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77
핫후라이드 계열이 혀는 안 매워하는데 배는 뒤지려 하는 이유 | 인스티즈
핫후라이드 계열이 혀는 안 매워하는데 배는 뒤지려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어디의 무엇인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맨밑에 번호가 1588 9292 인거 보면 페리카나 핫후라이드인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비큐 아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음날 출근이면 절대 안 먹는 치킨
단순히 배만 아픈게 아니고
똥꼬가 개 아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똥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저게 이유였구나 내 위장아 미안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느낌까지 좋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ㄷㄷ 미쳤다 이런게 벽이구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매움+기름 = 안 조질 수 없는 조합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핫후는 ㄱㅊ고 맵슐랭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 입 먹고 매워서 후회하지만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됨 ㅜ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뜨거우면 맵고짠거 잘 못느껴서 그럴수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입은 안매운데 똥꼬가 매운맛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화장실 맨날가는데 걍 맛있어서 먹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딴말이지만 자담치킨 핫후라이드 내가 살면서 먹은 핫후라이드 중에 제일 매웠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도 아프지만 똥꼬도 불남. 겁나 아픔..따갑고 붓고. 그래서 휴지 다음에 찬물로도 씻어야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맵찔이지만 입에선 많이 안매워서 제일 좋아하는 치킨인데 무조건 이틀 쉴때만 먹음...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만 있을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담치킨 맵슐랭 먹고 진짜 며칠 겁나 고생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뇨 맵찔이는 먹을때도 매워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Bhc 핫후 진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담 핫후만 먹어도 진짜 붉은색 파티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변비에 직빵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비큐 마싯는데 먹고나면 4일간 화장실에서 살아요 이젠 도저히 ㄴ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구역 찐이 자담 핫후라이드 맵슐랭임.. 비비큐 비에치씨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이런 거 먹어도 끄떡 없믄데 자담은 ㄹㅇ.. 맵슐랭도 양반이고 핫후라이드가 진심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난 핫후계열 먹을땐 안맵단 말을 공감을 못하겠음ㅠㅠ 난 먹을때도 진짜 죽을 거 같이 매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혀는 안 매운데 속 쓰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변비 생겼을 때 먹으면 다음날 개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담 맵슐랭 맛있게 먹고 새벽에 속이 너무 쓰려서 잠 못 잠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티니핑 간호핑의 진실4
06.21 00:28 l 조회 4728
요새 잘 안 쓰는 일본어.jpg
06.21 00:27 l 조회 1225
27살 고졸 노가다 7년차 모은 돈 공개
06.21 00:25 l 조회 3441 l 추천 1
전라도 사람들만 사투리라고 생각 안하는 사투리207
06.21 00:24 l 조회 89959 l 추천 4
폭력적인 귀여움에 말을 잃음
06.21 00:24 l 조회 2458
가장 이해 안 되는 인간 부류
06.21 00:23 l 조회 624
노래방 사장님의 서비스
06.21 00:17 l 조회 1595 l 추천 1
국밥 먹는 방법
06.21 00:13 l 조회 653
수면내시경 헛소리 부동의 1위11
06.21 00:12 l 조회 23521
직장 생활 3년차1
06.21 00:11 l 조회 1647
결혼 3년차 권태기를 극복한 방법
06.21 00:10 l 조회 1138 l 추천 1
알고보면 무서운 'પ નુલુગ લસશ ખૂન' 의 뜻8
06.21 00:09 l 조회 30067 l 추천 1
끓인 라면을 심사받는 '라면대학'
06.21 00:07 l 조회 1156
국수 예쁘게 담기 vs 개같이 담기
06.21 00:06 l 조회 1871
어머니에게 고양이 건강하냐고 물었더니 사진 한 장을 보내줬다
06.21 00:03 l 조회 5213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저런 색을 유록색이라고 하더라구요?3
06.21 00:02 l 조회 3500 l 추천 1
변호사가 일하면서 느낀 인생의 진리 10가지
06.20 23:58 l 조회 3913 l 추천 1
한국에서 가장 직관적인 이름의 공공기관.jpg
06.20 23:57 l 조회 4335
가슴 성형 전문의 원장도 딸이 한다고 하면 절대 안된다고 그러네220
06.20 23:57 l 조회 127031 l 추천 3
건축의 현실
06.20 23:55 l 조회 789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