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50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가슴 성형 전문의 원장도 딸이 한다고 하면 절대 안된다고 그러네
220
3일 전
l
조회
127038
인스티즈앱
3
26
3
1
익인1
일단 몸에 뭘 넣는건 다 위험한듯
3일 전
익인2
나 저분한테 받음 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11
헐 미친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자매여!!!
3일 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49
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54
자매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5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74
아ㅋㅋㅋㅋㅋㅋ주말에 덕분에 웃고가ㅠ
3일 전
익인88
자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
3일 전
익인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맼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119
아 개웃겨 진짜 반가워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익인1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반가워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매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익인145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자매 상봉
2일 전
익인12
어때 만족해?
3일 전
익인11
지금 한지 9년차인데 댕만족ㅋㅋㅋㅋ
3일 전
익인18
엥 익2가 대답한줄 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57
자매가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110
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아 개웃김
2일 전
익인60
앜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77
나도2222 ㅋㅋㅋㅋㅋ보고 헉 했다,
만 20세 되기 전에 받으러 갔는데
'제 딸이 가슴수술을 받는 걸 모른다면 좀 화날 것 같다고?, 보호자동의 받아야 한다'해서 엄마랑 같이 감.
결론은 재수술함ㅋㅋ쿠ㅜㅠ
3일 전
익인135
저 의사분이 화날거 같다고 하면서 보호자 동의 받아야 한다고 하신거야??
2일 전
익인139
그말인듯
2일 전
익인77
웅웅 그러셨어 그래서 엄마 델꼬 수술날 갔오ㅋㅋ
2일 전
익인146
재수술 왜 해쏘
2일 전
익인77
모양이 맘에 안들어서ㅠㅠ 더 크게 다른 곳에서 했지 ㅋㅋ
2일 전
익인3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그래도 진짜 솔직하시네 좋다
3일 전
익인4
당연한거 아냐? 이물질을 넣어서 오래오래 성공한 성형이 어디있어
3일 전
익인5
근데 솔직히 가슴성형은 위험성 떠나서도 사람이 좀 남미새 같아보여져서 ㅂㄹ임
3일 전
익인13
수술하는 이유가 자기만족일건데? 남미새라고 그런 위험을 감수할리가..
3일 전
익인19
얼굴이야 가릴수없다지만 가슴은 뽕으로도 커버 가능하고 보는건 나랑 애인뿐이잖아
나도 가슴수술은 ㄹㅇ 남미새같음
가슴수술을 자기만족으로 한거면 그건 진짜 정신병인듯... 차라리 남미새인게 낫지
3일 전
익인29
ㄴㄴ... 친구들끼리 워터파크도 못가... 찐절벽만 공감가능할걸....
3일 전
익인39
왜못가.....? 남자수준인 친구들도 잘만 가는데 익아 몸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면 동네 수영장이라도 다녀봐 여자들 알몸 많이 보다보면 몸에 대한 강박같은거 많이 사라져
3일 전
익인54
39에게
수영장 다니면 오히려 강박 심해질거 같은데
난 나같은 aa도 많을 줄 알았는데 거의 없더라고 몇 없는 aaa도 진짜 개말라수준이라 몸에 대한 자신감이 오히려 더 떨어짐
3일 전
익인72
아 ㄹㅇ 못감....목욕탕도 못감 같은 이유로 생각보다 절벽 없고 다 은근 커;;;;;물론 가슴만 뚫어져라 본 구 아님 걍 시선에 걸쳐지니깨ㅜ
3일 전
익인111
현실은 수술하면 수슬한거 티나서 워터파크 목욕탕 등등 공동샤워시설못감 옷입으면 괜찮은데 다벗으면 티 엄청나게 남 엄청 잘된 케이스여도… ㄴㄷ 알고싶지 않았음….. ㅜㅜ
2일 전
익인112
111에게
그렇구나ㅠㅠ
2일 전
익인21
이게 뭔 바보같은 소리지
3일 전
익인24
그건 미용목적 수술 전부해당하는거 아님?
3일 전
익인25
근데 나더 작은편인데
나도 가슴 크면 이쁘게 비키니 입어보고싶은데 내가입으면 안이뻐서 안입어
남미새 아니어도 충분히 하고싶을수도있지 너무 편협한 생각인듯
3일 전
익인26
너무 억측인듯.
3일 전
익인30
근데 공감하긴함 얼굴은 숨기려고 해도 노출이되는 부분인데 가슴은 아니잖아 (나도 마르고 없어서 하는 말임)
3일 전
익인33
아니 자기 남친한테 예쁘게 보이고싶은게 남미새같을 일인가…? 사상 너무 신기함
3일 전
익인35
남친도 남자니까 반쯤 맞지 않나..??
3일 전
익인33
아니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더 예뻐보이고 싶은 마음을 남미새로 표현한다는게 뭔가 표현이 더럽고 하면 안된다는 느낌을 주는거 같아서 이해가 안가는데…?
3일 전
익인35
남미새도 따지고 보면 자기가 좋아하는 대상에게 잘보이고 싶어하는 사람리긴 함
3일 전
익인33
35에게
남미새가 아무남자한테나 잘 보이고싶어하는 사람 아님? 남자라는 성별에 미친사람이라는 건데 자기가 좋아하는
특정남성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게 남미새라고 비난받을 일이라고 생각해…?
3일 전
익인35
33에게
머 남미새라는 것도 남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니… 난 남미새가 비하라고는 생각 안 함
3일 전
익인33
35에게
그럼 너 말대로라면 남미새가 남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니까 이성애자 여성은 다 남미새라는거지?
