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11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나 지금이나 학생들 등쳐ㅓㄱ는 사람은 꼭 있네... 뭐 그렇게 경험하는건가봄^_ㅜ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만원이면 좀 작게 꽃다발도 만들 수 있는 돈인데
진짜 양심 어딨냐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씨 싼건 만오천원~2만원이면 작은 다발바구니 팔았는데 두송이에 3만원 도랐나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3만원...?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눈뜨고 코베일수 있다는걸 배워가는거지
요즘 애들이 돈 무서운줄 알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돈 무서운지 몰라서 함부로 쓴게 아니라 엄마아빠 생각하는 마음에 창렬인거 알면서도 산거 아님? 늦은시간 학원 끝나니까 마땅히 구매처도 없으니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무서운줄 알면 절대 안사지
3만원 주고 샀다하면 부모님도 화들짝 놀라실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아이들 탓을 하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송이를 두다발로 잘못보고 들어왔다 당황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저건 양심이 너무 없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못 돼먹었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학생들 주머니돈 그렇게 먹고 싶나
저런 두송이에 삼만원ㅋㅋ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만원은 진짜... 양심 출타했나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0송이 3만원 줬는데 포장도 그냥 종이포장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 말아놓고 에라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간 건 본인 선택이고, 가격도 그시간 그타이밍에 필요한 사람에게 적절한 가격이었으니 팔린 것이라고 생각함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집에 왔는데 기절할뻔1
06.19 00:56 l 조회 574
어느 강아지의 식사예절
06.19 00:55 l 조회 952
여친이 화나서 잔소리 할때
06.19 00:54 l 조회 528
조선시대의 알콜중독자
06.19 00:54 l 조회 1029
욕실에 식탁이 왜?
06.19 00:53 l 조회 665
신라면에 대적할 만한 라면3
06.19 00:52 l 조회 4352
졸업 앨범 속 한마디1
06.19 00:52 l 조회 427
쟤 꼈대 꼈어2
06.19 00:50 l 조회 1363
혼밥 할때 자꾸 쳐다봐서1
06.19 00:49 l 조회 2383 l 추천 1
발 엑스레이를 찍었다1
06.19 00:48 l 조회 2747
맛있게 구워졌는데 먹을수가 없다1
06.19 00:47 l 조회 755
에어팟 물고 날아갔다
06.19 00:46 l 조회 594
불멸의 빵
06.19 00:46 l 조회 213
스모키 화장을 지운 호랑이1
06.19 00:45 l 조회 1177
추억의 차량 용품
06.19 00:43 l 조회 110
저 집 오늘은 삼겹살이네1
06.19 00:42 l 조회 489
남자 언어 풀이법
06.19 00:42 l 조회 380
하늘의 범고래1
06.19 00:41 l 조회 463
치과 가는 친구에게 조언1
06.19 00:40 l 조회 493
항공법 위반 사항1
06.19 00:39 l 조회 1706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