인196
야망가로 여자배우지말라했다
12일 전
익인197
불편하다는 사람도 있는 거고 괜찮은 사람도 있는 거겠지 저 소재에 대한 감상도 아니고 그냥 피곤하다 하는 사람들은 스루 ㄱㄱ
12일 전
익인199
보니까 대사가 너무 저급함…..
12일 전
익인201
애들 수준으로 반박한거지
거기다 큰 가슴 서열 정리 보다는
'이 미친 선생은 뭐지?'하면서 다들 놀란거 아닐까;;
12일 전
익인202
222
12일 전
익인202
자세를 바르게 쳐앉아야할듯 개불편해보이네ㅎㅎㅎ
12일 전
익인44
반박할 수단은 많고 많은데 굳이 가슴을? 이란 생각 솔직히 들었음
12일 전
익인206
그렇게 따지면 이 시리즈에 문제 장면은 매 회차마다 나옴 걍 시리즈 자체가 문제라고 하면 ㅇㅋ
12일 전
익인236
비꼬려다가 맞는 말 해버리는 거 왜이렇게 웃기지
11일 전
익인208
어우 피곤해 진짜...
12일 전
익인210
여기서도 얘기하잖아. 여고에서 아무도 가슴 얘기 안한다고.
그니까 얼굴 성형 했다하면 쌉소리 계속할게 뻔하니까 아무도 얘기안하는 가슴성형 얘기하며 그만 닥치라고 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뭘 여혐이 어쩌고..... 피곤하다 진짜
12일 전
익인212
드라마 폐지하라
12일 전
익인246
정신병
11일 전
익인213
그 장면 자체가 개불편하던데 불편함 못느끼는 게 신기하다
12일 전
익인215
애초에 어떤 여자가 가슴크기로 뭐 저렇게 서열이 있는 것 마냥 위축되냐고…
12일 전
익인216
아 드라마 보지도 않고
까대는 사람들 너무 티나고 역하다
다 보고 까 제발 ㅋㅋㅋㅋㅋ
12일 전
익인218
피곤하다 그럼 교육방송만봐
12일 전
익인227
내말이 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물고 늘어지네
12일 전
익인219
드라마도 웹툰도 일단 나랑은 안맞는듯
중간에 하차함
12일 전
익인220
가슴축소수술이 미용수술인게 충격이네; 나중에 나이들면 하려고했는데...저게왜 미용이지 참나
12일 전
익인221
아 난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자 이런말이 제일 싫음 ;
12일 전
익인222
나도 저 장면 보면서 말 나올 수 있겠다 싶었는데..ㅋㅋ 역시
애초에 제작할때 저런 논란 여지는 충분히 걸러낼 수 있지 않나 싶은데 구게 안되는게 참 신기함
12일 전
익인223
피곤해...
12일 전
익인224
피곤하다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자 이러네ㅋㅋㅋㅋ
걍 대놓고 여혐범벅에 작가가 어떤 마인드로 작품을 썼는지가 보이는데 이런 말도안되는 여혐드라마 니네나 실컷 보세요~~ 난 그냥 피곤하게 살란다 저런거 보고 웃을 바엔
12일 전
익인226
여자비하하는게 기분나쁜게 당연한것이디
남자들은 ㄱㅊ랑 알크기로 서열 정하는게 넘 당연한 생각이라 나오는 발상인것 같음
12일 전
익인228
뭔말인지는 알겠는데 인생 참 피곤하게 산다...예능 컨텐츠 그런것도 아니고 참교육하는 드라마인데
12일 전
익인230
대사보소 웹툰 좀 그만 실사화해라 넘 유치해
12일 전
익인231
방방봐...
12일 전
익인232
아 진심 2010년대 초 찐따작가의 구닥다리 일진웹툰에서나 나올법한 장면이라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2026년에 드라마에서 저런 대사를 들을줄은ㅋㅋㅋㅋ
12일 전
익인233
원작부터 걍 찐따사이다감성이라 거부감들음
12일 전
익인234
여자들끼리 가슴크기로 기싸움한다는 건 분명 남자 머리에서 나온거겠지 지들이 거시기 크기로 기싸움하듯이. 그리고 선생이 미성년자 상대로 가슴으로 조롱하는게 맞아?