3일 전
익인56
33에게
'보통의' 이성애자 여성은 출산제외 의사도 확실히 위험하다고 하는 수술은 외모정병 외엔 잘 안함
3일 전
익인33
56에게
그걸 너가 왜 ‘보통’이라고 어떠한 근거로 단정짓는거야? 미를
추구할 수 있고 그 과정이 위험할 수 있는 건 남에게 부추기지 않는 한 남들한테 비난받거나 저평가될 일이 아닐텐데? 물론 높게 사야할 점도 아니지만 외모정병이니 어쩌니하면서 평가당할 입장이 아니란 말임
3일 전
익인56
33에게
닌 그럼 아무리 쌍커풀이 수술도 아닌 시술이래도 성형하는 사람이 흔하냐? '보통'의 뜻부터 국어사전에서 찾아보고올래?
3일 전
익인33
56에게
또또 보통에 얽매이지 말고 남 평가 말고 나 삶을 살라는거란다..
3일 전
익인56
3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본인 삶을 사셔서 남들도 본인같이 성형이 흔할거라 후려치는거세요?
2일 전
익인37
남자한테 잘보이려고 위험 감수하고 자기 몸에 돈들여서 이물질 넣는정도면 남미새가 맞긴하지않음? ㅋㅋㅋ 이게 왜 사상 신기한거지
3일 전
익인33
그래그래 그렇게 혐오표현 많이쓰면서 불만가지면서 하고싶은 말 디하고 살아
3일 전
익인68
남자들은 가슴수술 100이면 100ㅇ싫어하는데 이게 어떻게 남미새야? 가슴 보여줘서 돈벌어먹고 사는 거 아니면 자기가 그 좋지않은 인식 감당하고 사는 거 아닌가?
3일 전
익인37
뭔소리야 33익인이 남자한테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가슴에 보형물 넣는게 왜 남미새냐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남자 의견이 뭔 상관임
2일 전
익인68
37에게
뭔말이지.. 현실에서 안엮기고싶은 타입이네
2일 전
익인47
남친한테 예쁘게 보이고 싶을 수 있지 근데 그게 가슴 수술의 방법만 있는 건 아니잖아 마취하고 수술까지 해서 예쁘게 보이고 싶을 만큼... 간절한 거임...? 남자친구가 난 얼굴이 빗살무늬토기처럼 뾰족한 사람이 너무 매력적이라고 하면 예뻐보이고 싶으니까 양악도 서슴지 않고 할래?
3일 전
익인33
그런 사람도 있을
수 있다는 거지
그걸 잘했거나 잘못되었다고 난리칠 필요까지 있나…?
3일 전
익인100
뭐래는겨 자긴 별생각없었는데 오로지 남자친구만을 위해서 수술을 해주는 건 남미새맞는데
그냥 자기만족을 위해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일텐데 그걸 다 남친을 위해서 억지로 한다고 일반화시키는 게 문제라는 건데?
겨울에 치마 입는 사람들도 남미새고 매력적으로 보이려고 헬스하는 하는 사람들도 다 남미새 여미새냐
3일 전
익인81
남친한테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수술대 눕는 게 정상은 아니지ㅋㅋ 남자들은 그렇게 한대? 코르셋 ㄹㅈㄷ
3일 전
익인101
ㅇㅇ 난 불특정다수남자보다 자기 남친땜에 극단적인 행동하는걸 남미새중 최고봉으로 봄
3일 전
익인109
이쁜 옷 입기, 화장 예쁘게 하기랑 다르게 엄청난 리스크를 지고, 몸을 갈아서 하는 거라서 그런 듯. 왜 효도도 적당히 해야지 부모님한테 올인하면 좀 자기인생 없어지는 거랑 비슷해보이는 듯
2일 전
익인117
남친한테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죽을 각오하고 가슴에 보형물을 넣는다고? 이게 남미새지 뭐 다른게 남미샌가..
2일 전
익인38
ㄱㅇㅈ 제발 정신과나 가라고 하고 싶음 남자 때문에 하는거 맞잖음 ㅋㅋㅋㅋㅋㅋ 뭐 작은 수술도 아니고 보통 넣을 때 300cc 정도의 보형물이 들어가던데 그걸 몸 한가운데에 넣고 있으니 ㅋㅋ 심지어 심장 가까운 부위에 ㅋㅋㅋ 정신 나간거 같음...........
3일 전
익인55
ㄴㄴ걍 내가 내 몸 봐도 작아서 했어 컴플렉스라 작으면 못입는 옷도 못입고 작은사이즈브라는 패드 두께도 어느정도 두껍게 들어가는데 그것도 불편하고 싫고 해서 남자때문에먄 오히려 안하지 한거 싫어하는거 다 아는데
3일 전
익인58
솔까 남미새라 하는거 맞음ㅋㅋㅋㅋ
3일 전
익인78
ㄹㅇ 세상에 남자는 없고 잘 보여야 될 사람도 없는 세계관이라면 그래도 했을까? ㅋㅋ
결국 불편해서 이런 건 다 핑계임 그냥 모양이 예쁘고 싶고 자신감 얻고 싶고 < 이게 외모정병의 표본인걸 본인들이 이유를 말하면서도 모름
3일 전
익인84
난 이 말이 더 남미새 같음
사고가 그런쪽으로밖에 안 흐르나 싶고 ㅋㅋㅋ
3일 전
익인89
나도 솔직히 ㄴㅁㅅ 수술이라고 생각함..
얼굴 이쁜거의 단점은 없는데 가슴 크면 뭘 입으면 야해보이고 부해보이고 뛸때 힘들고 어깨무겁고 땀차고 이런 단점 있는데 한다는거잖아..
