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34
서울사람 - 이분들은 그냥 줄서는 걸 좋아함 | 인스티즈


서울사람 - 이분들은 그냥 줄서는 걸 좋아함 | 인스티즈


𝑹𝒆𝒂𝒍 서울 사람들은 그냥 줄 서는 게 일상이라 그런지 좀더 무덤덤하게 받아들이는 느낌





여시들 생각 궁금해서 가져옴!!!

대표 사진
익인1
서울 갈 때마다 맛없어서 놀람 줄 서는 맛집이래서 가면 다 별로야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줄안서는 음식점은더맛없나봐..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상경 5년차
줄서는집 - 이걸 줄서서 먹을만큼인가..
줄 안서는집 - 맛없어

인구수대비 맛집이 귀해서 그런거같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어날때부터 늘 사람이 많앗어서.. 웨이팅은 익숙함 나도 기다리기 싫은데 그나마 맛집가려면 어쩔수없음
아님 일찍가거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사람이 많으니까 핫플에 줄서는게 익숙한거지 누가 줄서는걸 좋아하나요 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근데 ㄹㅇ… 광주 사람인데 서울 놀러가서 웨이팅, 캐치테이블 해서 엄~청 기다리다가 먹으면 와! 이게 아니라 음…? 이 소리 밖에 안나옴ㅋㅋㅋㅋㅋ 맛없는건 아닌데 줄 서서 먹을 정도인지는 몰겠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간판, 공간, 식당명은 너무 예쁜데 맛은 정말 평범함 근데 디저트류는 정말 맛있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제 어지간한데 다 줄서니까 걍 줄서면서 다른거 하지 뭐.. 로 마인드셋이 바뀌긴 한 듯ㅜㅋㅋ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신박한 야생동물 퇴치법
06.22 05:52 l 조회 362
강아지 간식
06.22 05:51 l 조회 355
계란프라이 해도 돼요?
06.22 05:51 l 조회 206
햄버거로 비유한 게임들
06.22 05:50 l 조회 116
토끼가 강한 이유
06.22 05:50 l 조회 270
족발을 노리는 줄 알았다
06.22 05:49 l 조회 402
남매간의 카톡
06.22 05:48 l 조회 220
갑자기 공격하는 AI
06.22 05:47 l 조회 186
떨어진라면
06.22 05:47 l 조회 196
겨울철 할머니네 강아지
06.22 05:45 l 조회 270
학과 두루미 구분하는 법
06.22 05:45 l 조회 171
마케팅 실패 사례
06.22 05:44 l 조회 118
남편이 초밥 먹으러 가자고해서 나왔다
06.22 05:43 l 조회 6941
혹성탈출 수박
06.22 05:43 l 조회 104
고백해서 혼내준 썰 푼다
06.22 05:42 l 조회 138
마늘에 미친 민족
06.22 05:42 l 조회 72
터키 아이스크림의 역습
06.22 05:41 l 조회 143
2+1은?
06.22 05:40 l 조회 34
호불호 자취 밥상
06.22 05:39 l 조회 104
고딩의 준비성
06.22 05:39 l 조회 213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28