12일 전
익인235
그냥 드라마 까내리려고 그러는걸로 보임... 애초에 성추행 루머 뒤덮어서 교사 죽게 만든 애들인데 뭘 아오
12일 전
익인237
와 진짜 저걸 이렇게 꼬아듣는 감성 신기하네
말 하나하나를 나노 단위로 분석해서 불편한 점 찾으면 한도 끝도 없지
11일 전
익인238
아 피곤하고 예민하네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지 이걸 꼬아서 보는게 넘 신기함 ㅋㅋㅋ인생 진짜 피곤하게들 산다
11일 전
익인239
본인 피곤하다고 드라마에 문제없는게 아닌데 문제 제기하는 사람들한테 왜 초치는거지ㅋㅋㅋ
11일 전
익인241
교사가 학생한테 가슴얘기를 한다고? 대사가 그런데 뭐가 나노 분석이고 꼬아듣는다는 거지? 지들이 이 글 클릭해놓고 피곤하다 예민하다 이질알
11일 전
익인241
무례하게 군 학생을 맞받아치는 소재가 가슴이라는게 잘못됐다는 건데 이걸 이해 못 하는 거 보면 참 할 말이 없다
11일 전
익인237
교사 아닌데? 드라마도 안 봐놓고 잘못되었네 이해 못하네 하는 거 웃기네 ㅋㅋㅋ
11일 전
익인241
교사 아닌거랑 뭔 상관인데 저 소재 대사가
11일 전
익인237
잘못되었네 어쩌네 할 거면 최소한 저 장면이라도 보고 이야기합시다
11일 전
익인241
그래서 넌 뭐가 괜찮은건데 드라마 본 네가 저 상황이 왜 나왔고 대사 꼬라지가 왜 저런지 말해봐
11일 전
익인237
241에게
죄송한데... 너 뭐라도 되세요? 내가 왜 너한테 그걸 보고 드려야 할까요?
무지하면 용감하다고 드라마도 안 봐놓고 잘못되었다고 하면서 "이질알"이라는 말까지 써가면서 욕하다가
최소한 저 장면이라도 보고 이야기하자니까 "드라마 본 네가 설명해봐라"?
이렇게 당당한 핑프는 처음 봤네 ㅋㅋ
11일 전
익인241
237에게
네가 내 댓에 답 달아놓고 뭔 뚱딴지 같은 소리야 저 대사가 넌 왜 괜찮은지 말해보라니까 네가 비판 글에 들어와서 반박해놓고 왜 말을 못해
11일 전
익인240
작가는 드라마 보지도 않고 내용 적었나... 학생들이 먼저 선생한테 품평질하니까 눈눈이이 하는 장면인데 쟤네는 교사가 아님
11일 전
익인242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자 뭔...왜이렇게 피곤하게 사냐
11일 전
익인245
결국 욕먹고 조롱당하는 건 여배우네
11일 전
익인247
이러니까 우리나라 페미가 정신병이라고 욕먹고 무시당하지
11일 전
익인248
페미들 참교육에 발광하는 이유
11일 전
익인249
작아서 슬퍼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중학교~고딩은 여자애들 나시 입고 체육복 지퍼 명치까지 내리는 애들 반에 3명씩은 있음 살짝 숙이거나 이러면 다 보임... 그거 지퍼 올리라고 지도하는것도 지겨워
11일 전
익인252
그냥 저 장면만 보면 대사도 연출도 다 유치함 요즘엔 이런걸 재밌어하는구나 신기
11일 전
익인253
와 프로불편러들 진짜 엄청 많네 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병들 어휴
11일 전
익인254
여자는 아무도 공감못하고 남자들만 공감할 여자들의 가슴 크기 기싸움 ㄷㄷ
11일 전
익인254
드라마는 드라마로만 보자! 21세기 대군부인도 그냥 평범한 드라마였는데 사람들이 드라마로 못보고 너무 진지했다 그치? ㅠㅠ
11일 전
익인255
단지 학생이 성형얘기 먼저 꺼내서 교사를 조롱하니까 교사가 그 수준에 맞게 대응한것 뿐인데... 그림 작가님이 너무 가슴축소에만 집중하신듯...