3일 전
익인91
ㄴㄷ...
3일 전
익인96
ㅇㅈ 주변에 수술한 친구들도 남친이 좋아해서 만족한다고 하던데 순수 자기만족이 맞는지 모르겠음
3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일 전
익인66
인정..
2일 전
익인106
이거맞음 ㅋㅋ 세상에 여자만 있었으면 과연 했을까? 뭔 옷핏 자기만족 이러면서 합리화야 ㅋㅋ 걍 정병 수술 원탑인데
3일 전
익인114
암수술하고 재건했는데 남미새 됐네..ㅎㅎ2~30대도 유방암 개많은데 업보빔 ㄹㅊㄱㄹ
2일 전
익인120
그건 아파서 하는 김에 한 거잖아 왜 셀쿠를 깸
2일 전
익인124
22
2일 전
익인125
ㄹㅇ 그거랑 저거랑 같나
2일 전
익인136
왜 셀쿠를 깨 목적 자체가 다른디
2일 전
익인147
저 댓글에 목적 다른걸 다른 경우로 구분해뒀어? 그냉 뭉뚱그려서 남미새라 표현하니 셀쿠 깰수도..
지나가다 봤는데 익들이 너무 못되어보여서 댓글남겨
2일 전
익인140
머리 안좋나봄 냅둬
2일 전
익인147
진짜 못됐다 너두
2일 전
익인147
저 댓글이 애초에 길다가 가슴수슬한 사람들 보면 다 남미새처럼 느끼게 하는 그런 발언이잖아.. 다른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에 대해 이해하는 식의 말도 한줄 없고
셀쿠 깰수도 있지
그리고 이 댓에 동조하는 익들도 진짜 한심..ㅎ
2일 전
익인122
내주변에 있긴 있늠 남미새인데 가슴수술함ㅋㅋㅋㅋㅋ
2일 전
익인136
근데 슴가 수술 주변에 한 사람 다 남미새긴 했음 아닌 사람은 억울하겠지만.. ㅎㅎ
2일 전
익인140
ㅇㅈㅋㅋㅋㅋㅋ
2일 전
익인147
나도 가슴수술에 부정적인데
애 낳고 모유수유하고 가슴 쳐진분들이 자존감 위해서 하는 경우도 있고 마냥 나쁘게만 볼수는 없을듯
2일 전
익인148
남미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걍 내 만족을위해 하는걸 남자로 연관시키는 니가 더 남미새같아
2일 전
익인149
근데 뭔 자기 만족때문에 하는 사람도 있지 남미새수술은 너무 비약이다
2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아빠가 의사셔서 집에 성형외과학 책이 있는데 거기 수술 과정 사진이랑 다 적나라하게 나오거든..? 진심 토할뻔했음 어떻게 사람 몸을 이렇게 개조하지.. 싶음
3일 전
익인7
자기 딸이 기슴 크게 만드려고 몸 째고 이물질 집어넣는다는데 찬성할 아빠가 있을까..
3일 전
익인14
22...
3일 전
익인8
몸에 인공적인 무언갈 넣는건데 안 위험할리가;;
3일 전
익인9
당연함 안 위험하다고 하는 건 하늘을 손바닥으로 가리는거지
3일 전
익인10
오근데 솔직하네..
3일 전
익인15
아니 일단 잘흔들리는 개무겁고 개큰 실리콘 덩어리를 몸통에 두개나 박고 다닌다는게 말이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16
가슴은 진짜 쓸모없음
3일 전
익인17
어차피 하는 사람들중에 위험한거 모르고 할사람은 없을듯 하는 사람들은 걍 도박하는거임 위험하다지만 난 아니겠지
3일 전
익인20
죽었을때 화장하면 뼛가루 사이에 늘러붙은 실리콘 남아있다는 후기를 잊지못해...
3일 전
익인116
그거는 구라래!
2일 전
익인22
몸: 이게 왜 여기에..? 이게 개웃기네
3일 전
익인23
외모정병의 끝판왕이 가슴수술 같음
3일 전
익인28
아니근데 ㅜ 나외모정병 딱히 없거든 안검하수랑 턱보톡스말고 뭐안해봤고 할생각도없고 걍살아 근데 가슴 진짜 걍 남자란말임? aa컵만 됐어도 가슴수술 생각절대안했음 그냥 단차가 존재했다면… 근데 걍 남자가슴이니까 남들처럼 가슴 달고살아보고싶어 ㅋㅋ…
3일 전
익인105
근데 오히려 이정도로 작으면 가슴수술 해봤자 크게도 못하고 티가 진짜... 겁나 나 그냥 밥그릇 두개 얹어둔 거임 티 안나는 가슴은 어느정도 가슴이 있는 사람이야 나도 익인이랑 비슷해서 찾아보다가 포기함 ㅠ
3일 전
익인131
나도 얼굴에 시술 성형 해본적도 없고 꾸밀줄도 몰라서 걍 선크림만 바르면서 쌩얼로 사는 사람인데 진짜 aa컵 수준도 아니고 남자처럼 아예 없는 수준이여서 동성들도 놀랄 정도였거든 그래서 했어 난 튀는거 주목받는거 싫어하고 남들처럼 평범하고 일반적인게 좋은 사람인데 아예 없어도 눈에 띄어서... 진짜 가슴성형이 외모정병 끝판왕이라는거 너무 억울해ㅜㅜ aa컵만 됐어도 안했어 진심..
