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31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나 지금이나 학생들 등쳐ㅓㄱ는 사람은 꼭 있네... 뭐 그렇게 경험하는건가봄^_ㅜ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만원이면 좀 작게 꽃다발도 만들 수 있는 돈인데
진짜 양심 어딨냐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씨 싼건 만오천원~2만원이면 작은 다발바구니 팔았는데 두송이에 3만원 도랐나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3만원...?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눈뜨고 코베일수 있다는걸 배워가는거지
요즘 애들이 돈 무서운줄 알까..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돈 무서운지 몰라서 함부로 쓴게 아니라 엄마아빠 생각하는 마음에 창렬인거 알면서도 산거 아님? 늦은시간 학원 끝나니까 마땅히 구매처도 없으니까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무서운줄 알면 절대 안사지
3만원 주고 샀다하면 부모님도 화들짝 놀라실듯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아이들 탓을 하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송이를 두다발로 잘못보고 들어왔다 당황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저건 양심이 너무 없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못 돼먹었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학생들 주머니돈 그렇게 먹고 싶나
저런 두송이에 삼만원ㅋㅋㅋㅋㅋ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만원은 진짜... 양심 출타했나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0송이 3만원 줬는데 포장도 그냥 종이포장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 말아놓고 에라이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간 건 본인 선택이고, 가격도 그시간 그타이밍에 필요한 사람에게 적절한 가격이었으니 팔린 것이라고 생각함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걍 장사잘핵구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돈만 보면 잘한거 맞겠지 근데 나는 저걸 장사 잘했다고 하는 사람하고 친분을 가지고 싶지 않다...
애들이 3만원이 얼마나 큰돈인지 어른만큼 알겠어? 어른이 3만원이면 비싸지만 대체재가 없네...하는거랑 애들이 3만원 비싸긴한데 ... 엄마도 좋아하겠지?랑 체감이 같겠냐고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건강·직장 운 비나이다"…산 거북이 등에 주소 적어 방생, 학대 혐의 체포
06.18 16:39 l 조회 809
족발을 노리는 줄 알았는데
06.18 16:39 l 조회 339
의자 부순게 자랑이라고
06.18 16:38 l 조회 237
1991년도까지 존재했던 것
06.18 16:38 l 조회 611
까~꿍~
06.18 16:37 l 조회 216
딸 이름 짓기 대회
06.18 16:37 l 조회 207
택시기사님 화법
06.18 16:36 l 조회 555
커플들이 하는 챌린지
06.18 16:34 l 조회 1251
??????
06.18 16:34 l 조회 213
민폐 논란6
06.18 16:31 l 조회 1715
당황한 수색견
06.18 16:31 l 조회 502
딸기 품종 개량
06.18 16:30 l 조회 1092
조선시대 위고비
06.18 16:29 l 조회 2981
한문시험 채점하다 빵터짐
06.18 16:29 l 조회 1091
아내 남편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1
06.18 16:28 l 조회 671
감쪽같이 숨은 고양이
06.18 16:27 l 조회 806
10억의 진짜 위력1
06.18 16:27 l 조회 997
찐친끼리 영화보러 가면
06.18 16:26 l 조회 296
맥주 뭐같이 따르기1
06.18 16:26 l 조회 620
미국 배경 애니 근황
06.18 16:25 l 조회 524


처음이전2912922932942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