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8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02
부산 오션뷰 대형카페 커피가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장 메이크씨 같은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가 어딥니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커피 맛잇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정도면 재벌이 취미생활로 장사 하는거 아녜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현지익인데 장사가 안되고 카페가 너무 많아서 박리다매식으로 장사 한다고 함
근데 커피 맛 진짜 없음
다만 뷰값으로는 훌륭함
참고로 이렇게 싸게 해도 주변에 대형카페로 손님 몰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산 증여 목적으로 카페 지은겅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보면 사람개마나서 앉을데없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 곳은 막상 가보면 사람 너무 많아서 자리도 더럽고 정리도 잘 안되어잇어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캡쳐는 되게 럭셔리하고 트렌디하게 디자인 해놓은 것 같은데
막상 가면 뭐랄까 좀 촌스럽다고 해야하나?? 페인트 까진 부분도 많고
생각보다 좀 많이 헤진느낌 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갈 때마다 돗떼기 시장처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가게 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개많고 테이블 늘 더럽고 커피 맛없음 ㅠ 베이글은 맛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맛이 바뀜,, 참고로 차로 15분 거리 사는사람이라서 진짜 자주갔었는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자리값 느낌이네 ㅋㅋ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화가 나지만 할 줄 아는 욕이 없는 아기2
06.17 22:21 l 조회 2029
우리 회사 과장님 투잡뛰다 걸림5
06.17 22:19 l 조회 24126 l 추천 5
대학 새내기들을 위한 술자리 번역기1
06.17 22:19 l 조회 363
남자에게 인기 많을 관상
06.17 22:18 l 조회 1333
공산국가에서 자아비판을 하는 이유1
06.17 22:17 l 조회 900
동생에게 애기를 맡긴 누나1
06.17 22:16 l 조회 1108
템플 스테이가 가능하다던 네팔에 있는 한 한국절1
06.17 22:14 l 조회 1353
보부상이 거북이 등딱지 같은 가방을 고집하는 이유1
06.17 22:12 l 조회 2570
신입 사원 당일 퇴사 레전드3
06.17 22:03 l 조회 7108
한국인은 절대 못 견디는 프랑스 주차문화1
06.17 22:01 l 조회 10636
조감도 찢고 나온 명품회사 건물
06.17 21:58 l 조회 3524 l 추천 1
중세 농노들이 영주들을 엿맥였던 법
06.17 21:57 l 조회 1572
무언가 이상한 정육점 메뉴판
06.17 21:57 l 조회 1325
요즘 커뮤 댓이 이상한 이유
06.17 21:56 l 조회 1063
추리만화 피해자가 남긴 다잉메세지
06.17 21:54 l 조회 1572
보기만해도 혈당 오를 것 같은 도넛들
06.17 21:53 l 조회 369
지구 평평설 주장하는 사람들이 맑은날에 볼 수 있는 장면2
06.17 21:52 l 조회 4363 l 추천 1
호주 차별 오짐
06.17 21:52 l 조회 4732
2차 세계대전 이후 전세계가 다시 모인 전쟁
06.17 21:51 l 조회 225
고흐 그림 볼 때마다 이렇게 물감을 쓰니 돈이 없지8
06.17 21:49 l 조회 17502


처음이전2412422432442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