11일 전
익인258
드라마는 그냥 드라마지 뭔 교육방송도 아니고
11일 전
익인260
여기 댓글 보니까 확실히 불편러들 의견은 싹 무시하는게 성공하는 지름길이라고 느낌 괜히 글로벌 1위한게 아니구나 ㅋㅋ
9일 전
익인263
이 드라마 본 입장에서 얘기해야할 다른 이슈들이 많은데 왜 자꾸 이런 것들만 가져와서 불타는지 모르겠다 이 드라마로 진지하게 생각해봐야할 것들은 교육현장의 여러문제들 예를 들면 교사들의 교육권과 사생활 침해, 보호받지 못하는 피해학생들 등등 이런 것들인데 그 전체 드라마에서 저 대사 하나가 더 얘기되는 게 맞나?원작은 안 봐서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 드라마로 교육현장이 개선될 만한 여지가 생긴다면 좋은 거 아니야?
5일 전
익인264
이건 촬영을 고사한 김남길과 그 역을 맡은 김무열의 입장 차이에서도 알 수 있음
좋은 목적도 있겠지만 그 외의 문제나 논란될만한 소재로 또 다른 피해자들이 소외되기 때문에 이 드라마는 논란에서 벗어날수없는거임
본글 장면을 말하는건 아니지만
누군가를 구제하기 위해 다른 누구를 조롱거리로 만들거나 무시했다면 목적이 뭐였든 그 과정은 논란될수밖에없음
4일 전
익인264
김남길은 논란이 되거나 문제가 생길만한 요소는 아예 맡지 않겠다 했고 김무열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쪽을 보겠다했음
4일 전
익인268
원작부터가 여성혐오에.....
14시간 전
익인269
여자들이 가슴 크기 가지고 서로 비교질하면서 가슴 크다고 우월감 느낄거라 생각하는거 딱 남자들 망상 마인드임ㅋㅋㅋ 물론 남미새들중에 그런 애들 있음ㅇㅇ 없는건 아님ㅇㅇ
근데 절대 다수의 여자들이 서로 가슴 개짝네ㅋ 절벽녀ㅋ 이러면서 서로 우위를 나누지 않음ㅇㅇ......저거 다 남자들 망상임
여자 가슴에 환장하고 절벽이네 뭐네 이러면서 여자 공격하는 여캐 나오는건 남성향 뽕빨물 여자에 대한 망상 가득한 망가랑 애니에 항상 나오는 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얼마나 픽션에 절여져서 현실에 그걸 대입하는건지 너무 무식하고 더러워ㅠ 현실을 살아..망상에서 살지말고
14시간 전
익인270
교사가 성희롱한거고
13시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해고 당한 후 마지막 회식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정작 민주당 쪽은 선관위 성명서내고 있는데
일상 · 1명 보는 중
요즘 대박 났다는 업계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신고하면 돈 버는 포상금 총정리
이슈 · 8명 보는 중
AD
54년만에 프사 바꾼 지구
이슈 · 3명 보는 중
AD
토마토가돼라 이 𝙈𝙄𝘾𝙃𝙄𝙉 웹툰 머임 ..?