2일 전
익인27
의료목적 혹은 연예인같이 자신의 몸매가 자산이고 그걸로 돈벌이 하는 사람들 외는 가슴수술은 정병같음
3일 전
익인31
나 방사선사인데 지인들한테 하지말라고 하고 다님
3일 전
익인109
왜왜왜? 찐궁금!!
2일 전
익인152
나도긴햌ㅋㅋㅋㅌㅌㅌ
2일 전
익인152
터진것도 너무 많이 보고 맘모도 8장이나 찍어야하고 유방암 걸리면 그렇게 불편할 수가 없음. ㅠ 근데 종종 파라핀 넣고오는 사람들보면 차라리 임플란트가 나음...^^
2일 전
익인32
돼지고기로 가슴성형하는거 본적있는데
보형물 넣는자리 만들려고 자르는거보고
부작용이 없을수가 없겠구나 싶었음
3일 전
익인34
가슴수술을 왜 해? 의슴 불호인 남자들이 절반은 될 텐데
3일 전
익인41
남자때문에 가슴수술 한단 사람보다 대부분은 자기만족때문에 함.. 성형외과 알바 다녔는데 40대나 어머니뻘들도 겁나많음
3일 전
익인83
의슴 불호인 남자가 절반인게 뭔상관ㅋㅋㅋ
3일 전
익인36
얼굴성형도 티나는데 하잖아 그냥 가슴성형도 티남
그냥하셈
3일 전
익인40
어차피 나중에 빼야 되는건데 했는데 예쁘지도 않고 부작용만 오면 세상 돈 아까울듯...
3일 전
익인42
가슴성형이야말로 기괴함..ㄹㅇ 유방암때매 유방절제술 해서 재건한다 (실제로 그러는지는 모흐겟지민) 이런거면 이해가능인데 단순히 더 커지고 싶어서..? 돈 천 들여가면서..? 이해불가임...눈이나 코는 뭐 안검하수니 비염이니 명목상 뭐 갖다붙일 말이라도 존재하는 게 잇지... 가슴은 머임..?
3일 전
익인41
엥 눈코도 안검하수나 비염이라고 하는 사람은 소수고 미적으로 자기만족땜에 하는거잖아 가슴도 똑같음 유방암 전절제하면 가슴 다 사라지는거임 ㅈㄲㅈ까지 다 없애는거임 목욕탕도 못감. 갑자기 멀쩡한 신체부위가 사라졌는데 정신적으로 감당안되는 사람 많음 그래서 재건하는거임
3일 전
익인42
댓을 읽은거임? 그런 목적으로 재건하는거면 이해 가능이다 라 했잖아ㅋㅋ 근데 실제로 절제술 한 가슴에 재건목적으로 가슴보형물 넣는 수술이 가능한지 몰라서 실제로 그러는지 몰라서 라고 괄호에 넣은거고 의사도 위험을 감수하고 하는 수술이라는데 가슴이야 말로 절제술 후에 재건목적 아니고서야 어떠한 기능적인 효과가 있어서 하는 수술임? 멀쩡한 가슴에 그냥 사이즈 키우려고 위험 감수하고 어떠한 기능적 효과 없는 수술을 하는 사람들이 기괴하다고
3일 전
익인92
코에 보형물 넣는건?? 넣는거 동일하고 마찬가지로 기능적 효과없는데
3일 전
익인118
난독증이냐..
2일 전
익인43
솔직히 의사입장에서 위험성만 가지고 그러는게아니라 딸이 가슴수술을 결심한 동기가 예상되면서 더 극대노하면서 반대할듯ㅜ
3일 전
익인44
위험하기도 하지만...........가슴수술은 전 저도 이해가 안돼요 뭐 얼굴이야 평생 남들한테 보여지게 살아야하는데 가슴은..ㅠㅠ 안보여도되는데도 하는거라..........
3일 전
익인45
반대하는 이유가 위험해서만은 아니겠지 대충 하는 이유들이 불건전하니까 그런거지 딸이 남자들 눈,손 만족시켜주고 싶어서 생명을 담보로 가슴 한다면 어떤 아빠가 좋다하겠음
3일 전
익인46
가슴수술=질 조임 수술
3일 전
익인48
가슴 수술이 다 남자한테 잘보이고 싶어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진짜 생각 없어보이고 무식해보임 각자의 사정이 있는건데 자기들은 가슴이 남자한테 어필할 수단이라고만 생각하니까 그렇게밖에 생각이 안되는거임
3일 전
익인50
22 무슨 가슴 얘기만 나오면 남자남자
본인들이 더 남미새같음
3일 전
익인52
이세상에 남자가 없어도 그렇게생각할까ㅌㅌㅋㅌㅌ 실험했었는데 화장도 남자없는그룹은 하고다니지도않음
3일 전
익인53
33 가슴모양이나 크기에 대한 불만족이 왜 전부 남자한테 잘보이고 싶어서로 직결되는거지
3일 전
익인64
위에서 댓글 보다 답답해서 그냥 내렸는데 너익 말 잘한다 가슴수술하고싶어? 그럼 남미새! 이런 생각이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음
3일 전
익인80
ㄹㅇ 남미새라 가슴수술한다는 사고 자체가 더 남미새같음
3일 전
익인108
자기 사고 범위 밖은 생각하지 못하는 거니깐 이해는 하는데 되도록이면 다른 사람들한테 정말 상처되는 말을 하지말게 ..
