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6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409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 미피 일본꺼 아니라고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몽돌 미피 개귀엽다ㅠㅠㅠㅠ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ו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주도민이지만 부산 미피 매번 탐나요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여워.,. 세종시랑 대전에도 미피 생겼으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빵모자 쓰면 규ㅣ여울듯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ㅊ 귀얍겠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튀김소보루 미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알았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지매 미피 짱귀엽다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피 넘 좋아... 귀여워요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감귤미피도 귀엽더라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갈치 아지매ㅋㅋㅋㅋㅋㅋ 웃기고 귀엽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제미피 귀엽닼ㅋ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피 카페도 거보셈 너무좋음 미피 전시도좋앗수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름도 나인체에요!!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제 제주도만 모으면 됩니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일본꺼인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피조아… 미피 친구들도 다 귀엽…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생각해보니까 이름이 일본인이 못하는 발음이긴 하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체 누가 미피를 일본거라고 생각해...??? 충격이다
얘 원래 이름은 나인체임 네덜란드어로 작은토끼 줄임말!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왜냐면 일본이 미피를 엄~~~청 좋아해 미피 굿즈샵이나 이런 곳도 엄청 잘 되어 있고 캐릭터 굿즈는 물론이고 식기류나 캐리어 등 생활 용품 굿즈도 어마무시하게 많아.. 그리고 일본이 캐릭터 강국이라 당연히 일본 거겠지!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듯 ㅜ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가 캐릭터가 동양적임..그래서 일본 거라 생각드는듯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알고있지 내가 미피 그림책 보면서 자랐거든 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두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랑해 미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본꺼 아니라길래 엥 설마 우리나라??? 했는데 네덜란드였구낭...ㅎ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그래서 klm타고 유럽가보고싶어 네덜란드 공항에 미피 귀엽다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갈치 아지매 존귀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미피 일본 꺼라는 생각을 했던 적은 없는데 여행가서 네덜란드 공항 경유했었는데 공항에서 온통 미피를 팔고 있어서 네덜란드에서 탄생했단 걸 알게 됐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피 귀여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위트레흐트 다녀왔는데 신호등에 미피있어요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옛날에 애니로 나오기도하고 어렸을때 알았는데 그뒤로 잠잠했다가 갑자기 인기 많아져서 신기 ..물론 인기 많을 정도로 귀여운건 인정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일본꺼아니네 맘껏귀여워해야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미피 너무 귀여워 ㅠ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막 식인토끼라고 그랬는데 거짓인가요?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거 걍 미피 입이 X라서 나온 괴담? 같은거에용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미 알고 있었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구에도 생기면 좋겠당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부산 미피 너무 귀엽다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원래 이름도 미피 아님 nijntje임 일본이 네덜란드 짝사랑 하는듯 하우스텐보스만 봐도 암스테르담이나 위트레흐트도 아니고 하우다 시청 건물 그대로 만든거 보고 지독하다고 느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대박 오늘도 애기읽어주면서 일본캐릭터,,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워갑니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일본꺼 안사는데 미피 키링 사야겠당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자하게 웃는 저 할아부지 떠올리면 일본 생각 안 남 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그냥 서양꺼 혹은 일본인가? 이러고 있었네ㅋㅋ 왜냐면 미피 그려진 굿즈들이 대부분 영어가 많이 쓰여있어서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햇빛에 드러난 몸매10
06.19 08:57 l 조회 16650 l 추천 8
초로미가 깔렸는데..
06.19 08:56 l 조회 316
색다른 연필 잡는 법
06.19 08:55 l 조회 1094
화장실에 숨어있는 동아줄
06.19 08:54 l 조회 509
고장난 전자레인지
06.19 08:54 l 조회 459
AI야 쌀국수에 고수 좀 넣어줘1
06.19 08:53 l 조회 1094
치킨 사면 무 공짜
06.19 08:51 l 조회 389
곰국 먹는 커플
06.19 08:51 l 조회 1189
허스키 + 리트리버
06.19 08:48 l 조회 724
바니가 좋아하는 당근 케이크
06.19 08:47 l 조회 457
매장 입장 거절당한 손님2
06.19 08:40 l 조회 2185
호주의 흔한 노숙자2
06.19 08:40 l 조회 1748
두 종류의 편의점 손님
06.19 08:39 l 조회 477
빗소리가 꿈을 적시던 밤
06.19 08:36 l 조회 576
냉장고 사용시 주의
06.19 08:35 l 조회 1219
남친의 고개운전1
06.19 08:33 l 조회 1499
미국 게임덕후들의 성지
06.19 08:32 l 조회 546
번개 치기 직전 신호
06.19 08:31 l 조회 1575
쌍팔년도는 몇년도일까요?
06.19 08:29 l 조회 1194
루브르 탈출한 썰 푼다
06.19 08:28 l 조회 1952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