일상
AD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이슈 · 11명 보는 중
전라도에서만 쓰는건지 궁금하다는 시우시작.jpg
이슈 · 3명 보는 중
'아기맹수' 김시현 셰프, 체표면적 25% 화상 사고 "옷 벗으니 살점 떨어져"
이슈 · 1명 보는 중
존X 신기한 점 기혼들 젤 발작하는 문장: 남편시켜라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레딧에서 화제인 한국 동물원 사자
이슈 · 4명 보는 중
최근 난리난 결정사 듀오 해킹 개인정보 유출
이슈 · 2명 보는 중
(약🔞) 뭔 감성인지 감도안오는 흑두 이모티콘..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K-뷰티 충격 근황
이슈
AD
엄마가 낳아준 아내
이슈 · 2명 보는 중
일본 멜로 영화에 빠지면 타는 정식 루트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177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254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158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148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89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89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80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98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69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82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89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102
여행유튜버 레전드 썸네일
64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46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40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48
06.13 07:24
l
조회 52132
l
추천 2
2억 5천을 갈아넣은 벤치
06.13 07:20
l
조회 1709
병원에서 조심하지 않으면 큰 일이 벌어진다
1
06.13 07:20
l
조회 1258
상남자식 꿀물 타 먹는 법.jpg
06.13 07:18
l
조회 564
30대 때부터 겪을 수 있는 상황
06.13 07:17
l
조회 1383
우리가 인스턴트 식품에 끌리는 이유
06.13 07:16
l
조회 609
자식천재 어머니
06.13 07:12
l
조회 1764
20대 대학생들이 말하는 돈 때문에 울어본 경험.jpg
06.13 07:11
l
조회 1198
싱글벙글 딸바보 아빠
06.13 07:10
l
조회 849
사실상 조선시대 때 국가가 발행한 위조지폐
06.13 07:09
l
조회 798
학교 열쇠 레전드
06.13 07:08
l
조회 1506
홍이삭, 단독 콘서트 'SWAY' 마친 소감…불안과 위로 담은 새 챕터
06.13 05:19
l
조회 68
데뷔 19년차에도 먹는걸로 투닥거리는 남돌그룹.jpg
06.13 05:02
l
조회 130
하트오브우먼 '골든초이스' 6월 루키 선정…코엑스 달궜다
06.13 04:16
l
조회 109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1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14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멤버 필름 공개 후 외모감상회 열림.twt
06.13 03:44
l
조회 356
점점 라이브 실력 느는게 보이는 하트오브우먼.jpg
06.13 02:48
l
조회 118
축구때 되면 빨간옷입는 우리 할배같은 국가보훈부 장관
06.13 01:42
l
조회 214
얼굴도 가졌는데 금손까지 가진듯한 여돌..jpg
1
06.13 01:20
l
조회 4339
l
추천 1
현재 AI냐 아니냐로 논란 있는 인플루언서
9
06.13 01:08
l
조회 28925
l
추천 2
99.9% 확률로 잘 모르는 리메이크 곡…jpg
41
06.13 00:22
l
조회 54595
l
추천 7
더보기
처음
이전
411
412
413
414
41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32
1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17
2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10
3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7
4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35
5
시장에서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일본인 아내
6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28
7
프랑스산지 6년밖에 안됐는데도 느낀점 (n)
25
8
무한도전 이 부분 폭력적이다 싶은 에피소드 말해보는 달글
12
9
공주 밤티
5
10
[경기종료] 포르투갈 5:0 우즈베키스탄
2
11
탈진한 까마귀에게 먹이를 한번 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
9
12
잉글랜드대표팀 물품 도난단함
13
드론과 야간촬영장비의 발달로 알게 된 것🐯🐯🐯
14
호불호 전혀 안갈리고 많은 팬들이 만족한다는 이벤트
1
1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2
한국 32강 진출확률 떴닼ㅋㅋㅋㅋㅋ
11
3
헐 나 하닉 296인데 헐헐
4
4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5
5
뚱뚱한 더하기 모양 팔찌 어느 브랜드지?
5
6
쏠탑투가
6
7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
5
8
이렇게보니 역대급 할인이었군..
3
9
나 옆태는 예쁜거 같거든?
6
10
다들 하닉 300때 팔거다 vs 말거다
7
11
빡치는게 손흥민이 대표팀에 이제 없다는거야
2
12
학원에서 일하는데
2
13
하닉 진짜 불사조 아닐까
14
배달 한 번 시키니까 고삐풀려서 더 시키게 됨
15
국어 교과서에 있던 육체미소동 아는 익들 있니 몇년생이야?