2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1
근데 뭐 ...가슴 어느정도 있는게 붙는거 입었을때 심미적으로 더 예쁜데 쌍커풀 코는 자기만족이고 가슴은 남미새같다 이러면 웃긴거지...너무 없으면 콤플렉스일수도 있다고생각함 진짜 내가 남시선에 완벽히 자유로우면 다른성형도 안해도됨 부작용없는 수술이 없는데 내껀 자기만족이고~ 가슴수술은 남미새라는 원색적인 비난을 하는게 이상하잖음..
3일 전
익인19
답답하네~ 얼굴은 항상 가장 첫번째로 보이는 거고, 가슴은 뭐 까고다니면 모르겠는데 보통 대다수의 상황에선 안보이잖아. 커진 가슴 볼 사람이 나랑 애인밖에 없는데 심지어 그것도 사랑을 나눌 때만인데 그걸 위해서 그런 위험을 감수하는게 이상하다고
보여지는 직업이면 모르겠다만
3일 전
익인127
본인이 보면서 스트레스 받으니까 하는건데 뭐가 문제임 본인은 옷 벗을때마다 보이는건데 얼굴이랑 다를게 뭔지? 작은 가슴만 수술하는거 아니고 애 낳고 쳐진가슴으로 스트레스 받는 사람도 많음 사랑나눌때 보여지는거 때문에 그걸 한다는 생각 자체가 더 이상함
2일 전
익인59
가슴 거상은요 ㅠㅠ? 하고 싶어서…
3일 전
익인61
일부 자기만족 있겟지만 가슴성형이나 얼굴 성형이나 다 외모정병이지. 얼굴 성형은 인정인데 가슴은 진짜 정병 이러면서 선긋는 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 진짜 의료목적 아니면 다 정신병이세요
3일 전
익인62
난 무서워서 못 함 가슴이든 성형이든 일단 뭔가 자르고 찢고 집어넣는 것 등등 그리고 마취도 너무 무섭고 부작용도 무서움 시술도 못 받음
3일 전
익인63
가슴수술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안됨 뭐 따로 병때문이거나 이런게 아닌이상 진심 이성적 어필 이유 말고는 납득이 안됨 그럼 가슴이 그렇게까지 커야 하는 이유가 뭐가있음? 옷핏도 가슴 큰게 더 별론데 어디서 자기만족을 느낀다거임 가슴이 커야 예쁘다는 기준부터가 남자들 시선으로 만들어진건데
3일 전
익인66
그나마 솔직한 의사네
3일 전
익인67
당연하지
3일 전
익인70
자연인들이 가슴수술 남미새같다하면 이해라도 하지 얼굴 고쳐놓고 가슴수술만 남미새같다하는 사람들은 자기합리화 쩐다고 생각함 얼굴은 뭐 남녀노소 어쩌구 저쩌구 그 사람들한테 잘보여서 뭐할건데ㅋㅋㅋ 일상생활에 지장있을 정도로 못생긴 것도 아니고 화장하고 다니면 되지 그리고 솔직히 동성한테 잘보이고싶어서 성형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되겠음 이성한테 더 예뻐보이고싶으니까 성형하는 사람들이 태반이지 걍 남 시선 의식해서 고친것부터가 다 똑같은 미새인데 뭐는 괜찮고 뭐는 이상하고 구분짓는게 웃김
3일 전
익인71
아니 근데 남미새면 안됨? 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여자 못패서 안달난게 누군지
3일 전
익인97
내말이.. 남미새든지말든지..
3일 전
익인73
성형외과 근무했었는데 생각보다 40대후반-50대 중반이 가슴수술하러 많이 와. 지흡도 60대, 70대 어르신들도 옴. 평생 소원이다 하시면서 온다.. 어차피 성형은 자기만족인데 남미새면 어때? 나한테 피해주는거도 없는데. 다만 양악이랑 가슴수술은 진짜 위험하니까 신중하게 생각해야해. 평생 관리한다 생각하구.
3일 전
익인76
가슴성형 남미새다 라는 사람들은 본인이 안겪어봐서 하는말임 나도 개절벽인데 오히려 학창시절때 여자애들이 가슴없다고 놀림 이건 진짜 없러본 사람들만 공감할듯
3일 전
익인79
진짜... 삑 에이컵입니다 안당해본 사람은 모를 듯 ㅜㅜ
3일 전
익인76
와 소름 나도 이소리 똑같이 들어봄ㅋㅋㅋ 난 심지어 삑 어린이입니다 이거였어ㅋㅋㅋㅋ 진짜 안겪어본 사람은 모름
3일 전
익인82
안 위험해도 얼굴이면 몰라도 가슴은.. 나라도 안해줌 미쳤다고 해줄까
3일 전
익인85
그리고 티 안난다하는데..다 나여..
3일 전
익인86
ㄹㅇ.. 보형물 수술은 진심 ㄴㄴ...솔직해서 오히려 믿음 감
3일 전
익인87
정말 작은 절벽같은 가슴 아닌자들은 절대 이해 못해..
학생때 공용 샤워시설 있었는데 거기서 내 가슴보고 수근대고ㅋㅋㅋ가슴 절벽이라 대놓고 말한 남자애도 있었는데 이거 학폭으로 신고하고ㅋㅋㅋㅋ
저 수근대는 소리 듣고 어깨 움츠리고 다니니까 왜 움츠리냐 뭐라하고
뽕끼고 다녔는데 그래도 윗가슴 비니까 친구가 너 왤케 비었어?이런 소리 듣고 목욕탕도 안감
성인되고 부모님이 해주셨는데 남자 때문에 했다느니 남미새 소리 들으면 짜증남
내 자기만족때문에 한거임 저런소리 듣고 자존감 떨어져서
누가 전에 여기서 자기연민에 빠지지마 이러는데
저 절벽소리 고딩때부터 몇년간 들으면 안빠지겠냐고
3일 전
익인95
사람들이 못돼서 그래.. 수술하고 자신감 찾았으면 그게 좋은 수술이지 나쁜말 귀담아듣지말어
3일 전
익인90
와.. 진짜.... 남미새수술이니 뭐니하는 사람들은 진짜 본인이 안작아봐서 그럼..... 진짜 컴플렉스일 수준으로 작으면 고민해보게됨... ㄹㅇ 남자랑 상관없이.... 너무 편협한 시각을 가진듯....
