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6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93
쿠우쿠우 혼밥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냐? 친구 없음? | 인스티즈

쿠우쿠우 혼밥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냐? 친구 없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옆테이블 혼자 오신 분이였는데 나 먹기 바빠서 신경쓸 시간이 없어요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자 먹는 사람 얼마나 많은데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도 혼밥 자주 함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밥먹으러 온 사람이겠지 뭐긴 뭐야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지역에 다 사라져서 너무 슬프다.. 갈수만있다면 혼밥이든 지인이랑가든 무조건 가는건데 흑흑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진 30프로는 혼자온 사람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가고싶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댓 눈치 빠르게 알려주는 게 개웃기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슐리는 혼밥 난이도 어때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완전 쉬움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지밥 먹으러 왔으면ㅋㅋ 지밥만 먹고 가면되지, 뭘 쟤 혼자왔나봐ㅋㅋ이런걸 신경쓰지? 신기해 그 심리가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혼밥 자주 했는데 좋던데요 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러명 가도 먹는 타이밍 달라서 각자 먹기 바쁨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갑자기 쿠우쿠우 가고싶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도 혼밥해요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뷔페종류 안좋아해서 거의 안가다가 그냥 한번 점심에 가봤는데 혼자 드시는 분 많더라
이상하게 보는 게 아니라 내가 그러지 못하는 성향이라 멋있었음 …
남녀노소 혼자 드시는 분 꽤 되던데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릴 땐 친구 없어서 혼자 먹냐 나이 들어서는 혼밥도 못하냐 그러는데 그냥 본인 편한 대로 먹읍시다 왤케 남 밥 먹는 거에 신경을 써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이사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쿠우쿠우갈 돈이 있는게 부러울뿐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권력있어보임 맛있겠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본문 안보고 댓글 다는 사람 잇는거 같음 뭔가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밥 먹는거까지 남 눈치보는 한국...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차피 왔다갔다 해야하는데 뷔페는 가족 아니고는 좀 불편해 ㅠㅠ(회식때는 오히려 좋긴해 ㅎㅎ)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오늘 애슐리 혼밥 했슨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151
06.25 23:31 l 조회 83985
대식가 판별짤7
06.25 23:30 l 조회 5323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674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3086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6
06.25 23:27 l 조회 3429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6
06.25 23:23 l 조회 904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4
06.25 23:23 l 조회 2192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340
하이닉스 300만 달성1
06.25 23:22 l 조회 2051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838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06.25 23:19 l 조회 886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79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65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3
06.25 23:11 l 조회 14428 l 추천 1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06.25 23:07 l 조회 1194
최태원이 이나라를 망쳤다2
06.25 22:55 l 조회 6360 l 추천 1
[공식] 밸브, 스팀덱의 성공이후 차세대 게임머신 스팀머신 드디어 가격공개.jpg1
06.25 22:55 l 조회 717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129
06.25 22:40 l 조회 124102 l 추천 5
깨끗한 기업인 척 하는 이케아의 병크들
06.25 22:35 l 조회 2861
복음자리 잼 찾아보다 흠칫..JPG6
06.25 22:34 l 조회 18899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