4
16
아니 왜오르는거임 하닉 금요일까지. ㅋㅋㅋ떨어진다며....
4
17
주식 하루에 몇퍼까지가 마지노선이야
1
18
회사 회식 때 술게임 하는 곳 있어 ? ㅋㅋㅋ
19
최근에 친해진 언니가 있는데
1
20
주식 팔아서 닌텐도 샀당
1
정보/소식
한국 32강 진출확률 떴다 ㅋㅋㅋㅋㅋㅋ
22
2
박주호가 내부폭로 했을때 지지한 선배들 있었어?
14
3
이강인 인터뷰ㅠㅠㅠㅠ모든 행운이 우리한테 왔으면 좋겠대ㅠㅠㅠ
16
4
홍명보 운빨 지린다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이집트 or 이란
17
5
근데 김민재 자기 왜빼냐고 한게 아니라
2
6
이영표 어떡함
3
7
아깐 올라가면 독일 만난다더니 왜 이집트 이란으로 바뀜?
2
8
아주 만약에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이집트인데 이집트에 살라라고 있음
2
9
선수들이 서로 눈치보고 있었다는데 왜 그런거래?
7
10
우리나라 참전국 대우는 확실하구나
1
11
와 근데 양궁협회가 진짜 클린한거구나
4
12
한국선수들=서있음청년 / 벤투=쉬었음중년
4
13
ㅁㅊ 이강인 경기끝나고 빡쳐서 운동장 주먹으로 혼자 울면서 내리치는거봄?
3
14
32강 확정 언제 뜨는데?
2
15
홍명보 재평가 ㅋㅋㅋㅋ 리셀러 참교육ㅋㅋㅋㅋㅋ
3
16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음?
7
17
일본 뭔데 우리가 16강 간다고 생각해줌?
24
18
손흥민 선발 아닌거 뭔가 전체적으로 사기도 떨어졌을거 같은거
3
19
근데 설영우 저 포지션 진짜 자원이 없음
2
20
아니 이강인 이거 봐봐… 진짜 개화난다
5
1
정보/소식
[단독] 장동주, '업소 출입·술값 미지급 의혹' 전면 부인.."전액 지불 완료”..
5
2
정보/소식
최민식, '최현욱 꽂았다'는 소문 정정…"최현욱, 자기가 밥 사겠다고" ('맨 끝줄..
1
3
맨끝줄 오디션 끝나고 최현욱만 남아잇엇다는것도 웃기고
1
4
와 동궁 포스터 잘뽑았당
3
5
멋진신세계
메이킹보니까 장승조 진짜 차카니다ㅋㅋ
4
6
멋진신세계
와 허남준 고모한테 애교 개껴
7
7
멋진신세계
멋한민국 서리팬들 그건 좋겠다
2
8
정보/소식
K-브랜드 상반기 광고모델 부문 Top10
24
9
멋진신세계
쌰갈 이거맞나 둘이 서로 안아주는데 나 눈물남 ㅋㅋㅋㅋㅋㅋㅋ
2
10
멋진신세계
마지막 촬영이라고
2
11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인터뷰] 배우 허남준, '멋진 신세계'가 남긴 성장의 기록
6
12
수지
인스타 일상 속 수지 똥머리
12
13
핑계고에 허남준 이상이 윤경호 김남길 ㅅㅊ
16
14
멋진신세계
임지연 개웃갸 ㅋㅋㅋㅋ 정영주 : 그러다 몸살난다 이 아가씨야
1
15
허남준
이사진뭐냐 개맛도리다
4
16
멋진신세계
코뽀뽀 개좋은데
2
17
멋진신세계
저 화분 갖다 버려야겠다ㅋㅋㅋㅋㅋㅋ
2
18
아이유가 볼콕해주니까 허남준표정 ㅋㅋㅋ
39
19
멋진신세계
보고싶었던 메이킹 있음?
4
20
슬슬 잼드 몰아치기 시작한다 🩷🩷🩷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