3일 전
익인94
나도 작으면 컴플렉스도 아니었을듯.. 근데 없으면 얘기가 다름ㅋㅋ 그냥 신체부위 하나가 없는 느낌이야 남자한테 잘보이려는 게 아니라
3일 전
익인94
있어서 좋을 거 없다는 사람들 남자보다 작은 aaa랑 바꾸자 하면 바꿀 사람 없을걸
3일 전
익인98
근데 진짜 댓글보면 궁금해서 그러는데 가슴이 없다는게 완전 민짜라는거야? 그 애기들 같이 그냥 완전 평평?
보형물보다 자기 지방넣는게 더 괜찮다고 하던데 지방안넣고 보형물 넣은 이유가 뭐야?
3일 전
익인99
당연... 모든 미용수술은 위험을 감수하고 하는 건데
3일 전
익인102
가슴수술은 무조건 남미새다 라고 생각이 드는건 뭐 눈에는 뭐만 보여서임. 가슴을 남자한테 보일 생각만 하니깐 그렇게 생각이 고정되는 거야.
3일 전
익인104
아예 없엇던 사람한텐 가슴수술은 정말 천국임....ㅠㅠ
3일 전
익인105
근데 ㄹㅇ 나 여중여고 나왔는데 여자내들 놀리는 거 진짜 심했음 앞뒤가 똑같은 전화번호 노래부르고 작은가슴가슴마다~ 이 노래도 많이 들어봤고 ㅋㅋㅋ 난 오히려 고딩 때 스트레스 받아서 가슴 수술 많이 알어봄 성인 된 후부터는 그러는 애들 없어서 수술 생각 없어지긴 함 본인이 남미새여서가 크겠냐 주변에서 놀리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수술하는 마음이 크겠지...
3일 전
익인107
그냥 몸에 이물질 넣는거는 안하는게 맞음 나도 성형많이 했는데 뭐 넣는수술은 하나도 안함 염증 자주나는 사람들은 특히 하지말길
그리고 남들이 놀리는거보다 본인건강이 더 중요함 ㅇㅇ
3일 전
익인113
당연한거 아닌가 뭐 좋은거라고
2일 전
익인115
부작용없이 살았어도 차피 나이들면 빼야되는거니까ㅋㅋㅋ
할머니돼서 지방쳐지면은 실리콘도 같이 내려감~
2일 전
익인116
댓글 난리났네 여자가 남자 좋아하는건 정상인데 뭔 사소한거 하나하나 남미새라고 검열하네 여기가 레즈비언 커뮤니티임?
2일 전
익인126
22
2일 전
익인137
33
2일 전
익인148
44진짜 레즈들 개많은거야? 아니면 쿨한척 하고싶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익인121
현실은 매우 많은 여자들이 하고있다는 것
2일 전
익인128
가슴수술 하고 싶다고 남미새라고 하는 거 개짜증나네 가슴이 선천적으로 거의 없다시피 한 사람도 많아; 몸매 예뻐보이고 싶다는 게 왜 남자들한테 잘 보이려고 한다고 생각하는 거임? 남들에 비해 평균에 훨 못 미치는 게 있으면 보완하고 싶은 게 각자의 욕구 아닌가 쌍커풀 없어서, 코 낮아서, 키 작아서 다 콤플렉스 와서 수술하는데 그게 가슴이란 이유로 남미새 취급 하는 건 웃기지 글고 사람들 생각보다 남의 몸에 관심 개많음 난 그게 환멸나서 목욕탕 수영장 아예 안 가 그런 시선 안 받아본 사람들이면 공감 못함 난 유방암 유전력 있어서 포기했지만 그게 아니었으면 수술 고려했을 거임
2일 전
익인127
가슴수술을 단지 남자한테 예뻐보이기 위해서 하는거라 생각하는 수준이 딱 지네가 혐오하는 그남 마인드 아닌가ㅋㅋ
2일 전
익인130
남미새라고하는애들< 남자한테만 좋은수술이라고 생각하는 남혐하는애들 ㅋㅋ
2일 전
익인132
나이들어서 어떻게 다시뺌??빼는게 더아플듯..
2일 전
익인131
난 눈 코 입 못생겼지만 수술할 생각은 없어 왜냐 달려있으니깐.. 가슴도 aaa컵이라도 형태만 있었으면 절대 안했을꺼야 나는 그냥 평범한게 좋은 사람인데 여자가 가슴이 아예 없어도 진짜 평범하게 안보고 이상?신기?하게 봄.. 무슨 남미새, 외모정병 이런 소리 하는거 어이없어 aa컵이라도 됐으면 안했어 진심...솔직히 절벽에 수술해서 당연 밥그릇이고 티 대놓고 나는데 난 어차피 연애 결혼 생각없어서 이성한테 벗은몸 보여줄 일도 없고 그냥 옷 좋아하는데 옷 입을때 제약없는거에서 만족도 높음
2일 전
익인133
나 순수 궁금해서 그러는데 신재은? 그 분도 의슴인가?
2일 전
익인134
난 가슴 수술 너무 하고싶다 크기는 필요없고 벌어진 새가슴으로 평생 살고 싶지가 않음 ㅠ 속옷 고르기도 너무 힘들고 이 나이 먹도록 아직도 착붙 브라 못 찾고 고통스러워
2일 전
익인138
나 성형외과에서 일하는데 가슴성형 재수술 많이 하던데 신중하게 생각하고 하시길..
2일 전
익인142
건강보다 몸매 예쁘고 싶어서 살빼려고 다이어트하는거랑 비슷하지 않나 몸에서 마음에 안드는게 가슴 볼륨이라 수술하는거지 왜 남미새 논쟁이...
2일 전
익인143
가슴이작아서.. 몸을 가슴에 맞춰서 슬렌더로 만듣는중^^ 명분이라도 생기게
2일 전
익인144
덜 티가 나면 나도 하고 싶었을듯...일단 하면 무조건 티가 나니까...
2일 전
익인146
난 가슴 수술 했는데 남미새 시절에 한 것도 맞고 그냥 예뻐지고 싶고 인기 많고 싶고 그래서 한듯; 정병 맞아 근데 뭐 어때 다른 사람이 뭐라 한들 내가 내 몸 책임지고 내 돈 내고 하는 건데; 남들이
2일 전
익인148
ㅋㅋㅋㅋㅋㅋㅋ가슴수술 남미새라하는것들은 키수술하는 남자들은 여미새임?ㅋㅋㅋㅋ
2일 전
익인150
고추 작은 거 키우는 수술도 가슴수술만큼 메이저하려나 궁금
2일 전
익인151
원래 본인이 가지지 못하면 그거에 선망하는 경우가 있어서 내 주변 대부분은 이런 이유로 가슴수술 하던데
2일 전
익인151
남미새 발언은 참신하다 소수는 그런 이유로 수술했을 수도 있겠구낭
2일 전
익인152
유방검사실에서 일하는데 뭐 저는 유방수술이 엄청 위험하다곤 생각안해요...대신 10년 후에 생각해보면 10년전 물건을 몸에 넣고있는거라 생각하면 됨....그리고 터질 위험도 있어요..은근 잘터짐
2일 전
익인153
와 나는 큰가슴인거 진짜싫은데..
살찌기전에도 너무너무 둔해보이고 돼지같던데
2일 전
익인154
남미새고 뭐고 걍 그정도로 커다란 이물질을 몸에 넣는다는거 자체가 이해안됨. 코성형도 마찬가지
2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꽃게잡이 배에서 만드는 개쩌는 간장게장
이슈 · 6명 보는 중
결벽증의 배달 요청사항
이슈 · 3명 보는 중
하닉 20배 레버리지 대박이네
일상
AD
자원 없다는 한국에서 넘쳐나는 자원
이슈 · 1명 보는 중
AD
행안부, 스벅 불매 선언…"많은 국민께서도 함께 공감해달라"
이슈
일본에서 반응 좋다는 회사의 복지 시스템
이슈 · 2명 보는 중
임신 힘들다능 거 머리로만 이해하고 별 생각 없었는데
일상 · 1명 보는 중
이렇게 온 족발 환불한다 VS 환불 안한다
이슈
AD
드디어 다이소에 판매하는 개당 100원짜리 생리대
이슈 · 1명 보는 중
"선생님은 꿈이 뭐였어요?" "나? 마트 캐셔"
이슈 · 6명 보는 중
AD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인천 아파트서 이삿짐 옮기던 50대, 10층 높이서 추락해 사망
이슈
동물병원 카운터 너무 불친절함
이슈 · 4명 보는 중
AD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전북대 로비 중학생 살인사건
이슈 · 3명 보는 중
AD
요즘 중국 sns에 올라오는 한국 브이로그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52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58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152
아내의 더러운 과거...
120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106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00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14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86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54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20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53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64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44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80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57
싸패의 싹이 보임
06.21 01:59
l
조회 667
밥 굶은 이유
06.21 01:57
l
조회 225
개똥벌레가 자라서
06.21 01:56
l
조회 79
명절에 며느리 후보 소개하는 아들
06.21 01:56
l
조회 663
아들 유치원에서 영어 이름 지어보내라는데
06.21 01:55
l
조회 783
작심 60초
06.21 01:54
l
조회 313
똑똑해지고 싶어서 신문 구독해서 읽었는데
06.21 01:53
l
조회 1880
아이 먹을건데 뼈치킨이 왔어요
06.21 01:53
l
조회 499
한번쯤 상상해본 이상적인 욕조
1
06.21 01:52
l
조회 4167
l
추천 2
한 시대를 풍미한 초콜릿
1
06.21 01:52
l
조회 3438
l
추천 2
가위가 필요한 이유
06.21 01:51
l
조회 88
습관적 사과
06.21 01:51
l
조회 254
글로벌 닭갈비
06.21 01:50
l
조회 184
숙모는 이쁜데 왜 삼촌이랑 결혼했어?
06.21 01:49
l
조회 578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42250원
티빙 1년 장기 이용자 구해요!
티빙팟 연간권으로 프리미엄 4인권 1명 모집 중입니다:)여성분만 가능합니다!!연간 42,250₩이고 연..
12750원
넷플 3개월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
3개월 = 12750원같이보실 분들 모집합니다! 모바일, 피시, 태블릿 시청가능 티비는 임시시..
5000원
야구
!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29900원
통신판매업신고)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4000원
어흥🐯
10000원
웨이브 같이 하실분~
웨이브 하실분 2분 구해요오래하실분 구합니다 다들 한달씩하고 나가셔서 짧게하실분은 정중히 사양할게요한 달에..
10000원
넷플 2달 하실분?!
프리미엄.19세 가능.티비 불가능실시간 답 가능오늘 기준으로 2달
여친을 테스트해 본 서울대생
06.21 01:49
l
조회 235
광고 전화 좀 매너 없이 끊지마
06.21 01:48
l
조회 892
한국 아이스크림 현존 오래된 순위
06.21 01:47
l
조회 531
의외로 무시당하는 라면
06.21 01:47
l
조회 215
맨날 피곤하다고 하는 사람들 특징
06.21 01:46
l
조회 595
엘베 고장났는데 배달시킨 사람
06.21 01:45
l
조회 626
더보기
처음
이전
126
127
128
129
13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10
1
사람들 얼굴 가리느라 한시간 걸린 한아름송이
19
2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30
3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19
4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31
5
일본 공무원이 마약한 이유
9
6
요즘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9
7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42
8
유럽 여행 갔는데 여시 애인이 유적지 앞에서 청혼하면 여시 반응 어떨거같아
4
9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78
10
할리우드 영화 보고 자연스럽게 프러포즈 생각했다는 남궁민
1
11
이게 말이 돼요..?
2
12
여성은 84살 돼야 가사노동에서 은퇴…남성은 44살에 끝나
1
13
친구 팔려가는 결혼 말리는 중인데 말 안 듣는다
17
1
하닉 240 오겠네ㅋㅋㅋㅋㅋㅋ200 초반도 가능하겠다
8
2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
12
3
하닉 280은 오겠지.?^^
6
4
정보/소식
경찰 통합채용으로 관련 1타 강사 사이다 발언
42
5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2
6
아 인기글 다 주식 얘기
6
7
공포에 사라면서..
16
8
하닉 파는거 오바?
4
9
하닉 오전에 팔았더니
10
오전에 하닉 산 사람있어??
7
11
엄마 주식 때문에 미치겠다ㅠ
2
12
난 하닉 못하겠다
13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
4
14
한놈이 자꾸 여경 글 싸지르는듯
6
15
얘들아 걱정마!! 빚투했어도 청산당해도 정부에서 다 구제해줄거야!!
1
16
하닉 2주 추매 드감
3
17
급한돈 아니면 걍 냅둬?
4
18
와 토익 800 넘어야 되는데 795 뜸 에반데
2
19
근데 다들 돈 많나봥ㅠㅠ 하닉 턱턱 사네
2
20
현대차 더 떨어지면 사야지
3
1
근데 윈터 혼자 키우는거야?
9
2
ㄹㅇ 품종묘 키우는 돌한테서 자라는게 행운임
3
서인영 대중한테 갑자기 사랑 받는거보면 무서움
7
4
지디 토이스토리 폰케 시리즈 실물 개이쁨ㅠㅠ
2
5
러시안블루냥이 샴고양이는 품종임 아님?
6
6
삼색고양이는 품종?이런거 아니지
5
7
요즘 입덕한 남돌 보는데 일남이네
15
8
와 하닉 2일만에 마이너스됨ㅋㅋㅋㅋㅋㅋㅋ
1
9
정보/소식
찐 보호소랑 신종 사기 펫샵 가짜 보호소 구분 제일 쉬운 방법
7
10
갤럭시 소프트웨어 업뎃했는데 이거 어떻게 없애?
8
11
라이즈 릴스 더 팍팍 올라오면 좋겠다
1
12
아니 5시간 잤을 땐 피곤해서 미칠 거 같았는데
2
13
도서관에서 방토 먹으면 민폐임?
11
14
ㄱ
연하공 너무 좋다
15
배달 어플 뭐써 다들?
2
16
30살인데 연애 5번 미만이면 적은거 아님?
6
17
걸그룹 리센느, 수원시 홍보대사 위촉…'수원 방문의 해' 알린다
18
머리 잘 만지는 익들아
3
19
버블 앱지웠다가 다시깔면 전에있던 버블내용 다 날아가?
2
20
임영웅 예능찍어서 좋다
2
1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5
2
와 고아라 근황
11
3
양세종 이때 진짜 잘생김
4
4
허얼... 공효진 정준원 8살이나 차이나네
2
5
배우중에 서양쪽 혼혈인데 잘된 사람 있나??
1
6
강회장
선공개 보니 좀 불안하다ㅠㅠ
4
7
정보/소식
'맨 끝줄 소년' 최민식 "최현욱을 내가 캐스팅? '이강' 役 오디션 참관한 것일..
2
8
한번 살 찌면
5
9
멋진신세계
영케이타임이라는 말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3
10
멋진신세계
ㅇㄴ 저 연진아 장면이 ㅋㅋㅋㅋ
3
11
주지훈 김남길 윤경호 핑계고 또 나온대ㅋㅋ
15
12
스띵 보는중인데 좀 지루하걸랑...?
3
13
올해 넷플드가 진짜 잘됐다
7
14
정보/소식
이준, 국세청 공무원 변신…숏드라마 '국세청 망나니' 주인공
15
정보/소식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순위 (26.06.21)
2
16
내일도출근
박지현 로코 처음이라 걍 냅다
17
미디어
강회장
[스페셜 선공개] 진짜 손자처럼(!) 허옥순(변중희)과 추억을 쌓는 황준..
4
18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이현단심 팬아트
3
19
안재홍 들어가는거 제목만 봐도 다 웃길거같아
1
20
취사병 전설이 되다
이홍내 배우가 박지훈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고 싶었대ㅋㅋㅋ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